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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백호 소개, 명대 쑤저우 재자, 당인은 왜 불리는가?

당인, 성화 6 년 (1470) 2 월 초 4 일 소주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당광덕이고, 어머니는 처이다. 주: 주윤명' 당자공포 묘지명': 성화는 6 년 2 월 초 4 일, 어머니 추가는 아이를 낳는 것을 두려워한다.

성화 12 년 (1475), 당인의 동생 당신이 태어났습니다.

성화 18 년 (1482), 당인은 주윤명을 알고 있다.

성화 20 년 (1484), 당인은 문징명을 만나 부림문의 인정을 받았다.

성화 21 년 (1485), 당인은 소주 관학부생을 1 위로 보충했다. 당인과 장령이 친구를 사귀었다. 주: 주운명' 당자외묘지명': 통편은 중국어 1 위이며 각국으로 불린다. , 단어 꿈 진.

성화 23 년 (1487), 당인, 주윤명, 백악, 도서, 유기가 심화가 그린' 도랑 정원 지도' 에 시를 올렸다. 참고: 하주원은 왕창의 형 왕등반의 또 다른 기업이다.

홍치원년 (1488), 당인은 허정서의 둘째 딸과 결혼했다.

홍지 3 년 (1490), 당인은 죽도를 썼다.

홍지 4 년 (149 1), 당인의 죽마고우 유수재가 병으로 세상을 떠나 묘비명이 되었다. 참고: 유수재 이름은 유가덕으로 당인보다 두 살 많다.

홍지 6 년 (1493), 당인은 심제를 위해 묘지를 썼다. 참고: 심, 본명 심청, 본명은 쑤저우 장주에서 태어났습니다. 홍지 6 년 5 월에 7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는 박물관을 열고 장사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당인의 선생님이다.

홍지 7 년 (1494), 당인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어머니, 아내, 아들, 여동생은 지난 2 년 동안 연이어 세상을 떠났다. 그의 가정이 점차 쇠퇴하자, 그는 친한 친구 축지산의 건의에 따라 공부에 전념하여 과학 연구를 준비했다.

홍지 8 년 (1495), 당인은 서천희의 아내 고작묘지였다. 당인년 26 세, 백발이 창성하여' 백발시' 를 썼고, 임문은 시 한 수를 불렀다. 당인화' 계향정도'. 참고: 린 웬은 50 세입니다.

홍지 9 년 (1496), 탕인은' 중주승서' 를 썼다.

홍지 10 년 (1497), 당인은 그의 친구 장령과 함께 술을 마셨다. 그는 창녀로 타락한 사람이 되었다. 과거시험에 참가한 지방지는 이런 행위에 대해 극도로 증오했고, 당인은 손산을 낙방시켰다. 쑤저우 지사 조봉은 인재를 아끼고, 당인을 위해 중재한다. 지방지는 목록의 맨 아래에 기록되어 있다. 참고: 지방지, 글자신, 성화 23 년 진사.

홍지 11 년 (1498), 당인은 천부향시험에서 1 위를 차지했고,' 원원 후 사장관' 이라는 시에서 진운은 땔감을 쫓지 않지만 수습을 준비하고 있다고 썼다. 검괴백금화, 옥 세 명이 판다. 홍능은 감히 내년 케이크를 전망하는데, 황견은 이 책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세 가지 정책 비 고대 푸, 왜 하나님은 자랑 할 수 있습니까? 당인은' 주문서' 와' 금가루 복지' 를 썼다.

홍지 12 년 (1499), 당인, 강인 허우 () 가 상경하여 시험을 본다. 그들은 서경과 사건에 휘말려 투옥되었다가 다시 해직되었다.

홍지 13 년 (1500), 당인은 저장성 소관원으로 파면되어 깊은 부끄러움을 느끼며 부임하기를 단호히 거부했다. 당인이 귀국한 후 부부가 사이가 틀어져 이혼했다.

홍지 14 년 (150 1), 당인은 실의에 빠져 복건, 절강, 강서, 호남을 여행했다.

홍지 15 년 (1502), 당인은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후 병이 나서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좋다.

홍지 16 년 (1503), 당인은 동생 당신과 별거했다.

홍지 17 년 (1504), 당인은 문매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마음껏 내색했다.

