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 는' 예기' 에서 뽑았습니다. 유교 고전 중 하나인' 예기' 는 서한대승이 진나라와 한 () 이전의 각종 의례저작을 정리한 것으로 총 49 편이다. 이운' 은 전국 말기나 진한시대 유가학자들이 쓴 책으로, 제목은' 예기' 이다. 큰길은 고대에는 가장 높은 정치적 이상을 가리킨다.
3B. 소설, 시, 문학 작품은 모두' 문혁' 에서 쓴 것으로, 그것은 황당무계한 격동의 시대였다. 학술권위는' 반동학술권위' 로 간주되어, 악당에 의해 땅에 밀려 함부로 짓밟혔다. 그러나 어떤 나쁜 풍조도 왕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는 여전히 작가와 그의 아내를 존중한다. 그는 그들을 좋은 사람으로 인정하고, 그들의 친절에 감사하고, 죽을 때도 그들에게 감사했다. 작가가 쓴 왕씨는 비록 가난하고 비천하지만, 그의 정신은 오염되지 않았다. 그는 도덕적 양심이 있어서 매우 단순하고 선량한 사람이다.
4D 입니다. 전체 텍스트. 나는 아직 우리나라 광대산지의 우편 네트워크가 언제 완벽한지 확인하지 못했다. 일찍이 농촌에서 대외 교류는 주로 특종, 즉 메신저에 의존했던 것을 기억한다.
편지는 어떤 조직의 관리도 받지 않는 사적인 직업이다. 이곳에 외출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가서와 옷 음식을 가지고 오는 것은 불가피하다. 방원 방원 수십 마일에 우체국이 없기 때문에 편지를 부치는 것은 필수적이다. 민원인은 문화가 좀 있어야 하고, 각 부두의 상황을 이해하고, 강한 근골이 있어야 하며, 무거운 짐을 운반할 수 있어야 한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메신저가 되는 것은 정말 고역이다. 농촌에서 나가는 사람은 그리 많지도 않고 한 도시에 집중하지도 않기 때문에, 편지를 받는 사람의 장사는 크지 않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교통이 편리하다면 편지가 필요 없습니다. 승객들이 자주 가는 길은 대부분 7 ~ 8 굽이로 갈아타면 배가 어지럽다. 편지와 여행객이 짐을 부치면 돈을 벌 수 없다. 그들은 모두 어깨에 메고, 등에 메고, 허리에 감고, 이를 악물며 요동치는 장거리를 걸었다. 가족이 가져온 편지와 물품의 종류가 다양해서 잃어버리거나 훼손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반드시 길을 따라 그것들을 반복해서 자세히 세어야 한다. 그 당시 사람들은 모두 가난했고, 탁송료는 매우 낮았고, 때로는 출장비도 돌아오지 못할 때가 있었다. 편지를 받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최악의 표를 사서 가장 싼 선실에 살면서 차가운 찐빵과 볶음쌀가루를 가지고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었다.
신도들은 여행자를 위해 일하지만, 그들은 가장 어려운 여행자이다. 낡은 옷과 낡은 셔츠를 입고 얼굴에 먼지가 가득한 거지처럼 보인다.
편지가 없으면 많은 마을 사람들이 먼 길을 가지 않을 것이다. 오랫동안 메신저들의 무거운 발자취 소리는 시골과 도시를 잇는 유대였다.
우리 집 옆 마을에는 나이가 어리지 않고 20 ~ 30 년을 장거리 여행한 메신저가 있다.
그는 서당에서 책을 읽고, 늙어서 부두를 뛰어다니며, 몇 차례 벽에 부딪쳐 궁핍하고, 생계도 없이 돌아와서 사자로 일했다. 그가 편지인지 이유가 있는지.
마을에는 일찍이 오래된 편지 한 통이 있었다. 한번은 마을의 한 집 아가씨가 시집갈 때가 있었다. 여자아이의 아버지는 상해에서 생계를 꾸려서, 한 늙은 메신저가 붉은 비단 두 마리를 데리고 오게 했다. 노신차가 먼 친척에게 선물을 보내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좁은 붉은 비단을 잘라서 선물에 묶은 게 괜찮은 것 같아요. 상해가 또 사람을 보내 메시지를 가지고 집에 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홍능을 받은 후 양끝에 작은 동그라미를 그려서 편지가 속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여행자가 걸려 넘어지자, 그의 추문은 즉시 네 도시에 퍼졌다. 이전에 물건을 가져오라고 했던 가족들은 모두 의혹을 회상하고 있었다. 마치 그의 집의 모든 것이 연기에서 나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그의 집은 낡고 어두워서 값나가는 것이 없다.
