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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그것이 우리 박물관의 보물이라고 생각한다. 2,300 여 년 전 산시 사범대 장안캠퍼스 이 곳의 토지증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산시사범대 교육박물관 관장이 방금 휘휘에게 화상보의 교육선생님에게 알렸다.

큐레이터 강휘가 말한 이 진관의 보물은 산시 사범대학 도서관 1978 소장된 타일 한 장을 가리킨다. 외관은 못생겼지만 전국과 혜문왕 시절 진종봉의 형식이 좋은 기와서였다. 우연히도, 이 문서에 기재된 정보에 따르면 봉지 범위에는 산시 사범대학교 장안캠퍼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 보배' 는 현재 산시 사범대 교육박물관 역사문화센터에 진열되어 있다. 직사각형이 평평하고 중간이 굵고 머리와 꼬리가 가늘다.

강휘 주임은 이 진와서가 현재 발견된 유일한 도기 문헌으로, 그 쓰기 스타일은 출토 간구와 같다고 소개했다. 1948 호현에서 출토되어 정확한 위치는 알려져 있지 않다. 길이 24cm, 너비 6.5cm, 두께 0.5- 1 센티미터. 양면 조각, 전면 수직 6 줄 92 자, 후면 수직 3 줄 27 자, *** 1 19 자 (가중문, 합문 * *12) "각인으로 보면 점토로 만든 것 같아요. 그것이 반쯤 말랐을 때, 딱딱한 공구로 조각한 후 굽다. 행간은 모두 빨간색 물감이다. "

와본에 쓰여진 것은 무엇입니까? 사용된 글씨체는 진전서이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쉽게 알아볼 수 없다. 상지예 선생이' 진대종 이와서의 몇 가지 문제' 라는 글에서 해석한 바에 따르면, 이 와서의 앞뒤에 새겨진 글은 다음과 같다.

사계절 (년) 중 주황제는 아침에 부인 (의사) 을 문무백관에게 공물을 보내고 겨울에는 10 대야 (한 달) 에 보냈다. 대량은 일찍 헤엄쳐 나와 말했다. "두재 (오늘) 를 담구에 데리고 유수로 가서 권고모가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타일 책을 위한 것이다. 비천한 유 서기는 더욱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손주들은 자기가 도시라고 생각한다. "자폐인은 사계절 (년) 1 월 (월) 의 겨울 10 대야로, 오디 인쇄의 동쪽 □ (조작해야 함) 부터 오디 인쇄의 북쪽, 1 리 20 회까지. 대전 왼쪽, 오 (하오) 동 (동), 사악초 부철 (예), 스키미 (한딩), 야망은 봉맥이다.

상지유 선생에 따르면, 이 말들은 진혜문 왕 간원 4 년, 주 () 황제가 박사를 파견하여 문왕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의미한다. 겨울 11 월 일, 하제는 "두현 당구를 잘라서 유수 () 에 이르는 땅, 우비 상조택 () 을 위해" 책을 한 권 썼다. 그는 부옥을 더 진진하게 보내 (kór ku 읽기) 도장을 만들어 "자손은 조상의 도시로 여겨진다" 고 말했다. 4 년 11 월 겨울 귀의의 날, 봉하기 시작, 동쪽에서 뽕나무 □ (글자: 항목+항목) 의 봉인, 북쪽에서 의 봉으로 총 * * * 45 개 도시. 대전 관아, 권신, 처사가 도장에 점을 치고 나무를 심고, 사적으로 기와서를 새기고, 사우신은 종이의 봉인 과정을 기록하여 기와서를 도장에 묻었다.

강휘 주임은 이렇게 말했다. "글에 기재된 정보로 볼 때 기와서를 쓰는 목적은 이 땅을 이 사람에게 본지로 봉하기 위해서이다. 풍은 토대를 가리키고, 도시는 도시를 가리킨다. 봉건은 통치자가 공헌한 대신에게 구역을 그어 소유하고 격려하는 것이다. 종이는 일반 봉지와 달리 종이의 소재지는 종묘의 소재지이다. 기와로 이 사건을 기록한 문헌이기 때문에 진종봉 유서라고 부른다. "

유언장을 발표한 사람의 이름은 당신입니다. 현재 산시 사범대 총장도 당신입니다.

