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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세 가지 방법을 배워서 사용자들이 당신의 제품과 사랑에 빠지게 하다.

최근' 자본의 한겨울' 이라는 말이 매우 떠들썩하다. 자본의 겨울은 사실 창업자의 봄이라고 생각한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일부 기존 거품이 터지고, 일부 업계는 카드를 다시 뒤섞기도 한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분명히 좋은 소식이다. 진짜 실력 있는 창업자는 시장의 세탁을 견딜 수 있고, 큰 파도가 모래를 씻은 후에 남은 것이야말로 정말 가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기업에 있어서 소위' 가치 구현' 이란 제품이다. 우수한 회사를 설립한다고 해서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좋은 창업자가 반드시 좋은 제품 관리자일 필요는 없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더 많은 경우, 제품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에 따라 창업회사가 초창기 단계에서 생존할 수 있을지가 결정된다.

사용자가 제품을 사랑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많은 제품 매니저나 신생 창업자들이 관심을 갖는 화제다. 블랙은 일부 제품 노운전기사의 경험을 정리했고, 오늘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며, 광대한 초창기 회사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주의해라

많은 신생 기업들에게 아이디어가 있을 때마다 기술 파트너를 모집하고 제품 디자인에 전적으로 책임을 지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러나 아이디어가 도난당할까 봐 전체 과정을' 비밀 유지' 하는 경우가 흔하다.

제품이 일단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이 부족하면 건강하게 성장하기 어렵다. 초창기 회사는 개발 효율이 높지 않아 직원 수가 얇기 때문에 한 팀이 밤낮없이 일해야 반년 안에 빈틈이 많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사용자가 좋아하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까? 한 가지 효과적인 방법은 창업 초기에는 제품 매니저,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프로토타입 디자이너 세 개만 설치하는 것이다. 창업자 자신은 제품 매니저가 될 수 있지만, 이 세 가지 일은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세 가지 인재를 모아야 제품 설계가 빠르게 발전하고, 사용자를 반영하는 고화질 모델을 만들고, 대상 사용자를 초대하여 제품 모델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문제를 효과적으로 바로잡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대상 사용자를 내부 테스트에 적시에 초대하기 때문에 제품은' 제품 매니저' 가 좋아하는 제품일 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성공적인 창업이 전대미문의 전복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성공한 제품은 종종 새로운 것이 아니라, 기존 제품을 더 잘, 더 편리하게, 과거에 해결되지 않았던, 사용자에게 매우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당신의 제품이 사용자 경험과 정서적 지원에서 오래된 동종 제품을 완전히 능가할 때, 그것은 성공의 창조이다.

이를 위해서는 창작자가 목표 시장과 기존 제품의 결함에 대한 심층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최신 기술을 이해하고 과거에 기술 문제로 인해 해결할 수 없었던 제품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다.

"시장에 엉터리 제품이 있는 한, 여전히 기회가 있을 것이다."

감정 체험을 중시하다

사과는 우리에게 약간의 계시를 주었다. 하드웨어 회사로서 하드웨어 서비스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사용자 경험, 사용자 경험 서비스 사용자 감정 등 세 가지 사항을 달성했습니다. 이렇게 해야만 제품이 사용자의 요구에 진정으로 맞설 수 있다.

경쟁사에 의해 초월되는 공포와 탐욕에 대한 기업 소비자들은 효율성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고, 일반 소비자들이 돈을 내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감정은 더욱 다양해질 수 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받고 싶어 한 제품을 구입하거나,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어 자존심, 색다른, 심지어 돈을 벌기 위해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독창성, 돈, 돈, 돈, 돈, 돈)

모든 디자인은 서비스 감정으로 귀결된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질문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감정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은 무엇인가?' 어떤 비주얼 디자인이 이러한 감정을 포착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감정적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사용자가 감정을 터뜨리는 것을 막는 제품 기능은 무엇입니까?

제품 디자이너가 할 수 있는 것은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테스터가 제품을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 외에도 테스터의 정서적 요구를 이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제품의' 안값' 이 항상 우리의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든 없든, 비주얼 디자인은 중요하다. 그리고 그' 가치가 높다' 고 하지만' 제멋대로인' 제품들은 그렇게 귀엽지 않기 때문에 가용성 테스트도 중요하다.

