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는 날으는 날개를 가지고 있고, 영웅은 자기만의 몽골을 가지고 있다.
영웅은 시간을 잃으면 고개를 숙인다. 피닉스는 병아리보다 더 나쁘다-셰익스피어
걸출한 지능 기능에 의해 인도되는 용기는 영웅의 상징인 클라우세비츠이다.
영웅은 사야에서 태어나고, 영웅은 사방보다 길다-민간 속담
이 단어를 따라 가라, 영원히 주인공을 놓치지 마라
돈 40 세는 늙고, 돈 60 세는 영웅이다-민간 속담
영웅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그는 결정적인 순간에 인류 사회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일을 했다. 푸치코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진정한 영웅"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이야말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들이다! 규칙대로 사는 사람들은 사회를 진보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살리고 있다. 테고르
꽃 한 송이나 나비 한 마리의 겉모습으로 판단할 수는 있지만, 이렇게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테고르
상록수는 낙엽이 떨어지지 않고, 낙엽이 지면 태어나기 때문에 생명나무는 늘 푸르다.
진정한 위인은 일관되게 옳은 것이 아니라 일단 알게 되면 바뀌기 때문에 혁명의 영광은 영원히 있다. 이건강
자연은 위대하고 인간도 위대하다. 그러나 숭고한 정신으로 가득 찬 인간 활동은 위대함 속에서 특히 위대하다. -마오 돈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어려움에 대한 그의 대답은 전투이고, 전투에 대한 그의 대답은 승리이며, 승리에 대한 그의 대답은 겸손이다. 오운탁
세계 진보에서 작용하는 것은 우리의 재능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그것들을 사용하는가이다. -브레스포드 로버트슨
강도 위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원목
세상에는 많은 위대한 일이 있지만, 사람보다 더 위대한 것은 없다. 소포클레스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손중산
일류 사람들은 일류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류 사람들은 이류의 아름다움을 인정할 수 있다. 각종 유류도 있고, 각종 재능을 성취할 수 있다. -리우 샤오
내가 윙윙거리는 팽이처럼 고속으로 회전할 때, 나는 당연히 각종 외부 요인의 간섭을 배제하고 외부의 압력을 막는다. 피에르 퀴리
우리의 생활은 쉽지 않지만, 이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항심, 특히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재능이 한 가지 일을 하는 데 사용된다고 믿어야 한다. 아무리 비싸더라도 이런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 퀴리 부인
위대한 소망이 없으면 위대한 천재는 없다. -발자크
다음 세대를 이기기 위해서, 나는 영원히 개인의 성패에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안데르센
나는 55 년 동안 분투하여 과학의 발전에 힘썼다. 나는 한 단어로 나의 가장 열심히 일하는 특징을 표현할 수 있다. 그 단어는' 실패' 인 켈빈이다.
위대함을 위해 죽은 사람은 절대 실패자가 아니다. -숭배 이론
그 말을 듣고 만병보다 낫다. 익명
위대한 소망이 없으면 위대한 천재는 없다. -발자크
제다이가 위대함을 위해 죽는다면, 그는 실패자가 아니다. 바이런
별은 그들의 궤도에서 영원한 법칙의 지배를 받는다. 무한대를 연구하기 위해 무한대를 관찰할 때, 전자의 궤도조차도 같은 우주의 법칙에 의해 지배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버나드 쇼
위대한 사업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소포클레스
위인은 사업상 천지를 놀라게 할 뿐이다. 그는 늘 조용히 생각한다. -크레로프
영웅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그는 결정적인 순간에 인류 사회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일을 했다. 푸치코
어떤 위대한 사업이 처음에는 극단으로 가지 않았습니까? 위대한 사업이 성공한 후 일반인들에게는 가능할 것 같다. 스탕다
위인은 사업상 천지를 놀라게 할 뿐이다. 그는 늘 조용히 생각한다. -크레로프
사람을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부와 가정이 아니라 가치 있는 행동과 고상한 품격이다. -오비
모든 위인들은 고난 속에서 나왔다. 에머슨
성도 신선의 사단. -맹자
성인은 먼저 나의 동정을 얻었다. -맹자
성인은 사람이 만든 것이지만, 사람보다 못하다. -장자
성인은 마음이 평온하고 만물의 거울도 천지의 거울이다. -장자
육합 외에 성인은 존재하고 아랑곳하지 않고, 육합 안에 성인은 아랑곳하지 않고 의론한다. -장자
소인은 이익을 위해 죽고, 성인은 천하를 위해 죽는다. -장자
임삼은 기구이고, 성인은 그것을 벼슬으로 사용하는데, 따라서 대제는 깎지 않는다. -노자
성인은 그의 몸 뒤에 첫 번째이지만, 그의 몸 밖에서는 그가 존재한다. -노자
성인은 모든 것에, 마치 인자한 어머니가 연약한 아이인 것 같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다 끝났어.
