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결론: 4 7 1 1 16.
알려진 정보:
1. 브리지는 4- 1 1, 7- 17, 16-24 입니다
2. 번호 1 1 이 있습니다.
3. 숫자 없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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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2 와 3 이 없다는 결론도 나올 수 있다. 2 와 3 이 있다면 2 와 3 을 생략하고 4 를 갈 수 없기 때문이다. 결국 다리는 4, 2, 3 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숫자 7: 레퍼런스 시리즈의 숫자가 모두 높아서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선택한 숫자가 너무 커서 아예 안 될까 봐 대부분의 보배들의 숫자가 비교적 높다. 타오가 1 1 에 도달하면 모든 사람이 가장 가까운 다음 다리를 17-7 로 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7 도 그가 선택할 수 있는 숫자다.
숫자 4: 건너뛴 456 도 많은 시리즈에서 나왔는데, 8- 10 이 아직 누군가의 보물을 파내지 않았다면 다시 한 번 가보길 바랍니다. 7 이 되면 그는 아마 다리 1 1-4 를 걸어 4 로 돌아갈 것이다. 그 4 는 아마 그의 점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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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711이 설정되고 시리즈에 1-3 이 없는 경우 마지막 항목은 16 (2 차 산술) 또는
16 인 경우 24 는 다리를 건너서 16 까지 갈 수 밖에 없다면, 앞으로 그렇게 여러 번 되돌아가야 하는데, 24 까지는 여전히 어렵다. 18 이면 누군가가 직접 16-24 로 가서 일찍 경기를 끝내기를 희망하며 위험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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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가 수열에 없는 경우 7 과 1 1 에 따라 소수 수열을 사용하지 않으면 5 7 1 1 13 이 될 수 있습니다 5 라면 4 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위험은 적고 제외한다. 17 이라면 1 1-4 를 지나 7- 17 을 지나는 것은 너무 복잡하다. 소수 시퀀스는 가능성이 희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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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저는 네 가지 가능성이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4 7 1 1 16 (네 자리 모두 다리 위에 있어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음)
4 7 1 1 18
7111317
5 7 1 1 13
후자의 두 가지 기본은 불가능하다.
(만약 모두 옳지 않다면, 그만두어라.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