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떨어뜨린다. 이상은의'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었다
2.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다섯 번째"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늙은 간부의 지지가 있다. --청 샤오 \ "신주 \"
4, 바람과 함께 밤에 몰래,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5, 당신의 남편 복숭아 이만천하, 왜 교회 앞에 꽃을 심지 않습니까? --바이 주이 (Bai Juyi) "fenghe 궁전 벨 그린 우드 홀 꽃 심기"
6.'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두보 "명승고적 5 기 2"
나는 비조웅인이어야 한다. 나는 황제처럼 존경을 받아야 한다. --리우 지 "제목 태공 낚시 웨이 지도"
8, 문영 선생님이 등장하셔서 옆에 앉으세요. --한유 \ "청시 잉 피아노 연주 \"
9. 평지와 산봉우리, 무한한 풍경이 모두 점령되었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로인' 벌'
10, 오즈의 마법사 점령, 행인이 군중을 가리켰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바이 주이 (Bai Juyi) "fenghe 궁전 벨 그린 우드 홀 꽃 심기"
2. 선생님의 시, 3 피트 강단, 3 인치 혀, 3 인치 펜, 3 천 복숭아 리, 10 년 나무, 10 년 바람, 10 년 비, 10 만 기둥,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리게 된다
우리는 조국의 꽃이고, 우리 선생님은 근면한 정원사이다. 선생님은 지식해안으로 통하는 긴 다리와 같다.
선생님은 촛불처럼 자신을 태우고 우리를 비추셨다. 선생님은 큰 나무와 같아서 우리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 주셨다.
선생님, 모두들 당신이 조국의 기둥을 키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너희들이 조국의 기둥이라고 말하고 싶다. 당신들이 우리 세대의 등뼈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너는 마치 붉은 촛불처럼 후배들을 위해 모든 열과 빛을 바칩니다! 당신의 성격과 정신은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불타는! 계속 타! 아, 네가 있으면 화원이 이렇게 현란하고 대지의 봄기운이 완연하구나! 선생님, 창문을 열어 보세요. 이 모든 사랑과 이 정원 복숭아리가 모두 당신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네 생각의 자양분이 없으면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영혼의 꽃이 피어날 수 있겠니? 선생님,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 누가 당신을 칭찬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생님, 당신은 아름다운 경작자이자 아름다운 파종자입니다.
너희야, 아름다운 햇살을 반짝이고, 아름다운 이슬을 적시고, 우리의 마음을 푸르게 하고, 꽃이 만발해! 선생님, 만약 당신을 한 마리와 비교한다면, 학생은 바로 홍합의 모래입니다. 핥고, 갈고, 담그고, 사랑으로 씻고. 오랜 세월 동안 모래가 진주로 변해 반짝 빛났다. 너는 촛불과도 같다. 가늘지만, 약간의 열과 약간의 빛을 띠고, 다른 사람을 비추고, 자신을 다 써버렸다.
이런 사심없는 헌신은 잊을 수 없다. 너의 사랑은 태양처럼 따뜻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하며 맑은 샘처럼 달콤하다.
너의 사랑은 부성애보다 더 엄하고, 모성애보다 더 섬세하며, 우애보다 더 순수하다. 당신, 선생님의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깨끗합니다! 만약 우리가 배라면, 선생님은 우리를 지식의 바다로 인도하는 돛입니다. 만약 우리가 여행에 착수해야 한다면, 선생님은 우리 손에 있는 촛불처럼 우리 공부의 험난한 길을 비추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당신은 우리에게 마음의 창문을 열어 주었고, 당신은 우리에게 정신적 버팀목을 주었고, 당신은 우리를 배움의 길로 데려다 주었고, 우리에게 끝없는 격려를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선생님, 우리는 항상 당신을 기억합니다.
