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닝보 시작점 교육 기술 유한 회사 제품-오공 문맹 퇴치

오공문맹은 3-8 세 미취학 및 1 학년 아동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문해 소프트웨어이다. 전체 소프트웨어에는 1200 개의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한자, 1200 개의 문장, 5000 개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잘 아는 서유기 고전 장면과 결합해 아이들이 게임에서 한자를 즐겁게 배울 수 있게 한다. 아이는 타고난 기억 천재이고, 취미는 기억의 문을 여는 황금 열쇠다!

오공이 글을 읽는 디자인 이념 중 하나는 아이들이 매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익숙한 서투어 이야기, 손오공, 저팔계 등 귀여운 캐릭터, 천궁, 화과산, 호염 등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장면.

45 일 독립이야기 편성, 70 여종의 이야기와 동기화되는 식자율게임, 1200 가장 많이 쓰이는 한자, 5000 여 자.

매일 10 분을 넘는 줄거리와 수업 일정으로 아이들이 쉽고 즐겁게 학습 과정을 마칠 수 있도록 합니다.

한 달여 만에 아이들은 스스로 어린이 화보를 읽고, 아이들의 이미지 기억 기능을 이용하여' 글자' 를' 그림' 으로 적어 아이가 편안하고 즐거운 상태에서 빠른 문해력을 얻을 수 있게 한다.

특정 주파수 이미지의 깜박임 자극은 뇌 뉴런의 발육과 링크를 촉진시킨다. 뉴런의 발육과 링크가 좋을수록 정보 섭취, 저장, 처리, 출력이 빨라질수록 아이들의 기억력, 사고, 이해력이 좋아진다.

수만 명의 아이들의 수천 개의 기록을 분석하고,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의 기억 규칙과 학습 특징을 요약하고, 깜박임 빈도와 카드 유형을 미세 조정하여 최적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완벽법: 새로운 단어를 보고 아이에게 이 음을 직접 발음하게 하는 것이 가장 완벽한 교수법이다.

(2) 빠르고 효율적이다: 같은 발음 연습으로 음성 인식은 마우스보다 발음을 선택하는 데 80% 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3) 효과가 가장 좋다: 아이들이 읽으면서 말하기를, 글을 읽는 효과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4) 학습접근성: 2 ~ 4 세 어린이가 마우스를 조작하려면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다. 음성 인식을 통해 2 살짜리 아이도 흥미를 키우는 첫 번째 단계인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사진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한자의 기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단계: 빠른 문해: 특정 주파수의 영상이 자극되어 아이들이 짧은 시간 안에 대량의 새 단어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게 한다.

3 단계, 기억 강화: 문해 게임, 음성 상호 작용, 한자당 기억 강화, 기억 효과 테스트.

4 단계: 장기 기억: 지능형 복습 시스템, 각 한자의 숙련도를 자동으로 기록하고, 잊혀진 곡선으로 복습 (1) 추적 기록: 아이의 모든 학습, 연습, 게임, 각 한자의 숙련도가 정확하게 기록됩니다.

(2) 통계 분석: 각 한자의 단기 기억능력, 장기 기억능력, 빠른 반응능력을 집계해 차트를 통해 학부모에게 선보인다.

(3) 과학적 평가: 수만 명의 어린이들의 수천 개의 기록을 분석하고,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의 기억 법칙을 요약하고, 각종 학습 특징을 분석한다.

(4) 맞춤형 최적화: 통계 분석을 통해 매개변수 구성을 통해 각 어린이에게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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