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는 가장 크고 빠르며 가장 광범위한 정보 전달 매체입니다.
광고를 통해 기업이나 회사는 제품 및 서비스의 특징, 기능, 용도 및 공급자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생산자와 수요자 간의 연계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구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소비를 자극하고 유도 할 수 있습니다. 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는 종종 잠재적인 수요이며, 이러한 수요는 때때로 실제 구매 행위와 모순된다.
광고에 의한 시각과 감각적 이미지와 유도는 종종 소비자의 현실적인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물건도 좋고 값도 싸고, 상품도 잘 팔리는 신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시장을 열기가 어렵고, 일단 광고를 하면 소비자들이 잇달아 구매한다.
광고는 제품 지식을 더 잘 소개하고 소비를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제품의 성능, 품질, 사용, 유지 관리, 설치를 종합적으로 소개하고 수리, 유지 관리, 설치에 대한 우려와 우려를 해소하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광고는 신제품 및 신기술 개발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신기술의 출현은 행정수단으로 번거롭고 느리며 큰 한계가 있다.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것은 신제품, 신기술이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고 성공을 거둘 수 있게 해준다.
확장 데이터:
세계 최초의 광고는 목소리를 통해 이루어졌는데, 이런 광고는 구두 광고라고도 하며, 판매 광고라고도 한다. 이것은 가장 원시적이고 간단한 광고 형식이다. 일찍이 고대 그리스 노예 사회 초기에 사람들은 노예와 가축을 팔아서 공개적으로 선전하고 리드미컬한 광고를 외쳤다.
고대 로마의 거리에는 노점상들의 울음소리가 가득했다. 카르타고, 고대에 고도로 발달한 광대한 지중해 지역의 무역구는 도시 전역에 널리 퍼져 있는 무수한 판매 소리로 유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르타고, 고대, 지중해, 지중해, 지중해, 지중해, 지중해)
상표호는 또한 오래된 광고 형식 중의 하나이다. 가게 이름은 폼페이 고대 도시에서 기원했다. 고대 로마 제국에서는 글래디에이터와 서커스 공연을 홍보하기 위해 서체 크기의 표시를 사용했습니다. 상표명은 상징적입니다. 예를 들어 고대 로마의 한 유제품 공장에는 염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맷돌을 끌고 있는 노새는 빵집을 대표한다. 채찍질을 당한 아이는 학교에서 채택한 표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