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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력: 웃음, 아이 활성화? 자연의 협력과 용기? 노트를 읽다

-응? 이 책의 저자는 미국의 로렌스 코언으로 이암이 번역하고 소개했다. 이암은 중국 Playpower 스튜디오의 창시자로 아동 감정 발전의 연구와 실천에 종사하고 있다.

-응? 놀이는 아이의 천성이다. 모든 아이들의 놀이는 사실 아이의 게임이다. 그가 그의 인형과 이야기를 나누든, 그녀가 엄마의 화장품을 얼굴에 바르든. 육아교육을 아는 부모들은 아이를 교육하기 위해서는 아이가 먼저 너의 말을 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아이가 부모의 말을 듣는 전제는 부모와 아이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임은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응? 게임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게임력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노는 능력은 부모가 필요로 하는 활력, 자신감, 취미, 유머이다. 놀이는 가정에 웃음을 주고, 아이의 천성적인 협력과 용기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응? 게임은 아이들의 주요 교류 방식이다. 게임은 아이들에게 세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아이들이 성인 역할과 기술을 시도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게임을 할 때 선생님의 역할을 하거나, 소놀이를 할 때 부모의 역할을 맡는데, 이것이 바로 그들이 어른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둘째, 게임은 아이의 접촉과 친밀함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어린이의 왕' 이라고 불리는 성인들이 아이들과 함께 놀고 그들의 규칙을 따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이다. 바보같아 보여도. 게임을 통해 접촉을 심화시키고 친밀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게임은 사람을 감정적 외상에서 회복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 아이가 세 살쯤 되었을 때, 그녀는 인형토끼를 들고 그것을 때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원래 나는 그녀가 단지 어른들이 그녀를 대하는 방식을 모방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 책을 읽고 나서야 나는 아이가 그녀가 비판을 받는 과정을 되돌아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아버지의 역할을 맡았고, 그녀는 주인이 되었다. 이 과정에서 그녀의 감정은 점차 회복되었다.

-응? Play force 는 학부모와 모든 교육자들이 간절한 마음으로 자녀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아이들에게 끝없는 사랑, 격려, 열정을 바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많은 성인, 특히 바쁜 부모들은 아이와 함께 노는 것에 매우 저촉된다. 그들은 아이들이 스스로 놀 수도 있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놀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아이들이 어른과 함께 놀아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어른들에게는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마음만 먹으면 많이 연습하면 된다. 부모는 사실 동행이 아니라 게임에서 아이들의 심리적 재활, 건강한 성장, 다른 사람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응? 우선 어른은 아이와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자세를 낮추라' 고 해야 한다. 자세를 낮추는 것은 성인이 아이처럼 산을 오르고, 땅을 오르고, 강아지처럼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마음을 놓고, 아이를 따라가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심지어 우리 어른들이 전혀 인정하지 않는 게임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내가 완전히 하지 못한 것 같다. 출신 가정이 가져온 무미건조한 성격을 극복했지만, 완전히 해내기는 어렵다. 그 이유는 게임이 아이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고 마음가짐을 내려놓을 수 없고, 아이처럼 웃기는 행동을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지금은 완전히 틀린 것 같다.

둘째, 노는 과정에서 필요할 때 아이를 인도한다. 주재의 관건은 가볍게 그를 밀는 것이다. 이른바' 가벼움' 이란 간단한 질문을 하거나 의견을 발표하고 건의를 하는 것이다. 우리 놀자' 와 같은 간단한 문장일 수도 있고, 아이의 게임에 먼저 가입한 후 약간의 변화를 할 수도 있다. 연주 과정에서도 중요한 주제를 도입할 수 있으니, 너무 일부러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게임이 주도적인 위치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부모가 삶의 모든 것이 재미있을 수 있다는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안일을 하고, 청소를 하고, 음식을 사서 요리하고, 각종 고역을 하는 것을 재미있게 한다. 일을 재미있게 하면 일을 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밀감을 높이고, 아이의 자신감을 키우고, 협력을 강화하며, 좋은 점이 많다.