선생님, 당신은 아름다운 경작자이자 아름다운 파종자입니다. 그대가 아름다운 햇살을 반짝이고, 아름다운 이슬을 적시고, 우리의 마음을 푸르게 하고, 꽃이 만발합니다! 너는 꽃의 만개, 열매의 성숙함, 묵묵히 나뭇잎이 걸려 있는 그늘로 바쁘다! 아, 선생님, 당신의 정신은 항상 내 마음을 기억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생활의 자를 주셨으니, 우리가 매일 재어 봅시다. 너는 우리에게 모범적인 행동의 거울을 주어 우리가 곳곳에서 공부하게 했다.
당신은 우리를 위해 절단된 산들을 연결해 주는 다리입니다. 우리를 수확의 절정으로 인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너는 덩굴이고, 강인하고 섬세하며, 우리를 벼랑 꼭대기에서 영지와 인삼을 채집하도록 인도한다. 미아오 는 물 한 잔 이 필요할 때, 물 한 통 을 보내지 마십시오; 물 한 통이 필요할 때는 물 한 잔도 주지 마세요.
적시에 적절하게 주는 것은 좋은 정원사의 기술이다. 나의 선생님, 이것이 바로 당신의 교육 예술입니다.
진심의 냉연, 복숭아는 물방울이 익었고 자두가 익어 무능하다. 꽃을 심는 것은 쉬워도 사람을 키우기는 어렵다. 유곡의 향기는 비범하고, 시는 세상에 가득하고, 그림은 세상에 가득하고, 재자는 웃음을 머금고 있다.
선생님, 당신은 인류의 가장 고귀한 감정인 사랑, 봄 파종, 이상 파종, 힘 파종 ... 글자로 파종하고, 채필로 경작하고, 땀으로 물을 주고, 심혈으로 자양한다. 이것은 우리가 존경하는 선생님의 숭고한 일이다. 너는 지금 일하고 있지만, 너는 조국의 내일을 건설하고 있다. 너는 교실에서 가르치지만, 너의 성과는 조국의 사방팔방에 있다.
선생님, 만약 당신을 한 마리와 비교한다면, 학생은 바로 홍합의 모래입니다. 핥고, 갈고, 담그고, 사랑으로 씻고. 오랜 세월 동안 모래가 진주로 변해 반짝 빛났다. 당신의 교육 경력에는 수많은 자부심과 행복한 추억이 있지만, 당신은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단지 탐구해야 할 화원을 바라보고 있을 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가 시인이라면 열정적으로 시를 쓰고 바다의 광대함과 깊이를 찬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에게 바칩니다. 저는 넓고 학식이 많은 선생님을 품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불씨로 학생들의 마음속에 불을 붙였다. 선생님은 돌계단으로, 학생들을 한 걸음 한 걸음 차근차근 등반하고 있다. 너는 촛불과도 같다. 가늘지만, 약간의 열과 약간의 빛을 띠고, 다른 사람을 비추고, 자신을 다 써버렸다.
이런 사심없는 헌신은 잊을 수 없다. 네가 강의하는 언어는 딩딩당탕의 샘처럼 달콤하고 졸졸 흐르는 개울처럼 친절하고 급한 강처럼 세차다. 봄누에는 평생 자화자찬하는 말을 한 적이 없다. 뱉은 은사는 생명의 가치를 측정하는 잣이다.
친애 하는 선생님, 당신은 다른 사람 앞에서 과시 적이 있지만, 활짝 핀 복숭아는 당신에 대한 가장 높은 평가입니다. 너의 사랑은 태양처럼 따뜻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하며 맑은 샘처럼 달콤하다.
너의 사랑은 부성애보다 더 엄하고, 모성애보다 더 섬세하며, 우애보다 더 순수하다. 너의 선생님의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깨끗하다.
3. 옛사람이 선생님께 감사한 시는 1 으로, 양의 높이가 더 높고 드릴이 더 강하다.
3,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4, 허공 속에는 유리와 같은 곳이 없다. 누가 시의 경지에 이르든, 선심은 또 시를 지나갔다.
5,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늙은 간부가 지탱하고 있다. 내년 신입생, 십만 용손이 봉지를 돌다.
