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웨이 리강 (국제 서예 협회 회장)
예술이 외부인에게 얼마나 신비롭고 고귀하고 휘황찬란해 보이든 예술가에게 도박과 같다. 도박꾼의 경건함, 끈기, 갈증, 떨림, 절대적인 투입과 절망의 열정과 용기가 필요하다.
어려서부터 서예와 그림을 배웠지만, 그녀의 필적은 여전히 고대 수도의 거리 앞에 남아 있다. 어느 해, 눈이 연이어 내리면서 등롱의 붉은 빛이 비치고 있었다. 남은 주소로 나는 한 노인으로부터 그녀의 집 마당의 이름을 알게 되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이 녀석은 정말 고대 도시의 유명인이다. Xi 미술학원 공예미술과에 재학한 적이 있다. 그가 모사한' 야잔치도',' 오우도',' 비녀화 벼슬녀도' 등 고화는 인기를 끌었지만 거의 진적이다. 스승은 중국 미술가 협회 부회장, 상무이사, Xi 미술학원 원장 유문희로부터 좋은 예술적 배경을 만들어 서예 창작에서 빛을 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트타임 노동자로, 특히 대본을 쓰고 실행하는 데 능하다. 유공권과 구양수의 서예 스타일은 건강하고, 힘이 넘치고, 차분하고 우아하며, 한립의 고운과 비문의 기세가 있어 별 사이의 강처럼 쏟아진다. 그의 초서, 초학 왕희지 부자, 행운수, 청대의 어떤 풍랑을 융합한 후, 민국의 우임 () 을 빌려 안허황한 골짜기에 떠오른 후, 큰 서예가 위준수의 방에 들어가 책을 공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위준수의 용용용용용화귀함, 기이한 몸짓, 청초하고 소박한 숨결에 매료되었다. 。 。 。 。 。 몇 년 전, 태원 강변의 부산비림에서 수백 개의 원시적인 비석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며칠 앉아 있다가 고양이가 깨달았고, 푸산의 돌격아, 얽히고설키고, 휘감고, 갈라지고, 모두 그의 손목에 녹았다. 그는 또한 그의 초서를 더욱 노련하게 만들기 위해 회소의' 들풀' 을 연구했다. 란정서',' 입축',' 연련과 국화인물',' 산수화조' 등의 책은 광둥 고금 경매유한공사 순회전시회에서 불산 고요술집, 불산 최이가든, 남해 최이가든, 장천부동산 개발유한공사, 우아한 건축 장식을 포함해 오랫동안 광고 기획에 종사해 왔다 。 。 。 。
그는 서북의 호기를 물려받았고, 지금은 남영산의 수려한 물의 관개로 서까래 같은 거필을 들고 실크에 선율적인 악장을 쓰고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있다. 그녀는 그림과 서예를 통해 일종의 예술 체험과 창조정신 분위기 속에 몸을 담그려고 시도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만 그녀는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온몸이 편안하다고 느낄 수 있다. 나는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그녀에게 여러 가지 제한을 가하여 사물과 허물을 이용하여 자신의 내면 세계의 공허한 땅과 외부 세계의 깊은 곳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가 이렇게 했을 때, 그녀는 정말로 그녀가 예술가로서의 일을 했다. 그녀의 모든 변화는 더 깊고, 더 넓고, 더 넓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그녀의 모든 탐구는 진정한 예술에 대한 접근이다. 화가로서 그녀는 아직 어려서, 우리는 그녀가 어떻게 갈 것인지를 예측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자신의 위대하고 진실한 예술 이상을 차근차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 。 。 。 。 --ren ran art 의 영적 목적
문/조신각 중국 미술학원 통주 캠퍼스 교수, 주임
임연의 종합 예술적 소양은 가정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다년간의 노력의 결과이기도 하다. Ren ran 은 문화 유산이 깊은 삼진 대지에서 태어났다. 할머니는 자수와 종이 커팅에 능하다. 할아버지는 서예가로 전통 시사에 조예가 깊다. 그녀는 은은한 묵향서해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지의 한 페인트 공장에 합격해 화가가 된 것은 전통 공예에 대한 그녀의 이해를 깊어지게 했다. Xi 미술학원에서 그녀는 꾸준히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서예를 쓰고, 대량의 고서 자료를 읽고, 매일 밤을 새웠다. 그녀는 Xi 안의 비림을 자주 관찰하는데 비문과 벽화가 그녀를 경탄하게 했다. 각국의 명가의 작품에 대하여 그녀는 모두 모사하고 꼼꼼히 비교했다. 1990 년대 초 임염남에 불산에 가서 광고회사를 설립하여 상표 디자인 제작에 종사했다. 근면하고 탄탄한 회화 공저로 그녀의 디자인 스타일은 현지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기회는 항상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 임연의 근면함은 그녀에게 중국 미술학원 제 1 회 산수화 창작연구실 석사반에 진학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 반의 학생은 나이가 많고 수준이 높다. 20 명의 학생 중 그녀는 유일한 여학생이다.
