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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보우 섬 망치 방패에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두 차폐의 장점과 단점은 잘 알려져 있다. 칼은 단련이고 효율이 높으며, 기술은 네 개의 괴물을 때릴 수 있다. 망치는 생명을 돕고, 명중은 검보다 나쁘고, 기술은 괴물보다 나쁘다. 이런 기술상의 차이는 망치의 출산율을 묻었다. 한 사람이 방패를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네가 한 팀에 있을 때, 나는 두 공격자가 지도를 닦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위험하지만 플레이어가 한 명 더 있으면 칼이나 망치를 선택하실 건가요? 나는 확실히 검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레인저나 법사를 구성하여 검방패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이동 속도는 법사보다 느리며, 총 상해도 법사가 높지 않다. (법사는 이동이 느리지만 일단 움직이면 방패는 두 가지 기술이 있어야 달마의 한 기술과 같을 수 있다.) 검방패 기술은 항상 상처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너는 괴물을 거의 때리지 않는다. 팀을 구성하는 데 모두의 시간이 걸렸다는 뜻이다. 검과 방패는 법사보다 저항한다! 플레이어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이것이 망치의 탈출구입니다. 두 번 외치자 대원들의 피와 공이 모두 향상되었다. +앞에서 자신을 망치면 대원들은 훨씬 안전할 것이다. 칼은 똑같지 않나요? 네, 칼도 그럴 수 있지만 칼의 기술은 앞으로 나아가며 때로는 허황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칼은 망치를 치지 않으면 좋다. 나는 칼이 솔로라고 말하지 않았니, 진짜 갑옷 안의 기술은 너의 많은 기술점을 소모할 수 있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당신이 단지+10 실갑일 뿐이더라도 73 이 되면 4 점만 외칠 수 있습니다. 나는 숙련도에 있어서 약간의 기술점을+로 낮출 수 있다! 그 검과 방패의 의미는 아직 있습니까? 계산이 틀리지 않으면 망치가 73 에 달하고 숙련도+1, 70 급 기술은 모두+갑옷이 아니라+1 이며 19 기술을 절약한다. +소리치면 팀 120% (잘못 기억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직업이 200~800 을 칠 때 공격피해가 240~960 이 넘는다. 팀원의 공격력이 망치의 부족을 메웠다. 만약 네가 나의 생각을 칼에 적용하고 싶다면, 너는 세제를 좀 사러 가야 한다.

100+ 의 방패 GGJJ 에 대해 궁금한 게 있어요. 기사용 LV4 의 명중과 같은 등급의 검방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혼자 연습하고 싶다. 괜찮으시다면 사용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방패 PK 에 대한 나의 견해를 말해 봐. 단일 P 검방패가 좋고, 군P 망치가 좋다. PK 방패는 괴물을 치는 것처럼 수월할 수 없다. 디자이너 PK 도 때려서 피를 첨가할 수 없다면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방패 대 여행: 공격 기술, 활 70 기술, 적 동결 1 초, 방패 기술 휴식. 70 가지 기술이 적을 폭파시킬 수 있는데, 방패가 깨졌는지 모르겠다. 보조기능, 아주 도망가세요. 보호막이 귀신을 보게 하세요. (냉각 시간이 빠르면). +중독 기술. 결국 맷돌에 맞아 죽었다. (방패 대 투어, 20, 40, 70 의 세 가지 기술만 수영하면 됩니다. 이길 기회가 크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방패 대 법. 법사는 큰 기술을 얻으면 생명의 연약함을 느낄 수 있다. 나는 법사가 혈방패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비수와 주먹의 기술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둘 다 적을 공기로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 당신은 떠날 수 있고 다음 공격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우리 방패의 사망 확률이 75%0% 이상이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방패는 4000 혈이 있다. 두 번 이상 연속 폭발할 수 있다면 할 말이 없다. 비수를 치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나는 말할 수 없다. 나는 기술이 심지어 사람을 죽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마지막은 VS 전사, 즉 조작이다. 전쟁의 피는 방패보다 훨씬 적고, 기술은 방패보다 훨씬 낫다. 방패가 무적이거나 제때에 괴물을 튕기고 반격할 수만 있다면. 승산이 불확실하다! 누가 날 쐈어! 어떤 PK 시스템이 아직 켜지지 않았습니까?-_-| | 죄송합니다. 그 사람은 쓸데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 이미 끌려가 맞았다.

그날 XX 가 보물이 형편없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는데, 특히 그가 직접 연습한 보물궁. 나는 보았다, 한 글자밖에 없다. 화성인들은 돈이 괴물을 죽이는 것만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지구인들은 게임에서 공격하지 않는 사람들이 모두 차별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정부를 제외하고는. 게임이 막 나왔는데, 누군가가 보과에 스킬포인트를 더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인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정상이다. 그러나 보궁이 쓰레기라고 말하지 마라. 자신이 공격력이 없다는 것을 알면 죽지 않으면 강하다. 나는 105 등급의 친구가 있는데, 보궁은 줄곧 스스로 100 에 걸려 있다. 나는 훈련할 때 약을 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내가 직접 사랑의 활을 몇 개 받지 않는 한, 나는 한동안 가난할 것이다. (그는 아직 충분한 돈을 가지고 약을 사서 사랑의 활을 하나 받을 수 있다. 가난할 줄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한번은 제가 보궁을 타고 몇 시간 동안 연습을 했더니 50W 가 100W 로 바뀌었는데, 약상 손해 본 적이 없어요. 보물과의 기술은 물품 교체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희귀도는 2,000 개의 물건을 떨어뜨리면 반드시 희귀규칙이 있는 것으로 계산됩니까, 아니면 괴물의 몸에 무작위로 배열된 2,000 개 품목 중 1 개 희귀물이 있어야 한다는 규칙에 따라 계산됩니까? 또는 다른 법칙들을 계산해 보면, 전문가가 연구한 적이 있다. 마지막으로 전자의 법칙을 따른다면. 보궁은 결국 부자가 될 것이다. 개인적으로 보궁은 후기 성형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느리게 죽이지 않으면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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