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유령 축제, 카사하라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력 7월 15일에 해당합니다.
올해 중추절은 8월 8일(중국인의 날이라고도 하며 가을이 시작되는 다음 화요일)입니다.
참조하세요:
/list/wannianli.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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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추절
청나라의 학자 왕카이타이는 중추절을 기념하는 푸젠 사람들의 풍습을 묘사한 "중추절의 감각"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중추절에 대한 생각
도장에는 귀신과 원래의 랑그가 가득하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문에는 중추절을 축하하는 붉은 종이가 붙어 있고, 산더미 같은 고기와 술이 가득하다.
음력 7월 15일이 되면 불교와 도교는 모두 비판을 요약하고 두 학파 모두 그에 상응하는 시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차이점은 도교 조사 보고서는 학교의 탄생 일인 사람을 가리킨다는 것입니다. 불교의 요약 비평은 내부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외부의 학교 탄생일과 내부 비평 세션은 모두 불교와 도교 모두 7월 15일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또는 불교와 도교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하세요. 여기에 소위 민속의 유령 축제까지 더해지면 이 시기는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학교 생일과 방종의 날은 춘절의 관습적인 활동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조상 숭배와 신입생 추천, 귀신을 위한 등불 켜기, 분재 축제 등 일 년 내내 중요한 풍습 행사가 열립니다.
가사하라 축제는 불교의 새해 의식에서 중요한 의식입니다. 매년 7월 15일에 열리기 때문에 한겨울 축제는 가사하라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수천 년의 적극적인 복종과 소극적인 길들이기에도 불구하고 중추절에 일반인들의 활동에는 불교의 흔적이 뚜렷하게 남아 있습니다. 첫째, 이름이 있습니다. 눈 벌레는 "거꾸로"라는 뜻의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입니다. 눈벌레와 대야를 합치면 '거꾸로 구하다'는 뜻이고, 난대야는 '거꾸로 매달린 대야를 구하다'로도 해석할 수 있어 '백미를 담는다'는 특징을 강조합니다.
청나라의 시인 팽롱은 중추절에 아이들이 밤에 연잎등을 들고 노는 장면을 묘사한 '장안현상'이라는 시를 썼는데, 이 시에서 연잎등은 '대나무 가지에 매달린 연꽃'을 뜻합니다.
장안 잡화 대나무 가지
수천 그루의 나무는 서늘하고 서리가 내리고 맑고 달은 한가운데서 밝다.
아이들은 푸른 연잎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천 개의 은빛 꽃이 불의 도시를 흩뿌린다.
불교 분재 의식에 따르면 강등은 사소한 절차 중 하나에 불과하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중추절의 민속에서 더 중요한 것은 등불을 띄우는 것입니다.
강등은 "연등"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램프나 양초를 받침대 위에 놓고 강, 호수, 바다에 띄워 중추절 기간 동안 떠 있도록 두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강등의 기능은 푸두의 물에 귀신과 다른 귀신을 익사시키는 것입니다. 현대 여성 작가 샤오홍의 『후란강 전설』의 한 구절은 이 풍습에 대한 가장 좋은 주석입니다. "7월 15일은 유령 축제이며, 죽은 귀신은 스스로 먹지 못하고 지옥에서 비참하게 방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먹이고 싶지만 길을 찾지 못합니다. 이 날에 어리석은 사람이 강등을 들고 있으면 목숨을 바친다고 합니다." 아마도 지하세계에서 죽음으로 가는 길은 너무 어두워서 등불 없이는 앞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을 켜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살아있는 신사들이 죽은 유령들을 잊지 않았음이 분명합니다.
고스트 페스티벌
통칭 고스트 페스티벌이라고도 합니다. 민속 전통 축제. 음력 7월 15일, 음력 7월 14일에 열립니다. 이 날에는 가족들이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일부는 제사처럼 조상을 기리기 위해 가족 만찬을 열기도 합니다. 조상의 잔치를 상징하는 와인을 세 차례 마신 후 가족들은 둘러앉아 축제의 식사를 합니다. 정전이 된 후에는 폭죽, 지폐, 짚신, 양초를 가지고 한적한 강이나 연못의 평평한 곳을 찾아 석회를 동그랗게 펴서 출입금지 구역을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원 안에 물과 쌀을 붓고 종이 돈을 태우고 폭죽을 터뜨려 조상을 '지하 세계'로 보내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칠월 칠석에 일종의 의식을 통해 조상의 유령을 집으로 데려왔고, 칠월 칠석 15일까지 아침, 정오, 해질녘에 하루에 세 번씩 차와 밥을 바쳤습니다. 오늘날에는 미신은 점차 사라지고 조상을 기억하고 기리는 제사의 형태가 보존되고 있습니다.
