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실낙원" 상세 소개
최종 사본 결산 성적을 먼저 보는 것이 좋습니다. 성취감에 관심이 있다면 행동 시기를 합리적으로 안배해 주세요.
주요 줄거리의 완료 여부는 통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다만 사본 결제의 성과상이 다를 뿐, 메인 라인 줄거리를 완성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복사본에는 속성, 친선, 물품을 반복해서 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호 작용이 많다. 메인 라인 줄거리를 완성하지 못하는 추가적인 액션 기회로 이 장소들을 닦을 수 있으며, 메인 라인 줄거리의 복사본을 완성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상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메인 라인 줄거리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속성에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옵션도 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개인의 고려를 살펴보자.
I. 첫 번째 사본
1, 8: 10~ 10:30 (방 내 자유 탐사, *** 14 이동 기회)
(이 단계에서는 최종 거부 (방종) 또는 NE 에 들어가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1) 침대 옆 탁자에:
① 잠금 시도:
첫 번째 클릭은 서랍을 여는 이야기를 트리거하여 사탕 2 를 얻는다. 안에 있는 물건을 얻을 때까지 기적적으로 잡아당겨 보세요. 왼쪽 위 모서리의 버튼을 클릭하여 예외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후속 클릭은 사탕을 찾는 이야기를 트리거하고 수치 변화는 없다.
② 잠금 해제 시도:
첫 번째 클릭은 잠금 해제가 성공했지만 서랍이 열리지 않아 숫자 변화가 없었다.
후속 클릭은 여전히 서랍을 열 수 없는 이야기로 숫자 변화가 없다.
(2) 침대 아래:
첫 번째 클릭은 침대 밑의 그림자를 트리거하는 이야기, 정신-1, 용기+1, 거부+1. 그래서 내가 잠을 잘 때 침대 밑에 또 다른 곳이 하나 더 있어서 왼쪽 위 모서리의 버튼을 클릭하여 예외를 기록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대명언)
이후 클릭은 오래 보면 그렇게 두렵지 않은 이야기를 트리거한다. 매번+1.
(3) 화장대:
(1) 첫 번째 클릭은 거울 위의 물안개를 트리거하는 이야기다. 거울에 안개가 낀 것 같다. 손으로 닦으면, 정신이 떨어지고, 용기가 증가하고, 배척이 증가한다. 왼쪽 위 모서리의 버튼을 클릭하여 예외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손 문지름: 정신-1, 용기+1, 배제+1, (중독)-1.
잊어 버려: 주의+1.
(2) 후속 클릭은 물안개가 여전히 존재하는 이야기를 트리거하고 속성 소품을 얻지 못했다.
(4) 책상:
(1) 읽기:
첫 번째 클릭은 일기 읽기를 트리거하는 이야기로-1 을 제외한다.
두 번째 클릭은-1 을 제외한 몇 페이지의 일기 줄거리 발견을 촉발시켰다. ! 너의 손에 있는 이 그림들의 글씨와 내용은 모두 이전과 다르다. 왼쪽 위 모서리의 버튼을 클릭하여 예외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세 번의 클릭은 회고일기 줄거리, 정신+1, 제외-1 을 트리거한다.
후속 클릭은 여주인공의 환경에 대한 위반과 감퇴를 촉발시켰다. 기록당 이상 횟수는-1, (중독) +2 입니다.
② 잊어 버려:
첫 번째 클릭은 일기를 읽지 않는 이야기를 트리거한다. (중독)-1.
후속 클릭은 독서가 선택될 때까지 위 옵션을 반복하고 매번 (탐닉)-1 을 반복한다.
(5) 침대 옆 (상호 작용 지점 숨기기):
첫 번째 클릭은 침대에 누워 자고 싶은 이야기, 정신+1, 거부-1, (중독)+1, 용기-1 을 촉발시켰다
두 번째 클릭은 다시 잠을 자는 이야기, 정신력+1, 반발력-1, (중독)+1, 용기-1
후속 클릭은 오랫동안 잠든 이야기를 트리거한다. 매번 정신+1, 배제-1, (중독)+1, 용기-1.
(6) 커튼 (대화 형 포인트 숨기기):
창문을 열어 달의 이야기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매번 정신은+1, (중독)+1 입니다.
(7) 테이블 램프 (숨겨진 상호 작용 지점):
첫 번째 클릭은 휴대전화 시간 이상 신호가 없는 이야기를 트리거하고 수치 변화는 없다.
두 번째 클릭은 휴대전화를 트리거하고 인터넷을 시도하는 줄거리를 촉발시켰고, 수치 변화는 없었다.
