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집의 풍수를 개선하는 방법을 좀 봐 주세요! 머리를 조아 리다! 이것은 매우 나쁜 해입니다!

집의 풍수를 개선하는 방법을 좀 봐 주세요! 머리를 조아 리다! 이것은 매우 나쁜 해입니다!

풍수의 최종 결론은 성현의 책, 신이 귀신을 부러워한다는 것이다. 붉은 깃발, 모든 요괴들은 감히 복종하지 못하고 두려워한다.

만약 당신이 안심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은 매우 효과적이며, 유용하고, 사용하기 쉽고, 오해도 없고, 미신도 없고,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지 않고, 언제든지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나는 풍수를 배우는데, 때로는 다른 사람에게 풍수를 만들어 주기도 한다. 소년부터, 나는 세계 각지에서 유랑하고, 어떤 무술을 알고, 어떤 무술을 연구한 적이 있지만, 나는 지금까지 무술을 믿지 않는다. 나는 그 더러운 것들의 용도가 극히 제한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수십 년 동안, 나는 오직 한 가지인 책만을 믿었다. 우리 집에는 참고서, 교과서, 코프서, 명작이 있는 책이 몇 권 있다. 나는 현대가 아닌 고대의 풍수학 서적에서 성현서, 만악을 피하고 만악을 억제할 수 있다는 두 문장을 믿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성현서 코창, 변가, 흥." 이것은 풍수책의 원어이다. 나는 한 글자도 더하지 않았고, 한 글자도 빼지 않았다. 여기서 원문을 발췌하여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몸소 경험하는 것도 실재하는 장점이다. 확실히 용운, 왕가택, 왕재, 재난을 없애는 작용이 있다. 풍수 변경에 관한 다른 항목과 방법은 효과적이며, 모두 바람을 쫓아다니며 억지로 부회하는 것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나는 책이 흥할 수 있고, 고칠 수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사실로 증명된 것이고, 사례와 사실의 근거가 있어 문제를 직접 설명할 수 있다.

왕재가 재난을 피하고 싶다면 책을 사서 집에 보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풍수 배치보다 좋고, 어떤 왕재, 엑소시즘, 귀신 잡는 것, 그림, 읍택보다 낫다. 다음 몇 권의 책이 가장 좋다: 1, 참고서. 2. 교과서. 3, 과학 기술, 대중 과학 서적. 4, 유명 인사 고전.

풍수의 해체, 다른 해체 대상들은 모두 모호함, 의혹, 불편을 초래하기 쉽다. 붉은 깃발은 의문의 이유가 충분하고 정당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악령은 더 나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모든 죄악을 홍해하고, 오성상봉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붉은 깃발은 다른 뜻이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붉은 별이 반짝이는 면일 뿐이다. 빨간색을 선택한다면, 더 깊은 의미는 악의 작용이다. 이것은 단지 정신적인 해석이지 세속적인 것이 아니다. 세계의 모든 군대는 어떤 곳에서는 빨간색을 사용한다.

붉은색이 악령을 피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은 자연계 동물에게 영감을 받는다. 소는 빨간색을 두려워하고, 서양 투우사는 소가 붉은색에 민감하다는 특징을 이용하여 자신의 무력을 억제한다. 하늘을 나는 독수리는 빨간색을 가장 두려워하며, 농촌에서도 이 특징을 이용하여 붉은 간판을 세우고 독수리의 가금류에 대한 공격을 제한하는 사람들이 있다. 원숭이는 빨간색에 대해 상당히 금기하고 민감하며,' 닭을 죽이고 원숭이를 공경한다' 고 한다. 원숭이는 빨간색을 보면 놀라고, 두려워하고, 위축되고, 미쳐가고, 공격적이다. 많은 야생 동물 들은 빨간색을 꺼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사자가 빨간색에 민감할 때, 그들은 빨간색을 두려워한다. 동물이 빨간색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불' 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홍기의 역할: 풍수에 대해 안심하지 않고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면 입구와 집의 적절한 벽 위치에 적당한 크기의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을 깔아 주인의 마음과 의경을 나타내고' 서로를 보여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집에 붉은 깃발을 달고, 재앙으로 변하는 효과도 있고, 의심도 받지 않고, 정당한 이유로 의심을 받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 붉은 깃발, 성공의 상징. 2. 중국인민의 동경과 희망, 그리고 실재하는 희망이다. 붉은 깃발을 달고 국가와 민족의 신앙을 세우다. 3, 모든 악을 적해하고, 악귀는 들어오지 않고, 귀신은 놀라고, 악귀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붉은 깃발이 펄럭이고 행복이 왔다. 4, 오심은 하나가 되고, 마음은 근심하지 않는다. 가슴에 정기가 있고, 마음속에 사념이 없고,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정교하고 화려하지 않고 장엄하고 신성하다. 5, 가장 좋은 것은 길이, 폭, 적당한 크기, 맞춤형 또는 직접 만든 오성홍기를 벽에 깔아 아름다운 그림처럼 깔아 놓는 것이다. 붉은 깃발은 나라와 함께 숨을 쉬고, 운명을 함께 하며, 해와 달과 함께 휘휘휘황찬란하다. 언제든지 걸어도 되고, 법령은 어떤 개업보다 낫다.

