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여성의 능력과 지혜, 그리고 부드럽고 품위 있는 동정심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인물은 이른바' 강녀 필터' 가 없고 페이스북의 과도한 수식에서도 캐릭터의 타고난 갈등과 약점을 숨기지 않았다는 점이다.
첫째, 과도한 주인공의 후광을 버리고 적당한 직업질감을 채워준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직장극' 은 찍기 어렵다. 국산극 속' 직업여성 강자' 는 종종 빈손으로 프로를 하면 진정한 프로를 웃게 하는 반면,' 영혼사냥꾼' 시즌 2 의 웬디는 확연히 다르다.
그녀의 역할은 원래 대학의 학자였다. 일선 심리단면에서 일하는 두 사람은 그녀에게 도움을 청해 대학 사퇴를 미연방 수사국으로 끌어들이는 리듬에 차근차근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그리고 그녀의 전공은 "말하는 법" 입니다.
첫째, 지식 비축은 매우 전문적이다.
감옥의 상습범 (연쇄살인범) 과 심심껏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성장 경험과 새로운 길 여정을 이해하고, 범죄 인격의 보편성을 묘사하며, 알려진 비극에서' 미지의 비극 재연 방지' 에 대한 이론적 지지와 경험을 빗어낸다.
원래 이 논란이 있는 대화는 두 남자 동료가 맡았다. 그녀는 마을 뒤에서' 군사' 를 맡았지만, 사고가 빈번하고 일손이 부족한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전선에 올라' 범죄자를 대면해야 했다.
문법 단어의 작은 표정이나 작은 디테일은 모두 그녀의 눈을 벗어날 수 없어, 그녀가 신속하게 그에 상응하는 심리적 해석 가치를 동원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둘째, 태도가 매우 전문적이다.
어떻게 사람을 죽이지 않는 건달과 변태가 그녀에게 마음을 열게 할 수 있을까? 이 기간 동안 그녀는 경멸당하고, 모욕을 당하고, 도발을 당했지만, 그녀는 항상 효과적인 세부 사항을 빨리 포착하고, 즉시 상세한 내용을 눌렀다. 그녀는 자신의 비밀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도 있다.
내면의 에너지는 강하고, 당황하지 않고 분노하지 않는다. 전문성이 강하고 반응이 빠르다.
겉으로는 어설프게 묘사할 뿐, 후광을 띠고 있지만 과도하지 않은 직업여성 캐릭터를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둘째, 내면의 다차원 의식을 발굴하고 인물의 약점으로 인물의 호를 형성한다. 극중 웬디의 첫 번째 감정은 다소' 개인의 감정과 공공사업' 과 얽혀 있다. 그녀의 애인도 그녀의 멘토, 주인, 안내인이며, 감정에는' 통제와 통제에서 벗어나는' 복잡한 근리가 섞여 있다.
이후 웬디는 직업소득과 사회적 지위가 완전히 다른 애인을 만났다. 외부 조건으로 볼 때, 그녀는 완전히' 보완' 한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헤어지게 된 이유는 그들이 서로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웬디가 비밀의 감정관계에서 자기가치의 투사를 찾고, 그녀와 같은 관념을 가진' 동료' 의 고도로 이상화된 의존감을 찾는 것이 결국 실패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디,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그녀는 감정에 대한 진지한 헌신과 동료와 대중의 압력에 직면할 때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포용과 헌신, 고집과 까다로운 요구도 있다.
이것도' 봉신연의' 라는 드라마의 성숙함이다. 몇 명의 주인공은 모두 맹목적으로' 정면인물' 이 아니라, 간단한 흑백으로 명확하게 묘사하기 어렵다. 모든 사람은 매우 복잡하고, 모든 감정은 매우 복잡하다.
가증스러운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들조차도 성격이 완전히 비정상적이고 악독한 것은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세탁실에 있는 방랑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그 상태에 대해 계속 관심을 갖고 있다면, 웬디가 바쁜 업무에서 여전히 빛나는 선량한 생각이며, 극중 캐릭터에 부여한' 가산점' 이라면, 그녀의 감정적 갈등과' 빛을 볼 수 없다' 는 것이 캐릭터를 더욱 원호하고 복잡하게 만든다.
셋째로, 극의 가연효과, 역할과 작품의 상호 성과. 웬디라는 캐릭터의 뛰어난 표현은 당연히' 영혼사냥꾼' 이라는 연극의 뛰어난 등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즉, 배우가 뛰어난 연기로 단독으로' 구명극' 을 죽인 결과가 아니라 탄탄한 팀 산물이며 모두가 믿을 수 있는' 조합효과' 라는 것이다.
두 편의' 영혼을 찾는 자' 는 데이비드 핀치 등 선임 감독이 주강을 맡았고, 작가부터 배우까지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있었다. 두 콩잎영화 평점은 모두 9 점에 육박하며 한때' 올해의 최고의 미극' 으로 불렸다.
이 시리즈는 범죄 심리학의 프로토타입 이야기와 끝없는 원천 관계를 맺고 있지만,' 폭력범죄자' 의 전형적인 사례임에도 불구하고 극중 피비린내 나는 잔인한 장면은 거의 없고 실제 살인적 장면은 말할 수 없다.
반면 이 드라마는 고주파 단어의 밀집된 대화로 사건 해결을 추진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종 조직 내 다양한 사람들의 입장, 불순한 목적, 불명확한 동기를 그려내며 어려운 생활에서 더 많은 현실 이야기를 촬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전체적인 효과에서 웬디 등 주인공은 흠잡을 데 없는' 주인공의 고리' 도 없고, 놀라운 셜록 홈즈의 정신력도 없다. 모두 우수하고 뛰어나지만 정도는 합리적인 범위 내에 있습니다.
발밑은 왁자지껄한 불꽃놀이로, 일상은 고민과 고민이 겹치는 나쁜 날로, 과장극' 주인공은 거의 신과 같다' 는 과한 조작의 착각을 해소한다.
액션극 특공' 냉정하게 사건 해결' 의 자극적인 시각 효과는 없지만, 이 드라마는 더 깊은 사고공간과 질감의 뒷맛을 제공한다.
극 중 웬디라는 캐릭터는 항상 괜찮은 프로슈트나 깔끔한 트렌치코트를 입고 깔끔한 단발머리를 하고 있다. 그녀의 표정이 썰렁하고 눈빛이 날카롭다. 한 마디로 모든 것을 해결한다' 는 관음병 효과는 없지만 탄탄한 직업 질감과 부드러운 캐릭터 호를 가지고 있어 그녀의 아름다움은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