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게임 행사 기획서 판문 1 1, 행사 배경:
심리학 지식을 홍보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도하고, 심리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양호한 캠퍼스 심리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우리는 단체 심리활동을 중요한 교육 방식으로 삼았다. 현재' 풍선 밟기',' 생사와 * * *',' 동주공제',' 신뢰 등 네 가지 심리적 격려 게임이 출시되고 있다.
둘째, 활동 주제:
마음을 살피고 심신 건강을 증진하다.
셋째, 활동 대상:
주로 이 협회의 회원이다.
넷째, 활동의 목적:
회원 간의 교류를 강화하여 구성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운동장 육상
자동사 활동 시간 미만:
Xx 년 6 월 10 일 오후 3 시.
일곱. 활동 자료:
7 개의 상품 (노트북), 5 개의 신문, 6 개의 용지함, 2 개의 타이머 (휴대폰 사용 가능) 용 pad (운동기재실), 나일론 끈 1 개, 책상 1 개, 풍선 2 개.
여덟. 이벤트 일정:
1, 진행자: 주배배 조수: 양영령 주효운
상품 관리 (재무 부서 raoqi feng)
상품 조달 (Liu honghong Zhou haiying)
4. 경기장 선택 (시립)
5. 경기가 끝나자 사회자가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공빈 회장, 왕설 부회장, 류루, 오문해가 대회에 상을 수여했다.
직원이 현장을 청소했습니다. (데벤휘, 진해룡, 이소화, 황후민, 능도, 평평, 양봉)
아홉, 게임
풍선을 밟다
소품: 풍선 (200 명 미만) 수: 30 명 (구체적인 인원수는 상황에 따라 다름).
방법: 두 사람이 한 그룹으로 모든 구성원이 지정된 영역에 들어갑니다. 두 사람은 다리가 세 개 있고, 각 그룹마다 다섯 개의 풍선을 묶고, 서로의 풍선을 밟는다. 결국 깨지지 않은 풍선팀이 이겼다. 게임에서는 이 그룹의 풍선이 모두 깨지면 탈락하기 때문에 게임을 떠나야 하고 다른 그룹의 풍선을 밟으면 안 된다. () (남녀가 협력할 수도 있고, 두 남자와 두 여자가 협력할 수도 있다)
프로세스:
1, 풍선 팽창 (2 시 50 분까지 이빙주설운,,,, 장, 진화가 완성)
2. 스태프는 게임 참가자 (주설운,,, 장, 진화) 를 위한 풍선입니다
3, 게임 규칙 읽기 (호스트)
등록 수상자 (사무국 Wu lifang 은 1 명을 배정했다)
5. 현장 사진 촬영 (홍보부 허초 2 명 배치)
6. 분위기인원 동원 (손주설운호월성황후민)
(b), 삶과 죽음 및 * * *
소품: 10 이상의 신문.
인원수: 20 명 정도
방법: 진행자는 6 쌍의 선수 (1 남자 1 여자 1 예, 남자 장녀가 날씬함) 를 선발하고, 조수는 각 선수 앞에 있는 바닥에 1 장을 깔았다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지막 한 쌍의 신문에 서 있지 않은 선수에게 첫 번째를 하고, 조수와 함께 시연하라고 말했다. 선수 한 쌍이 신문에 서서 사회자 수가 10 으로 나왔다. 버티지 못하는 것은 도태되었다. 조수는 매 쌍의 2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 앞에서 신문을 반으로 접었다. 선수가 일어나 사회자 수가 10 으로 나왔다.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견딜 수 없는 탈락, 등등.
프로세스:
1, 게임 규칙 읽기 (사회자)
2 그룹 (얀 핑, 샤오 젠 화, 리앙 펭, 후 잉 카메라 동반)
등록 수상자 (사무국 우 리팡 (Wu lifang) 은 1 명을 배정했다)
4. 각 참석자는 막대사탕을 받을 것이다.
5, 질서 유지 (조직부)
(3)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돕다
소품: 상자 6 개
인원수: 불확실성 (6 명 미만)
방법: 사회자 두 명이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첫째, 각 그룹은 자신의 판지에 서서, 손에 판지 한 장을 다리로 들고, 각 조의 발은 땅에 붙일 수 없다. 그들은 다리를 놓는 방식으로 목적지에 이르러 첫 번째로 이겼다. "점성군은 탈락한다"
절차: 1 인당 막대사탕 1 개 (오립방, 사무국, 배급 준비).
