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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진우의' 개조갱' 은 어때? 어떻게 평가합니까?

몇 년 만에 코미디를 출발점으로 다시 한 번 스스로 연출한 오진우는 관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반면 그가 남방 억양과 북방 억양을 모은 코미디언이든, 그가 터무니없는 유머를 사용했든, 이 영화는 저속하고 재미없게 보일 뿐, 이 과정에서 맺은 부자관계는 아들과 놀고 있는 오진우 자신만이 감동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물론 오진우는 자신의 연기를 잘 아는 배우이지만, 그는 결코 훌륭한 감독이 아니다. 오진우 감독의 6 편 작품 중 유일하게 합격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그의 데뷔작' 94 13' 이지만, 이 영화에서도 서사적 통제의 부재와 사진의 평범함은 감추기 어렵다. 그러나 20 년 만에 그의' 개조갱' 은 아직 완벽하지 못했다.

이런 멋대로 영화 속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트랜스포머' 에서 오진우는 과분한 영화 황제 우고 역을 맡았고, 사고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이 정말 갱단의 맏이라고 착각한 것도 영화가 웃음을 자아내는 곳이다. 이런 대비의 부담은' 열쇠를 훔치는 방법' 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다. 희극으로서, 나는 논리가 얼마나 치밀하고 착실할 수 있는지를 요구하지 않지만, 적어도 하나는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이 있어야 한다.

트랜스포머' 에는 웃기지 않는 터무니없는 부조리, 불륜의 갱단 강호가 많아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허위적인 느낌을 준다. 각종 우연의 일치로 추진된 이야기는 이미 영화의 결말 행보를 전혀 탐구하고 싶지 않지만, 다만 이 잡다한 익살극이 가능한 한 빨리 끝나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가 만들어 낸 감정의 핵심에 관해서는, 사실 부끄러움을 가리는 천과 더 비슷하지만, 단지 이런 터무니없는 말을 감추려고 한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에서 디우고 역을 맡은 오진우는 다년간의 침전으로 현실에서 여전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런 시청자의 신뢰를 소모하는 자신의 시나리오, 감독의 저속작에 직면하여 변화를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오진우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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