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노베이징 인력마부의 씁쓸한 이야기, 샹즈에서 개인의 분투를 통해 인생의 비참한 운명에서 벗어나려는 시도, 결국 실패하거나 타락한 이야기, 그 사회의 주제를 무자비하게 비판했다. "낙타 샹즈" 가 출판된 후 10 여 개국의 글로 번역되어 큰 영향을 미쳤다. 이야기의 줄거리:
샹즈는 원래 시골에 살았어요. 18 살 때, 그는 불행하게도 부모와 몇 묘의 옥토를 잃고 북평성으로 달려가 생계를 꾸렸다. 그는 젊고 힘이 세서 담배를 피우지도 도박도 하지 않는다. 그는 수레를 끄는 것이 가장 돈을 버는 직업이라고 인정했다. 3 년의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100 원을 모아서 새 차를 한 대 샀다. 그는 흥분해서 거의 울 뻔했다. 이 차가 생긴 이후로 그의 생활은 갈수록 흥미진진해졌다. 그는 이렇게 2 년이 지나면 차 한 대, 한 대, 두 대 ... 그는 공장을 열 수 있다. 샹즈는 매일 과감하게 달려서 언제 출차해도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전쟁이 격동할 때, 그는 또 나가서 차를 끌고 갔다. 어느 날, 단지 돈을 더 벌기 위해서,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차를 칭화로 끌고 갔다. 그러나 인도로 가는 길에, 차도 10 여 명의 병사들에게 붙잡혀 병사들을 위해 일했고, 차도 병영에게 수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의 자력갱생의 이상은 처음으로 산산이 부서졌다. 나중에 병패하자 샹즈는 밤을 틈타 병영에서 나와 부대가 남긴 낙타 세 마리를 훔쳤다. 여명 때 낙타 세 마리가 35 달러에 한 노인에게 팔렸다. 그 이후로 그는' 낙타 샹즈' 라는 별명을 얻었다. 도시로 돌아오는 길에 샹즈가 갑자기 병이 났다. 샹즈는 정신을 차리고 도시로 들어가 원래 차를 빌린 사람과 정비소로 걸어갔다. 인과 자동차 정비소의 사장인 류4 는 이미 70 세에 육박했고, 37 세의 딸, 호녀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타이그리스는 남자처럼 보인다. 유사는 샹즈의 노력을 매우 좋아하고, 호녀는 이 큰 바보의 단순하고 믿을 만한 것을 더 좋아한다. 샹즈는 30 위안을 유사에 맡기고 차를 사기 전에 저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샹즈는 자신의 차가 강탈당했다는 것을 쉽게 잊지 못했다. 그는 지체없이 바로 새 차 한 대를 사고 싶어한다. 이를 위해, 그는 다른 사람과 사업을 빼앗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샹즈는 양 씨 집에서 한 달 동안 있다가 화가 났다. 그는 나흘만 있다가 양의 집을 떠났다. 걱정거리가 가득한 샹즈는 오후 1 1 이후 차고로 돌아왔다. 그는 호랑이 계집애의 술에 유인되어 호랑이 계집애와 잤다. 샹즈는 깨어난 후 부끄러움을 느끼고 조금 위험하다고 느꼈다. 그는 자동차 공장을 떠나 유사와 철저히 결별하기로 결정했다. 어느 날 밤, 타이그리스가 샹즈에게 임신했다고 말하자 샹즈는 매우 놀랐다. 샹즈가 떠났을 때, 호녀는 샹즈가 유사에게 저축한 30 원을 돌려주고, 섣달 27 일에 유사에게 생일을 보내게 하고, 그를 기쁘게 하고, 또 유사에게 사위로 삼을 방법을 강구했다.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는 밤에 가게 주인과 다른 사람들이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기 시작했다. 9 시쯤 샹즈가 조씨를 서성에서 집으로 데려왔고, 한 탐정이 자전거를 타고 그들을 따라갔다. 조선생은 샹즈에게 좋은 친구 좌선생의 집으로 차를 끌고 오라고 명령했다. 샹즈는 차를 집으로 몰고 아내와 도련님을 배웅해 나가라고 했다. 샹즈가 조택에 도착하자마자 손탐정에게 잡혔는데, 그는 당초 샹즈를 잡은 난병의 소대장이었다. 