귀신 축제
중추절은 음력 7월 15일, 일반적으로 7월 30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날 모든 유령이 지하 세계로 풀려나며 사람들은 보통 유령을 기리는 의식을 거행합니다. 새로운 장례식이 있는 곳에서는 사람들이 새로운 무덤으로 가지만, 일반적으로 유령과 영혼은 현지에서 희생됩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귀신과 영혼에 대한 숭배를 중심으로 한 축제이며 중국 민속에서 가장 큰 귀신 축제입니다.
7월 이전은 농작물이 익어가는 작은 가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조상을 숭배하고 햅쌀과 같은 제물을 바치며 조상에게 가을의 성공을 보고했습니다. 송맹은 『도쿄의 꿈, 중국의 꿈』 1권에서 "중원절 전날, 제사를 지낼 때 향기로운 식물의 잎인 쿵푸 잎을 사서 식탁에 깔고, 조상의 가을 성공의 징표로 대마 씨앗 둥지를 만들어 식탁 밑에 묶어두었다"고 말합니다. 중국인들은 곡식이 익어가는 7월 가을에 조상에게 보고하고 새로운 것을 맛보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효를 실천하기 위해 7월에 정기적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습니다. 동한 시대 도교에서는 세 번의 회의와 다섯 번의 음일을 정했는데, 그 중 일곱 번째 달 일곱째 날은 도교도들이 정기적으로 시험을 치르기 위해 병원에 오는 날인 더왁싱입니다. 메이데이 축제의 주요 요소는 조상 숭배였습니다. 7월 조상 제사 날짜는 나중에 이 날로 정해졌고, 도교는 중부 평원 지방 관리의 생일과 그에 상응하는 제사 날짜를 7월 15일로 정했습니다.
도교의 중추절은 도교의 종교적 축제일 뿐만 아니라 민속 축제이기도 합니다. 도교의 시작에는 삼신 숭배가 있었습니다. 정이 종파는 하늘의 관리, 땅의 관리, 물의 관리라는 세 관리, 즉 나중에 삼관리 황제로 알려진 세 관리들을 믿었습니다. 이들은 각각 고유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천관은 상원을 축복하고, 지관은 중원의 죄를 사면했으며, 수관은 서원제(西原帝)라고 불렀습니다. 도교 서적에 따르면 이 사흘 동안 세 관리가 지상에서 저지른 죄를 바로잡아 상과 벌을 결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치안판사 중 한 명은 지하 세계를 담당하며, 당연히 다양한 귀신과 괴물에 대한 검열에 중점을 둡니다. 그래서 이 날에는 모든 귀신들이 검사를 받기 위해 지하 세계를 떠납니다. 이 날 도교 종파는 지역 관리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상적인 의식을 거행합니다. 동시에 신자들은 금식에 기여하고 조상의 축복을 기원하며 지역 관리들에게 죄를 용서하고 조기에 하늘로 올라갈 것을 요청합니다. 이것이 중추절이 민속 축제가 된 주된 이유입니다.
7월 15일은 포니의 불교 축제입니다. "눈 벌레 푼"은 거꾸로 매달려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단어의 원래 의미를 산스크리트어로 음역한 것입니다. 부처님의 제자는 건강한 눈을 가졌지만 생전에 어머니의 악행으로 인해 지옥 깊은 곳으로 보내졌다고 합니다. 그는 부처님께 어떻게 하면 자신을 구할 수 있는지 물었고, 부처님은 승려 해방의 날(중국에서는 7월 15일)에 금식하면 지옥의 고통에서 귀신을 구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불교 의식에 따르면 여름 좌선 명상은 4월 중순부터 시작되는데, 이는 명상을 위해 수도원에 들어가 낮에는 외출이 금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욕의 날로 알려진 7월 15일에 끝나기 때문에 신도들로부터 시주를 받기 위해 밖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중국 불교도들은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란경(蘭經)을 만들었고, 이후 귀신에게 음식을 대접하고 제사를 지내는 풍습을 발전시켰습니다. 이처럼 이 축제는 도교와 불교의 가르침이 융합된 것이 특징이며, 조상 숭배, 귀신 숭배, 귀신 숭배의 활동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큰 '귀신 축제'가 되었습니다.