풍부한 생활경력과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는 임연한 전면적인 회화 스타일과 다양한 기법을 연습했다. 중국화는 임란이 최근 몇 년 동안 창립한 유파이다. 그녀의 작품은 많은 전통 문인화의 흥미를 흡수하여, 통쾌한 자의로 넓고 깊은 예술성을 나타낼 수 있다. 임연한 산수화는 일종의 대기와 호기를 표현하는데, 산기슭이 많고, 봉우리가 두껍고, 나무는 끝이 없고, 구도가 창연하다. 작품에는 정지가 있고, 작품에는 정지가 있으며, 무한한 생명력을 담고 있다. 천하의 명산대천을 두루 유람하면서 시야가 넓어졌다. 그녀는 인치 실크에 자연과 종령 울수의 걸작을 그려 예술적 승화를 얻었다. 임연의 작품은 근공 감량에 능하며, 경사와 바위의 조화는 깊은 산 속 사람들의 한가함을 반영한다. 북방에서 태어난 임연은 불산에 와서 남영산의 푸른 물 영양을 받았고, 작품은 더욱 1 층이면 느낄 수 있다. 서예의 기교와 필묵에 대한 이해로 자유인의 인물화는 빠르고 유창하며, 언어 과장과 구조가 강력하다. 한 폭의 종투검이 악마를 쫓으며 수묵인물화의 정신과 매력을 재현하다. 얼굴에 미소를 띠고, 표정이 상큼한 포대 스님은 상악, 만세의 선심을 나타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예에 대한 독특한 연구가 있다. 그녀는 항상 침식을 잊는다. 일찍이 그녀는 각지의 석각비림을 관찰하여 연구에 참여하고, 많은 사람들의 수장을 박채하여 능통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임연의 책 스타일은 호매해서 같은 패턴에 속하지 않는다. 붓으로 과감하고, 펜으로 효과적이며, 여자 서예만큼 섬세하지는 않지만, 한 문인의 풍야와 시대적 분위기를 더 잘 반영하고 있다. 임연의 서예와 회화 기교는 광고 디자인에서 충분히 발휘되었다. 그녀는 서예를 상표 제작에 녹여 여러 가지 풍격의 상표를 설계하여 고전과 현대 원소를 융합했다. 비각과 벽화 앞에서 관찰하고 단련하는 데 집중하면서 점차 그녀의 예술적 풍격을 형성하는데, 이 풍격은 많은 가문의 장점을 융합하고 현대 원소를 전통의 정수에 녹아들게 한다. 초년의 민간 칠화 경력과 불산 현대의 광고 디자인 수법은 그녀의 작품에도 강한 장식감, 짙은 색채, 강한 색채를 띠게 했다. 특히 자신의 필묵 언어를 단련하는 데 산수가 엇갈리는 아름다움이 두드러진다. 예술에 관해서는 여전히 꿈이 있다: 세계로 나아가서 한 세대의 위인이 되는 것이다. 이 꿈을 위해 수십 년을 추구했지만, 지금은 그의 꿈을 차근차근 실현하고 있다. --ren ran 서예 및 그림 예술 감상
문/저장 와이슨: 중국 서예협회 부사무총장, 중국 송장국화원 명예원장.
삼진의 땅은 예로부터 물산이 풍부하고 인걸지령이다. 무측천, 사마광, 백거이, 김원, 원관한경, 그리고 현대의 푸산, 동수평은 모두 한하 문명의 옥토 산서에서 나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역사 문화 명성인 평요에서 성장하여 선현정신을 계승하고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아 어려서부터 임지에 부지런히 노력하여 여러 해 동안 부지런히 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제 그는 김양에서 온 또 다른 청년 예술가가 되었다.