-응? 마지막으로, 부모는 매일 시간을 내서 일과 고민을 버리고, 인터넷을 끊고, 전화를 받지 않고, 아이들과 게임을 하는 데 전념해야 한다.

효과적인 육아 원칙과 방법을 진정으로 적용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쌓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게임을 통해 아이들에게 사랑의 컵을 가득 채우고 있다면, 먼저 자신의 빈 컵을 가득 채워라. 사실' 게임권력' 에서 반복적으로 강조하는 개념과 원칙은 학부모 자신에게 적용된다. 어떻게 너의 빈 컵을 채울 수 있니?

-응? 첫째, 게임 시작시 자신의 감정을 인정해야 한다: 지겨움, 낙담, 지치기, 조급함, 분노, 피로 등. 우리가 이러한 감정에 압도당할 때, 재미도 없고, 아이의 수요에도 집중하기가 더 어렵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는 누군가와 이야기하고 컵을 가득 채워야 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경청자, 당신을 존중하고, 당신의 주제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주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상적인 경청자를 찾으면,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들에 대해 자문해 봐도 자신이 힘을 얻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응? 둘째, 우리는 다른 학부모들과 서로 돕고 놀이에서 서로 돕는 공동체를 만들 수 있다. 자주 전화하거나 차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몇 명의 부모들이 최근의 육아 생활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고, 서로 아이를 돌보고, 감정적 도움을 베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족 지원 활동을 조직할 수 있고, 아이와 학부모는 함께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할 수 있다. 부모는 또한 기쁨을 나누고, 낙담, 두려움과 분노를 표현하고, 이러한 감정을 털어놓아 집에 가서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다.

이 책이 나의 이전 관점을 뒤엎은 한 가지는 어른이 남자아이의 다른 대우에 대해 오해가 있다는 것이다. 나는 예전에 남학생과 여학생이 다르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작가는 우리에게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차별하면 아이의 뿌리와 날개를 다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자가 뿌리라고 부르는 것은 연결과 감정 표현이고, 날개는 힘을 나타낸다. 한 실험에서, 모든 피실험자들은 같은 아기를 보고 있었지만, 그 중 절반은 남자아기라고, 나머지 절반은 여자아이라고 들었다. 연구원들은 피실험자의 아기에 대한 반응을 은밀히 관찰하고, 아기가 탐구할 수 있도록 하는 약속, 아기가 깨어나는 속도, 아이와의 상호 작용 정도를 평가했다. 그 결과, 만약 피실험자가 아기를 소녀로 여긴다면, 그들은 곧 그녀를 안아주고 더 많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기가 남자라고 생각한다면, 좀 더 오래 기다리겠지만, 더 많이 탐구하고 운동을 많이 하도록 격려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남학생과 여학생은 태어날 때부터 서로 다른 대우를 받았고, 다른 제한을 받았기 때문에 자신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었다. 그래서 여자들은 보통 너무 많은 위로를 받지만, 모험과 탐험을 장려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힘과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게임력이 필요하다. 남자는 탐험을 허락하지만, 그들이 두려워하거나 외롭거나 슬플 때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남자들은 놀이를 통해 접촉과 감정 표현을 강화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확실히 아이가 내 마음속에서 차별적으로 대우받는다고 생각한다. 우리 집은 딸인데, 그녀의 애교와 울음은 나와 그녀의 아버지를 더욱 포용하게 할 것이다. 아들이라면,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딸에 대해 너무 많은 탐구를 할 욕망과 용기가 부족하다. 이제 이 점을 알게 되었다. 앞으로 아이를 대할 때, 나는 자신의 성의식을 약화시키고 그녀에게 더 많은 힘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1, 베개 전쟁

2. 씨름

3, 인간의 육체 줄다리기

4. 신호등

-응?

만약 한 가지 일이 아이를 깔깔거리며 웃게 할 수 있다면, 다시 한 번 해야 한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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