원나라 중기의 민속 활동은 조상과 야생 귀신에 대한 제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리(폭력적인 죽음의 귀신)를 기리기 위한 도시 신 순찰이 있었고, 도교 사원과 불교 사원에서는 죽은 자를 뒤집는 푸두 푸자를 열었으며, 사람들은 새 무덤을 찾아갔습니다. 중국인들이 동남아시아 및 다른 지역으로 이주하면서 한겨울 축제의 풍습을 그 지역에도 가져왔습니다. 말레이시아 페낭은 한겨울 축제의 대중적 기반이 넓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중위
유령 축제
음력 7월 15일은 '중추절'입니다. 7월 15일에 조상의 무덤을 방문하는 것은 민속 풍습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문 앞이나 길 모퉁이에 종이 돈을 태우기도 합니다. 옛 사회에서는 이날 도시의 일부 사람들이 '도시 신 여행'으로 알려진 사흘 동안 여름 더위를 피해 나무 주인의 도시 신 사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사람들은 궁전에서 사원 축제를 열고 루 극장을 설치했습니다. 그 당시 궁전은 동자오에 있었는데, 그 장소가 왜 안뜰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중추절
7월 KTV
중국 전통에서 중추절은 조상을 숭배하는 중요한 날로 모든 가정에서 기념합니다.
매년 음력 칠월이 되면 중국인들은 성대한 중추절을 지내며, 중국 전역의 상업지구와 주택가에서는 중추절을 축하하는 붉은 종이와 등불, 그리고 신에게 보답하는 제단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사원이 세워지고 거리와 도로에 연극이나 노래 무대가 설치되어 행사를 축하하며 활기차고 신나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조직의 형태가 다양하기 때문에 중추절 '푸두' 행사는 푸지에(홍푸라고도 함), 시푸, 먀오푸(또는 공푸) 등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에푸는 동네 단위의 푸두를, 시푸는 시장 단위의 푸두를, 푸시는 푸두가 주재하는 사찰 단위의 푸두를 말합니다.
중국을 축하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지역적으로 거리 푸는 대부분 타운하우스나 거리가 중왕국 축제의 푸두 단위가 되며, 바자회, 호커 센터, 쇼핑몰, 상점 등이 도시의 주요 부분입니다. 사원에 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중국에서는 인기가 높습니다. 그 외에도 현지 공장과 산업 건물에는 일반적으로 푸두 조직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인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중국 등불 축제를 축하하는 것도 일반적이고 과시적입니다. 일부 비정부기구나 기업에서도 중국 위안 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로 볼 때 이 중국 전통 풍습은 해마다 이 지역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일반 거리의 사람들과 길가 사람들이 대형 촛불과 향을 들고 줄을 지어 제사를 지내는데, 그 중 일부는 높이가 10~20피트에 달해 장관을 이룹니다.
제물 창고에는 6~2피트 길이에 녹색 얼굴과 송곳니를 가진 매우 무서운 푸두공을 세워두세요. 그것을 제물 창고에 넣고 그 앞에 큰 향 세 개와 큰 촛불 두 개를 켜세요. 제물을 바치는 방법은 많을수록 좋습니다. 제물로는 구운 돼지, 닭, 오리, 흰 쌀빵, 과일, 통조림, 설탕, 기름 등이 있습니다.
사당에는 중앙에 큰 거울이 있는 제단이 있고 그 위에 '오키드 홀' 또는 '미공 황제'가 걸려 있습니다. 제단에는 세 개의 등불과 세 개의 동상, 세 개의 향로가 있습니다. 등불 안에는 백미, 청동 거울, 고대 검, 작은 저울, 가위, 자, 우산, 파라핀 램프가 있는데, 고대인들이 악귀를 쫓는다고 믿었던 것입니다.
제단 앞의 긴 테이블에는 새, 동물, 물고기, 게, 수생 동물 및 기타 물건을 만들기 위한 밀가루가 매우 풍부한 제물이 놓여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공양 축복이 있습니다
이 장소에서 진행되는 푸두 세션은 공양 외에도 다양한 축복으로 가득합니다. 일부 축복은 중국 위안 협회가 주최하는 회원과 애호가들의 기부금입니다. 신과 여신, 흔히 '우진'으로 알려진 숯, 쌀통, 위안바오 박제, 대형 복권, 머리 케이크, 와인, 가전제품, 어린이 장난감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배가 끝나면 현지 추고쿠 푸두의 명물 중 하나인 멋진 선물에 입찰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입찰이 시작되면 아궁이 주인이 나와서 입찰자의 가격을 종처럼 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회장 곳곳에서는 항상 축복을 비는 기도가 들렸습니다. 다른 경매에 비해 입찰자들이 활기차고 입찰자들도 부자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언가에 '입찰'하면 부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특히 사업가들은 모두 관대합니다.
중국 설날 축제를 담당하는 회원들은 종종 입찰을 통해 얻은 상당한 돈을 자선 기금이나 회원 복지 기금으로 사용합니다. 동시에 가수나 지역 극단을 초청하여 축제를 돕는 등 내년의 중국 등불 축제 활동을 위해 비축할 수도 있습니다.