반드시 병풍으로 대문을 완전히 막아야 당악을 해결할 수 있을까? --차단 문은 진짜 "차단", 진짜 악, "악 없음" 입니다. 멈추지 말고, 단지 바람을 쫓아다니는 가짜 악귀일 뿐이다.

후속: 상기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 가족이 걱정된다. 이 행에 있는 여섯 가구가 여러 가지 이유로 연이어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그럼, 재신과 불상이 항상 집 거실의 북서쪽 구석에 모시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묻고 싶습니다. 붉은 깃발은 아직 걸 수 있나요? 어디에 걸어야 하나요?

A: 부의 신과 부처는 모두 자선적이며 붉은 깃발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괴물만이 붉은 깃발을 무서워한다. 물론 거실의 눈에 띄는 엄숙한 위치에 붉은 깃발을 달거나 문 위의 벽에 깃발을 걸어도 된다.

거실과 침실이 마주하고 있는 것은 공원의 첨탑이다. 거리가 그리 멀지 않다. 이 풍수에 무슨 영향이 있습니까? 첫 번째 그림은 거실이고, 두 번째 그림은 침실이다. 대답은: 현대 집, 창문을 통해, 금기가 전혀 없다고 할 수 있다. 원리와 과학적 근거는 유리가 있으면 내한성이 뚜렷하게 보장되고, 완전히 재해를 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종이창, 직창, 장작울타리창은 확실히 흉악하고, 깨진 종이에 만 개의 부적을 그리는 것은 유리의 내한성보다 못하다). 유리는 반사 효과와 이른바 용융 효과를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마법에서 가장 강력한 소위 악령 방법은 거울 반사를 이용하는 것이고, 유리는 분명히 반사할 수 있다. 창유리의 반사 효과는 작은 거울보다 수십 배나 된다. 왜 악령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까? 창문에도 빨간 커튼을 붙일 수 있다. 빨간색은 또한 전통 부적이 악을 물리치는 데 쓰이는 중요한 물건이며, 붉은 커튼은 예시로 삼을 수 있다.

참고: 제 생각에는 반성은 단지 상상일 뿐, 이미 수천 년이 걸렸지만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어떤 형태는 단지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것일 뿐, 기우가 걱정되고 자조하는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마법은 금으로 만든 것입니까? 우리 집은 6 층에 있고 별장은 3 층에 있습니다. 사실 별장은 아마 우리 집 창턱과 평평할 것이다. 5 층, 머리를 드러내지 않고, 다만 과거를 직시하는 것은 매우 높은 것 같다. 이것도 금자인가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는가? 아직 입주하지 않았는데 곧 이사갈 거예요? 대답은' 헤링본' 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 것도 없고, 설사 () 가 있어도 이미 해결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창턱에 있는 알로에 꽃 세 대야가 진짜 악귀, 이름은' 고공 추락물 악귀' 입니다. 안전도난망 없이는 고층 창턱에 화분 등을 놓을 수 없다. 고공 추락물은 정말 이상하다. 그림 속 집 구석의 헤링본 모양은 악해 보이지만 사실은 사악하지 않다. 그 이유는: 1 입니다. 이 인자악은 집을 겨냥한 축 대칭선과 축 대칭선의 당신 위치이다. 그림의 모양은 분명히 중심 축과 본존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중심 축을 겨냥한 것이다. 신이 없으면 이 사악한 영혼은 존재하지 않는다. "모양 악" 이 성립한 핵심 조건은 반드시 "조상 신" 이어야 한다. 2. 낮고 높지 않은 것은 풍수학이 일관되게 일을 말하는 길이다. 왕령과 현령은 갈등이 있는데, 왕래를 끊지 않는 한, 왕은 일에 관여하지 않기로 선택할 것이다. 키가 큰 사람은 어른이고, 키가 작은 사람은 보통 사람이다. 야외에서 뱀 두 마리가 음식을 위해 서로 싸우고 있다. 한쪽이 다른 쪽을 죽이고 삼키기 전의 장면은 두 뱀이 모두 머리를 들어 크기별이 아니라 머리 높이까지 올리는 장면이다. 머리가 낮은 뱀은 자동으로 자신을 포복하고, 훈련하고, 다른 머리가 높은 뱀이 삼키기를 순순히 기다린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이다. 3. 창문에 유리가 있어서 녹을 수 있어요. 전통적인 음양술이 사람들에게 악령을 물리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거울을 걸어놓는 것이다. 그것의 본질적인 의미는 거울 반사, 미러 및 미러 그림자 변형의 일부 특징을 상징적으로 이용하는 것이다. 창문의 유리는 작은 거울보다 수십 배나 반사하는데, 왜 악령을 내리지 않는가? 4, 사기는 흉악하지만 소인은 아니다. 악마가 문을 부수고 소인이 창문을 뛰어넘다. 현실은 살인자가 결코 악당의 절도 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살인범은 소인이라 더 이상 나서서 살인자가 될 수 없다. 바로 이런 이유이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안심하지 않는다면, 이 문장 나머지 부분을 참고로 고려해 볼 수 있다.