홍지 18 년 (1505), 당인은 도화암에 이업을 세우고 왕사당을 집필했다. 당인은 문정명에게 편지를 한 통 썼는데, 당인과 문징명의 관계가 결코 화목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덕정덕원년 (1506), 당인은 그의 선생님 왕호를 위해' 산도' 를 그렸다.

정덕 2 년 (1507), 당인은 도화암과 몽정을 지었다.

정덕 3 년 (1508), 6 월 당인의 조카 당장민이 12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8 월에 데조를 송별하고, 시를 쓰고 무지개를 걸었다. 참고: Dai Zhao 는 초기에 Tang yin 과 함께시를 배우고 Xue 와 함께 공부했습니다. 정덕 통치 기간에 그는 절강성 사오싱에서 유교 멘토를 맡았다.

정덕 4 년 (1509), 당인 40 세, 자부시 수화. 당인은 소주의 유학교수 주태에게 시를 한 수 썼다. 당인은 야망연민의 그림을 한 폭 썼고, 진운의 화제사를 위해 글을 썼다.

정덕 5 년 (15 10), 당인은 장헌의의 할아버지를 위해 학도를 그렸다.

정덕 7 년 (15 12), 당인화는' 딸 애교 모란' 을 그렸다.

8 년 (15 13) 이 되자 당인은 문인에게 편지를 썼고, 두 사람은 의견 차이를 보류했다. 당인은 당시 오현 지사였다.

정덕구년 (15 14), 당인은 서경양의' 철주연화교' 를 썼다. 같은 해 가을, 당인은 영왕주에 초빙되었다.

정덕 10 년 (15 15), 3 월, 당인은 미친 척하며 왕녕에 의해 풀려났다. 같은 해 당인화는' 매지투' 를 그렸다.

정덕 11 년 (15 16), 당인제는 오현현 행정관 이정' 상주고명부 방문' 시를 쓰고 서초자를 보내 오덕윤 부부를 위해 묘비명을 썼다.

정덕 12 년 (15 17), 당인은 오현현 행정관 이정으로 시를 지었다. 11 월에는 태양을 바라보고, 당인은 광복사 (일명 광복사) 에서 밤을 보내며 시를 남겼다.

정덕 13 년 (15 18), 당인은 밤에 꿈을 꾸고 깨어나 꿈에 관한 시를 쓴다. 당인, 손사, 단양의 산수를 그리다. 당인은 시어머니 오주를 위해 묘지명을 만들었다.

정덕 14 년 (15 19), 당인 선생님 진망칠십 세, 칠언시' 칠순생서',' 수왕소부' 를 썼다. 당과 심, 선사에서 술을 마시며 시, 시 50 수를 짓다. 당인은 화운의 조용한 날을 그렸다.

정덕 15 년 (1520), 당인은' 낙화시' 를 썼다.

정덕 16 년 (152 1), 당인은 송도의 그림자를 그리며 곽학양의 산수수권처럼 그렸다.

가정 원년 (1522), 당인은 이임한 오현 지사 유복을 송별하며' 유보우 송송' 을 적었다. 그는 또한 "신년시" 를 썼다.

Jiajing 2 년 (1523), 당인은' 시경 한서' 를 집필했다. 12 월 2 일 탕인이 사망했습니다.

논쟁과 오류 1 부: 당인생은 은월 인일의 해에 태어났기 때문에 당인이라고 불린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당인의 묘비명에 따르면 당인은 성화 6 년 2 월 초 4, 즉 경인년, 기묘월, 계추일, 즉 인년 추일에서 태어났다. 당인의 동생 당신이 신년에 태어났기 때문에 당인의 이름' 인' 은 확실히 은년과 관련이 있지만, 그는 은년에 태어난 것이 아니라 은년에 태어났기 때문에' 당인' 이라고 불린다.

신화 2: 당인의 어머니 추.

많은 공개 서적들은 탕인의 어머니가 처라고 적었지만 주윤명의 묘비명은 처였다. 자료를 조사해 보니 명나라에는 추 성밖에 없었다. 청대에 이르러 공자는 가을을 피하라는 요청을 받아 추성을 추성으로 바꾸라고 명령했다. 현대 책은 자연스럽게 가을로 쓰여졌다. 당인의 어머니는 정말 가을이다.

분쟁 섹션 1: 당인 사위의 이름, 왕충의 아들.