중원절
중국 음력설은 매월 15일의 상원, 7월 15일의 중원, 10월 15일의 하원을 가리키는 '삼원절'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원절, 단오절과 더불어 7월 15일은 민간에서 귀신 축제라고도 하며, 청명절, 10월 1일과 함께 삼원절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속 유령 축제는 불교의 중원 및 가사하라 축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고유한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교, 도교, 풍습이 결합하여 음력 7월 15일에 풍성한 풍속 축제를 형성합니다.
청나라의 학자 왕카이타이는 중추절을 기념하는 푸젠성 사람들의 풍습을 묘사한 시 '중추절의 감각'을 썼습니다.
중추절에 대한 생각
도장에는 귀신으로 가득하다, 원래 랑그. 하지만 이상하게도 문에는 중추절을 축하하는 붉은 종이와 산더미 같은 고기, 그리고 술이 가득하다.
음력 칠월 열다섯째 날, 불교와 도교는 모두 자신의 비판을 요약하고 그에 상응하는 시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차이점은 도교 조사 보고서는 학교의 탄생 일인 사람을 가리킨다는 것입니다. 불교의 요약 비평은 내부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외부의 학교 탄생일과 내부 비평 세션은 모두 불교와 도교 모두 7월 15일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또는 불교와 도교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하세요. 여기에 소위 민속의 유령 축제까지 더해지면 이 시기는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학교 생일과 방종의 날은 이 시기의 관습적인 활동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 외에도 조상 숭배, 새신자 추천, 귀신을 위한 등불 켜기, 분재 축제 등 일 년 내내 중요한 풍습 행사가 열립니다. 가사하라 축제는 불교의 새해 의식에서 중요한 의식입니다. 매년 7월 15일에 열리기 때문에 한겨울 축제가 가사하라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수천 년의 적극적인 복종과 소극적인 길들이기에도 불구하고 중추절에 일반인들의 활동에는 불교의 흔적이 뚜렷하게 남아 있습니다. 첫째, 이름이 있습니다. 눈 벌레는 "거꾸로"라는 뜻의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입니다. 눈 벌레와 대야를 합치면 '거꾸로 된 것을 구한다'는 뜻으로, 눈 벌레 대야는 '매달린 대야를 구한다'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백 끼를 차린다'는 특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청나라의 시인 팽롱은 중추절에 아이들이 밤에 연잎등을 들고 노는 장면을 묘사한 시 '장안현상'을 썼는데, 이 시에는 '대나무 가지에 연잎등을 달았다'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장안 잡화 대나무 가지
수천 그루의 나무는 서늘하고 서리가 내리고 맑고 달은 한가운데서 밝다.
푸른 연잎을 노리는 아이들, 천 개의 은빛 꽃이 불의 도시에 흩어져 있다.
불교 분재 의식에 따르면 강등은 사소한 절차 중 하나에 불과하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중추절의 민속에서 더 중요한 것은 등불을 띄우는 것입니다.
강등은 "연꽃등"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램프나 양초를 받침대에 올려놓고 강, 호수, 바다에 띄워 중추절 기간 동안 떠 있도록 두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강등의 기능은 푸두의 물에 귀신과 다른 귀신을 익사시키는 것입니다. 현대 여성 작가 샤오홍의 『후란강 전설』의 한 구절은 이 풍습에 대한 가장 좋은 주석입니다. "7월 15일은 유령 축제이며, 죽은 귀신은 스스로 먹지 못하고 지옥에서 비참하게 떠돌아다닌다. 그들은 스스로를 먹이고 싶지만 길을 찾지 못합니다. 이 날에는 죽은 귀신들이 강등을 들고 평생을 버텨야 합니다." 아마도 지하세계에서 죽음으로 가는 길은 너무 어두워서 등불 없이는 앞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을 켜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산 자들이 죽은 귀신들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겨울 축제
7월 15일에 도교에서는 한겨울 축제, 불교에서는 율란 축제, 민간 풍습에서는 귀신 축제라고 부릅니다. 특히 산시성, 특히 산시성 북쪽의 사람들은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오늘날 국수절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문화적 의미는 매우 풍부합니다.
중추절의 기원은 고대 중국에서 유행했던 토지 숭배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도교가 널리 퍼진 후 전통을 따라 하늘, 땅, 물의 삼신(三神)을 만들었습니다. 천신의 생일은 정월 15일이며, 이를 상원절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주요 임무는 세상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관리의 생일은 중원절로 알려진 7월 15일에 있습니다. 주요 임무는 세상의 죄를 속죄하는 것입니다. 수관의 생일은 만년의 축제로 알려진 10월 15일입니다. 수관의 주요 임무는 세상을 구제하는 것입니다.
