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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릉 소생의 정체는 무엇입니까?

2020 년 6 월 23 일 현재 165438+ 내 정체를 모르겠다.

란명대 문학가는' 사절' 중 장휘소설' 금병매' 작가의 필명이다. 란릉은 북란릉 (산둥 내) 과 남란릉 (장쑤 내) 으로 나뉜다. 이 책에는 산둥 구어가 많이 사용된다. 작가는 산둥 사람이거나 산둥 환경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성명을 고증하다

현재로서는 작가의 정확한 신분을 확정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학자들은' 금병매' 자체의 내용으로 볼 때 거리 인물이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상류사회의 사람들은 베니어를 묘사하고, 작가가 쓴 시는 대부분 규범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아마도 빈한한 출신의 하층 문인이지, 심덕복이 말한' 대명인' 이 아닐 것이다.

첫째, 다섯 가지 이론

란릉 샤오생의 정체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 지금까지 임황의' 도룡설', 부견의' 이개선설', 루고와 마신의' 왕모등설', 허건평 호현군의' 왕사진이 말했다',' 판승우의' 서위설' 이 더 믿을 만하다고 60 여종의 후보학설이 제기되었다.

둘째, 왕세정이 말했다.

란소생' 은 필명과 가명에 불과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증명할 다른 직접적인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 심명덕복의' 만력엽편' 은 가정년 중 한 유명 인사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예전에 가장 자주 말하던 것이 왕세정이었다. 청대 구공섭, 이자명, 양장거등 학자들도' 금병매' 저자가 왕세정이라고 생각한다.

노신은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중국 소설 사략' 일본어 번역본의 서문에서' 금병매 꽃가시' 가 북평에서 출판되어 지금까지 전해져 온 동서의 원조라고 지적했다. 문장 (WHO) 가 지금보다 거칠지만 대화는 산둥 방언으로 쓴 것으로, 이 책이 결코 장쑤 왕세정이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증명한다. 오한도 작가가 왕세정이 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왕세정이 산둥 성선국 부사를 맡고 있는 동안, 그의 부왕우는 청명상하도 소장품을 내놓지 않아 엄송의 아들 엄세번에게 억울하게 죽고, 기서를 읽는 것을 좋아했다고 전해진다. 왕세정은' 금병매' 를 썼는데, 그 안에는 음란한 내용이 많이 적혀 있었다. 독자들은 손을 놓지 않고 서각의 비소에 담갔다가 엄세번에게 팔았다. 엄세번은 이 책을 즐겨 읽는다.

루쉰 (Lu Xun) 은 "후세 사람들의 생각은 고효를 우선으로 하는 것은 사회적 공격 수단을 줄이는 것 뿐 왕세정 (Shizhen) 의 증거가 없다" 고 주장했다.

허건평의' 김설고론' 과 호현군의' 김병매요' 가 다시 왕세정의 저서로 인정받았고, 허건평은' 2 1 세기의' 금병매' 연구가 왕세정을 새로운 돌파구와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고 생각했다.

셋째, 용을 도살하는 것은

임황이 발기한 것이다. 그는 "도살룡은 평생 닝보에서 경성으로 여행하며 상업의 내막과 시정의 풍토와 인정을 잘 알고, 경관생활부터 거지생활까지 생활과 인심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어 이런 소설을 쓸 수 있다" 고 주장했다.

임황과 위자운은' 금병매' 의 56 번째 시,' 상두건' 의 시와' 헌두건' 의 문장 모두 웃으며 두루마리에서 나왔다고 지적했다. 토가는 상주에서 닝보로 최초로 이주했고 상주시는 당시 란릉이라고도 불렸다. 미소 지으며 책을 열다' 에서 란릉의 미소를 알게 된 소녀 소선생이 용도이다. 정윤도 이 말에 동의하고' 순서' 중 신신이 사람의 손자 도살본군이라는 것을 고증했다.

넷째, 리 카이 먼저 말했다

중국 사회과학원문학연구소' 중국문학사' (1962 판) 의 각주는 완전히 확정되지 않았다. 각주는 오효령가의 것이고, 그도 이개선 성명의 지지자이다. 서삭방은 또한 이개선이' 금병매' 의 저자라고 주장했다. 일본 한학자 최는 이 이론을 지지하고 네 가지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부견은 남경에서 리의 족보를 발견했고,' 금병매 작가 이개선시험' 이라는 책이 있어 성과가 뛰어나다.

다섯째, 왕 maodeng 는 말했다

루고와 마지는 처음으로 이 주장을 제기하고 12 개의 증거를 제시했다.

여섯째, 쑤 웨이 는 말했다

명대 중도의' 유랑루 감기' 가 가장 먼저 제기됐다. 영역자 아서 윌리는' 금병매' 번역본의 머리말에서 판성옥이 이에 대해 전면적인 논증을 했다고 언급했다.

-응? 확장 데이터:

인물 체험

김병매' 라는' 제 1 기서' 는 명나라 만년 동안 기록되었다. 그것은 금서와 판타지 책으로 유명하다. 김병매' 는 독특한 문학적 가치와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다. 65438 년부터 0932 년까지 북평도서관은 산서개휴로부터 아민판' 금병매 꽃가시' 를 받았다.

이 버전은 기원 16 17 년에 출판되어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오래된 조각 버전으로, 내용이 원작에 더 가깝다. 조각판 전에 신흥자 서명의 서문이 있었다. 첫 번째 문장은 "난소생이' 금병매전' 을 썼는데, 이 책의 저자는' 란소생' 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란릉" 은 현망이고, "소생" 은 저자이다.

그래서 서문의 마지막 문장은 "나는 늘 말한다: 샤오샤오생은 본전과 같고, 소위 말하는 것으로 덮여 있다." 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것은 사람들이' 금병매' 를 연구하는 저자에게 새로운 단서를 제공한다. 산둥 () 성 란릉현 () 란릉진 () 과 장쑤 () 성 무진현 () 은 고대에' 란릉 ()' 이라고 불렸지만, 책에서 산둥 방언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을 보면 작가는 장쑤 성 무진현인이 아니라 산둥 사람이어야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난소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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