그는 샹즈의 돈을 모두 속여서 샹즈가 다시 차를 살 희망이 깨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씨 일가는 북평을 떠났다. 다음날 샹즈는 인과 차도로 돌아가야 한다. 유사의 생일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그는 기분이 좋지 않아 오디 욕을 하고 샹즈와 호랑이 계집애에게 불만을 쏟았다. 그는 딸을 샹즈에게 시집보내고 싶지 않았다. 그는 샹즈가 그의 재산을 물려받을까 봐 샹즈가 떠나야 한다. 타이그리스는 그녀의 아버지의 장부를 사지 않고 샹즈와 큰 집에서 집을 세내어 아주 가깝게 걸었다. 결혼 후 샹즈는 타이그리스가 진짜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샹즈는 나가서 차를 당기겠다고 고집했다. 타이그리스는 그를 이길 수 없어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오늘의' 사람과 공장' 은' 사람과 공장' 이 되었다. 유사는 차 일부를 팔고 나머지는 차주에게 주었기 때문에 스스로 즐겼다. 타이그리스는 쇼코 100 원을 주고 2 차 한 대를 사서 같은 병원에 있었다. 곧, 호랑이 소녀는 정말로 임신했습니다. 하지만 호랑이 계집애는 활동을 좋아하지 않고 간식을 좋아해서 태아가 너무 커서 난산으로 죽는다. 호녀에게 장례를 치르기 위해 샹즈가 강제로 차를 팔자 샹즈의 노력은 모두 헛수고가 되었다. 이웃 서울 강자의 딸 조이는 그와 함께 살고 싶다고 말했다. 샹즈는 마음속으로 작은 복자를 좋아하지만, 그는 가족을 부양할 힘이 없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떠나서 약속을 해야 했다. 그는 옹화궁 부근의 하가에서 보월을 했다. 샹즈는 하가에서 병이 났다. 병후의 샹즈는 타락하고, 담배를 피우고, 장난을 치고, 게으르고, 더 이상 자동차를 아끼지 않는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그는 운전하지 않아 몸이 좀 아프다. 그는 2 ~ 3 일 쉬었다. 순경의 눈에는 샹즈가 일등급의' 눈엣가시' 였다. 차를 끌다가 샹즈가 또 유사를 만났다. 유사는 샹즈의 딸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고, 샹즈는 그녀가 죽었다고 말했고, 범녀가 어디에 묻혔는지 알려주지 않고 떠났다. 유사의 화가 나자 샹즈의 마음은 또 한숨을 쉬었다. 그는 그 징그러운 사람들이 죽기를 원하고, 샹즈는 잘 살아야 하고, 그의 인생에는 또 희망이 있다. 그는 또 조복을 찾았고, 조선생은 샹즈에게 월세를 내겠다고 약속하고, 기쁨과 함께 가기를 원했다. 샹즈는 또 살아갈 희망이 있다고 느꼈고,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 그런데 마당에서는 더 이상 복자를 볼 수 없었고, 샹즈는 또 의기소침해졌다. 그는 차고로 돌아가서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며 술로 근심을 풀었다. 샹즈가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다가 늙은 말 한 마리를 만났다. 그의 손자 조랑말이 죽었다. 노마는 평생 운전자가 되는 것이 죽음의 길이라고 한탄했다. 불쌍한 사람은 죽어도 소용없다. 그는 샹즈가 백가 (교외의 청루) 에 가서 재미를 찾을 것을 건의했다. 샹즈는 희아가 백가에 목을 매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이후로 샹즈의 마음은 최저점까지 가라앉았고, 모든 희망은 산산이 부서지고, 더 이상 살아갈 희망이 없었다. 만약 그가 강인하지 못한다면, 무겁게 넘어질 수밖에 없다. 샹즈는 각종 잔인한 수단으로 돈을 벌었다. 결국 그는 그의 친구 응우옌명을 배신하여 정치 간상이 되었다. 샹즈는 차를 당기지 않고, 무슨 일이 있으면 힘을 내지 않는다. 샹즈의 마음속에서, 모든 것이' 그렇다' 고 해서, 그는 이 점을 이용하지 않을 수 없다. 샹즈는 마침내 개인주의의 마지막 유령이 되었다.