명대 선생연보' 는 묘비명' 딸 하나 낳기, 허, 육기의 아들' 에 따라 태성 왕, Q 가 당인의 사위, 왕충의 아들을 편성해 중추인물로 꼽았다. 사실 왕충의 아들은 국자감의 감생이기 때문에 주윤명은 이를 석국이라고 부른다.

대륙 학자들이 그 손자가 쓴 왕충년 스펙트럼에 따르면, "한 아들 한 명, 한 아들 한 명" 이 있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당인의 사위가 왕양이라고 생각하는데, 몇몇은 그를 왕자 양이라고 생각한다.

왕충의 손자는 왕충의 아들보다 한 세대 어리고, 왕충의 아들은 70 대를 살았기 때문에, 그들은 같은 시대에 살아야 하고, 쌍방은 혈연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삼촌의 이름은 믿을 만하다. 그래서 당인의 남편은 왕양이나 왕자 양이라고 불러야 한다.

그림의 주요 성과인 당인의 회화 당인은 그림 연대를 거의 표시하지 않고, 화풍의 변화가 불규칙하여, 그 화화 시간을 예측하기 어렵고, 시간에 따라 화풍의 변화를 나누는 과정도 어렵다. 제재로 볼 때 당인의 그림은 주로 산수화, 인물화, 화조화화 등이 있다.

한편 당인의 예술적 성과는 낡은 규칙을 깨고 남북화파, 남송원 체화, 원대 문인 산수화를 겸하여 남송, 유송년 원체화파를 주로 배우고 송대의 엄밀하고 두터운 화풍을 배우는 데 있다. 동시에 참여하고, 샤규의 작곡과 필묵기법에 참여하여 북송 이성, 범폭, 곽과 원대황, 왕몽을 광범위하게 섭렵하여 점차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화면 배치가 치밀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형이 진실하고 생동감 있고, 산세가 웅장하며, 산석이 가파르고, 도끼가 쪼개지고, 필법이 창창하고, 필치가 낭자하다. 반면에, 나는 자연산천에 대해 절실한 관찰과 진실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석양의 외로움',' 춘산동반자',' 공정야량',' 살구꽃 오두막' 등이 있다.

당인의 인물화는 사실감이 깊고, 이미지가 정확하고, 독특한 매력이 있다. 명그림책' 은 그의 인물화를' 돈순 아래, 두창 (두근) 위' 로 평가했다. 벼슬녀화는 두 종류로 나뉜다. 하나는 선이 촘촘하고, 색채가 화사하며, 기상이 높고, 남송의 제도화에서 유래한 것이다. 예를 들면 왕숙궁 매춘부도. 섬세한 필법과 두터운 색채로' 삼백법' 으로 여성신사의 얼굴을 염색해 여성신사의 두꺼운 페인트를 돋보이게 한다. 옷 라인은 섬세하고 매끄러운 철선으로 그려지고, 옷에 풍부한 색채를 발라 재연선 앞부분을 화려하게 한다. 그것은 명기들이 다투어 치장하고, 기발하고, 기발하고, 비할 데 없이 요염하며, 당인의 글에 훌륭한 벼슬녀 그림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또 다른 종류는 남송정원에서 탈태하여 필묵이 유창하다. 필력은 힘이 솟구치고, 선은 기복이 있어, 미에서 간결로 변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추선도',' 이단투' 등이 있다. 송대 리의 행운수 묘사와 안후이의 접갈대 묘사를 결합하면 화면이 리듬감이 풍부하다.

당인 수묵은 프리 핸드 꽃과 새, 먹운은 맑고, 풍격은 하늘하늘하고 소탈하며 현실주의로 가득 차 있다. 고초잉어도' 는 접는 가지로 이루어져 있고, 고목의 가지가 오른쪽 아래에서 위로 휘어져 뻗어나가고, 짙은 먹빛이 짙고, 늙어서 우뚝 솟아 있다. 잉크로 나뭇가지에 서식하는 팔형을 쌓고, 대머리 펜과 잎, 가느다란 덩굴 한두 개와 들대나무 몇 개를 그린다. 오른쪽 위 구석에는 "산색이 창망하고 새말이 봄비다" 라고 적혀 있다. 서예로 그림을 그리고, 필대필로 묘사하고, 필력이 강하고, 조형이 아름답고, 필묵이 간결하고 정확하며, 하늘하늘하고 소탈하다. "우죽도", 화면은 두툼한 잎 두 세트를 위주로 하고, 그 다음에는 연한 잎이 몇 개 더 나오는데, 잎은 모두 아래로 튀어나오고, 비는 대나무 잎에 맞았다. 이 밖에 목매도, 풍죽도, 수안 연꽃도, 살구꽃도도 있다.