옛 관객의 해석이 분명하지 않아,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그는 붉은 비단을 자른 가위를 집어 들고 자신의 손을 찔렀다. 다음날, 그는 상처투성이의 손으로 같은 마을에서 상해에서 막 돌아온 그 젊은이를 찾았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말했다. "나의 명성은 이미 망가졌지만, 이 나라에는 신도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이틀 동안, 옛 관객들은 모두 낮은 소리로 그에게 부근의 네 마을 사람들이 모두 밖에 있고, 각 마을의 문은 어떻게 찾는지, 도시는 어떻게 생계를 꾸려 나가는지 낮은 소리로 말했다. 몇몇 도시의 노선에 관해서는 종이에 도안을 그리기가 어렵다. 이 젊은이는 심지어 대부분의 외출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들조차 모른다. 옛 편지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비교해 보았고, 심지어 그들의 성미 습관까지 소개했다.
이렇게 많이 말하자, 옛 메신저는 그에게 길을 따라 어떤 작은 호텔에 묵을 수 있는지, 호텔 안의 어떤 종업원이 믿을 수 있는지 알려주었다. 그리고 여기저기서 먹는데, 어느 노점의 파이가 가장 두껍고, 어느 가게가 음식을 사지 않고 밥을 살 수 있다.
시종일관 젊은이들은 후계자를 승낙하지 않았다. 그러나 노인이 이렇게 많이 말하는 것을 듣고, 이렇게 자세하게 말하면, 그도 더 이상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노인의 마지막 당부는 양양 찍는 손을 치며 말했다. "편지는 편지야, 나를 배우지 마." 。
젊은이는 노인 이후의 생활을 생각하며 돈을 벌면 그를 돕는다고 한다. 노인은 "아니, 나는 묘지에 가서 생계를 꾸린다. 나는 악취가 난다, 네가 옆에 있으면 나도 악취가 난다. "
옛 메신저는 원래 혼자여서 다시는 마을로 돌아가지 않았다.
젊은 메신저가 길을 떠난 후, 그들은 가는 길에 옛 메신저에 대한 문의를 만났다. 나의 어려운 여행 중에 나는 줄곧 그를 알고 있었다. 떠돌아다니는 나그네가 해마다 그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지금 그는 큰 산묘지 옆에 있는 낡은 초가집에 숨어서 매일 밤 잠을 자지 못하고 어둠 속에서 눈을 뜰 수 없어 부두, 배, 그림자를 어렴풋이 생각하고 있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그는 일어나 문틀을 수수방관하며 젊은 신도들에게 길을 따라 조심하라고 몰래 말했다.
젊은 신도가 갈수록 늙어간다. 그는 항상 위병과 류머티즘에 시달린다. 그가 죄를 지을 때, 그는 옛 신도를 생각할 것이다. 노인은 모든 것을 말했다. 그는 왜 이 두 가지 병을 언급하지 않습니까? 참, 가족을 잘 돌보고 먹을 것을 가지고 묘지에 가요. 그 자신도 몇 번 가 본 적이 있는데, 노인은 그에게 각종 부두의 변화와 소식을 이야기하도록 강요했다. 여태까지 나쁜 일이 좋은 일보다 많아 함께 감탄했다. 그들의 대화가 기록될 수 있다면, 역사가들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중국 근대 도시와 농촌의 변천에 대한 사료일 것이다. 불행히도, 이것은 산입니다. 마침 그들 둘은 곧 떠내려갔고, 오두막 밖에는 강한 산바람만 있을 뿐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편지는 노인을 자주 보러 갈 수 없다. 그는 너무 바빠서 길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편지 같은 것을 퍼뜨리느라 바빴고, 다음에 가지고 나온 물건은 또 받아야 한다. 이 모든 것은 그가 직접 현장에 도착해서 직접 검사하고 노인을 만나러 갈 때 다른 사람을 기다리게 해야 한다.
편지가 마을로 돌아오자 그의 집은 늘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대부분 편지와 물건을 주고받으러 온 것이 아니라, 그저 구경만 하고, 각 업종의 사람들이 얼마나 출세하고, 무슨 희한한 물건을 가지고 왔는지 보려고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편지명언) 농민의 눈에는 부러움과 질투가 있다. 비교, 경멸, 조롱이 많이 많아졌다. 이 눈은 중국 농촌 모험가의 점수이다. 이 눈은 천년의 고향에 대한 도시의 탐문이다.