세 번의 클릭은+1 을 제외하고 알 수 없는 메시지를 받은 이야기를 트리거합니다. 휴대폰 정보가 # # # # # # # # # # # # 이 나타나거나 내용이 차단되면 왼쪽 위 모서리의 버튼을 클릭하여 예외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네 번의 클릭은 헛소리 입력을 트리거하고 동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이야기를 포기하며 내 인식을 방해하고-1, (중독)+1 을 제외한다.
후속 클릭은 채팅 기록을 트리거하는 줄거리, 매번 정신+1, (중독)+1.
(10:30 의 1 메인 라인 스토리를 트리거하려면 여기를 네 번 이상 클릭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8) 오른쪽 아래 구석의 화살표:
첫 번째 클릭은 문밖의 붉은 눈 그림자를 트리거하는 어두운 이야기로 숫자 변화는 없다.
뒤이어 문을 두드려 날이 밝을 때까지 문을 여는 이야기는 숫자 변화가 없다.
2, 10:30 (드라마 판단)
(1) 이때 그는 거절하고 자신의 소원을 이루었다.
(2) 이 시점에서 나는 거절하고 (탐닉) 방에서 스탠드를 4 번 탐구하며 특별한 줄거리가 트리거되지 않았다.
(3) 이때 그는 거부 (중독) 하고 방 안의 스탠드를 네 번 더듬어 1 형이 문을 두드리는 메인 라인 줄거리를 촉발했다. 그 후, 당신은 강제로 나가고, 당신은 당신의 방으로 돌아가서 탐구할 수 없습니다.
3. 10:30~ 12:00 (호텔 내 무료 탐사, ***9 회 이동 기회)
(이 단계가 끝나기 전에 주방에 한 번 이상 가서 메인 라인 줄거리 2 식당을 트리거해 식사를 하고 체력을 보충하고 체력을 보충하지 않으면 후속 단계의 동작이 체력을 소모하고 체력이 BE 에 들어가지 못하게 된다.)
(1) 줄거리는 10:30 으로 판단된다 (2) (외출할 때까지 방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계속한다):
(10:30 이후 방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문을 열지 않고 방에서 12:00 까지 머물면 그의 소원을 완성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침대 옆 탁자에:
잠금: 잠긴 서랍을 트리거하는 줄거리로,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잠금 해제: 서랍을 여는 이야기를 트리거합니다.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2) 침대 아래:
침대 밑에 아무것도 없는 이야기를 클릭하면 매번+1 이 된다.
(3) 화장대:
옷을 트리거하는 이야기를 클릭하면 수치 변화가 없다.
(4) 책상:
이전 단계와 동일합니다.
(5) 침대 옆 (상호 작용 지점 숨기기):
이전 단계와 동일합니다.
(6) 커튼 (대화 형 포인트 숨기기):
외부 여명 트리거 이야기를 클릭하면 수치 변화가 없습니다.
(7) 테이블 램프 (숨겨진 상호 작용 지점):
숫자 변경은 이전 단계와 동일하며 네 번째 클릭과 후속 클릭의 그림은 다음과 같이 약간 다릅니다.
네 번의 클릭은 형에게 인사 메시지를 보내는 이야기를 트리거하고 인지장애, 제외-1, (중독)+1.
후속 클릭은 여전히 형의 답변을 받지 못한 이야기를 촉발시켰다. 매번 정신은+1, (중독)+1 입니다.
(8) 오른쪽 아래 구석의 화살표:
문을 열고 문을 여는 이야기를 클릭하면 숫자 변화가 없다. 그 후에 방을 나가세요. 다시 방으로 돌아가 탐험하지 마세요. (동작 수 사용 안 함)
(2) 10:30, 이야기는 한 가지 상황 (3)( 10:30~ 10:40,/kk
악몽을 오빠에게 말해줘: 외국인 혐오증+1
잊어 버려 요: 숫자 변경 없음.
(3) 방을 나가거나 떠난 후 호텔에서 자유롭게 탐험하십시오:
(동작 수를 사용하지 않고 위치를 변경하려면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서술의 편의를 위해, 방은 레벨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까지 번호가 매겨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3 층 복도:
① 왼쪽 근처 방 (여자 방, 30 1): 특별한 줄거리가 없어 잠시 돌아갈 수 없다.
② 왼쪽 먼 방 (담약방, 302): 특별한 줄거리는 없다.
③ 위쪽 화살표: 옥상으로 가라.
④ 아래쪽 화살표: 2 층 복도로.
(2) 옥상:
① 왼쪽 돋보기: 꽃, 특별한 줄거리 없음.
② 오른쪽 돋보기: 꽃, 특별한 줄거리 없음.
③ 왼쪽 화살표: 3 층 복도로 가라.
