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능력 값:
궁극의 전투력: 8050- 오즈 4 위, 초신 3 위, 미래 주류.
극한물리공격:15353-다른 사람의 35% 의 물리공격만 기대할 수 있습니다. 폭행 없이는 용신을 죽일 수 없다.
극한의 물리적 방어: 9 182- 물리적 방어는 충분히 섞이지만 쓸모가 없다.
극한 마법 공격: 9940-고기 방패보다 낮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극한 마법 방어:10032-모든 고기 방패의 밥그릇이 안존처럼 잘 빼앗겼으면 좋겠어요.
극단적인 공격: 38367-이런 공격을 연습하지 않으면 황원을 물리치기가 어렵다. 해봤어요. 황원이 수비를 연습했다면 날씨가 좋아질 것이다.
극도의 과잉 방어: 23791-이 과잉 방어는 여전히 매우 높아서 결투에서 대부분의 초과잉 공격 요정에 쉽게 대처할 수 있다.
극한 생명: 2593 1- 이 물건의 8000 혈이득은 쉽게 4w 의 피를 얻을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결투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죽는다. 이 기초혈로 살아남는 것은 쉽지 않다.
한계 속도: 590- 균형의 초고속, 수비진을 할 때 무너지지 않는다.
참고: 위의 데이터는 본인을 위해 계산됩니다. 데이터를 계산하고 나니 여러 가지 착오를 느꼈다. 무브의 스튜디오는 요정의 극한 데이터를 계산할 수 있는 대신을 찾고 있다.
속성 비교는 제한 용량 값보다 뒤떨어져 있습니다.
지하드&; 미도트 광천염? 오현 팬더? 승자&; Uarr& amp 달; 미분값
극한전력은 8050-7758-292 입니다.
극한 물리적 공격-15353-15216-광일-137.
극한 물리적 방어 -9 182-9822- 무제한 팬더 -640
극한 마법 공격-9940-11199-오선팬더-1259.
극한 마법 방어-10032-10132-오선팬더-100.
극단 오버런 -38367-3767 1-596.
한계 초월 -2379 1-25848- 오현 팬더 -2057
극한 생활 -2593 1-25406-535.
제한 속도 -590-57 1- 19.
결론: 지하드&; 미도트 광날씨염은 정말 커버가 아니지만 판다라는 완전 방패형 요정은 최소한 3 방전에서 우세하지만 광날씨염은 마법공격과 3 방보다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수치가 높지 않다는 것은 큰 아쉬움이다. 물론 내 계산이 틀릴 수도 있다.
종합 기술 분석, 둘 다 모든 속성과 생명 상한선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대조적으로, 미친 날씨염의 다각적인 발전은 그에게 균형 패주의 독특한 지위를 얻었다. 기술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반 공격:
운석 폭발:
(1) 상대가 결투에 들어갔고, 양측은 한 쪽이 사망할 때까지 서로 공격할 수밖에 없었다.
일단 결투 상태에 들어가면 반드시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한다. 이런 상태의 연회비와 천사는 해독할 수 없다. 이틀 동안 염증이 이렇게 할 때, 그 중 한 명이 손을 대면 바로 그의 집이지만, 또 다른 날에는 염증이 생겨도 된다.
② 결투 상태에서 상대는 이득 상태를 얻을 수 없다.
이것이 결투의 의미입니다. 불공평한 전투는 상대방이 수확이 없을 때 보통 끝난다. 이틀 동안 이 일을 하면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방이 수확할 수 없게 된다. 여왕은 여전히 생명과 생명의 상한선을 흡수할 수 있다
③ 결투에서 지하르드 &; 황소; 상대의 35% 의 총속성과 폭행률을 미친 듯이 흡수하다.
35% 의 모든 속성과 폭행률을 흡수하는 것은 낙관적이지 않다. 원래 30% 의 물리적 공격과 폭행이 없어 흡수가 5% 밖에 되지 않았다. 이번 결투는 싸울 수 없다. 폭행이 없으면 어떡하죠? 나는 바삭한 출력만 죽일 수 있다, 육방패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 있다! ! !
(4) 결투 상태에서 상대가 죽을 때 지하드&; 황소; 광천안은 자신의 혈액량과 최대 혈액량을 각각 4000 포인트로 최대 두 배로 늘렸다.
총 * * * 원래보다 1000 점 많다. 여왕이 한 번 언급하는 것보다 못하다. 두 번은 두 라운드를 의미한다. 2 라운드 후, 너의 혈량은 중요하지 않다. 만약 네가 잘 놀면, 너는 청장을 기다려라. 만약 네가 잘 놀지 못한다면, 너 혼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 같다. 원숭이가 막대기로 너를 날려버릴 것이다.
참고: Tian Yan 이 Yuandi 를 Tianmen 상태로 물리 칠 때, 다크 드래곤이 슈퍼 살육으로 후방 엘프를 공격하면 Tian Yan 은 다음 번에 Tianmen 에 의해 해를 입지 않을 것입니다. 이게 버그인지 뭔지 모르겠어요.
슈퍼 킬러:
격렬한 염증:
① 3 라운드 이내에 상해가 50% 감소했다.
10% 가 더 많아졌지만, 제 원래 40% 의 전체 속성은요? 각종 절단은 전투력을 쌓는 데만 쓸 수 있나요?
② 3 라운드 이내에 유실된 혈액량은 자신의 전 속성으로 전환된다.
전체 속성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보통 큰 수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더군다나 원숭이가 두 번째 세 번째가 되면 다시 마른 털로 돌아갈 기회가 없다. 약화된 사람은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상황을 보고, 저는 시작했습니다.
그는 원제를 무서워한다.
그는 원숭이를 두려워하고, 초신을 두려워하고, 용을 두려워한다.
아아! 강화, 얽힘, 얽힘:
날씨염증을 강화하는 두 가지 방안이 있다.
① 차폐 유형
재능: 속도+생명은 1 위가 될 수 있고, 생명은 필요한 구성이다.
학습 능력: 255 생명 +255 슈퍼방어는 방패라고 하지만 팬더 같은 고기는 없다. 결투가 수확되지 않는 한.
성신: 산강 삼키기+영원한 전설+타이탄의 몸+신의 몸, 상동, 전육.
잠재력: 다양한 말뚝 기초 반전
② 균형 반 출력 방향 유형
천부: 속도+생명쌍성은 같을 수 있고, 생명속도는 부족할 수 없다.
학습능력: 255 생명 +255 과공, 과공, 재공격, 위에서 언급한 원황제도 죽일 수 없는 비극을 막기 위해서다.
성신: 산강 삼키기+영원한 전설+전신신+성격제는 약간의 상처를 바탕으로 성격을 위해 싸운다.
잠재력: 피에 굶주린 균형, 그리고 먼저 약간의 상처를 막고 나서 피에 피를 흘립니다.
이것은 오즈의 지하드와 열광에 대한 전설 분석이며,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