마침내 한 여자가 와서 낮은 소리로 편지를 보내며 말했다. "그를 잘 관리해, 물건을 몇 번 가지고 와, 망가뜨리지 마." \ "당신은 그에게 그 화물들이 상해에 남아 있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까? 저는 여자 집입니다. 강도가 왔다, 도둑이 왔다,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 메신저는 침착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너무 많이 보고 이 모든 것을 이해했다. 도시의 영욕의 침상이 장기간 둔한 농촌 신경계를 진동시키고 있는데, 그는 가장 민감한 신경 종말이다.
도시에서 생계를 꾸려 온 한 사람이 갑자기 갑작스러운 병에 걸렸는데, 그 시절에는 자주 일어났다. 수신인은 도시의 고향 소식을 듣고 서둘러 장례를 치르고 가족을 대표하여 유물을 정리한다. 시골로 돌아오자 그는 검은 우산을 하나 쳤고, 우산자루는 앞을 향해 고인의 집으로 향했다. 농촌에서 사망 소식을 보고한 사람들은 모두 검은 우산에 거꾸로 걸려 있다. 마을 사람들은 보자마자 또 한 손님이 다른 나라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가 고인의 집에 왔을 때, 메신저는 슬픈 얼굴로 완곡한 어조로 그가 오랫동안 생각한 나쁜 소식을 말했다. 불쌍한 가족은 갑자기 울며 기절할 것이다. 그는 갈 수 없어 위로를 돕는다. 어떤 농녀들은 이를 갈며 도시와 외출을 싫어하고, 심지어 수신인까지 싫어한다. 그들은 그를 죽은 귀신으로 여기고 큰 소리로 비난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눈을 바라보며 그것을 듣고 노노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다.
오후에 그는 또 고인의 유물을 보내야 하는데, 더욱 위험하다. 농촌 여성들은 이 간단한 유물을 남편의 생명의 대가로 여길 것이며, 이것이 유일한 점이라고 믿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의심스러운 칼 한 자루가 핏빛 눈망울에서 뿜어져 나오는데, 수신인은 마치 뭔가 잘못한 것처럼 온몸이 불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상해 장례 처리 상황을 부드럽게 보고해야 했다. 농촌 여성들은 상해 사회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여, 심문은 늘 그를 대답할 수 없게 한다.
그가 몇 차례 땀을 흘려 많은 죄를 지은 후에야 얼굴이 망가져 죽은 사람의 집에서 나왔다. 그는 이렇게 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어요. 무슨 소리야? 저도 고향이에요. 향수를 좀 표현해도 될까요? 옛 신도는 이 나라에 신도가 없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믿을 만한 사람이 되려면 생사의 무거운 짐을 지고 왔다갔다해야 한다. 교외로 나가 생계를 꾸려 나가는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피와 눈물을 그의 어깨에 쌓았다.
편지자와 방문객은 대신 편지를 읽고 쓸 수 있다. 급한 일이 없으면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항상 불길한 것을 써야 한다. 여자들은 손님 집에서 눈물과 콧물을 흘리며 하소연하고, 손님은 종이를 펴서 잉크를 닦고 문장을 생각했다. 그는 항상 끝없는 억울함과 긴급한 돌발사건을 우아한 문장으로 봉투에 정중히 담은 후, 직접 산산조각 나고 초조한 마음을 가지고 먼 곳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한번은 쓰라린 편지 한 통을 들고 도시의 한 집으로 들어갔는데, 부자가 된 수신인이 이미 다른 여자와 동거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앞으로 두 번 뒤로 물러서서 편지를 꺼내야 할지 말지 망설였다. 부자가 된 고향은 그가 오면 나쁜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그를 모르는 척하며 누구냐고 날카롭게 물었다. 이번에 그를 화나게 하고, 즉시 편지를 들고 소리쳤다. "이것은 당신 아내의 편지입니다!" " ""
그 편지는 그 유행하는 소녀가 열었는데, 그녀는 다 보고 울며 소리쳤다. 즉, 고향 은 대만 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그는 Xiaoyu 에 침입 했다 주장, 거짓 편지 는 단지 탈출 트릭 을 꺼냈다. 여자의 울음소리를 가라앉히기 위해, 고향은 그의 뺨을 세게 때리며 그를 순방실로 보냈다.
그는 경찰관에게 자신의 신분을 설명하고 다른 많은 고향의 주소를 증거로 내놓았다. 소집된 고향 사람들은 자금을 모아 그를 보석해 내고,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그는 단지 자신이 잠시 어리둥절해서 집을 잘못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해외에 사는 고향 사람들에게 그림자를 남기고 싶지 않았다.