저자 소개
낙타쇼코' 는 중국 현대 유명 작가 라오스 (1899 2 월 3 일 ~ 1966 8 월 24 일) 의 대표작이다. 라오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다. 라오서 () 는 본명 서경춘 () 으로' 옥옥 ()' 과' 라오서 ()' 라고 불린다. 라오스는 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명이며, 홍세, 비행소 등 다른 필명도 있다. 만주족은 홍기인이다. 베이징 서성 소양천 골목 (현 소양가 골목) 에서 태어났고, 만주족 도시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현대의 유명한 작가와 걸출한 언어의 대가는' 인민예술가' 로 불린다. 그의 아버지는 만주족 위병으로,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공격하는 골목전에서 전사했다. 라오스는 베이징 하층 시민의 생활 환경에서 자랐다. 그는 외국에 있을 때 서유럽 문학 명작을 많이 읽고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의 초기 작품, 예를 들면' 장씨의 철학',' 조자악',' 에르마이나' 등은 유머에 풍자를 띠고 영국 작가 디킨스의 작품과 비슷하지만 때로는 다소 불균형적으로 과장되어 거의 미끄럼에 빠졌다. 그러나 라오스에게 초기 창작은 없어서는 안 될 실천이다. 1930 년대에 그의 창작은 점점 성숙해졌다. 1930 년' 장터',' 벚꽃집' 등 단편 소설을 창작했다. 마침내 1936 에서 자신의 전형적인 대표작' 낙타쇼코' 를 선보였다. 전체적인 틀: 샹즈의 세 가지 침몰이 한데 모였다. 북평에 와서 황포차부가 되어 3 년 동안 열심히 일했고 100 원을 모아서 새 차를 샀다. 일당: 인대차도 헌병에게 붙잡혀 장정이 되었다. 이상은 처음으로 산산이 부서졌다. 둘째: 낙타를 팔고, 필사적으로 차를 끌고, 돈을 모아 새 차를 산다. 로르: 월급이 왔을 때 샹즈의 피땀 돈도 손탐정이 수색하고 그의 두 번째 희망은 산산이 부서졌다. 세 번: 호녀는 이웃 중고에서 샹즈에게 차를 싸게 사 주었고, 샹즈는 또 차를 갖게 되었다. 삼로: 호녀의 장례를 마련하기 위해 샹즈가 또 차를 팔았어요. 샹즈의 운명 3 부곡은' 열심히 진진하는 것-실패를 달가워하지 않는 것-타락을 달가워하는 것' 이라는 주제다. 주로 베이징 인력거부의 쓰라린 이야기를 다룬다. 이 글은 인민을 억압하는 비도덕적인 사람들을 통탄하고, 순박하고 선량한 노동자들에 대한 어두운 구사회의 착취와 억압을 폭로하고, 구사회가 사람을 귀신으로 만들었다고 고소하며, 일하는 인민에 대한 작가의 깊은 동정을 표현하고, 이기적이고 편협한 개인주의를 비판하며, 개인의 분투가 노동자가 빈곤에서 벗어나 처지를 바꾸는 주제가 아니라는 것을 밝혀냈다. 또한 사람은 환경 변화에 따라 변하는 동물이며 가장 취약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인간성의 추악함이 여기서 남김없이 드러났다. 라오스는 이 사회를 무자비하게 비판했다. 좋은 사람이 빠져나갈 수 없게 했다. 소설 요약 및 중심 사상:' 낙타 샹즈' 는 구 중국 북평의 한 인력거부 샹즈의 비참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샹즈는 농촌에서 왔고, 몰락한 농촌은 그를 생존할 수 없게 했다. 그는 이 도시에 와서 자신의 성실한 직업으로 새로운 삶을 창조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여러 가지 일을 시도했고, 결국 인력거를 끌기로 선택했다. 이런 직업 선택은 샹즈가 땅을 떠났지만 그의 사고방식은 여전히 농민의 사고방식임을 보여준다. 그는 자영업에 익숙해졌고, 동시에 토지처럼 믿을 만한 차를 갖고 싶어한다. 차를 사서 독립 노동자가 되라. "이것은 그의 소망, 희망, 심지어 종교이다." 도시는 쇼코가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준 것 같다. 3 년 동안 분투하다가 차를 샀는데, 반년도 안 되어 강탈당했다. 그러나 쇼코는 여전히 자신의 자동차 꿈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추구에 대해 의심을 품고 몇 차례 흔들렸지만, 그는 계속 기운을 차리고 다시 분투했다. 샹즈의 완강한 성격과 고집이 센 태도가 생활과 투쟁하여 소설의 주요 줄거리를 구성한다고 말해야 한다. 투쟁의 결말은 샹즈의 실패로 끝났고, 그는 결국 자신의 차를 소유하는 꿈을 이루지 못했다. 이 소설의 현실적 심각성은 샹즈가 열악한 생존 환경에 의해 박탈당한 물질적 생활과 샹즈의 인생 이상이 파괴된 후의 정신적 타락을 묘사한 것이다. "그는 마음이 없다. 그의 마음은 이미 빼앗겼다. 클릭합니다 근면하고 선량한 농촌 청년이 이렇게 좀비로 개조된 백수.