감독은 방금 휘휘가 말했다. "나는 이것이 선진시대의 첫 번째 보물이라고 생각한다. 이 기와서는 가문의 영광을 보여주기 위해 봉인된 것이 아니라 진혜문왕이 명령한 것이기 때문이다. 진혜문왕은 진시황의 증조부로 진나라 26 위 군주이자 전국시대 최초로 왕을 부르는 진나라 군주이다. 그의 집권 기간 동안 장계, 연횡, 공손연, 계자두, 사마잘못, 이곡, 서평, 바촉, 동쪽으로 하코구 관관, 남쪽으로 장사, 진나라 통일 중국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기와나무 초창기에 저우천자가 진혜문 제사 문왕과 고기에 사람을 보낸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 정보는 폰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지만 당시 진나라의 강대함을 알 수 있다. "

"진혜문왕의 유언에 따르면 봉지는 당시 진나라의 두군에 속했다. 봉지의 범위는 주대경 동남부의 추남으로, 구체적인 위치는 풍하 동쪽, 위하 서쪽, 남산 북쪽의 좁고 긴 지대에 있다. 산시 사범대학교 장안 캠퍼스가 바로 이 범위 내에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기와서가 2300 여 년 전 산시 사범대학의 토지증서라고 농담을 했다. 또 한 가지 흥미로운 우연의 일치가 있다. 와본에서 진망환문 유언장을 발표한 사람의 이름은 바로 너이고, 현직 산시 사범대 총장이 바로 너다. 지금까지 전국 고교에서도 산시 사범대만이 이런 우연의 일치와 소중한 것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글에 기록된 정보 외에 이 기와서의 문자 자체는 바로 축축한 진인감으로 글씨체가 어긋나고 생동감 있고 리드미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문화재는 일반적으로 역사적 가치, 문화재 가치, 예술적 가치에서 고려된다. 이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해 볼 때, 이 타일 책의 가치는 매우 높다. "

발행인과 수취인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비문이 있는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와본은 도장 기록으로 쓰인다.

그러면 이 기와서 (Ji or Li á o) 에 기재된 발행 명령과 도장의 관리는 누구입니까?

감독 강휘는 왕의 명령에 따라 이 땅을 오른손잡이장로에게 유유히 봉했다고 말했다. 와서에서의 지위는' 대들보 아궁이' 와' 슈창' 이다. 상안은 진 () 나라 변법에서 장대 () 에서 대들보 조류 () 로 승진하여 대권을 쥐고 변법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한 것으로 보아, 대들보 조류가 진 () 정부에서 매우 중요한 관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서 기록과 중시되지 않는 상황을 보면 상안이 임명한 대들보 조류는 사실상 진나라 정부의 최고관직이다. 그는 당시 가장 높은 무관이자 수백 명의 관원의 수장으로, 총리 진왕이 정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대들보 왼쪽은 오른쪽과 오른쪽의 정식 이름이어야 하고, 장군은 그의 기사 신분이어야 한다. 기와서의 이름 외에도 비문이 새겨진 후대의 청동 갈이 있다.

이 사람의 사적은 명확한 기록은 없지만 출토된 유물을 참고해 사적으로 기재된 진소왕 시대의 향리스트 장수촉일 수 있다. 와서는 그가 봉인되었을 때 우첩이었으며, 그는 또 세상에 전해진 비문이 있는 병기를 가지고 있다고 기록하였다.

고대 문헌의 전달체로는 뼈, 구리, 금, 옥, 철, 돌, 목제인, 실크 등이 있다. 도자기는 거의 없습니다. 풍종의가 이렇게 중요한 활동은 왜 타일을 금속이 아닌 전달체로 선택하지 않는가? 박물관 전시 진아야코에 따르면 진법에는' 불법 이주' 라는 기록이 있어 타인에 대한 불법 이주에 대한 처벌이라고 한다. 그 당시' 이주 봉인' 현상이 보편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종이는 사당의 소재지인데, 어떻게' 이주' 될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 진율은 특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건을 종결할 증거가 없기 때문에 관련 명령을 적어야 하고, 공식 기록에는 증인의 증언이 서로 입증되어야 한다. 아마도 이 악기는 도자기로 만들어졌을 것입니다. 보관하기 쉽고 휴대가 편리하고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주임은 기와서의 기록에 따르면 이 기와서는 진성의 부장도장이라고 말했다.

화상보 교무처 선생님 대충진/문제이슨/사진 (섬서성사범대학교 교육박물관에서 문화재 사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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