② 바오 그룹 (Hu ying Wu mengyao 카메라 동반)
(3) 등록 수상자 (사무국 오립방 1 명).
④ 경기 규칙 읽기 (사회자)
(4), 신뢰 등 가을
소품: 일정한 높이의 책상과 의자, 나일론 끈이 필요합니다.
방법: 10 남학생은 두 사람이 서로 맞대어 손망을 형성하는 것을 담당한다. 한 학생은 그의 손을 묶고 그물을 등지고 높이 서 있어야 한다. 사회자와 수망을 구성하는 학우들이 응원을 하기 시작했고, 그들이 준비되면 높은 곳의 학우들이 잇달아 후퇴했다. 만약 몸이 덤핑 과정에서 구부러지면 실패로 간주되고, 직선이면 성공으로 간주된다. 게임의 위험성을 감안하면 사회자로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몇 번 강조할 필요가 있다.
프로세스:
1. 각 참석자는 막대사탕을 받게 됩니다 (사무국의 오립방이 배포 일정을 잡을 것입니다).
2, 그룹 a (우 멩 야오 후진타오 Yanping 뒤 yinghu 링 왕위 청)
등록 수상자 (사무국 Wu lifang 은 1 명을 준비 할 것입니다.
4, 게임 규칙 읽기 (호스트)
5. 10 명의 남학생이 그물을 구성한다 (오문해, 류웅, 시립, 진해룡, 다이벤휘, 황후민, 황아, 이소화, 라이순카이,, 팬, 사창령, 류문서, 라오기봉, 네동,)
X. 예산:
1 풍선 2 봉지 20 원
막대사탕 2 개, 가방 3 봉지 30 원입니다.
책 3 권 7 권 14 원
밧줄 4 개, 볼륨 2 권 3 원.
5 물 1 통 5 원
6 컵 2 백 4 원.
7 기타 10 원
도합 86 원입니다
참고:
1. 보안이 주요 활동입니다.
우정 우선, 경쟁 2 위.
3. 이 게임은 심협이 처음으로 야외 활동을 하는 것으로, 모두들 적극적으로 협조한다. 각 부서는 다른 부문이 공동으로 노력하여 이 활동을 아주 훌륭하게 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지적 게임 활동 기획 판문 제 2 권 i. 활동 주제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우리의 마음에 관심을 갖는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생활과 학습에서 적극적이고 정확하게 직면하도록 지도한다.
심리적 문제, 조화로운 반 건설, 건강한 생활 환경 조성.
셋째,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에게 더 많은 정신 건강 지식을 알려 준다.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이 자기 심리 조절을 배워서 건강하게 발전하도록 하세요.
4. 학생들의 자기 관심의식을 높이다.
5. 학생들의 집단 의식을 강화하다.
넷째, 활동 시간
Xx 년 5 월 15 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정보빌딩 20 1
여섯째, 활동 대상
지금 한 반의 모든 학생을 가르친다.
일곱. 활동
1. 심리게임을 하고, 심리를 체험하며,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집단의식을 높인다.
2. 심리영화를 보고, 심리학지식을 많이 배우고, 심리조절은 적당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3. 심리조절지식선전, 심리지식보급, 타인에게 영향을 준다. 다른 사람들도 자기 관심의 의식을 높이게 하다.
여덟. 활동의 구체적 과정
1, 조직반 친구들은' 레드블랙 체스' 를 하고, 반 친구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팀장을 선정하고, 각 그룹마다 카드놀이를 하고, * * * 6 라운드를 치고, 3 라운드 점수에 2 를 곱하고, 6 라운드 점수에 3 을 곱합니다. 쌍방은 먼저 카드놀이 대책을 상의한 다음, 다시 게임을 하고, 정점을 쌓고, 이겼다.
2. 학생들은 영화' 제6감' 를 보고 관후감을 적어' 심리감지판' 에 붙였다.
3. 반 친구들은 다른 학우들에게 자제하는 심리조절지식 전단지를 보내고, 심리지식을 홍보하고, 다른 학우들이 심리를 조절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