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단배우가 되고 싶다면 먼저 제작진과 단배우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한다.
1. 제작진과 같은 그룹 배우들은 단기 협력 관계다.
한 편의 연극에는 제작진이 있고 제작진은 회사와 같지만 회사는 아니다. 제작진은 제작사의 임시 프로젝트일 뿐이다. 제작진 멤버들은 기본적으로 사방팔방에서 온 임시인원이고, 그룹 안의 배우들도 임시인원이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바로 해산한다. 선원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고, 길면 1, 2 년, 짧으면 10 일이다. 만약 당신이 모 제작진의 별 배우가 될만큼 운이 좋다면, 일단 제작진이 찍히면, 모든 배우들은 실업과 같습니다. 당신은 또 다른 경로를 통해 다음 연극을 찾아 새로운 제작진을 찾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단체 배우의 역할에 대하여
가맹배우는 주인공이나 이야기 발전에 사용된 역할을 부각시키고, 남을 돕고, 잡잡일이나 심부름을 하거나,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거나, 하찮은 역할을 하기 위해서다.
3. 제작진이 배우를 찾는 방법.
보통 각 제작진이 드라마 한 편을 찍으려고 할 때 캐스팅 팀을 구성한다. 캐스팅 팀은 주로 관련 배우 준비를 담당한다. 그룹 안의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부감독이 배정하거나, 원 안의 일부 캐스팅 스튜디오에 배포하거나, 원 안의 그룹 리더와 배우 브로커를 통해 배포한다.
결론: 후속 배우들은 모두 프리랜서 그룹이며 어떤 회사에도 고용되지 않고 대중배우일 뿐이다. 보통 제작진은 영화사 명의로 후속배우를 모집하지 않고, 그 드라마의 이름과 줄거리로 관련 후속배우를 찾기 때문에 각종 온라인 채용 플랫폼에서 후속배우를 채용하는 영화사들은 보통 믿을 수 없다. 북경권 배우의 90% 이상이 후속상태가 없고 외지의 특별배우가 북경에 와서 동아리를 따라오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베이징 현지 제작진은 후속배우를 찾는다. 아마 10-20 명이 있을 것이다. 제작진이 외지에 가서 촬영하지 않으면 외지에 가서 배우를 찾는 것이 불편할 때까지 많은 후속배우들을 찾을 수 있다.
둘째, 베이징은 단체배우로서 자신의 조건이 어떤지, 급여 문제가 있다.
1. 배우는 어떤 집단입니까?
군배우는 보통 특형/중소형 특형 배우의 포장군을 가리킨다. 제작진은 줄거리 요구 사항에 따라 조건이 좋은 사람과 연대를 전문적으로 찾고, 필요하다면 단역배우나 작은 역할을 하며 반, 제자, 어린 여종 같은 작은 역할을 한다.
그룹 배우의 자기 조건은 무엇입니까?
배우 자신의 조건이란 기본적으로 개인 이미지, 학력, 공연 전문성, 개인 영화 작품을 말한다.
단체배우가 되는 자신의 조건: 일반적으로, 단체배우는 적어도 합격이고, 단체 이상은 어느 정도의 달리기 경험이 필요하다. 보통 이미지가 좋은 예쁜 잘생긴 남자, 남성의 키는 보통 65,438+075cm+,여성은 65,438+065cm, 또는 퍼포먼스 전문성이 강하고 특별한 재능을 가진 배우 등 다른 요구도 있다. 그룹 기회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후속팀에서 배우를 찾는 것은 모두 전문대학을 졸업한 학생들이다. 그들은 전문성이 매우 강하고, 아주 잘 놀아서 제작진에서 각종 작은 역할을 할 수 있다. 특정 촬영 작품과 촬영 경험이 있는 단체와의 기회도 쉽게 얻을 수 있다.
3. 단체 내 배우들은 어떤 이력서 자료가 필요합니까?
많은 베이징의 신인들이 후속배우가 되고 싶어 하지만 제작진은 모두를 만족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줄거리와 예산에 따라 적절한 후속배우를 찾고 있다. 동시에, 그들은 허공에서 사람을 뽑는 것이 아니라, 배우 이력서 선별을 통해 극의 필요에 맞는 배우를 선택하고, 전공이 좋고 조건이 좋은 배우를 선택해 최고를 뽑는다.
일반적으로 보단 배우의 주요 이력서 정보는 캐스팅+자기소개 비디오+배우 PPT 개인 프로필이다. 입군의 기회를 얻으려면 먼저 자신의 이력서 정보로 쟁취해야 한다. 제작진이 배우를 찾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이력서 정보를 근거로 한 것이다. 그래서 이력서 자료를 준비해야 하고, 전문 배우의 자료이기도 합니다. 제작진은 너의 자료의 전문성을 보고 배우로서의 전문성과 운영 경험을 판단할 수 있다.
4. 연대에서 배우의 길이와 임금에 대해서.