남의 집 조상 패가 우리집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해독하고 싶습니까? 대답은: 주방에서 그의 사당을 볼 수 있지만, 너는 주방의 창문을 통해서만 그의 사당을 볼 수 있다. 창문에 유리가 있고 반사기능이 있어 일찌감치 해결되었다. 유리 반사 기능은 음양의 저주에서 악귀를 쫓아내는 도구이다. 그의 가족이 조상의 사당이 흩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상이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잘못된 사건이 발생한다면, 당신은 무슨 걱정과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까? 주방이 잘 안 된 것 같아요! 안심할 수 없고 금기가 있다면 반사력이 더 강한 유리를 바꿔 해결할 수 있다. 추가적인 복잡성을 만들어 상호 의심을 불러일으킬 필요가 없다.

집은 2 층 사이의 틈새를 마주하고 있다. 풍수에 문제가 있습니까? 대답은: 집에는 조상도 악귀도 없다. 전통 풍수는 주로 당신과 로비 문을 근거로 악인지 확인한다. 현대인들은 관념에 완전히 알레르기가 있어서 보면 악합니다. 나는 무슨 악이 있는지 모르겠다. 벽을 부수든 베란다를 때리든 창문을 부수든, 대상은 알 수 없고, 허튼소리를 하고, 바람을 쫓아다니며 그림자를 잡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양욕양살, 음욕음악. 사람은 칼로 "죽일" 것이고, 신은 "악" 이다. 발음은 같지만 뜻은 크게 다르다. 벽, 창문, 플랫폼은 먼저 해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칼이 죽지 않고, 실질적인 상처가 있을 수 없고, 모양은 더욱 무의미하다.

집은 훌륭한 디자인 방안으로, 현실의 여러 계층의 존귀한 인사들이 해야 한다. 그들은 무사할 수 있다. 괜찮은 호형으로 발코니 인테리어, 활발한 인심, 창문 열기, 공기 대류, 창문 닫기, 보온입니다. 창문을 통해 분명히 볼 수 있는 모양 물체는 무고하다.

어떻게 도로를 길가로 바꿀 수 있습니까? 6 층은 어때요? 이미 아주 좋은 상서로운 집이다. 첫째, "높지도 낮지도 않다" 는 것은 풍수의 철율이다. 풍수학이 사악한 기풍을 억압하는 방법에 따르면, 점을 높은 곳에 두고, 점을 높은 곳으로 옮기면, "점" 이 높은 곳에 있고, 사기가 낮은 곳에 있으면, 사악한 기풍을 해소하는 성공으로 여겨진다. 6 층은 지면에 비해 눈에 띄게 높아요. 둘째, 창문에는 유리가 있고 유리는 녹을 수 있다. 고금의 강호 사기꾼의 큰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사람을 청해서 거울을 끊게 하는 것이다. 가장 핵심의 정수와 비결은 거울의 반사와 이미징 원리를 이용하는 것이다. 현대 주택은 창문 유리가 적으면 몇 톤이고, 반사영상 효과는 작은 거울보다 몇 배나 높을 것이다. 유리의 반사상 효과는 모두가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셋째, 풍수는 지세가 평탄하다는 것을 잘 보지 못한다. 풍수학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때론 보충할 수 있고, 기묘하게 이기고, 위태로워지는 지형' 으로, 진정으로 사람을 부유하고 비싼 지형으로 여겨진다. 부귀보험에서 구하다' 는 이치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위험" 은 사악하고 흉악한 곳이다. 사기와 위험은 바로 다른' 지형, 물리적 형태' 에 의해 균형을 잡을 수 있는 곳에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이곳의 집은 부의 기회가 많은 집이다.

대문 남서쪽에 다른 사람의 화장실이 있으면 어떡하죠? 대답은: 벽 분리, 백해무익하다. 벽을 하나 추가할 수 있다.