도교와 달리 불교는 7월 15일을 수관절을 기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불교는 선에 대한 자비를 장려합니다. 고대 인도에서는 우기 3개월 동안 승려와 비구니가 외출하면 식물, 곤충, 개미 등을 해칠 수 있다며 외출을 금지하고 수도원에서 명상하고 공양을 받도록 하는 불교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이 시기를 안정기라고 합니다. 불교가 중국에 전래된 후, 중국의 계절 변화에 따라 4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를 안거 기간으로 정했습니다. 나중에 불교 경전에 따르면 "리안이 어머니를 구했다"는 불교 전설이 생겨났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의 제자였던 무건련은 죽은 어머니가 지옥에서 비참하게 고통받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어머니를 구하기 위한 모든 노력이 실패하자 부처님께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석가모니는 그의 어머니가 생전에 범죄를 저지른 삶을 살았기 때문에 혼자서는 구원을 받을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석가모니는 무견련에게 모든 스님들이 참선하는 7월 15일에 백 가지 맛의 음식을 준비해 열 명의 스님에게 먹이고, 모든 스님들의 도움이 있어야만 어머니를 고통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젠롄은 그의 말대로 했고 결국 성공했습니다. 이 불교 활동을 분재라고 합니다. 유란은 거꾸로라는 뜻의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로 죽은 자의 고통을 묘사하는 단어입니다. 분재는 제물을 담는 그릇을 뜻하는 중국어입니다. 분재는 망자의 고통을 덜어주는 불교적 활동을 말합니다.
중국 불교는 유교적 효의 전통을 살려 7월 15일을 '효의 축제'로 발전시켜 불교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대중과 정부 모두의 환영을 받았으며, 따라서 7월 15일의 민속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7월 15일이 되면 우타이산의 불교 공동체는 평소와 같이 난초 회의를 열고 경전을 암송하며 죽은 자를 넘깁니다. 이 지역의 일부 종교인들은 조상의 죄를 속죄하고 죽은 자의 해탈을 기원하기 위해 절에 가서 고해성사를 하고 기도를 올립니다.
민속적으로 가족들은 조상을 기리기 위해 무덤을 방문합니다.
진난에서는 종이로 등불을 만들어 무덤 앞에서 태우는 관습이 있는데, 이는 고인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는 의미입니다. 조상을 추모하는 음식으로 빵을 선호합니다. 조상이 죽은 지 3년이 지난 경우에는 이날 상복을 벗고 평상복으로 갈아입는데, 이를 흔히 상복을 갈아입는다고 합니다.
산시성 북부에서는 조상을 기리기 위해 무덤을 청소하러 갑니다. 그들은 빵과 밀가루로 둥근 모양을 만들고 중앙에 빨간 점을 찍습니다. 고해성사를 하고 종이를 태운 후 집에 가서 땅에서 기장과 대마 몇 줌을 뽑아 녹색 종이로 싸서 창문 앞에 서서 밀가루를 만든 사람에게 공물을 바쳐야 합니다. 제를 지낸 후 뿌리가 안쪽을 향하고 곡식 이삭이 바깥으로 드러나는 것을 대마 알곡 줍기라고 합니다. 곡식의 풍년을 축복하는 의미로 널리 알려진 속담입니다. 그러나 국수맨을 숭배하는 의식은 초기 인류의 순교 관습의 잔재로 보입니다.
7월 15일에는 죽은 자에 대한 가장 성대한 추모 행사로 강등을 띄우는 것이 있습니다. 나무 판자와 색종이로 화려한 등불을 만들고 촛불을 켜는 것이 관례입니다. 일부는 등불에 고인의 이름을 적기도 합니다. 회사 및 기타 시설에서는 다파 보트라고 불리는 화려한 수중 종이배를 만들곤 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모든 불멸의 존재인 초월자는 세상의 이상적인 해안으로 데려갈 수 있다고 합니다. 보트에서 한 사람은 두 눈의 재회를 상징하는 선 지팡이를 들고 있어야 합니다. 일부는 관음보살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밤에는 종이배와 등불을 강에 띄워 파도와 함께 떠다니게 합니다. 사람들은 등불의 떠 있는 상태를 보고 죽은 자의 구원 여부를 판단합니다. 등불이 물속에서 회전하면 귀신에게 끌려간 것으로 간주합니다. 램프가 물속에 가라앉으면 고인이 구원받아 다시 태어났다고 생각했습니다. 램프가 멀리 떠다니거나 땅에 떨어지면 고인이 세상의 반대편으로 가서 하늘의 불멸자 중 한 명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요컨대, 모든 것이 좋은 소원입니다.