서예당인의 서예는 조 () 맹자 () 의 융합에서 유래한 것으로, 풍격이 풍부하고 민첩하며 청아하고 우아하며, 대표작' 낙화시 ()' 가 대표작이다.

왕세정은' M 국산인' 원고에서 "박호의 책이 오흥사에 들어가면 약하기도 하다" 고 평가했다. 문헌 기록과 현존하는 저작에 따르면, 그는 조모, 이영, 안진경, 미진 등에 대해 광범위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시기마다 각각 중점적으로 변화하는 무대관을 형성하였다. 전반적으로 그의 서풍 변화는 네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는 그가 서른 살이 되기 전이다. 그는 고향 쑤저우에 살면서 또래와 교제를 하며 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그들의 서예와 그림은 매우 가깝다. 당인은 20 대 때 만든' 황소경도권' (상해박물관 소장) 과 문공필이 매우 비슷하다. 서예도 조모에서 시작했는데, 모두 청려하고 예쁘고, 획이 예쁘다. 당인' 한 대가가 깊이 숨었다' 는 말은 문징명의 말과 비슷하다.

두 번째 기간은 30 세에서 36 세 사이입니다. 당인과장은 무너지고, 아내는 이혼하여, 그는 어쩔 수 없이 시와 서화로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었다. 당시 그는 서예에서 당대를 봉행하고, 그것을 규범화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다. 우종 안진경은 해서체로 단정하고 동그란 다육을 하고, 매듭이 길고, 강건하고 촘촘하며, 가는 도톰을 칠하고, 예서를 흡수하여' 누에머리' 로 끝낸다.

세 번째 기간은 37 세에서 45 세 사이입니다. 당인풍화정무는 도화암에 살면서 시와 서화에 전념해 창작이 절정에 이르렀다. 당시 서예는 조몽으로 돌아와 당대의 이영을 따라잡아 성숙한 풍격을 형성하며, 구조가 아름답고 매력적인 조체를 바탕으로 이영의 비스듬한 자태, 힘찬 필법, 전신의 자태, 창력의 아름다움, 영감의 아름다움을 융합했다. 이런 스타일의 작품은 정덕원년 (1506)37 세의' 칠자율동도끼' (타이베이 고궁 소장), 30 세의' 산길 송성도끼' (타이베이 고궁 소장) 와 같은 발문, 그리고 세 권의 독특한 행서와 같은 작품들이 많다

네 번째 단계는 탕인씨가 46 세에서 54 세 사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것이다. 강서왕녕이 미친 척하며 세상일을 더 꿰뚫어 보면 서예도 일종의 태도가 되고, 미미의 구의와 차용의 풍격을 흡수했다. 그는 펜으로 빠르고 창력이 있고, 여유롭고, 솔직하고 소탈하며, 힘, 속도, 운을 추구한다. 동시에 각 파필법을 하나로 융합하여 구조와 펜을 변화로 가득 채워서 여유로운 지경에 이르렀다. 대표 작품으로는' 희주 사투리 노도축 제목'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망춘청풍도축 제목' (남경박물원) 이 있다.

당인시문은 비로소 이겼다. 그의 시는 여행, 그림, 감상적인 작품으로 가득 차 있다. 초창기 작품은 깔끔하고 아름다우며, 6 조 조문의 기풍이 있다. 화제 사례를 발표한 후, 대부분 천리에 해를 끼치는 작품으로, 구어를 많이 사용하며, 의경이 신선하며, 왕왕 오만함과 억울함을 담고 있다. "육유석집" 이 있고, 청대에는 "육유석전집" 이 편찬되어 있다.

백인가',' 오상천관서',' 강남 사계절가',' 도화암가',' 1 년가',' 한가한 발라드' 등 600 여 곡이 있다. 시집에는' 화주',' 기생 보내기',' 우는 기생 서수',' 기생에게 보내기',' 왕재인에게 주기' 와 같은 가수가 있다. 진계유' 태평화청' 참고:' 당백호' 풍류일' 천언, 모두 청루게임어. " 이 책이 이미 잃어버렸다는 증거가 없다.