새집에 들어가서 죽으면 어떻게 해결합니까? 대답은 죽음이란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고, 날아가고, 도망가고,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새 가구가 집으로 이사를 가면 전기, 가스, 물은 분명 비어 있지 않을 것이고,' 죽음' 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죽음' 이 아니라' 죽음' 이 있을 것이다. 만약 그 물건들이 너무 가벼워서 날 수 없고, 비울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집에 있는 강철, 철, 구리, 돌, 유리 등 무거운 가구를 하나 더 살 수 있습니다. 아무 이유도 없이 날아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더 이상' 죽음' 이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집이 남양대를 향해 골목길로 돌진하다. 대답은: 발코니는 퓨즈를 위한 것이다. 고대 풍수학에서 한 가지 특수한 방법이 있었다. 어떤 방향으로 사기와 불길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 방향으로 부가시설을 건설하여 사기와 사기를 막고, 사기와 사기가 주체 건물에 부딪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발코니, 집의 부속시설.

발코니에서 집을 사는 가장 좋은 방향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발코니와 부속시설이 피해를 피하는 차원에서 의미가 있기 때문에 집의 흉악한 쪽이라도 상관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전통적인 풍수 방법은 소위 흉악한 쪽에 보조시설을 추가하여 사악한 기풍을 차단하고 불리한 요소가 주체 건물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것이다. 발코니의 존재는 이런 뜻을 포함할 수 없다. 유해한 위치가 있을 때 베란다이자 장벽의 응용이다.

이웃집의 용마루와 박공이 뒷창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안전해요. 1, 풍수는 집의 주요 부분과 주요 부분만 고려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로비이고, 뒷창은 더 이상 집의 주요 부분과 중요한 부분이 아니다. 2. 뒷창에 유리가 있어 반사와 용해가 가능합니다. 이른바 풍수 가십경이란 거울을 이용하여 반사할 수 있는 특성이다.

우리집 발코니 중간은 앞 공조의 한 귀퉁이를 마주하고 있습니까? 디자이너는 당신 이전에 비슷한 문제를 생각했다. 풍수는 본관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본관 일부 위치에 보조시설을 늘렸다. 베란다는 그 자리에 있어서 이런 뜻이 부족하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발코니는 밀폐된 발코니로 바꿔서 유리를 담을 수 있다. 유리는 반사 효과가 있어 악령을 피할 수 있다.

우리 집은 3 층에 살고, 울타리 문은 발코니를 마주하고 있다. 괜찮아, 평온해.

1, 발코니는 집의 주체건물이 아니며, 최대 부속건물 시설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할 말이 없다. 현실은 어느 분야든 전략대결 상태에 있다면 부속사항을 주공격 목표로 선택할 정도로 어리석지 않다는 것이다. 중점 목표를 선택하고 상대의 사점을 공격 방향으로 정확히 찾아내야 한다.

풍수의 중요한 논점은 낮고 높지 않다는 것이다. 한 등급도 아니고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현실은 일반인과 현장이다. 현장이 지루하지 않으면 일반인이 현장에게 8 대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 높은 것은 현장대장님, 낮은 것은 일반인의 기준이다.

3. 베란다와 동네의 대문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각 부처가 각자의 직무를 수행하는데 모순의 근거가 없다. 현실이 산처럼 엇갈리다. 네가 한가하고 지루할 때만, 너는 아무 일 없이 시비를 걸 수 있다. 할 일이 있는 사람은 항상 이성적으로 지금의 사업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반드시 진지하게 가꾸고 잘 파악해야 한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과 양, 인간과 사물은 같습니다. 발코니와 동네의 대문은 돌진해서는 안 된다.

우리 집은 서쪽 방산 창문에 문을 열었다! 문 앞의 방향은 수백 미터 떨어진 고탑을 마주하고 있다! 풍수 대신방이 어떻게 풀리는지 아는 사람 좀 가르쳐 주세요! 사실 너는 풍수에서 결코 꺼리지 않는다. 전통 풍수는 대칭 중심축에 조상 위치의 대문과 조상 위치의 금기밖에 없다. 현대 주택가의 완전한 집은 조상 신이 없고, 축 대칭선에는 대문이 없으니,' 정신 불편' 으로 묘사해야 한다. 사악한 기풍을 범하고 금기를 범하는 핵심 내용: 집 안에는 대문, 중축 대칭선의 조상과 같은 물건이 없다. 악귀들이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이 안심하지 않고 부적절하다고 느낀다면, 이 문장 의 다른 내용 은 모두 매우 효과적이며 매우 유용하다.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지 마라. 언제든지 스스로 할 수 있으니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악령에 대하여: 2 층 높이만 넘으면 무죄로 인정될 수 있다. 지하 1 층에 사는 의심되는 범죄자는 2 층 이상 아무것도 없다. 풍수로 악을 피하는 것은 언제나 하나의 방법이다. 보통 사람들은 단지 현주를 희롱하려고 하는데, 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고층 건물은 현장 나리이고, 저층 도로는 백성들이다. 서로 다른 수준이 있다. 잘려지지 않는 한 일반인이 현장과 맞설 수 있을까? 서로 다른 수준의 충돌은 어렵다. 풍수에는 물살을 푸는 방법이 있는데, 이를' 압력' 이라고 한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 악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높은 곳으로 가서 높은 곳에 물건을 쓰는 것이다. 물건의 사용에 있어서, 낮은 곳에 있는 것을 보면, 설령 녹는다 해도. 역사적으로 항상 낮음은 높지는 않다고 생각했다.