보통 제작진은 줄거리에 따라 동아리에 따라 배우를 찾는다. 적게는 3 ~ 5 일, 많으면 반달, 많으면 한두 달, 많으면 서너 달이다. 그들 중 일부는 계약서에 서명하고, 일부는 서명하지 않는다. 단기적으로 볼 때, 그들은 보통 단체 촬영 후 매일 보수를 받는다. 장기적으로 볼 때, 그들은 보통 월별로 보수를 받는다. 현재 베이징 시장의 동반 공연 비용은 약 3000 ~ 7000 원/월인데, 주로 개인 조건과 능력에 달려 있다. 수행기간 동안 이들은 보통 제작진과 호텔에 머물며 수행기간 동안의 모든 비용은 제작진이 부담한다.
결론: 일반적으로 주인공과 주요 배역 배우들이 전체 연극을 관통하며, 그들은 보통 처음부터 연대를 따라 간다. 주인공과 주요 배역배우는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건설단을 준비할 때 정해져 캐릭터의 요구에 따라 동그라미에서 찾은 다음 오디션을 보고 입단을 뽑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스팅명언) 메인 라인과 그룹이 아닌 다른 배우들은 보통 전원을 켠 후 찾아가도록 배정한다. 보통 제작진의 캐스팅 그룹 부주임은 모두 특약 배우나 군중 배우를 속속 찾는다. 일반적으로 제작진은 모두 외지의 군중 배우로, 주로 외지의 군중 배우를 찾기가 불편하다. 예를 들어 베이징과 횡점에서 촬영한 제작진은 다른 조의 군중 배우를 찾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군중 배우를 이용한다면, 직접 현지의 단체 지도자를 찾을 것이다.
셋째, 베이징 주룡이 군배우가 되는 것에 대해, 어떤 경로를 통해.
1. 후속팀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려면 먼저 제작진이 후속팀 배우를 찾는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출연진 준비에 관해서는 주요 인물과 주요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총감독과 프로듀서가 결정하고, 다른 중소형 배우, 특수배우, 단체배우는 부감독이 배정한다. 제작진이 한 조의 배우를 찾아야 할 경우, 일반적으로 제작진의 캐스팅 그룹 부감독이 찾거나 팀장, 배우 매니저 또는 현지 캐스팅 스튜디오를 통해 찾는다. 예를 들어 베이징에서는 많은 영화계의 팀장, 배우 매니저, 캐스팅 스튜디오 또는 영화배우 스튜디오가 제작진을 전문적으로 도킹한다. 제작진이 배우가 필요하다면 보통 이 스튜디오에 직접 주문을 하고, 스튜디오는 팀장, 배우 매니저, 인솔자를 배정해 배우를 찾아간다.
보통 제작진은 배우 수행단 모델을 찾는다: 제작진-캐스팅 팀 (팀장 또는 매니저)-배우 수행단.
"현재 베이징 러닝롱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주요 통로다.
(1) 호텔을 통해 상인 자료를 달리다. 보통 연기자들은 호텔을 선택한다. 베이징에는 태양궁 호텔, 운홍호텔, 흐리멍덩한 호텔, 떠다니는 집 호텔, 상강성 아파트, 팔일공장 화부 게스트 하우스 등 여러 유명 연기자들이 팀을 구성해 호텔을 준비하고 있어' 배우' 들이 면밀히 주시하고 있는 곳이다. 만약 당신이 손에 괜찮은 이력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가지고 호텔을 청소하고, 운을 시험해 보고, 캐릭터와 단체 기회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2), 배우라는 서클을 통해. 현재 베이징 달리기 배우들이 연극을 받는 가장 흔한 방법은 서클 배우 통지군을 통해 각 출연진들의 채용 통지 정보를 얻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원 안의 배우 통지군은 원 안의 각 캐스팅 촬영장 책임자, 배우 매니저, 부감독의 통지를 수집했으며, 배우들은 매일 자신의 상황에 따라 픽업 통지를 찾을 수 있다.
(3), 지인의 서클을 통해.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장기간 배우 업무에 종사한다면, 서클 배우들의 홍보팀, 아는 팀장, 배우 브로커, 전문 감독 등 어느 정도의 통로가 있다. 단체 취업의 수요를 접할 경우 지인이나 지인이 소개한 배우를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3), 원두막을 통과하다. 베이징 영화계에는 적어도 수십 개의 전문 캐스팅 전선관 스튜디오가 있어 배우 명단을 전문적으로 도킹한다. 보통 서클에 있는 제작진의 80% 가 전선관 스튜디오로 배우를 찾는다. 배우의 90% 는 서클의 전선관 스튜디오를 통해 일상적인 채용 통지를 발굴한다. 현재 베이징의 주룡세트 배우로서 주조 전선관 스튜디오의 통지군에 가입하여 매일 이들 스튜디오의 팀장, 배우 매니저, 부감독 등의 통지를 발굴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잘 훈련된 배우이거나 특정 촬영 경험과 작품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면.
단배우가 되고 싶으면 이력서 자료를 가지고 제작진에 가서 호텔을 준비하고, 분단 청소를 할 수 있다.
또는 자신의 채널과 인맥 관계를 통해 그룹 직원의 수요를 발굴할 수도 있다.