천하를 보호할 수 있는 자는, 비로소 쓸 수 있다. 이세민
좋은 것은 규방에서 무지하다. -바이 주이
안전은 한 명의 직원이 재료 세트를 만들어야 한다. -두보
귀국하여 보물을 찾다가 현자를 바치는 자는 선인이 아니다. -모지
만약 네가 진정한 영웅이라면, 아무도 영웅을 모른다. -이지
예로부터 충열은 많은 가난한 가정을 만들었다. 최영
이 액수를 임명해야만 정부가 성공할 수 있다. -바이 주이
반드시 천하의 영재를 널리 받아들여야 한다. -유과
그것을 사용하여 한 사람의 재능과 야망을 반대하다. -소철
사람을 쓸 때는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해야 한다. 한 사람을 위해 준비해야 한다면 세상에 인재가 없을 것이다. -설용
인생의 길에서 나는 한 방울씩 피를 흘려 다른 사람을 부양했다. 점점 살이 빠졌다고 느꼈지만, 나는 행복하다고 느꼈다. -루쉰
예로부터 지금까지 노력한 사람, 노력한 사람, 인민을 위해 탄원하는 사람, 법률을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 ... 이것이 중국의 등골이다. -루쉰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책장이 될 것이다. 설령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더라도, 그 흥미는 사실 경화와 소멸이다. -루쉰
위인은 세 가지가 있다: 타고난 위인, 노력하여 위인이 되고, 어쩔 수 없이 위인이 된다. -셰익스피어
사람은 위대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극단에 처해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위대함은 동시에 두 극단에 도달하고 중간의 모든 부분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파스칼
세상의 의지에 따라 사는 것은 쉽고, 고독 속에서 자신의 의지에 따라 사는 것도 쉽지만, 위인은 종종 군중 속에서 자신의 완벽을 유지한다. 익명
무한한 자비는 모든 진정한 위인의 최고 선물과 최고 유산이다. -로스킨
진정한 위인은 모두 이상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위대함은 자신의 것이 아니라 몸을 통해 자신의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고상한 품성을 볼 수 있고, 사람에 대해 영원히 너그러운 마음을 가질 수 있다. -로스킨
자신의 능력을 진정으로 보여주는 모든 우수자, 즉 사회력이 되는 모든 우수자는 사회관계의 산물이다. -플레하노프
에르 수리가 말했듯이, 모든 사회 시대마다 자신의 위대한 인물이 필요하다. 만약 이런 인물이 없다면, 그것은 이런 인물을 창조할 것이다. 마르크스
역사는 위대한 혁명 투쟁이 위대한 사람을 만들고 과거를 발휘할 수 없는 재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이미 증명했다. -레닌
위대한 사람은 항상 약간의 약점을 통해 그들의 시대와 연결되어 있다. -괴테
위인의 위대한 업적은 그가' 천재' 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당시의 사회역학과 선배, 동배의 교훈 덕분이다. 그는 단지 손을 뻗어 다른 사람이 그를 위해 파종한 농작물을 수확했을 뿐이다. -괴테
누구든지, 가장 위대한 사람이라도 모든 것을 자신에게 돌리면 전진할 수 없다. -괴테
사람은 영원히 영웅이 될 수는 없지만, 영원히 한 사람이 될 수 있다. -괴테
가장 위대한 사람은 자신의 판단을 감히 믿는 사람이다. 가장 무식한 사람이라도 감히 자신의 판단을 믿는 사람이다. 월러스
위인은 시대의 필요에 적응할 수 있는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로웰
위인이 반드시 대학자는 아니다. 대학생이 반드시 위인이 되는 것은 아니다. -호메즈
위대한 사람은 그의 힘이 아니라 힘에 대한 그의 올바른 사용에 있다. 앙리 워드 비처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우리가 그들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기 때문이다. -피에르 조셉 프루든
마침 어느 시점에 어느 나라에 위인이 나타났는데, 물론 순전히 우연한 현상이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이 사람을 제거한다면, 그를 대신할 다른 사람이 필요하다. 이 대체는-좋든 나쁘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상 나타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엥겔스
위인의 천재는 교육을 받은 사람의 지능 부족을 보완하는 것이다. -엥겔스
위인의 가치는 자신의 책임을 이행하는 데 있다. 처칠
위인은 다른 사람의 지혜를 이용하여 자신의 계획을 실현할 수 있다. -돈 피아트
위대한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아는 사람이다. 그는 자신의 성질과 정서가 자신을 통제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단지 확고하고 단호한 신념에 따라 행동한다. -트리오
모든 정직, 친절, 우정 등은 이런 공동의 도덕을 고수하는 사람만이 진정한 위대한 인간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프란시스
위인은 인류와 함께 생활함으로써 생존한다. 그는 세상의 운명과 큰일에 무관심할 수 없다. 그는 당대의 사건을 이해할 수 없다. 이 사건들은 그들이 어떤 형식을 취하든지 간에 반드시 그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헬센
예로부터 소위 위인이라는 사람들은 모두 지하에 뿌리를 내리고, 웅대한 조작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위대한 공적의 경험을 더 깊이 생각해 보면, 무궁무진하고 감동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리고 남편 철랑
생전에 충분히 위대한 사람은 사후에 10 배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칼라일
위대한 사람은 가난으로 태어나 평생 가난과 싸우고 있을지 모르지만, 평겔이 부족한 사람은 아무도 위대하다고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아서 m.
위인은 자기가 배우고 싶은 것만 배우고, 다른 사람이 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배우려고 한다. 무어
성인의 많은 통찰력은 과거에 죄인이었던 경험에서 비롯되었다. 에릭 아브르
고대 성현들은 사랑과 지혜로 중생을 구했다. 오늘의 성인은 용어로 사람을 가르치려 한다. -인터체인지
한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먼저 그가 자아에서 해방된 정도와 의미에 달려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세계 시민이며 인류를 위해 태어나야 한다. 노벨상
너는 너의 존재 때문에 다른 사람의 생활을 더 좋게 해야 한다. -제바
어떤 위대한 시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고통과 행복에 대한 그의 연구가 사회의 토양에 뿌리를 내렸기 때문에 사회, 시대, 인류 대표의 대변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벨린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