8. 사람은 정직해야 하고, 일은 공명정대해야 한다. 각 방면의 영웅을 모으면, 우리는 명성을 떨치고 천하를 내 소유로 만들 것이다.
9. 내 말 좀 들어봐.
10,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14. 과거 학교는 건립되었고 교육방법은 옳았다. 사제가 질문하고, 발전에 반감을 품고, 우여곡절을 반복하며 자백을 유인하다.
16, 스승과 친구들이 손님처럼 공경하면 이만이 보답할 수 있다. 청년절은 긴 줄을 묶기 어려워 출처를 잊어버렸다.
17, 만약 당신이 인재의 기둥, 하늘, 땅, 바다가 되고 싶다면.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다가 지금은 또 돛을 올리고 원항하고, 야오산고수가 길다.
(22), 복숭아 선물, 다음 단계는 자급자족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23, 나는 눈에서 배웠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배웠다. 피피는 왕교지방으로부터 배우기가 어렵고, 인생 경험은 잊혀졌다.
26,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33. 10 년 나무, 10 년 바람, 10 년 비, 10 만 기둥.
34.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36. 10 년 나무, 10 년 바람, 10 년 비, 10 만 기둥.
39. 스승의 우정은 이때부터 더 이상 없고, 제목은 잠시 단오를 보낸다. 군대에 가면 이길 수 있다고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영산이 태어났을 때를 잊지 마세요.
40.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4 1, 봄빛 산하 만원, 복숭아와 매리가 웃음을 머금고 있다. 동, 서, 북, 남, 봄은 줄곧 있었지만, 단지 선생님의 주의일 뿐이다.
50. 좋은 사람은 그 격려를 받고, 그 다음은 좋은 지도, 그 다음은 가르침, 다시 한 번 깔끔함, 밑바닥에 맞서는 것이다.
(52),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53. 이 사심없는 헌신은 잊을 수 없다.
(54), 바람 따라 밤에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56. 3 피트 강단, 3 인치 혀, 3 인치 펜, 3 천 복숭아.
(57), 옥주전자는 빙심을 남기고, 붓은 사혼을 쓴다. 열정은 아버지 말과 같고, 말투는 친구 같다. 몇 줄의 경쾌한 글이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후발자가 대사에게 성공적으로 보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8. 선생님의 마음은 착하고, 너그럽고, 활보하며 전진한다. 너는 선경과 사랑에 빠지기 어렵고, 자신을 잊고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있다.
4. 선생님의 고시에 어떤 감사함이 있습니까? 선생님의 고시에 감사드립니다: 1. 기해잡시' 전시는 기해잡시, 위풍당당한 해일 경사, 공자진 위풍당당한 해일 경사, 채찍은 천지를 가리킨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봉하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는 시 전체가 다음과 같다. 봉하궁 벨 녹야당 꽃 백거이 녹야당이 오화를 차지하고, 행인이 대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3.' 벌' 시 전체가 다음과 같다. 평지와 산봉우리, 무한한 풍경은 당로음이 차지했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4.' 봄밤 희비' 전시는' 봄밤 희비' 당두보가 장마철을 알고, 봄이 되면 일어난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5. 시 전체에는 다음과 같은 제목이 없다. 무제 당 이상은아,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동풍기, 백화일제.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불이 잿더미로 변하면 눈물이 마르게 된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그녀의 매혹적인 산에서 멀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확장 데이터:
1. 기해잡시 백화문 번역은 다음과 같다. 이별의 망망망한 슬픔이 석양의 먼 곳까지 뻗어 베이징을 떠나 채찍을 휘두르며 동쪽으로 가는 것, 사람이 천애에 있는 것 같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감상 감사: 그중에서 "낙홍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 낙홍색은 원래 꽃가지에서 피는 꽃을 가리켰지만 감정이 없는 것도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해도 아름다운 봄꽃을 재배하여 자라기를 원한다.