서예 예술은 줄곧 중국 예술의 전통 형태였으며, 그 광범위함과 실용성은 매우 형식미의 감상 특징을 형성하였다. 핑 야오 (Pingyao), 명나라와 청 왕조의 산서 상인과 산서 상인이 발원 한 고대 도시는 고대 성벽의 웅장함과 쌍림사 벽화의 웅장함을 남겼을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의 문화 예술에 대한 열정을 물려 받았습니다. 소년 시절에는 여전히 중국 전통 서예 풍격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예를 들면 전서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와 같다. 그녀는 가능한 한 빨리 고대인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했다. 그녀는 백가를 공격하고, 명가의 비문을 연구하고, 류공권, 구양문의 왕희지를 방문하고, 서예의 참뜻을 차츰 깨닫고, 필법이 웅장하고, 힘이 넘치고, 소탈한 석인 서예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임연한 서예 작품은 소탈하고 자만한다. 제 생각에는, 그들 중 하나는 "내려 놔" 입니다: 부인 웨이 윤: 가로, "구름 수천 마일 처럼, 사실, 유형"; 포인트, "피크가 위험하다면, 그것은 붕괴와 같습니다." 왼쪽, "토지 깨진 화면 이미지"; 훅, "분노"; 수직, \ "죽은 등나무 만세 \" 처럼; Si, "깨진 파도 천둥" 과 같은; 접으면' 김금가' 입니다. 임연한 책은 에센스라고 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유창함' 이다. 필법은 기복이 심하고, 법도 구조는 태연하고, 필법은 산만하며, 천성적이다. 천지를 배우는 마음, 성인의 정을 밀며 유명인의 운을 덮는 느낌이 크다. 그 삼중' 기': 서예가 유창하고 웅장하며 정취가 넘치며 법도에 얽매이지 않는다. 고대인 심종치가' 겨자선화' 에서 가스에 대해 서술한 바와 같이, "세상의 만물은 모두 가스의 축적으로 이루어진다. 즉 산천처럼, 나무 한 그루와 돌 한 그루가 생기가 넘치고, 번잡하고, 어지럽지 않고, 적지 않고 마르지 않는다. 결합되면 통일되고, 연계되고, 분리되어 형성된다. 모든 것이 다르고 모든 것이 다르다. 간단히 말해서, 연합가스는 그 활동의 재미를 보여 주는 사람, 즉 소위 세력이다. "
임연의 그림도 매우 신경을 쓰는데, 인물, 산수, 화조화는 모두 각자의 법이 있고, 흥미진진하다. 모양, 구도, 선, 색상, 주제, 점, 선, 면, 색상, 빛과 그림자, 시각적 이미지 등 예술 언어는 모두 교묘하고 변화무쌍하다. 그 산수화' 가와시 염양천' 은 구도가 교묘하여 관리가 잘 되어 있다. 전경이 초점을 맞추고, 부경이 제자리에 설정되고, 전경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그것은 예술 형식으로 서남에 걸려 있는 아름다운 그림 같은 자연의 풍경을 성공적으로 재현했다.
세계 자체는 예술품, 자연 경관 영대, 식생 의존성, 자연의 배열 자체 구도이다. 바로 이런 자연 배치에서 출발해야 화가가 그림의 구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림 한 폭, 거시세계를 어떻게 찍느냐가 화가의 최우선 고려사항이다. 자연미에 대한 인식은 예술이 세계를 표현하는 전제 조건이다. 인물화' 산꽃' 속 아둔한 소녀는 아름다운 산꽃 냄새를 애틋하게 맡고 있다. 소녀의 순결과 아름다움은 화가가 쓴 꽃처럼 자연스럽고 단순하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선이 둥글고 매끄럽고, 눈빛, 손짓, 몸짓이 섬세하게 묘사되어 매우 생생하다. 화조화작' 3 월 장안화는 금처럼 깔끔하고, 자의가 충만하며, 서화를 병행한다. 화가가 창조한 이상경지는 산천 사이에 불꽃이 하나도 없고, 메이식은 화가가 추구하는 완벽한 인격을 상징한다. 삶의 매력을 필묵에 녹여버리다. 산과 물의 잔재가 있어도 그녀의 정신과 기백은 여전히 볼 수 있다.