인물 형상의 일반화
샹즈-샹즈는 농촌에서 왔다. 그는 성실하고, 강하고, 인내심이 있어서 낙타 한 마리와 같다. 그는 자존심이 강하고, 근로를 견디며, 자신의 힘으로 생계를 꾸린다. 하지만 결국, 세 차례 삼락이 있은 후 샹즈는 이미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다. 그는 무감각해지고, 초라하고, 교활하고, 이득을 보고, 먹고 마시고, 도박하고, 자포자기했다. 그렇게 강인했던 1 급 운전자는 결국 비참한 운명에서 발버둥치지 않았다. 샹즈는 구사회의 가난한 노동 인민의 축소판으로, 그는 구사회 노동 인민의 고난과 무력함을 반영했다. 타이그리스, 억척스럽고 계산에 능한 중년 여인은 천성적으로 남자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물건을 잘 손질해서 사람과 차고를 관리하는 질서 정연하다. 구사회의 조형인 유사 할아버지가 개량한 후 차고를 열었다. 성실하고 솔직한 사람으로서, 그는 개성이 매우 강해서 외야에서는 결코 창피를 거절하지 않는다. 조 선생님, 일반 교사, 전통 미술을 사랑합니다. 그는 사회주의를 믿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너그럽게 용서했다. 그는 샹즈에게' 현' 할머니로 여겨졌다. 마음씨가 착하고 의지가 강하며 남을 잘 돕는 노부인이다. 불행을 겪은 후, 그는 구사회의 최하급 방법을 배웠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어 늘 샹즈를 일깨워준다. 그는 샹즈가 감상하는 사람이다. 조랑말의 할아버지-평생 열심히 일했던 운전기사, 결국 어린 손자도 구할 수 없었다. 기쁨, 착하고 슬픈 인물은 샹즈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이지만, 그녀가 우리에게 남긴 것은 깊은 동정과 무한한 사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 강자-자포자기의 운전자. 성격 변화: 샹즈: (처음에는) 성실하고, 완강하고, 자존감, 근면함; 무감각하고, 초라하고, 교활하고, 이득을 보기 쉬우며, 자기 방종을 한다. 타이그리스: 그녀는 마음이 무겁고 이중적인 성격이에요. 한편, 그녀는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려는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샹즈에 대해서는 진실하다. 반면에 착취자의 의식은 이미 그녀의 영혼에 스며들었다. 그녀는 샹즈를 통제하려고 하는데, 가정의 점유자이자 지배자이다. 소설 주제: 사회적 차원: 일반적으로 이 소설은 구 중국 도시 하층 인민의 비참한 생활을 반영한다고 생각하는데, 샹즈의 비극은 주로 국민적 비판을 포함한 사회적 비판의 내포를 반영한다. 문명과 인간성 관계의 차원: 순박한 농민과 현대 도시 문명의 대립으로 인한 도덕적 타락과 정신적 부식에 대한 이야기는 도시 문명병과 인간성의 관계에 대한 사고를 담고 있다. 라오스는 문명의 아노미가 어떻게 도시의 인간성을 오염시켰는지, 병적인 도시 문명이 인간성에 끼친 피해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하려고 시도했다. 라오스가 현대 문명의 근원을 탐구한 작품은 1930 년대에 독보적이었다. "낙타 샹즈" 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5 월 4 일 이후 신문학은 대부분 지식인과 농민의 생활을 잘 묘사하지만, 도시 빈민을 묘사한 작품은 매우 적다. 라오스의 출현은 이런 국면을 깨뜨렸다. 그는 도시의 빈민 생활을 묘사한 작품들, 특히 장편' 낙타 샹즈' 로 신문학의 표현 범위를 넓히고 신문학 발전에 특별한 공헌을 했다. 관련 평론:' 낙타 샹즈' 는 라오스가 동정적인 필치로 묘사한 비극이다. 1920 년대 베이징, 근면하고 건장한 하등 한 사람이 부자가 되는 아름다운 꿈을 안고 힘써 싸우다가 결국 어두운 폭풍에 삼켜졌다. 당시' 소인물' 의 노예 심리와 희망을 드러냈다. 