이번에 집에 돌아오자 그는 곧 옛 신도의 무덤에 가서 분향하였다. 이 노인은 돌아가신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그는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노인에게 용서를 빌었다. 그는 다시는 메신저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 길은 점점 더 위험해져서, 나는 더 이상 버틸 수 없다."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 다리가 아파서 먼 길을 갈 수 없다고 설명했다. 누군가의 가족은 한동안 당황하여 도처에서 새로운 고객을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다.
이제야 그의 모든 좋은 점을 생각하고, 늘 그에게 먹을 것과 간식을 몇 그릇 갖다 주고, 그 후에 그가 방법을 강구하도록 신경을 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마을들은 여전히 죽음을 피할 수 없어, 도시 사자의 뺨을 한 대 때린 고향 사람들이 갑자기 선량해지기 시작했다. 나중에 이 남자가 돈을 벌었을 때, 그 유행하는 소녀는 편지를 다 보고 곧 그를 떠났다. 그는 다른 고향의 입에서 편지가 그의 험담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신영이 이때부터 집에서 한가하다는 말을 듣고 그를 깊이 감동시켰다. 그는 고향에 한 번 가 본 적이 있는데, 먼저 현 우체국에 가서 그들에게 본 읍 소남화물점에 대리점을 설립하여, 신객이 이 일을 맡도록 제의하였다.
이 모든 일이 끝난 후, 그는 집에 가서 이웃을 위문하고, 직접 손님 집에 가서 조용히 사과하고, 대신 우편물을 받아달라고 부탁했다. 사자는 그에게 매우 공경하여, 그에게 지난 일을 기억하지 말라고 했다. 우편 처리에 관해서는, 소남화물점에서 누군가가 하고, 건강이 좋지 않다, 메리. 그는 고향에서 그에게 준 돈을 받지 않고 선물만 받았다.
이후 소남화물점 입구에 녹색 우편함이 걸려 소포도 우편으로 왔다. 이 마을들은 도시와 연결되어 있다.
편지는 편지를 써서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고, 그는 많은 편지를 썼다. 시골에서의 그의 생활은 매우 소박하다.
2 년 후, 몇 개의 사립학교가 하나의 초등학교로 합병되어 새로운 교재를 사용했다. 지리 선생님 한 분이 없어서 모두들 편지를 생각했다.
신앙과 관용의 지리 교육은 생동감 있고 효과적이다. 그는 글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수십 년 동안 사방을 돌아다니며 그를 대신해서 무수한 편지를 썼다. 그의 실제 교육 수준은 몇 명의 선생님 중 상위권에 올랐고, 그는 당황하지 않고 중국어를 가르쳤다. 그는 시야가 넓어서 각종 새로운 지식을 수용할 수 있다. 더욱 귀중한 것은, 그는 세상 물정을 잘 알고, 남의 뜻을 잘 이해하고, 곧 이 초등학교의 핵심이 되었다는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이 초등학교의 교장이 되었다.
그가 교장을 맡은 기간 동안 이 초등학교의 교학 질은 현 전체에서 가장 좋았다. 졸업생이 시내 중학교에 합격한 비율도 높다.
그가 죽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조문을 하러 왔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특별히 외지에서 왔다. 그의 유언에 따르면 그의 무덤은 옛 신도의 무덤 옆에 세워졌다. 이때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은 노신영이 누구인지, 교장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알지 못했다. 보기 위해서, 나는 기형적인 무덤도 수리했다.
5B 입니다. 남량 () 시 도홍경 () 이 모산 () 에 은거할 때, 여러 번 초빙해서는 안 된다. 양무제는 자주 그에게 국가 대사를 묻는데, 사람들은 그를' 산중재상' 이라고 부른다. 비유는 은둔자이다.
출처' 남사 도홍경전': "한 나라가 길흉대사를 징발할 때마다 항상 가르침을 요구한다. 월 중 늘 몇 통이 있는데, 사람들은 산중승상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이야기
장쑤, 남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십 리에 걸쳐 있는 꼬불한 산이 있다. 한 () 나라 모영 (), 모곡 (), 모종삼형제 () 가 이 성선 () 에 있다고 전해져, 따라서 모산 () 이라고도 불린다. 황제 우 샤오 연의 통치, 종종 황제의 칙령 과 함께 모산 에 갈 법원 메신저 가 있지만, 그들은 종종 몇 번, 책을 받은 후 서둘러 돌아왔다. 때때로 중대한 사건이 발생하여 교류가 빈번하다. 머리 바로 앞에, 법령을 들고 출발을 선언하는 사람을 보내 즉시 사자의 재촉을 보냈다. 양무제는 이렇게 모산의 정보를 중시하는데, 틀림없이 높은 사람이 산에 살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이 사람은 법원 관리가 아니라 은둔 도사, 도홍경입니다. 양무제는 중대한 군사 사건이 있을 때마다 그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 그는 국문 밖에 있었지만 국가 대사의 의사결정자 같았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그를' 산중재상' 이라고 불렀다.