독특한 향을 위해서가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이곳에서 선생님의 사심없는 헌신을 칭찬하며, 이 말로 선생님에 대한 감사를 자주 표합니다.
2.' 풍화녹야당 꽃 심기' 백화는 다음과 같이 번역된다. 녹야당이 완공된 후 만물의 정수를 차지했고, 행인은 집을 가리키며 배라고 말했다. 배씨의 복숭아와 이학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집 앞집 뒤에 꽃을 심을 필요가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감상 감사: 이 시는 전유 수사법을 사용하며, 복숭아리를 학생으로, 녹야당은 당대의 배도의 집명을 가리킨다.
이 시는 배도를 쓴 집을 통해 꽃을 심지 않아 만물의 정수를 차지한다. 그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생님에 대한 칭찬을 표현했다.
3.' 벌' 의 백화는 다음과 같이 번역된다. 평지와 산꼭대기, 꽃이 만발한 곳은 모두 꿀벌이 차지한다. 그들이 모든 꽃을 따서 꿀을 만든 후에 또 누구를 위해 바쁜가? 너는 누구를 위해 순한 꿀을 빚었니? 감상: 이 노래는 꿀벌의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다른 사람을 위해 행복한 삶을 빚는 고심을 칭송하며 일하지 않고 얻은 사람을 풍자했다.
물론, 나는 주로 선생님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칭찬을 표현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4.' 봄밤 희비' 의 백화는 다음과 같이 번역된다. 좋은 비는 시간을 잘 고르는 것 같다. 만물이 탄생하는 봄이 온다.
미풍에 따라 살금살금 밤으로 들어갔다. 가늘고 촘촘하여 대지의 만물을 자양한다.
두터운 먹구름이 들판과 골목을 가리고 작은 등불을 켜자 강 위의 어선이 번쩍였다. 내일 아침에 이슬이 달린 꽃을 보면 청두에 꽃이 만발한다.
감사: 그 중'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 밤에 잠입하다' 와' 침묵' 의 결합은 비가 가랑비와 바람을 동반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비가' 윤물 소리 없음' 을 뜻하며' 선' 을 추구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만약 당신이' 좋은' 을 찾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낮에 올 것이며, 사람들이 분명히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약간의 기세를 만들어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다만'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뜻으로' 선하다' 를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일과 노동을 방해하지 않는 시간을 택했다. 사람들이 잠든 밤에 살며시 조심스레 땅을 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식으로 선생님에 대한 의도하지 않은' 선의함' 을 표현하고 간접적으로 선생님에 대한 찬사를 표했다. 5.' 무제' 의 백화번역은 다음과 같다.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욱 애석하다. 그리고 늦봄의 날씨, 동풍이 곧 걷히니 더욱 마음이 시큰하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감상 감사: 그중에는'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불이 잿더미로 변해 마르기 시작했다' 는 말이 있다. "
봄누에' 라는 말은 우선 인류가 지울 수 없는 미련과 봄누에의 끝없는 토사 사이의 연상, 그리고 누에의 토사에서' 죽음' 의 결말, 그리고 인류의 변함없는 사랑까지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실이 죽을 때까지' 를 써서 이 이미지에 여러 가지 은유적 의미를 부여한다. 교사의 무서움 없는 교인에 대한 비유로 교사의 직업에 대한 경탄을 표현했다.
5. 감사 선생님 고시전 감사 선생님 고시:
먼 곳의 선생님
돈 바이 주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화목한 스승을 찾아 은둔하다
당이백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구름을 헤치고 옛 길을 찾고, 나무에 기대어 흐르는 봄을 듣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기해잡시
청궁 자진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선생님께 상을 주다
돈 (배우)
허공 속에는 어디에도 없는 것이 마치 유리인 것 같다.
누가 오든, 선의는 시적이 가득하다.