보통 제작진은 배우들을 찾을 때 정규반에서 전문적으로 연기하는 배우를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만약 당신이 과반 출신이 아니라면, 단배우가 되고 싶다면, 먼저 단연 공연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아무것도 모르면 배우의 집단에 직접 가입할 기회가 생기기 어렵다. 일부 군연의 경로를 탐구하고, 먼저 군연을 하고, 달리기극의 패턴을 이해할 수 있다. 보통 제작진은 군배우들을 사용하며, 인선은 적어도 한 명의 합격한 군배우들이다. 그들은 드라마 실행 경험이 있고 제작진을 이해하고 관리하기가 쉽다.
많은 사람들이 어릴 때부터 공연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지만, 또 고생을 하고, 연대를 위해 싸우고 싶어 한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장점이 아니다. 제작진은 연기를 할 줄 아는 배우들을 찾고 있다.
단 배우는 고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도 하고 촬영 경험도 있어야 한다.
연기도 힘들지만 배우에게 고생은 기본 조건이다.
그래서 입단 기회를 얻으려면 공연 전공과 촬영 경험이 있는 것이 좋다.
4. 베이징을 러닝맨 배우로 생각하는데 정규 영화배우가 있나요?
베이징에서 많은 신인을 만나 배우로 일하다 보니 제작진이 상설기구인 줄 알았거나 상설제작진 준비처가 있는 줄 알았고, 더 순진하게 영화사가 배우를 모집하고 있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사, 영화사, 영화사, 영화사) 북경은 배우들과 신인에 대해 생각할 때 인터넷에서 어떤 영화사를 찾지 말고, 공상등록이 진짜라고 믿거나, 공식 홈페이지가 진짜라고 믿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많은 영화사들이 스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찍고, 심지어 일부 부모들을 찾아 아이들을 데리고 피아노를 배우고 춤을 추며 문외한들에게 진짜임을 보여 주기까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러나 이 영화사들의 절차가 아무리 완벽해도 믿을 수 없다.
왜요
1, 정규제작진은 그룹 배우로 촬영했고, 어떤 영화사를 통해서도 사람을 모집하거나 영화사의 이름으로 그룹 배우를 모집하지 않았다.
2. 정규영화사에서 볼 때, 회사가 전임 대중배우/단체배우를 채용하는 업무는 손해를 보는 것이다.
회사 경영의 목적은 돈을 버는 것이다. 만약 네가 이윤이 없다는 것을 안다면, 네가 손해를 본다면, 영화사의 사장이 대중배우/단체배우를 모집하러 가지 않을 것이다.
(1), 영화사가 대중배우나 단체배우를 채용하는 목적에 관한 것이다. 이런 영화사가 있다면, 이 배우들이 자신의 회사를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돈을 버는 방식은 배우를 각 제작진에게 보내 출연료를 받고 매달 배우에게 주는 월급을 공제하고 나머지 이윤을 회사에 주는 것이다. (2) 대중배우/단체배우가 창조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해서. 현재의 배우 노무시장을 보면 제작진이 사람을 고용하고, 한 편의 공연의 하루 인건비는 90- 120 원이다. 한 사람이 단체공연과 잡무를 할 수 있는 능력만 갖추고 있다면 한 달에 최대 4000 원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보통 군배우들의 한 달 시장 비용은 3000 ~ 7000 원 안팎이며 제작진은 보통 한 팀 (5000 ~ 7000 원) 을 찾는다. (3) 대중배우/단체배우가 창출한 가치가 회사에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만약 회사가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면, 현행 노동법에 따라 정규직 직원 회사는 반드시 5 보험을 납부해야 한다. 북경의 최저임금기준에 따르면 회사는 매달 적어도 700 원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고 배우의 월급은 포함하지 않는다. 이 밖에 배우의 채용이 시기적절하고 숙식 문제도 관리해야 하는 반면 대중배우/단체배우가 창출한 가치는 (3500-7000) 원/월이다.
그래서 정규 영화사가 대중배우/단체배우를 모집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인터넷 영화사가 대중배우/단체배우를 모집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는 것은 정규영화사가 아니다. 인터넷에는 베이징 제작진이 직접 채용했거나 팀을 이끌고 배우를 채용한 영화회사라고 주장하는 곳이 많다. 기본적으로 여러 가지 이름으로 돈을 내라고 합니다. 인터넷연대가 배우를 모집하는 영화미디어회사는 기본적으로 훈련비, 숙박비, 식비, 사진비, 증서비, 서류비, 관리비, 의류비, 보증금 등을 포함한 배우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요컨대, 단배우가 되려면 먼저 제작진이 무엇인지, 단배우가 되기 위해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어떤 경로를 통해 극입단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또한 제작진은 회사와 같지만 회사는 아니다. 만약 고용되면, 그것은 항상 일을 할 수 있다. 선원의 긴 몇 달과 짧은 열흘이 끝났다. 만약 당신이 모 제작진의 단배우가 되는 특권을 누렸지만 제작진이 실직했다면, 당신은 자신의 채널과 인맥을 재사용하여 새 제작진의 연극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의 베이징 주자가 오페라 통지를 받을 수 있는 통로와 경로가 없다면, 작은 병의 인적 자원 스튜디오를 찾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