새로 산 집, 4 층, 남북방향. 풍수의 대가가' 천살' 이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면 어떻게 해독합니까? 예전에는 유리가 없었고, 창문은 모두 종이를 발랐고, 찬바람이 매서웠고, 다른 낮은 건재는 자연재해를 막을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문제가 많았다. 만능의 풍수는 항상 허세 부리며 만능의 역할을 하지만, 반드시 합리적인 해석이 있어야 한다. 과학이 발달하지 않으면 분명히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허구의 단어를 만들어야 냉혹한 사람들의 핑계가 될 수 있다. 그 결과, 온갖 악귀 악령이 도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현대 건축물은 자연재해를 막을 수 있는 능력이 현저히 향상되었는데, 그 자체가 최고의 악령, 구마, 해해, 반드시 재해를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현대의 집 자체는 매우 강력한 악령을 몰아내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과거에 풍수학이 악을 바로잡는 일반적인 방법은 사람들에게 거울을 걸어 달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어떤 거울을 걸어도 그 핵심은 무지에서 나온 것이고, 거울의 사용은 반사와 변형 기능을 가지고 있다. 현대의 집, 수십 톤의 유리는 빛을 반사할 수 있지만, 사실 각종 재난은 이미 해결되었다. 너희 집 로비와 발코니에는 모두 창문과 유리가 있어 녹을 수 있다. 그것들을 해독할 필요도 없고, 그것들이 무엇인지 물어볼 필요도 없다.

풍수 대사님, 제 남양대에서 도시 녹화를 볼 수 있을까요? -안전해요. 발코니, 부속 건물. 베란다에서 도시 녹화를 언뜻 보았을 것이다. 베란다는 도시 녹화를 언뜻 보는 데 필요한 조건이 부족하다. 설명에 따르면 키는 수평선에 있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이 악을 악신으로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 하나는 어느 방향으로 부속시설을 추가하여 주체건물이 사악한 신에게 죄를 짓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혹시 너희 집 베란다의 디자이너들은 정말 풍수를 잘 알고 있는데, 베란다에 부속시설을 더하는 데서 사악한 생각을 하는 것이 불가피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베란다가 풍수를 위해 지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의 집은 더 안전할 것이다. 디자이너의 자발적인 생각은 풍수의 시험을 견디고, 진정한 천의이며, 진정으로 작품에 합당하기 때문이다.

풍수 질문 답변, 침실 창문은 북쪽을 향해 길이 있으면 어떡하죠? -평화, 행운, 아무것도. 핑안, 길상, 무사한 이유를 확인하는 데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창문은 문이나 집 출입 통로가 아니다. 역사상 풍수 저작이 없으니 창문을 통해 외물을 보면 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다. 고대인의 말에 따르면, 창문에 창신이 있고, 창신은 살인자가 창문을 통해 방으로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현대 창문은 모두 유리를 장착하고, 방풍과 비를 방지하며, 사악한 기풍을 예방하는 안전효과가 더욱 믿을 만하다. 둘째, 현대의 창문에는 모두 유리가 장착되어 있어 방비, 화, 사악한 기풍을 없앨 수 있다. 풍수학은 사악한 기풍을 막고, 사악한 기풍을 해소하고, 사악한 기풍을 없애는 일반적인 방법은 거울을 매달는 것이다. 그 본질은 단순한 마음의 이상상 때문이다. 거울은 반사와 반사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악한 기를 거울에 빨아들이고 반사할 수 있다. 사악함은 자신을 보면 무슨 나쁜 일을 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창문에는 유리가 있고, 유리는 완전히 반사되고 반사될 수 있기 때문에, 사악한 기풍을 방지, 화, 풀 수 있다. 현대인의 직감으로도 유리가 창짜기, 종이창보다 방풍, 비 방지, 채광을 더 잘 느낄 수 있어 사악한 기풍을 해소하는 효과가 더 좋을 것이다. 악이란 무엇인가? 바람과 비의 영향으로 인한 질병과 재앙. 셋째, 낮고도 높지 않다. 이는 역대 풍수 결론과 문제 해결 방법이다. 도로는 지면도에 있고 2 층은 높은 곳에 있어 2 층은 무고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풍수가 야생의 자연지형에 응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이른바 압박법이다. 누르는 방법이 뭔가요? 저위에는 사기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렇게 혈을 고위로 가리키고, 악기를 저위에 두는 것은 사악한 기풍을 누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집 거실은 이 반궁길을 마주하고 있다. 우리 집은 6 층에 있는데, 이 반궁길에서 약 10 ~ 20 미터 떨어져 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사진에서 보면 모두 풍수 지시의 모양이다. 만약 네가 이것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만두어라. 내가 너에게 유용한 것을 말해줄게. 풍수의 전통설법은 낮고도 높지는 않다는 것이다. 너는 6 층에 있으니, 지상의 이런 일들은 상관하지 마라. 이른바 낮고도 높지는 않다. 본질적으로는 지면과 6 층 1 층, 1 층, 1 층, 1 층, 1 층을 의미합니다. 높은 대표 현장님, 낮은 대표 일반인, 일반인이 잘려지지 않는 한, 현장이 관문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베란다가 고속철도 풍수에 대답합니까? 풍수의 전통적 관행은 불길하고 위험한 곳에 보조시설을 증설해 불리하고 위험한 물체가 주건물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주건물을 파괴로부터 보호하고 핑안 추구 효과를 얻는 것이다. 베란다와 별관은 모두 고속철도 옆에 지어져 있어서 디자이너는 다른 뜻은 없을 수밖에 없다.