시와 산문 외에도 당인은 작곡을 시도하여 민요 형식으로 많이 쓴다. 그는 여러 방면에서 깊은 문학 예술 수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풍우를 겪었고, 삶과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아속공유상으로 유명하다.

그의 개인 그림' 산길의 노래' 는 타이베이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타이페이 고궁박물원 강남 농경도.

고궁박물원은 당인장' 송쌍폭포도' 를 소장하고 있다.

"김창별전", 타이페이 고궁박물원 소장입니다.

편지 속의 설희지도,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소장.

상하이 박물관 동정황죽도.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판타지 동화 오두막.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서주 방언도.

북경 고궁박물원 장동산지도.

타이페이 고궁박물원 소장반키 팬지도.

북경 고궁박물원 왕숙궁 매춘부도.

창어 지도,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리 duandan 구걸 시, 난징 박물관.

당대의 벼슬녀도, 타이페이 고궁박물원.

타이페이 고궁박물원 도을사도를 소장하다.

쿠차 y-새 둥지 지도

서예고시 27 수

당인 서예 《석경정》

낙화시

6 대 선종 조상의 사진과 후기

스스로 쓴 시

주량 석문 후안.

스스로 쓴 시

만성잉크

자두건조' 라는 시

술에 취한 시

백발

마지막 펜

창문이 바로 이 물건이다

세계를 한탄하다

느끼다

얀 화이

왕녕에게 주는 시

실망한 말

달의 술가

가난한 사람들의 찬가

도화암가

올해의 베스트 노래

낙화의 시

정월대보름

호랑이의 찬양

주윤명의 성격에 대한 평가: 아들이 쓰거나, 아름답거나, 싱겁거나, 정밀하거나 넓거나, 정상이 아닌 것을 두려워한다. 운동을 위해 일하기를 원하지 않는 이상한 생각이 많지만 쓸모가 없다. 그의 시는 시작이 매우 아름답다. 백가족의 석방이자 본연의 문제이다. 그리고 말끝이 분명하고, 승전보가 많고 옛것이 많다.

서진청: 당인, 자백호. 우아하고 대범하며 인의가 얽매이지 않는다.

키안 다신: 토목은 골격이고 얼음과 눈은 기질이다. 너는 만권의 책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너는 만권의 책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미치광이는 표준이고 인재는 유명하다. * * * 숙야 볼런과 탕우인가, 아니면 종희철이 동맹을 맺었는가.

왕세정: 초당시 은소용의 방법으로 두춘 여행, 돈가게, 아들 조마, 훌사조각 등이 있습니다. 모년의 해에는 약간의 오만함을 가지지 말고, 조화롭고 저속해야 한다.

왕 히든' 단청지' 호마이, 꽃들이 구름으로 가득하고, 조상 스승님의 이름이 양양하고, 제비꽃 몇 송이가 피었고, 금거북은 살 곳이 없었다.

양정이 물었다: 오늘 그의 에피소드를 읽었는데, 때로는 바람이 불고, 글이 아름답고, 류몽드와는 달리, 때로는 저속하고, Y 는 항상 맛있지만, 왕리커 번치일 뿐이다. 그래서' 재능이 있고, 만년이 퇴폐적이다' 는 것이다.

첸 스파이크: "그림은 삼매이다. 꿈은 육체 같다. " ("경당집 강남 사정연고 기념 당인")