사용자를 행복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이 왜 행복하지 않은지 거꾸로 생각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림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야후의 전 부사장인 제프 본포드 (Jeff Bonfort) 는 "분노한 사용자가 제품의 향후 발전 방향을 결정한다" 고 말했다. 해결해야 하지만 해결하기 싫은 문제들은 제품 매니저가 정서적 수요를 파악하는 지름길이다.

이러한 일반적인 수단 외에도 제품 관리자는 소비자를 분류하여 기술 애호가, 비이성적 소비자, 이성적 소비자, 초이성적 소비자, 소비자 등 그들의 정서적 수요를 조사합니다.

그 중에서도 기술 매니아는 신기술만으로 한 제품에 대해 궁금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사용자의 정서적 요구를 연구하는 최고의 모델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최고의 제품만 사는 이성소비자와 초이성 소비자, 그리고 유행을 따르는 사람들은 모두 가장 중요한 사람이 아니다.

반면 비이성적인 소비자는 사용자의 감정을 극단적으로 하지만 대중의 정서적 방향에 부합하는 소비자들이 제품 매니저의 가장 큰 관심의 대상이어야 한다.

감정적인 욕구를 파악하는 것은 현학처럼 보이지만, 이 선임 제품 매니저는 당신에게 이를 실현하는 많은 기교와 이론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대중의 감정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은 가장 감성적인 사람이 아니라 종종 이성적 분석을 하는 사람이다.

세 가지 제품, 다른 대책

서비스 대상에 따라 제품은 네트워크 서비스,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및 플랫폼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중 네트워크 서비스는 영업 팀과 리셀러 사이에 다리를 놓을 필요 없이 대상 사용자를 직접 대면합니다. 사용자와 직접 상호 작용하고, 언제든지 신제품의 아이디어를 검증하고, 사용자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는 개인 소비자가 아닌 기업을 대상으로 판매됩니다 (소규모 스튜디오, 홈오피스 등 중소기업은 개인 소비자 시장에 더 적합합니다).

플랫폼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기본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 운영 환경, 웹 서비스, 게임 개발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를 말합니다.

세 가지 제품에 대해 몇 가지 공통적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시각적 설계와 상호 작용 설계를 동시에 개선하여 시스템 장애 및 결함을 줄이고 제품의 고가용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비스 대상에 따라 세 가지 제품은 대응책, 특히 사용자 의견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네트워크 서비스 제품의 경우 사용자 수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가장 전형적인 대상 사용자 그룹을 찾아 제품 테스트에 참여하고 자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초대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편으로는 제품을 개선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다.

기업 서비스 제품의 경우 큰 사용자의 의견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단순히 사용자의 요구에 영합하면 자신의 제품이 공급과 수요의 비대칭적인 사순환에 빠지기 쉽다.

"레이아웃 수정, 웹 사이트 통합, 파트너는 7 자리 광고 계약서에 서명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때 타협은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기업 서비스 제품도 제품이므로 제품 수요는 보이는' 사용자 요구' 보다 더 중요하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제품 관리자는 고객과 함께 수요를 정리하고, 문제의 본질을 찾아내며, 더욱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공해야 합니다.

-응? 사실, 많은 사용자들이 표현하는 수요는 실제로 그들의 수요가 아니다. 많은 경우, 사용자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커스터마이징한 소프트웨어를 좋아하지 않는다. 일반 제품의 호환성과 데이터 이식성이 우수하고 속도가 더 빠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표준에 따라 설계한 일반 제품을 선호합니다.

플랫폼 제품의 경우는 더욱 복잡합니다. 이 세 가지 요구 사항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바로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 개발자, 최종 사용자이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개발자가 가장 많은 의견을 가지고 쉽게 들을 수 있다.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개발하려고 하지만 최종 사용자가 제품 개발자와 직접 소통하기가 어려워 사람들은 그의 의견을 간과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종 사용자야말로 당신의 진정한' 돈주' 이며, 그들이 양이 적다고 해서 그들의 요구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제품마다 사용자를 대할 때 대책이 다를 수밖에 없다. 신제품뿐만 아니라 창업회사에게는 종자 사용자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어떤 시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합니까? 이것들은 여전히 기업이 탐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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