특히 황허강에서 강등에 불을 밝히는 것은 장관을 이룹니다. 산시성 북서부의 허취현은 황허강 근처에 있습니다. 강은 매우 넓고 물은 매우 온화합니다. 7월 15일 밤, 도시의 남녀와 어린이들이 황허 강변에 있는 극장 앞 광장에 모여 강등을 구경했습니다. 형형색색의 등불이 물살을 따라 떠다니고, 아이들은 자신의 등불이 얼마나 멀리 떠내려갈 수 있는지 지켜보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할머니들은 계속 중얼거리며 기도합니다. 오늘날 강 유등은 즐거운 활동이 되었습니다.
7월 15일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땅과 농작물에 제물을 바칩니다. 제물은 들판에 뿌려집니다. 종이를 태운 다음 여러 가지 색으로 자른 종이 조각으로 농작물의 가시를 감쌉니다. 우박을 피하고 가을에 풍성한 수확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동시에 일부 지역에서는 후투 사원에 가서 제사를 드려야 합니다. 딩샹현의 민속은 대마와 곡식을 문에 걸어 놓습니다.
7월 15일 이전에는 민속 여성들이 특히 산시성 북부에서 국수 성형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만두 가게에 이웃들이 와서 도와주었습니다. 첫째, 가족의 실제 인원 수 (결혼 한 며느리, 손자, 다른 아들 및 며느리, 손자 등 포함)에 따라 큰 빵을 제공합니다. 큰 빵이 먼저 모두에게 주어집니다. 젊은 세대에게 주는 빵은 국수 염소라고 불리는 납작한 모양으로 반죽됩니다. 후세대가 부모님의 친절을 잊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윗세대에게 주는 꽃빵은 손자 손녀가 가득하고 오래 살라는 의미로 어른 모양을 하고, 또래에게 주는 꽃빵은 일 년 이상 장수하라는 의미로 국수 물고기라고 하는 물고기 모양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습니다. 양, 호랑이, 소, 물고기, 토끼, 사람 등 주인의 취향에 따라 모든 종류의 만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물 모양의 만두를 반죽한 다음 멜론, 과일, 복숭아, 매실, 연꽃, 국화, 매화 모양의 만두를 반죽하고 꽃, 새, 나비, 잠자리, 다람쥐로 장식합니다. 친구나 친척을 방문했을 때 선물하기 좋은 작은 크기입니다. 반죽 인형을 쪄서 오색으로 색을 입히면 생동감이 넘치고 하나하나가 훌륭한 수공예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7월 15일반죽 인형 만들기는 농촌 여성들의 손재주를 뽐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중추절과 와인
중추절은 음력 7월 15일에 거행됩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정월 15일을 상원절, 7월 15일을 중원절, 10월 15일을 서원절이라고 불렀습니다. 도교가 출현한 후 숭배하는 신은 천관, 지관, 수관으로 '삼관'과 함께 '삼신(三神)'이었습니다. 천관의 생일은 정월 15일, 중원의 지방 관리의 생일은 7월 15일, 서원의 물 관리의 생일은 10월 15일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7월 15일이 되면 도에서는 제단을 설치하여 제사를 지냈습니다. 도교와 불교에 따라 이날의 활동이 지정되고 실행됩니다. 민속 축제는 비교적 자유롭고 제물도 조상과 귀신이 즐길 수 있을 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민속 축제가 형성되었습니다. 중추절과 추석은 북제(北齊)의 연씨전, 남조(南朝)의 경추전, 송나라의 동몽과 양몽, 청나라의 경시지성(景時志聖)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중추절 며칠 전에는 명나라 도자기, 신선한 과일과 채소, 기름 케이크, 파이, 우유 케이크 등을 파는 다채로운 시장이 열렸고 소리 지르며 파는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기록도 있습니다. 또한 물 위에 등불을 띄우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물속의 고아들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초대한다는 의미입니다. 아이들이 7~8피트 크기의 종이 연꽃등을 가지고 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도시 밖에서 성묘를 하러 온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 청명절보다 더 좋은 축제입니다.
유령 축제
중추절에 대해 알고 있어요. 문헌에서 읽은 적이 있어서 황하 계곡에서 널리 퍼진 민속이라고 생각했었죠. 다른 곳에서도 행해지긴 하지만 황하가 흐르는 곳만큼 정통하지는 않아요. 제 느낌으로는 그날 밤은 항상 안개가 자욱해야 합니다. 안개 속에서 촛불과 연기가 자욱한 향으로 가족들의 조상 제사는 매우 유혹적이었습니다. 안개 속에서 아이들의 강등은 가라앉아 하늘로 항해하기 전에 사라집니다. 어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언급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조상과 자식들을 위해 강등을 묶고 요리를 하는 것 같아요. 조화로운 풍경이었고 할로윈은 행복한 휴일이어야 합니다.
싱가포르에 도착한 후 중추절의 풍습을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물론 저는 싱가포르의 중추절에 대해서만 알고 있었고, 강등과는 전혀 관련이 없었습니다.