(3) 2 층 복도:
① 좌실 바로 앞 (예엉의 방, 20 1): 특별한 줄거리가 없다.
② 바로 앞 오른쪽 방 (장야의 방, 202): 특별한 줄거리가 없다.
③ 오른쪽 방 (창고, 203) (쿠키영상 2):
비밀번호 입력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캐리지 리턴을 다시 클릭): 관련 단서를 찾을 수 없고 입력할 수 없습니다. 잘못된 입력, 잘못된 암호 프롬프트; 입력이 올바르면 문이 성공적으로 열립니다.
-검색: 검색 횟수 3, 무작위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거나 꽃 한 다발 얻기 1/ 포켓 시계 1/ 와인 1 (SL, 중복 소품 얻기); 검색 횟수 3 (소품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검색 횟수도 포함) 에는 소품을 얻을 수 없습니다.
-떠나라: 특별한 줄거리는 없다.
출발: 특별한 줄거리가 없습니다.
(4) 상호 작용점 숨기기 (쿠키영상 2):
203 방 암호에 대한 단서를 얻다.
수수께끼 풀기 팁: 자세히 보면 배경에 숫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숫자들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서대로 배열하면 비밀번호가 된다.
⑤ 오른쪽 화살표: 2 층 화장실.
⑥ 위쪽 화살표: 3 층 복도로 가라.
⑦ 아래쪽 화살표: 로비로 가라.
(4) 2 층 화장실:
① 왼쪽 화장실 칸막이:
들어가서 보세요: 무작위 방문이나 누군가가 들어갈 수 없고, 특별한 줄거리가 없습니다.
됐어: 특별한 줄거리는 없어.
② 오른쪽 화장실 칸막이:
들어가서 보세요: 무작위 방문이나 누군가가 들어갈 수 없고, 특별한 줄거리가 없습니다.
됐어: 특별한 줄거리는 없어.
3 거울: 거울, 특별한 줄거리는 없다.
④ 오른쪽 아래 화살표: 2 층 복도로 가라.
계속 (3, 10:30~ 12:00 단계)
(5) 로비:
① 프론트 데스크:
첫 번째 클릭은 종업원과의 대화를 촉발시켰고, 수치 변화는 없었다. 죄송합니다, 아가씨, 지금은 문을 열 때가 아닙니다. 내가 계속 묻는 질문에 대답하기 전에, 그는 자리를 떠났고, 왼쪽 위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예외를 기록할 수 있었다.
후속 클릭은 아픔을 참고 문을 여는 이야기를 트리거하고 수치 변화는 없다.
② 좌실 (여행/극장, 10 1) (쿠키영상 3):
퍼즐 완성: 1 분 안에 퍼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갈 때마다 퍼즐을 다시 완성해야 함). 무작위 이야기를 트리거합니다.
무작위 이야기 1: 아청과의 채팅을 트리거하는 이야기, 아청 호감도는+1 입니다.
임의 장면 2: 기야와 채팅하는 장면을 트리거하여 인형 1 을 얻습니다.
임의 장면 3: 무투와의 채팅을 트리거하는 장면, 직접 재생/다시 선택! 영향이 없습니다. 나무의 호감도는+1 입니다.
임의 장면 4: 월백과의 채팅을 트리거하는 장면, 월백호감도+1.
임의 장면 5: 전일과 채팅을 트리거하는 장면, 전일호감도+1.
출발: 특별한 줄거리가 없습니다.
③ 오른쪽 방 (진심실, 102): 현재 비밀번호 관련 단서가 없어 들어갈 수 없습니다.
④ 중간 화살표: 1 층까지.
⑤ 오른쪽 화살표: 식당에 가라.
⑥ 위쪽 화살표: 2 층 복도로 가라.
(6) 1 레이어 복도:
① 좌실 (영안실, 103): 특별한 줄거리가 없다.
② 오른쪽 방 (디저트 가게, 104) (쿠키영상 4):
비밀번호 입력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캐리지 리턴을 다시 클릭): 관련 단서를 찾을 수 없고 입력할 수 없습니다. 잘못된 입력, 잘못된 암호 프롬프트; 입력이 올바르면 문이 성공적으로 열립니다. 항목 수가 3 일 때 정신+1, 체력 +5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숫자 변화가 없습니다.
출발: 특별한 줄거리가 없습니다.
③ 오른쪽 화살표: 1 층 화장실로 갑니다.
④ 중간 화살표: 로비로 가라.
(7) 1 층 화장실:
① 화장실 칸막이 (계란 4):
들어가서 보세요: 마음대로 들어가도 되고, 안 들어가도 특별한 줄거리는 없어요. 누군가가 있다면 104 방 암호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