가난하면 노력하고, 알면 예술을 수확하고, 평화번영은 예술에 활력을 불어넣고, 황금시대는 예술가에게 넓은 무대를 제공한다. 임연의 예술 세계는 그녀의 기질과 자연의 융합이다. 회화와 서예 방면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예술의 내면적 의미와 장력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형신을 겸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녀가 하루빨리 천인이 하나가 되고 나를 잊는 예술 정신의 경지에 이르기를 바랍니다. 문/오효한' 태풍' 편집장
여서화가는 예술가의 영기와 우아함, 여성의 섬세함과 민감성, 다소 신비, 고귀함, 심지어 휘황찬란하다고 한다. 하지만 저는 예술적 꿈을 추구하는 절망적인 여자인 렌을 만났습니다. 예술가는 도박꾼의 독실함, 끈기, 갈증, 떨림, 절대적인 투입,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열정과 용기가 필요하다고 한다. 이런 견해는 임연에 적용된다. 산서평요 고성은 장이머우' 붉은 등롱이 높이 걸려 있다' 는 이유로 들썩이며 눈부시게 세계로 밀려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고대 도시에서 자란 한 소녀는 줄곧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그녀의 말과 행동에서, 그녀는 부드럽고 온유하며, 마음씨가 착하고, 고집불통이며, 마치 조의 집 마당의 깊고 소박한 벽벽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Xi 미술학원 공예미술과에 재학 중인 한 여성 화가가 북방 화파의 대기와 홍남광동을 거느리고 불산에 정착했다. 서북의 영웅적인 기개를 계승하여 남영산의 수미산천의 자양분을 받았다. 그녀의 그림과 서예 작품은 1 층 계단을 통과했다.
임연의 서예 작품은 여러 방면에서, 특히 개서와 행서 방면에 있다. 그 해서체는 유공권, 구양문의 필법이 매우 건장하고, 힘이 넘치고, 차분하고 우아하며, 한립의 고운 운과 비각의 기세가 있다. 그의 초서, 처음에는 왕희지 부자로부터, 행운수 () 가 청대 () 를 융합한 후, 민국 () 의 우임 () 의 침몰 () 을 빌려 허황된 마음을 누그러뜨렸다. 어쩐지 그녀는 베이징올림픽 영웅보를 쓴 서예가 중 한 명으로 뽑혔고, 올해 8 월 초 베이징에서 이 영광스럽고 번영하는 행사에 참가했다. 임연한 서예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그녀의 작품을 보면 서예가 노련하고 침착하며 필법이 상당히 건강하다. 수집가들은 종종 그녀를 임란 선생이라고 잘못 부른다.
임연한 생활과 예술은 어렵다. 신은 무자비하게 재능 있는 여자를 연마하고 있다. 그녀를 더 깊이 있게 하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더 우수하게 하기 위해서인가? 그녀는 그림과 서예를 통해 자신을 일종의 예술 체험과 창작의 정신 분위기 속에 노출시키려고 시도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만 그녀는 몸과 마음이 슈창 될 수 있다. 그의 그림을 보고, 초기 모사 고화' 야잔치도',' 오우도',' 비녀꽃 벼슬녀도' 가 큰 인기를 얻었지만, 약간 혼란스러웠다는 것을 보면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공력이 비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최근 산수화, 대기, 공영, 그윽함, 고운이 짙고 정취가 깊다. 2007 년 그녀는 자신의 광고회사와 정일당 경영진을 떠나 혼자 북상하며 중국 미술학원 제 1 산수화연구실에서 석사 과정을 공부하며 산수화의 참뜻을 얻었다. 그녀는 반에서 20 명의 학생 중 유일한 여성으로 타고난 재능은 잃지 않지만 산수화도 잃지 않는다.
2008 년 9 월, 여전히 그녀의 고향인 평요에서 제 7 회 국제 사진전을 열었다. 그녀는 정보를 매우 예리하게 포착하여 일련의 국내 유명 예술가 작품 전시회를 제때 기획하여 7 명의 화가를 초청하여 작품을 데리고 평요 고성에 와서 국제사진전 금상첨화를 위해 호평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전, 사진전, 사진전, 사진전, 사진전, 사진전, 금상첨화) 이것으로부터 볼 수 있듯이, 여전히 창밖의 사물을 외면하는 둔한 화가가 아니다. 그녀는 또한 매우 활발한 기획 세포와 시장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현대 화가가 갖추어야 할 종합적인 자질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