샹즈의 사랑하는 여자 희아의 자살로 샹즈는 개인의 분투의 마지막 불꽃을 껐다. 이것은 구 중국, 구 베이징의 가난한 시민들의 운명 중 하나이다. "낙타 샹즈" 는 현대 백화소설의 고전으로 베이징 방언과 일부 오래된 베이징 풍토와 인정의 묘사를 대량으로 사용하였다. 낙타샹즈' 는' 우주풍' 잡지 (1936), 10 월 인민문학출판사 (1955) 에서 새로운 단행본을 최초로 발표했다. 인민문학출판사가 80 년대에 출판한 라오서 전집, 1982 는 구판의 원래 모습을 회복했다. "낙타 샹즈" 에는 "돈은 사람을 나쁜 사회에 끌어들여 고상한 이상을 버리고 기꺼이 지옥에 갈 것" 이라는 말이 있다. 하층민들이 끝없는 비통 끝에 사회적 불공정에 대한 원한을 돈으로 전가했다고 생동감 있게 썼을 뿐만 아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실, 악은 돈이 아니라 건강하지 않은 마음가짐이다. 바로 이런 왜곡된 견유주의가 사회의 비애와 인류의 비애를 묘사하여 사회의 비극을 구성하였다! 언어 성취: 첫째, 라오스는 당시의 생활환경, 보고 들은 것, 만남으로 노동자 한 명, 인력거부의 굴곡과 비참한 일생을 써서 당시의 독자들을 심오하고 실감케 했다. 또한, 울퉁불퉁한 고통 속에 사는 독자이기도 하다. 그들의 경험을 이해하고 그들의 불행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둘째, 라오스는 진실하고 적나라하게 이 황포차부를 썼는데, 어떠한 왜곡이나 수식도 없이 당시 중국의 어두운 구사회에서 노동자에 대한 착취와 억압을 독자 앞에 고스란히 드러내었다. 이것은 이 책을 읽는 정부 관리들이 노동자들의 빈곤한 생활을 이해하여 중국의 어두운 구사회가 그들에게 끼친 피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계층의 독자들도 보고 근로자의 빈곤생활을 이해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어려움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셋째, 라오스는 베이징 모국어로 이 책을 썼다. 이렇게' 낙타 샹즈' 의 독자층이 더 넓어질 것이다. 그리고 중국어 수준이 높지 않은 시민들은 언어장애의 영향을 받지 않고 라오스가 표현한 내용을 이해할 수 없다. 라오스는 걸출한' 언어예술의 대가' 로 중국 백화문학 언어 예술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라오스는 어려서부터 베이징의 한 잡원에서 살았고, 그도 베이징의 지방극과 곡예를 좋아했다. 그는 북경어를 매우 잘 알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창작에서 북경의 현지 구어에 녹아들기 위한 좋은 기초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나를 비판하는데, 내 문학은 두루마리가 부족하고, 너무 저속하고, 너무 가난하고, 운전기사졸의 저속함에 가깝다. \ "나는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라오스는 창작에서 북경어를 완전히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정제하여 가공하였다. 이런 언어 훈련의 노력은 라오스의 일생의 창작을 관통했다고 할 수 있다. 낙타샹즈' 는 라오스의 언어예술의 성숙작이다. 그의 언어는 민간 구어의 생동감 있고 발랄하며 예술언어의 소박함과 기민함과 순함을 모두 간직하고 있다. "학생 억양이 없는 창백함, 한 마디도 없는 위선, 유럽화된 잔소리, 그렇게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순수한 것은 없다" 고 불린다. 이런 언어는 고아할 수도 있고 저속할 수도 있다. 낙타샹즈' 에서 라오스는 이 언어로 시민사회의 각종 사람들을 써서 생활의 정취를 자아냈다. 샹즈의 억수와 뜨거운 태양 아래 경험을 쓰고 북해를 쓰는 밤, 획이 충만하고, 정경이 어우러져 질감이 풍부하다.