베란다의 길 건너편에 큰 시계가 하나 있는데, 베란다에 앉자마자 바로 마주쳤다. 풍수와 관계가 있습니까? 대답은: 중국 고대에 불리한 방향의 사악한 기풍을 해결하는 특수한 방법 중 하나는 어느 방향으로 불리한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 방향으로 부속시설을 증설하여 사악한 기풍을 막는 것이다. 발코니, 주택 부속시설, 그 방향으로 보수하면 디자이너와 시공자들은 반드시 위의 뜻을 알아차릴 것이다.

우리집 뒷담의 대문 밖에 삼갈림길이 하나 있다. 풍수에 무슨 일이 있어요? 대답은 "벽 사이에 백해무익하다." 입니다. 울타리의 목적은' 격사' 라는 뜻을 갖는 것이다

요즘 집이 급해서 변기 위치로 인한 것이라고 합니다. 내 화장실 위치는 집 뒤 북동쪽 코너에 있어요? -화장실 문제는 배제하지 않지만 화장실 문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물리 화학과 같은 과학적 논증을 긍정하는 사실로 이 결론을 지지할 수는 없다. 화장실 문제에는 한 가지 핵심 문제가 있다: 위생.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여서 각종 관점에 쉽게 동조할 수 있다. 만약 지금의 침대와 고급 석몽스 침대에 무슨 문제가 있다면, 첨부된 논점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울 것이다.

첫째, 화장실로 확실하지 않은 문제를 지지하는 논거는 다음과 같다.

주방과 화장실의 위치는 가급적 집 북쪽이나 춘하 무더운 산간 지형에 있다. 특히 주방의 경우 가장 적합한 방안은 집의 진북 방향이나 춘하 무더운 산간 지형의 유출구에 설치해야 한다. 이것은 전통적인 풍수 관념과는 어울리지 않지만, 자연 풍향의 설정에 부합한다. 우리나라 공기 흐름의 총추세는 (관찰 가능): 춘하 무더위, 공기의 전반적인 추세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즉 남풍이 주도한다. 가을과 겨울의 추운 날씨 이후 전체 기류 방향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즉 북풍이 주도한다. 이 공기 흐름 특성, 주방은 북쪽에 설치돼 춘하 무더운 남풍이 지배할 때 주방에서 나오는 뜨거운 공기를 실외에서 꺼내는 데 도움이 된다. 가을과 겨울은 춥고 북풍이 주도할 때 주방에서 나오는 열기가 실내로 들어온다. 상대적으로 방은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해 보인다. 마찬가지로 화장실도 마찬가지다. 춘하 더위, 남풍 위주로 화장실 냄새가 방 밖으로 나올 수 있다. 가을과 겨울은 춥고 북풍이 지배적이다. 즉 화장실 냄새를 실내로 들여오는 것이다. 세균과 바이러스가 번식할 확률이 훨씬 낮아 사람의 심신 건강에 유리하다. 자연의 법칙을 정확하게 이득을 보고 과학적 관점에서 많이 생각하다.

둘째, 화장실 문제를 배제하지 않는 논거는 다음과 같다.

이경 시범, 서북, 간부, 남자, 여기에 화장실이 있어 집에 불리하다. 그러나 이런 주장은 근거가 없다. 논증을 하려면 <역경> 이름을 과학으로 붙여야 한다. 이경은 과학이다. 그리고 우리는 <역경> () 로' 쉬운' 법을 추론하여 수정할 수 있다.

요컨대 화장실 문제인지 아닌지는 정론이 없다.