이 도홍경은 원래 관직에서 뒹굴었다. 그의 본적은 단양 (현 장쑤 성) 이다. 한나라에서 남송 (), 제나라 () 에 이르기까지 그의 조상과 아버지는 모두 관직이거나 크거나 작다. 홍경은 어려서부터 총명하다. 그가 네다섯 살 때, 그는 독서를 좋아했다. 아홉 살 때' 예기',' 상서',' 주역' 등 심오한 경전을 숙지했다. 열한 살 때 그는 왕자의 의사가 되었다. 스물세 살 때 남제에서 팔릉왕의 시랑을 맡았고, 이후 1 등관, 제왕비서를 역임했다. 당시 도홍경이 쓴 각종 공문은 동행에서 판에 박힌 인상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그는 재능이 있지만, 실권이 없는 관원으로 중앙정부의 고위 관리도 아니고 현과 지방을 다스리는 강력한 관원도 아니기 때문에 늘 좌절을 당한다. 서른여섯 살 때 그는 사직하고 출가하기로 결정하고 모산에 왔다. 그는 이 산을' 화양의 날' 이라고 부르며 신선의 낙원 중 하나로 자신을' 화양의 은거' 라고 명명하고 산에 도관 거주를 지었다.
양무제 소염은 황제가 되기 전에 도홍경과 좋은 친구이다. 소염초가 건국을 준비할 권력을 얻었지만 조대의 명칭에 대해서는 확신이 서지 않았다. 도홍경, 당시 전해진 동요와 책에 따르면 그 이름은' 물날 나무' 로, 철자는' 빔' 이라고 한다. 그의 건의를 받아들여, 이름을 들보로 지었다. 그 후, 소염은 당연히 홍경에게 감사하고, 사람을 산으로 보내 그를 위로했다. 동시에, 그는 도웨이에게 불로장생의 이치를 탐구하고 알약을 정제하게 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당시 한무제는 도홍경에게 많은 문제를 묻고 위에서 아래로 서로를 훑어보았다. 편지, 인사가 끊이지 않고, 사자의 차량이 한 대씩 길에서 연이어 서로를 볼 수 있었다. 한무제는 도홍경이 마법사라는 것을 알고, 여러 차례 그에게 벼슬을 부탁하고 싶었는데, 도건도는 끊을 수 없었다. 황제는 조서를 급히 받아 두 마리의 소를 그려 무제에게 보내야 했다. 그림 속의 소 한 마리가 수초 사이에 흩어져 있고, 소 한 마리가 금빛 새장을 더했다. 어떤 사람은 끈질기게 채찍으로 그것을 쫓아냈다. 무제는 보자마자 뜻을 깨닫고 웃으며 말했다. "이 사람은 욕심이 없다. 보아하니 그는 거북이를 모방하여 진흙 속에서 자유롭게 기어가려고 하는 것 같다. 그는 어떻게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군무가 있을 때만 사람을 보내서 상담하는데,' 산중재상' 의 명성이 이렇게 형성된 것이다.
도홍경이 속한 도교학파는 상청파라고 한다. 모산에 은거한 이후 모산은 사실상 이 파의 중심이 되었는데, 사칭 모산파라고 한다. 그에게서 상청파는 큰 명성을 얻었다. 당대부터 북송 초기까지 상청학파는 사회적 영향이 가장 큰 도가 학파이다. 도홍경 본인은 부지런히 저술하여 도교 역사 양생 등 다양한 책을 집필했다. 그중 신농의' 본초강목' 은 우리나라 약물학의 중요한 저작이고,' 양성연수록' 은 양생작이며,' 좋은 방법',' 팔꿈치등 백방' 은 한의학 저작으로 역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6AC, 남양제갈로, 서촉자운각
7AC 입니다. "작은 두리" 는 만당 시인 이상은과 두목입니다. 소두리' 가 만당시단에서의 역할은 성당대' 두리' 의 역할과 비교할 수 없다. 이백과 두보 * * * 가 성당에서 거의 따라올 수 없는 시가의 절정을 함께 만들었다면 이상은과 두목은 만당이 쇠퇴하는 시풍에 장엄한 한 페이지를 더했다.
기원전 8 년, 한유, 류종원, 왕안석, 쩡공, 구양수, 수시, 소경, 소철
9BD. 1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