6. 감사선생님에 관한 고시 1, 꿀벌
당로음
지하에 있든 높은 산에 있든 꽃이 만발한 곳에는 벌이 바쁘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2. 봄밤 희비
돈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3. 기해잡시, 근심 속의 교란, 낮에 잊다.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 "풍화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돈 바이 주이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5. "제목 없음"
돈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불이 잿더미로 변하면 눈물이 마르게 된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그녀의 매혹적인 산에서 멀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6. 역사가 유구한 아트리움 모래 여섯 편의 시.
인재, 하늘, 토지, 바다에 대한 갈망.
반평생을 바쁘게 보내고, 지금은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고,
야오야오산고수가 길다.
7. "네 가지 필수, 잊을 수 없는 선생님"
첫눈에 반한 사랑이 너무 촉박해서 학교의 꽃이 몇 도 빨갛다.
진한 우정은 언제나 마음의 꿈속에 있고, 진한 은혜는 영원히 마음속에 있다.
8. "천정사 일선시 6 곡"
만리세계를 주시하고, 무한한 미래를 주시하다.
세계는 요대로 돌아온 신동에게 충격을 받았다.
9. 기해잡시
청궁 자진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신주 10
감사합니다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보다 높고, 그들의 성장은 늙은 가지에 의해 지탱된다.
내년 신입생, 십룡손이 봉지를 돌다.
1 1, 선생님께 상을 드립니다
돈 (배우)
허공 속에는 어디에도 없는 것이 마치 유리인 것 같다.
누가 시의 경지에 이르든, 선심은 또 시를 지나갔다.
12, 위안 씨
돈 바이 주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13,' 화목한 스승을 찾아 은거하다'
당이백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구름을 헤치고 옛 길을 찾고, 나무에 기대어 흐르는 봄을 듣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14,' 봄누에의'
자식을 가르치고 딸을 가르치니, 반세대가 고생한다.
머리에는 백발이 가득하고, 달콤한 우유는 평생이다.
15,' 몽요대와 같다'
꿈처럼, 나는 옥녀가 왔다는 것을 안다.
가수는 멀고, 꽃그림자는 맴돈다.
나를 세 번 놀리고 일곱 번 보고 싶다.
단풍이 흐르고 시주가 무수하다.
7. 선생님께 감사하는 시 몇 편 1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길지만, 우리 이별 후 더 길다" 저자: 이상은왕조: 당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백화번역: 만날 기회는 정말 어렵고 이별은 더욱 어려워요. 그리고 늦봄의 날씨, 동풍이 곧 수확을 앞두고 있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2.' 기해잡시' 작가: 공자진 왕조: 명나라, 명나라, 은채찍 동쪽은 천지를 가리킨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백화문 번역: 이별의 창망한 슬픔이 해가 지는 먼 곳까지 뻗어 있다. 네가 북경을 떠날 때, 너는 네가 세상의 끝에서 채찍을 동쪽으로 휘젓는 것을 느낄 것이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3.' 풍과 녹야당 꽃 심기' 작가: 백거이 왕조: 당록야당 개물점, 행인은 대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백화번역: 녹야당이 개방되어 만물의 정수를 차지한다. 행인은 그것이 너의 아버지의 집이라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의 학생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으니 집 앞에 꽃을 심을 필요가 없다. 4.' 제인 선생님이 북경계를 방문하다' 저자: 왕조: 80 세의 송대자는 서리와 눈, 파란 눈, 연혀를 걸치고 있다.
코끼리처럼 당나귀 노새를 밟지 말고, 앉아서 약탈하지 마라. 백화문 번역: 80 서리 눈, 유리 푸른 눈 연꽃 혀.
코끼리를 차는 것처럼 노새를 발로 차지 마라, 이것은 여래와 약탈하기 때문이다. 5.' 형양별묘계 선생님' 작가: 대왕조 해석: 송기철마는 소난을 넘겼고, 염화는 끝이 없다.
안회봉의 친화력이 정점에 이르면 논의할 불교가 없다. 철마를 타고 거꾸로 xiaoxiang, 계곡의 잔디와 석두 모두 덮여 있지 않습니다.
안회봉이 산꼭대기에 이르자 불교는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