이상과 현실은 항상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종종 조화될 수 없지만, 동시에 존재한다. 사회는 현실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이상 때문에 변하지 않을 것이고, 완벽하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샹즈, 낙타 한 마리를 불쌍히 여긴다. 나는 매우 유감스럽고 어쩔 수 없지만, 그를 존경한다. 나는 그의 이전의 힘과 그의 진보에 감탄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이기지 못하고 사회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패배했다. 이것은 단지 소설이지만 인간성의 나약함을 반영한다. 결국 평생을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드물지만, 우리는 추구하는 과정에서 점차 변화할 수 있다. 결국,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우리는 모두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오늘을 파악할 수 있다. "낙타 샹즈" 는 베이징의 한 인력거꾼의 비참한 운명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샹즈는 농촌에서 와서 열심히 돈을 번다. 그는 3 년 동안 힘들게 일해서 인력거를 피땀으로 바꿨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군벌의 난병이 그의 차를 빼앗아갔다. 그런 다음 반동정부의 탐정이 그의 유일한 저축을 속였고, 스승은 특무의 추적을 피해 비교적 안정된 직업을 잃게 했다. 또 한 번의 타격에 직면하여, 그는 발버둥치며, 여전히 더 큰 노력을 기울여 자신의 인생 꿈을 실현하려고 고집을 부렸다. 하지만 모든 것이 헛수고였다. 나는 호랑이 계집애의 저축으로 차 한 대를 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팔아서 호랑이 계집애의 장례식을 안배해야 했다. 그의 소망은 마침내 완전히 산산이 부서졌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기쁨의 자살은 그의 마음속의 마지막 희망의 불꽃을 날려 버렸고, 그는 생활에 대한 어떤 갈망과 자신감을 잃었다. 그는 공격적에서 자기 방종으로 변했다. 원래 정직하고 선량했던 샹즈가 생활의 맷돌에 으스러졌다. 샹즈는 착하고 순박하며 노동을 좋아하며 생활에 낙타처럼 적극적이고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줄곧 강세를 보이고 발버둥치며, 고모의 말을 듣고 고리대금을 내고 싶지 않고, 유사의 차 60 대를 탐내고 싶지 않고, 범녀의 말을 듣고 작은 장사를 하고 싶지 않다. 이들은 모두 그가' 자신의 차가 있으면 모든 것을 의미한다' 고 생각하고, 올라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꿈꾸는 것은 자신의 노동으로 독립된 생활을 찾는 것이다. 작품은 탐정이 조택에서 자신의 피땀을 두드린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조선생의 부탁이다. 왜냐하면 조씨는 그가 보기에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노마와 조랑말의 조손자에 대한 자신의 관심을 묘사하며 자신의 선량함과 성실함을 표현했다. 그의 비극이 독자의 강한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사회적 지위와 불공정한 경험 외에도 이러한 인격적 특징들도 지울 수 없는 역할을 했다. 이렇게 부지런하고 강인한 사람은 결국 일류의' 가시머리' 가 되어 타락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이는 불합리한 사회가 인심을 부식시키는 죄악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작품은 "고민의 게으름은 노력과 실패의 자연스러운 결과다. 고민의 수작에는 약간의 공리가 포함되어 있다" 고 썼다. 그는 "인간은 이미 야생 동물 속에서 자신을 승진시켰지만, 지금까지 그는 이미 자신의 동류를 야생 동물 속으로 몰아넣었다" 고 덧붙였다. 샹즈는 아직 문화의 도시에 있지만 동물이 되었다. 