고수의 지시를 구하고, 발코니는 북쪽을 향하고, 5 층은 그림과 같다. 도로 강탈인가요? -대답은: 발코니에는 많은 목적과 용도가 있습니다: 1. 레저와 조절. 발코니는 고층 건물의 실내외 교류와 레저 조절이 가능한 장소이다. 둘째, 차가운 옷의 역할. 셋째, 풍수 조절의 역할. 중국 고대에 불리한 방향의 악을 해결하는 특수한 방법 중 하나는 어느 방향으로 불리한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여 그 방향으로 부속시설을 증설하여 사악한 기풍을 막는 것이다. 발코니는 집의 부속시설로, 그 방향에 더하면 디자이너와 건축가가 불가피하게 이런 의미를 담고 있다. 넷째, 낮음은 높지는 않지만, 이것은 풍수가 흉을 해결하는 방식이다. 어딘가에 사기가 있다고 생각하고 작용 장소를 높은 위치로 옮겨 악을 낮은 위치에 두는 것은 풍수에서 유명한 악법 중 하나이다. 현실은 일반인과 현장이 충돌하는 것이다. 비이성적이고, 무지하고, 미친, 어리석은 경우가 아니면 좋은 열매는 먹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도로와 베란다는 높낮이가 다르고 악이 없다.

산꼭대기 풍수에 흙을 거스르는 것이 있습니까? 대답은: 하기 쉽고, 석두 하는 것이다. 돌은 금이고, 흙은 금이고, 생명은 사악하지 않다. 사람의 생각처럼, 아이가 있는 사람은 일을 할 때 항상 기대가 있다. 아이가 없는 사람은 별로 신경 쓸 것이 없다. 자연의 법칙은 첫 번째 절차가 생계를 꾸려가고, 두 번째 절차가 악행을 저지르는 것이다. 현실은 절대다수의 사람들이 진지한 일이 있을 때 갈등을 만들려고 애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들은 진지하고, 본분을 지키며, 목숨을 기르고, 늙어 죽을 것이다. 그들이 한가할 때만, 즉 그들은 자극을 찾아 가난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나의 거실은 두 건물 사이의 틈새를 마주하고 있다. 풍수가 좋습니까? 대답은: 불리한 풍수에 대한 훌륭한 이용이며, 부패가 신기한 작용을 하는 것이다. 대문을 통해 거리를 보면 로비의 사당을 보면' 거리 충사',' 거리 악' 또는' 천절악' 이다. 하지만 사실 창문을 통해 거리를 보면 통풍이 잘 되고 공기 유통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1, 창문에 유리가 있고, 유리가 반사되어 녹을 수 있다. 음양의 저주 중 가장 효과적인 악령 방법 중 하나는 거울 반사를 이용하여 악령을 피하는 것이다. 2, 음양, 사기는 흉악하지만 소인은 아니다. 도둑만이 물건을 훔친 다음 창문을 비틀어 열었다. 이전에 토비로 강요당한 사람들은 모두 일정한 거리가 있어서 정문에서 실내로 들어가야 했기 때문에 창문을 사이에 두지 않고 악령을 범하는 소인들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빌딩의 발코니 앞에 고층 건물이 하나 있다. 풍수는 어때요? 대답은: 중국 풍수학의 유행을 보완하는 방법은 어떤 방향이 불길하고 주체건물에 해롭다고 생각한다면 그 방향으로 부속시설을 증설해 주체건물에 대한 피해를 막고 늦추고 줄이는 것이다. 발코니, 집의 부속시설, 네가 묘사한 방향으로 더하면 이런 뜻이 없을 수밖에 없다.