랜턴 페스티벌은 일반적으로 싱가포르에서 유령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준에 따르면 음력 7월 7일의 15일이 되어야 합니다. 음력 7월 15일은 중국 연도의 원(元)이므로 이 날의 축제를 원 축제라고 합니다. 불교의 가사하라 축제도 음력 7월 15일에 열리기 때문에 일부 지역에서는 이 날을 '가사하라 축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불교도들은 7월 15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날에는 많은 행사가 열립니다. '등불 유령의 점등'은 사람들에게 전해져 내려오는 작은 의식으로 신비롭고 낭만적인 강 등불이 되었습니다. 강등의 목적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지만, 항상 어떤 식으로든 유령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샤오홍은 그의 글 '후란허주안'에서 '7월 15일은 할로윈으로, 죽은 귀신은 살아날 수 없어 지옥에서 고통받고 살아나고 싶어도 살아날 방법을 찾지 못한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 날에 바보가 강등을 벗으면 태어난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등불을 밝혀 귀신을 쫓는다'는 불교의 풍습이 싱가포르 사람들의 소박한 소망에 따라 민속 강등으로 발전한 것처럼, 중추절은 지하세계와 국가의 경계를 넘어 싱가포르에 극적인 변화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싱가포르의 중추절에서는 강등을 찾아볼 수 없으며, 중추절 축제가 음력 7월 15일에서 7월 한 달 전체로 확대되었습니다. 이 달은 사람들이 땅을 옮기거나 부동산을 사지 않고 여행을 하지 않으려는 시기입니다. 이 달에는 항공료도 항상 저렴하며, 일부 불신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해외로 떠납니다. 물론 악을 믿는 사람들이 여전히 대다수입니다. 싱가포르 음력의 일곱 번째 달은 더운 여름철이지만 아무리 더운 날씨에도 수영장은 항상 인적이 드뭅니다. 사람들은 이 달에 악귀를 쫓기 위해 금 장신구를 한두 개 더 달기도 하고, 말을 조심하고 불길한 말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아이들은 특히나 비참합니다. 아이들의 눈은 특히 날카로워서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을 겁주지 않기 위해 7시 1분 이후에는 아이들을 가둬두기도 합니다.
싱가포르 사람들은 음력 칠월 초하루를 유령이 문을 활짝 여는 날이라고 믿습니다. 다음 한 달 동안 귀신은 음양의 영역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이날이 지나면 종교 가정에서는 집 앞 잔디밭에 촛불 두 개를 켜고 촛불 옆에 3,721개의 향을 꽂은 다음 음력 동전, 불경, 설탕차 등 준비한 제물을 촛불 앞에 놓고 촛불을 켜고 향을 태우며 세 번 참배를 합니다. 참배가 끝나면 음을 가져옵니다. 이 불타는 통은 윗부분을 제거하고 측면에 몇 개의 구멍을 뚫은 휘발유 드럼통으로 만들어집니다. 최근 몇 년 동안에야 등장한 새로운 것입니다. 연통이 생겨난 이유는 집안에 꽂은 촛불 바로 앞에서 종이를 태우는 것이 위생적이지 않고 청소도 쉽지 않다고 생각한 정부에서 매년 1월부터 7월까지 사람들이 종이를 태울 수 있도록 아파트 앞에 연통을 놓아두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종이를 태우고 다른 사람들의 종이를 섞어 태우는 것에 동의 할 수 없기 때문에 식료품 점에 가서 작은 종이 통을 구입하여 직접 사용해야합니다. 특히 매년 1일, 15일, 29일이 되면 갑자기 종이가 타는 연기와 연기를 견디지 못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공기는 종이 타는 냄새로 가득 차고 하늘은 타는 종이의 재로 가득 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부에 이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고, 정부는 선물이 가볍다며 덜 태우라고 권고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 회사가 이 사업 기회를 포착하고 사람들이 사용해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버닝 버킷을 개발했습니다.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 아마도 내년에는 1,500싱가포르달러 상당의 새로운 소각통을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새 제품은 상자 모양이라 소각 상자라고 불러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가족들이 중원을 축하하는 동안 일부 중국 기업들은 중원을 집단적으로 축하하기도 합니다. 이 회사는 작은 가족보다 더 화려하고 성대한 분위기로 중원을 축하합니다. 쌀 한 가마니, 각종 통조림, 비스킷과 과일, 황금 돼지 등 많은 공물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공물들은 나무 테이블 위에 촛불 몇 개와 사람 그릇만큼 두꺼운 훈제 향과 함께 놓여 있었습니다. 직원들의 흥분에 사장님은 귀신 형제에게 사업을 축복해 달라고 부탁했을 뿐만 아니라 복권을 살 행운의 숫자 네 개를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네 가지 숫자는 회사 전체에 공유되어 복권을 구매할 때 외워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슌 바이, 올 테이크 바이입니다. 당첨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아마 유령 형제는 정말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카하라 축제는 마을이나 호커 센터에서 열리며, 공물을 바치고 촛불을 켜고 향을 피우는 것뿐만 아니라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나카하라 축제에 입찰하는 등의 활동도 포함됩니다. 