그 자신의 잘못이 전혀 아니다. " 바로 이런 인식에서 라오스는 모욕을 당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에 대한 깊은 동정을 품고 이 비극을 썼다. 이로 인해 이 작품은 분노한 고소의 힘과 강한 비판정신을 가지고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소설은 쇼코가 인생의 소망을 이루기 위한 노력도 상세하게 묘사했다. 무의식적인 자영업자로서 생활상태를 개선해야 할 긴급한 필요성에도 불구하고 메뚜기를 본 적이 있습니까? 나 혼자 아주 멀리 뛰었지만, 아이에게 붙잡혀 실로 묶이면 나는 날지도 못한다. 뭉치고, 하나의 포메이션으로 만들고, 흥얼거리고, 잠시 후에 전체 지역의 농작물을 다 먹어버리고, 아무도 치료할 수 없다! "이 제법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더 이상의 구체적인 줄거리가 작품에서 정면으로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노사가 노동인민해방의 길을 탐구한 새로운 결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과거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귀중한 발전을 보여준다. 3.20 세기 20 년대 말, 북평, 전쟁, 억압, 돈, 인력거 ... 이 몇 글자를 합치면 바로 샹즈다. 샹즈 낙타. 시골에서 온 청년 농민 샹즈는 자신 외에는 텅 빈 집을 버리고 도시로 와서 매일 검소하게 먹고 밤낮으로 빌린 차를 힘껏 잡아당겨 돈을 모으기 위해 나만의 차를 한 대 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3 년은 샹즈의 노력 속에서 지나갔다. 그는 자신의 차를 가지고 있어서, 그는 차주의 화를 재생할 수 없게 되었다. 그가 원하는 대로 잡아당겨라! 즐거운 날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전쟁 기간 동안 북평은 위험에 처해 있었다. 수레를 끄는 샹즈는 영문도 모른 채 군벌의 난병에게 붙잡혔다. 이런 고샹즈는 모두 참을 수 있지만, 가장 고통스럽고 분노한 것은 그의 인생에서 유일한 기탁이었다. 그는 3 년간의 수고와 땀으로 산 새 차를 빼앗겼다. 샹즈는 천신만고 끝에 북평으로 도망쳤다. 인화차 공장' 에서 그는 애통으로 가득 차서 계속 황포장차를 끌고 있다. 천신만고 끝에 그는 마침내 평화롭고 선량한 가정에서 비교적 안정된 달차를 찾는 일을 찾았으나, 고용주가 간첩에게 감시를 받아 반동정부의 탐정에게' 매수' 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저축을 짜냈기 때문에 그도 안정된 직장을 잃었다. 이 또 하나의 무거운 타격에 직면하여, 그는 여전히 자랑스럽게 고개를 들었다. 그는 젊고 건장한 샹즈이다! 너는 왜 이렇게 어려움에 쉽게 쓰러지니? 그는 양보를 거절했다. 그는 자신의 힘, 자신의 피, 자신의 땀으로 자신과 아내 호랑이 계집애를 위해 밥을 벌어먹을 것이다! 타이그리스는 샹즈에게 저가로 차를 사 주었는데, 샹즈는 자기가 다시 과거로 돌아갔다고 생각했는데, 타이그리스가 장례를 치르자 어쩔 수 없이 또 팔았다. 샹즈는 착하고 정직한 사람이고, 꿋꿋하게 분투한다. 그는 고모의 충고를 듣고 고리대금을 내고 싶지 않았고, 농장 주인 유사의 차 60 대를 탐내거나, 범녀의 충고를 듣고 작은 장사를 하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차가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가 꿈꾸는 것은 자신의 노동으로 독립된 생활을 찾는 것이다. 그는 술을 마시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도, 나쁜 습관도 조금도 물들지 않았지만, 하느님은 여전히 이 불쌍한 정직한 사람을 불쌍히 여기지 않으셨다. 무수한 타격과 좌절이 마침내 샹즈의 강철 정신을 산산조각 냈다. 그는 더 이상 그렇게 열심히 차를 당기지 않고, 더 이상 술을 마시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한때 착하고 정직한 샹즈가 사라지고, 먹고 마시고 도박하고, 친구의 시체를 팔고, 고기를 팔아 환전하는 법만 배웠다. 그러나 작품에서 쓴 바와 같이, "쓴 사람의 게으름은 노력의 자연스러운 결과이고, 쓴 사람의 가시덤불에는 어떤 공리가 담겨 있다." 