저는 1 1 층에 살고 있습니다. 발코니의 2 층 중간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건물과 건물 사이의 거리는 80 미터입니다. 재앙인가? -대답은 1 입니다. "사악한 기풍" 은 조상신을 겨냥한 것이다. 즉, 악기란 조상신에게 억제력만 있고, 다른 물체에는 억제력이 없다. 즉 목표가 없다. 그 방에 사당이 있고 사당이 2 층 사이의 통로를 마주하고 있고 고층 건물이 우뚝 솟아 있다면 그것은 천벌이다. 그 방에 사당을 향한 통로가 없다면 열린 통풍구로 여겨져 시야와 공기 순환 효과를 높일 수 있지만 훌륭한 풍수다. 둘째로, "악귀들" 은 "도둑" 이 아닙니다. 도둑만이 창문을 뛰어넘어 담을 넘길 수 있지만, 그는 할 줄 모른다. 그는 정문으로 들어가야 하고, 메인 입구 통로는 없다. 창문을 통해서만 불리한 모양을 볼 수 있고, 어떤 사악한 기풍이 있다고 생각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셋째,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방법은 거울 반사를 이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가십경, 일반 유리거울은 모두 사람들이 사용하는 소위 도구이다. 창문에는 유리가 있고, 유리는 빛을 반사할 수도 있고, 재앙으로 변할 수도 있다. 넷째, 전통적인 풍수 방법은 어떤 방향이 불리하거나 악하다고 생각한다면, 그 방향으로 부속시설을 증설하여 불리한 요소가 주체 건물에 미치는 영향을 막는 것이다. 발코니, 집의 부속시설, 어느 방향으로 디자이너들은 이런 뜻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집 주옥풍수가 찍은 사진이 좋지 않나요? 그림에 반영된 모양, 어떤 풍수책은 "자연재해" 나 "거리 악" 으로 정의됩니다. 하지만 창문과 발코니를 통한 영상으로 로비와 로비 사이에 있는 한 신의 위치를 통해 얻은 것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베란다, 베란다, 베란다, 베란다, 베란다, 베란다) 로비와 로비 뒤 중심의 사당을 통해 얻은 사진이 바로 이런 상황이다. 이는 풍수에서는 금기지만 창문과 발코니를 통해 얻은 이런 모양의 사진은 풍수에서는 금기가 아니다. 천추나 골목의 사악한 신이 성립된 조건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깊은 골목이 있고, 그림의 특징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깊은 골목이 집 정중선에서 집 문을 마주하고 있다. 셋째로, 집의 중앙선 문 뒤의 중앙선 위치에는 조상 신전이 있다. 창턱과 발코니는 다르다. 첫째, 고대인들은 어느 부위에 보조시설을 추가해 악을 막는 방법이 있었다. 발코니, 부속시설, 이 방향으로 건설되어 건축가가 악을 막고 주체건물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다는 뜻은 배제할 수 없다. 둘째, 창문은 방으로 직접 통하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도둑만이 그것을 사용하여 방으로 들어가고, 신사는 그것을 사용하여 방으로 들어가지 않는다. 악령은 잔인한 면이 있지만 도둑이 아니다. 당연히 창문을 빌려 입실하지 않을 것이다. 셋째, 창문에는 유리가 있고 반사작용이 있다. 거울반사로 악귀를 없애는 것은 동서고금의 중요하고 주요한 방법이다. 넷째, 빨간 커튼을 걸어도 사악한 기풍을 해소하는 작용이 있다.

풍수 분석은 왜 가십경이 사라질 수 있는가? 거울은 악을 바로잡을 수 있고, 고대인들이 인류 역사의 긴 진화에서 신화 안배한 진화로 볼 수 있을 뿐이다. 그 속의 법칙은 고대인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문제를 탐구했는지의 빙산의 일각을 엿볼 수 있다. 구리 거울은 결코 현대의 유리 거울이 아니다. 사람은 분명 모호하다. 사람의 이미지는 매우 변태적이고 못생겼다. 사람들은 비정상인 자신을 보면 화가 나고 반감을 느낀다. 사람은 사람 같지 않고, 귀신은 귀신 같지 않고, 더 보고 싶지도 않다. 특히 음침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 자기가 주는 느낌은 자기 마음의 못생긴 이미지가 완전히 노출되어 거울 속의 자신을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마음가짐에 근거하여, 어떤 사람들은 요괴가 거울을 보는 것을 더 두려워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거울을 보자마자 자신의 추함이 완전히 드러났다. 이것은 요괴가 원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거울이 악을 바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가장 원시적인 사고이다. 현실적으로 볼 때, 음모가 드러나면, 음모는 깨지고, 완전히 산산조각이 난다. 즉, 구리 거울은 추악한 이미지를 비출 수 있고, 더 추악한 영혼을 비출 수 있고, 자연히 악을 악으로 바꾸고, 모든 요괴의 악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정관념이 있는 일부 사람들에게, 그들 마음속의 고정관념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직접적인 싸움, 욕설, 육박전 충돌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집 앞에 거울을 걸어 편견이 있는 상대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면 스스로 비교해 보세요. 그러면 자신의 마음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고대 일부 사람들이 갈등 분쟁을 해결하는 이성적 사고이기도 하다. 원자폭탄 실험에 따르면, 빛 반사가 있는 일부 물질은 빛 복사의 파괴를 피할 수 있다. 이는 고대인들이 인류 과정에서 반드시 이런 파괴와 파괴를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을 연상시킬 수 있으며, 거울의 반사는 악을 악으로 만들어 요괴의 악을 막을 수 있다고 더욱 굳게 믿는다. 팔괘를 거울에 발라 거울의 기능을 증강시키는 것은 현대의 물건이며, 팔괘거울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1980 이후 우리나라는 특허 보호법을 시행하여 가십경을 위해 국가에 특허 보호를 신청했다. 그 사고방식의 기조는 고대인과 분리되어서는 안 된다. 문혁과 마찬가지로,' 충성' 이라는 글자를 유리 거울에 새기는 것도 같은 효과가 있다. 게임이지만,' 가짜 연극이 진짜로 한다' 는 것은 엄숙하고 엄숙해 신성화에 불가침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