일화전고다와부 디 1 1 임당인은 모산에 향으로 가서 무계로 지나갔다. 밤, 배는 강가에 정박했고, 당인은 상륙을 배회하며 동쪽에서 어깨짐이 오는 것을 보았다. 구름처럼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당인은 그들이 귀국할 때까지 그들이 국학 학사의 여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인은 워싱턴에 잠입하려고 워싱턴에서 비구니 암자를 신청해 워싱턴에 화안으로 개명됐다. 나중에 탕인은 당신 가족의 총애와 신뢰를 받아 아내를 골라 아름다운 노비를 얻었습니다. 계화라고 합니다. 며칠 후 당인은 아름다운 시녀를 데리고 도망갔다. 워싱턴은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찾을 수가 없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화 선생은 우연히 장문에 와서 서점에 한 사람이 책을 뒤지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화안과 매우 닮았다. 화학사는 사적으로 한 사람에게 물었고, 그 사람은 그에게 말했다. "이 사람은 당제원이다." 다음날, 후아는 책을 한 권 써서 배배배배하러 갔다. 그는 한참 동안 자세히 보고 똑같은 것을 확인했다. 차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더욱 확신하지만, 늘 입을 열기가 어렵다. 당인은 하인들에게 술을 한 잔 마시라고 명령했는데, 화는 참을 수가 없어 화안의 이야기를 좀 하고서야 똑똑히 말했다. 당인은 수동적이다. 화안은 또 "화안은 너와 똑같이 생겼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당인은 또 수동적이다. 중국 홀아비는 기분이 좋지 않아 일어나 작별을 고했다. 당인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부탁이 있어요. "당인은 술 몇 잔을 마신 후 촛불을 켜라고 명령하고 중국 학사를 뒷당으로 데리고 들어가 시녀에게 신부를 에워싸고 나와서 맞이했다. 중국어 학사가 경악하다. 당인은 "방도가 없다. "예배가 끝난 후, 그녀는 신부와 딸을 국사 앞에 데리고 가서 말했다." 내가 화안 같다고 했는데, 나는 계수나무 꽃을 몰라? "그래서 그들은 서로 웃으며 작별 인사를 했다.

홍지 13 년, 경중주시험은 쳉, 이동양이다. 두 사람은 모두 지식이 해박한 사람이라 문제가 모호하여 많은 수험생들이 대답할 수 없다. 단지 두 편의 논문이 있는데, 답이 적절하고 어휘가 우아하다. 쳉 blurted: "이 두 논문은 Tang yin 과 쓴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듣고 모두 흩어졌다. 세 차례의 시험이 끝난 후, 방간에 "허무강음 부자는 뇌물을 통해 미리 시험 문제를 받았다" 는 소문이 돌았다

화창에게 강의할 때, 그는 급히 주임 시험관을 탄핵했다. 풍경과 당인. 성씨는 명효종에 의해 제록권을 읽지 말라는 명령을 받았다. 대학생 이동양은 다른 시험관과 함께 심사하여 서화당이 모두 합격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제목의 이론은 거짓이지만 여론은 여전히 시끄럽다. 여론을 잠재우기 위해 명정은 금의위와 함께 재판하며 증거를 찾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상경하여 여정을 맞이할 때, 그는 그에게 선물을 주었다. 당인은 금화 한 닢으로 문헌을 찾아 성성의 주 대들보 가게로 보냈다. 두 사람은 모두 관직에서 철수하여 현관 샤오리가 되었다.

사무실에서 집으로 돌아오다. 화창은 탄환이 사실이 아니어서 강직되었다. 과거 시험 홀에 있는 큰 감옥은 감옥에 갇혔고, 감옥당 50 개의 널빤지가 있었다. 쳉 귀국 후 괴저로 사망했습니다. 당인은 벼슬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만 귀국 후 부부가 반목하여 원수가 되고 소극적 퇴폐적이다.

청대 당후예 유여주' 전집' 서문에 따르면 당은 나라를 씨로 한다. 그 시조 당혜, 원양령 장군, 이후 김창으로 이주했다.

증손자, 당 자문, 모두 김창 도지사.

당나라 자문 의 아들 당나라 재능, 아들 당나라 표범, 진 창공 으로 봉인되었습니다.

당표범의 손자 당감은 당태종을 따라 진양에서 양병하여 그를 신국공으로 봉하였다.

당감의 후손은 김창현이나 김양현에 산다.

당감의 후손인 당걸은 송임 모사에서 간언으로 화 남으로 강등되었다.

당태, 당걸의 후예, 명나라 병부 주장, 토목공학난으로 죽었다.

당태후인은 백하교 매실에 산다.

당백호 가문은 백하교매의 최근 가지에 속한다.

3 대 친척의 아버지: 당광덕, 상인, 집안 형편이 탄탄하다. (참고: 주운명' 당자공포 묘지명': 아버지 광덕, 예가, 석흥 ... 그의 어머니 추. ) 을 참조하십시오

어머니: 가을.