샹즈의 타락은 샹즈의 잘못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아슬아슬한 풍조가 선량하고 정직한 샹즈를 질적으로 만들었다. 샹즈는 비극이다. 그는 모든 힘과 모든 고통을 다 써 버렸지만 여전히 빈손으로 돌아왔다. 샹즈가 우리 시대에 살았다면 이런' 비단' 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가 그렇게 강하고, 그렇게 착하고, 그렇게 정직하기 때문에, 자신의 이상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을 수 있다! 샹즈의' 밥 먹기가 어렵다' 는 정신도 배워야 한다. 비록 우리가' 대사님' 은 아닐지 모르지만, 열심히 노력하기만 하면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샹즈는 개성이 뚜렷한 보통 마부로, 노동 인민의 많은 우수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그는 착하고 순박하며 노동을 좋아하며 생활에 낙타처럼 적극적이고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 그는 모든 억울함을 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성측에서도 반항할 필요가 있다. 그는 양채에서 화가 나서 사직하고, 자동차 공장 주인 유사에 대한 보복은 이 점을 설명할 수 있다. 그는 줄곧 강인하고 발버둥쳤는데, 이것은 또한 비천한 사회적 지위에 대해 안심할 수 없는 표현이다. 그는 고모의 말을 듣고 고리대금을 받으러 가고 싶지 않고, 유사의 60 대의 차를 탐내고 싶지 않고, 범녀의 말대로 작은 장사를 하고 싶지 않다. 이들은 모두 그가' 자신의 차가 있으면 모든 것을 의미한다' 고 생각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는 올라가서 차를 사고 싶지 않아 차주가 되어 다른 사람을 착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가 꿈꾸는 것은 자신의 노동으로 독립된 생활을 찾는 것이다. 자영업자의 비천하지만 정당한 삶의 소망이다. 작품은 탐정이 조택에서 자신의 피땀을 두드린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조선생의 부탁이다. 왜냐하면 조씨는 그가 보기에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노마와 조랑말의 조손자에 대한 자신의 관심을 묘사하며 자신의 선량함과 성실함을 표현했다. 그의 비극이 독자의 강한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사회적 지위와 불공정한 경험 외에도 이러한 인격적 특징들도 지울 수 없는 역할을 했다. 이렇게 부지런하고 강인한 사람은 결국 일류의' 가시머리' 가 되어 타락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이는 불합리한 사회가 인심을 부식시키는 죄악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작품은 "고민의 게으름은 노력과 실패의 자연스러운 결과다. 고민의 수작에는 약간의 공리가 포함되어 있다" 고 썼다. 그는 "인간은 이미 야생 동물 속에서 자신을 승진시켰지만, 지금까지 그는 이미 자신의 동류를 야생 동물 속으로 몰아넣었다" 고 덧붙였다. 샹즈는 아직 문화의 도시에 있지만 동물이 되었다. 그 자신의 잘못이 전혀 아니다. " 바로 이런 인식에서 라오스는 모욕을 당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에 대한 깊은 동정을 품고 이 비극을 썼다. 이로 인해 이 작품은 분노한 고소의 힘과 강한 비판정신을 가지고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낙타샹즈" 라는 책을 읽고 당시 혼란스러운 사회에서 사람들이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었다. 이 소설은 1920 년대 말 베이징 시민의 생활을 배경으로, 황포차부 샹즈의 파란만장한 인생 경험을 주요 줄거리로, 낡은 중국의 어둠을 깊이 폭로하고 통치계급을 고소하며 노동인민을 깊이 동정했다.
이것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