노래 무대의 주된 목적은 귀신 형제를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노래 무대가 큰 오페라를 위한 것이었지만 지금은 노래로 바뀌었고 주로 팝송을 부른다고 합니다. 중추절 노래 플랫폼에 출연하는 가수들은 출연료 경쟁이 치열해 대부분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이에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여성 가수들은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삭발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남성 가수들은 긴 머리를 어깨에 걸치고 스타킹과 망사 옷을 입습니다. 가수들이 전력을 다했지만, 유령 형제를 위해 예약된 처음 몇 줄을 제외하고 나머지 좌석에는 점점 줄어드는 관객이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이 다소 투박한 플랫폼 문화를 점점 더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 반대의 노래를 부르려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대부분 나이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매일 신문을 읽고 방송국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팔로우했습니다. 플랫폼에 귀신이 쫓아다니는 건지, 드라마에서 대중가요로 바뀐 뒤 좋아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점점 재미있는 귀신은 줄고 사람을 즐겁게 하는 귀신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노래 무대 외에 주목할 만한 또 다른 이벤트는 중추절 갈라에서 열리는 입찰입니다. 입찰은 중추절 잔치 중간에 의식 의식이 끝날 때 진행됩니다. 주최 측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사람들이 입찰에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들의 입찰은 대부분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며, 주로 선행을 베풀고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입찰합니다. 물건을 소환하는 데 사용되는 행운의 캐릭터는 대부분 화려한 색상의 행운의 부적이 금빛 군중들 사이에서 돌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황금 용과 노란 배인데, 이 또한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황금빛 배를 들고 날아오르는 황금 말을 '바로 온다'라고 합니다. 축복 자체는 별다른 가치가 없으며 입찰자의 투표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복을 집에 두는 것은 좋은 복권을 집에 가져오는 것과 같으며, 복에는 더 많은 행운의 숫자가 붙어 있고 복에 당첨된 사람은 복권을 사서 행운을 걸 수 있습니다. 입찰에서 당첨된 돈은 일부는 중앙 평원에서 2주년을 축하하는 데 쓰이고 일부는 유령인 얀오이 병원과 같은 복지 단체에 기부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들랜드의 명성은 큰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첫째, 서구 문화의 영향을 받은 젊은 세대는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민족적 풍미가 있는 중원 문화를 받아들이지 못했고, 중원의 후계자가 없었습니다. 둘째, 일부 사람들은 갑자기 종이를 태우는 연기와 노래하는 테이블의 소음을 견디지 못하고 입찰을 외치며 정부에 자주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정부도 이런 사람들의 계좌를 매입하는 것 같습니다. 달집태우기는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지만, 올해는 예년보다 30분 일찍인 10시 30분까지 행사를 끝내야 한다는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행사가 일찍 끝나면서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국 팬들은 불편한 시간을 보냈고 입찰에서 받은 돈도 크게 줄었습니다. 이듬해 미들랜드를 축하하는 데 필요한 돈을 제외하고는 복지 단체에 기부할 돈이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은 허무한 경험이었지만 7월은 그들의 휴가였고, 살아있는 사람들은 양보해야 했습니다.
저는 싱가포르에서 다섯 번의 중추절을 보냈습니다. 처음에는 호기심과 약간의 두려움도 있었지만 점차 축제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축제 기간에 싱가포르에 오시길 바라며 싱가포르 사람들처럼 종이를 태우고 예배하는 법도 배웠어요. 유령은 무서운 것이 아니라 음과 양 사이의 이별이 무서운 것이죠.
유령 축제
중추절 - 중국의 전통 민속 축제인 중추절은 7월 15일에 열리며, 남부에서는 '유령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하지만 예로부터 내려오는 중추절은 7월 14일에 해당하며, 송나라 말기에 사람들이 제사를 준비하던 중 갑자기 원나라 군대가 침입하여 하루 일찍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했기 때문에 축제를 앞당겼다고 합니다.
이 날 사람들은 청명절에 무덤을 청소하는 것과 비슷하게 조상을 기리기 위해 무덤에 제물을 가져다 놓습니다. 봉건 시대에는 지방 정부가 사원의 승려와 도교 사제에게 죽은 군인을 기리기 위해 고아 영혼 도장을 설치하도록 명령하기도 했습니다. 중추절 기간 동안 사람들은 많은 양의 지폐를 태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