오빠: 당신 씨, 글자가 무거워 당인보다 6 살 어리다. (참고: 주운명' 당자외묘지명': 그는 흙에 묻히고 제자는 그를 제사로 재초청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언니: 돈, 결혼한 지 얼마 안 되어 돌아가셨어요. 그는 당신보다 크다. (참고: 당백호 "자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다른 삼촌이 없습니다. 언니와 형밖에 없습니다.

시아버지: 서정서.

시어머니: 오소녕. (참고:' 허정서 부인 오여인 묘지명': 여인의 성은 오, 쑤저우 상주인 ... 3 월 2 일 서정서와 결혼했는데 ... 열일곱 살의 아야코. 여 3: 잘 어울려요, 둘 다 윤에게 잘 어울려요, 둘 다 장명에 잘 어울려요. ) 을 참조하십시오

아내 원배: 허정서의 둘째 딸 쑤, 당인 19 세에 당인과 결혼해 당인을 위해 아들을 낳았다. 당인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1, 2 년 만에 그녀와 아들은 연이어 세상을 떠났다.

재혼: 어느 집, 당인 결혼, 시험 없음.

재혼: 신시.

여당, 심씨에서 태어나 친구 왕충의 아들 왕양 (주: 주윤명' 묘지명': 딸을 낳고 육기의 아들로 약속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왕양, 명대 서예가 왕충의 아들, 국자감진사.

후세: 당당인의 동생의 셋째 아들, 사망 당시 겨우 세 살이었고, 그의 아버지에 의해 당인에게 입양되었다.

조카: 당장민 정덕 (1508) 이 12 세에 죽었다. 당신의 둘째 아들 당복민.

자손: 당조민생 당창조. 당창우가 당항영을 낳았다. 당이 당을 낳았다. 당이리는 당운희, 당진운, 당운천을 낳았다. 당윤희는 당도희를 낳았다.

사서는 "명대 문원전" 을 기록하였다

왕저 《명사 원고》

강남 동지

음과 보존, "명나라 역사 원고"

\ "우 zhonglao 라이브 \" 황 루 쩡

당 조민 《사기 열전》

옛집과 묘지인 당인의 옛집은 남아 있지만, 쑤저우 서교 횡당인 묘는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고 1955 에서 수리되었다.

동란 기간 동안 묘지가 파괴되었다가 나중에 다시 복구되었다. 당인묘에는 레저 초당, 육여당, 몽묵당, 묘구, 신도, 방앗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묘지 전체가 착실하여 침묵 속에서 다소 우아해 보였다. 묘비에는' 당제원의 무덤' 이 새겨져 있다. 초당에 온 후 이곳은 찻집으로 개조되었다. 당인은 평생 차를 사랑했고, 차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그는 많은 차시를 써서,' 진시도',' 차지도',' 스명도' 와 같은 훌륭한 차화를 남겼다. 몽묵당은 당인의 생애 사적을 전시했다. 육루당은 당인의 만년법명 유여에서 따온 것이다. 관련 계획에서 당인의 옛집은 학포당, 오그재, 나비재로 복원되어 지그재그로 배치된다. 건축은 명대 문인 민가 건축 풍격을 채택하여 당중수한 당인의 옛 집 건축 블록도를 기초로 복원했는데, 주로 설포당, 고양이 고촌, 나비마을, 몽묵정 등이 포함되어 있다. 설포당은 옛집 중 가장 큰 건물로, 문과 창문은 별모양이나 나뭇가지로 분리되어 있고, 당 앞에는 명식 건물에 따라 테라스가 세워져 있다.

당인묘 당인묘는 쑤저우시 교외의 횡당진 왕가촌에 위치해 있으며 반문에서 약 2km 떨어져 있다. 1956 은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그가 죽은 후 당인은 고성 도화도크북에 대충 묻히고 20 여 년 후 쑤저우 서교 횡당 (오늘 해방서로 당인가든) 의 왕가촌으로 이사했다. 65438 년부터 0955 년까지 정부는 당인묘를 보수했고 이듬해에는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됐다. 그러나' 문혁' 기간 동안 당인의 묘지가 파괴되어 묘비, 석정, 석공방이 사라지고 벌거숭이 무덤만 남았다. 1985 년, 시 문화재관리위원회는 이 무덤을 다시 보수하고 이듬해 묘남에 유여당, 맹묵당 등의 전당을 건설하여 당인 기념 전시실로 정식 개방했다. 당음원 전체의 배치가 엇갈려 우아하고 대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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