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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극 역사상 가장 싫어하는 여주인공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매년 국내에서 제작되는 드라마는 어룡이 뒤섞여 있어 최근 몇 년 동안 드라마를 보고 내지의 드라마가 기본적으로 속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어떤 드라마들은 확실히 예쁘지만, 말리솔이나 백련화라는 여주인공이 있어 보고 나서 여주인공에 대한 미움을 뼈에 사무치게 한다. 다음으로, 나는 너에게 매우 싫어하는 텔레비전 여주인공을 열거할 것이다.

우선' 도망가는 연인' 이라는 드라마가 있는데, 그 마리수 드라마와는 달리 주인공은 여전히 어리석고 달다. 이 가운데 여성의 역할은 정신 지체자에 해당한다. 이 연극은 호남 위성 TV 20 13 이 제작했다. 극 전체의 여주인공은 극과 심정이 어떠하든 고지식한 표정으로 바뀐다. 여배우 자신은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녀는 여주인공을 내세웠다.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도 너무 나쁘다. 관중의 지능을 매우 모욕하는 영화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또 한 편의 드라마는' 설평귀와 왕보현' 으로 당시 한 시대를 풍미했다. 많은 사람들이 왕보현의 치정에 감동되어 많은 사람들이 그의 남편에 대한 충성심을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우리가 이 드라마를 자세히 보면, 안에 있는 배우들이 모두 복잡한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화려한 모양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여주인공 역을 맡은 쉔쉔, 당시 42 세였지만' 사랑의 씨앗' 에서 한 소녀를 연기하며 이미 늙었다. 설평귀와 함께 하기 위해, 나는 최선을 다해 부녀 관계를 끊고 다시는 집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부모님의 양육의 은혜에 대해 감사할 마음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사랑이란 것에 대해 아무것도 아랑곳하지 않았지만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편은 선봉장교로 전쟁터로 달려갔다. 설평귀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18 년 동안 그녀의 부모는 이미 늙었지만, 그들은 딸로서 효심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초과부에게 헌신한 그녀는 철두철미한 이기주의자로 평생 자신을 위해서만 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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