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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전기경쟁의 미래 발전을 배우는 것은 어떻습니까?

전자경기는 현재 스포츠 산업 중 가장 폭발적인 산업 중 하나이다. 중국 음악디지털협회 게임작업위원회 공식 자료에 따르면 2020 년 중국 게임시장의 총 판매수익은 2787 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으며, 그 중 전기경쟁게임시장은 44% 에 달하며 게임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신흥 기술의 보급, 국가 정책의 지원, 전기 경쟁 업계의 규제가 커짐에 따라 향후 중국 전기 경쟁 시장의 규모는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수익으로 볼 때 2020 년 중국 전자경기게임시장 매출은10/0.365 억원, 20 16-2020 년 복합연성장률은 28.3% 로 2026 년/KLOC-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수준에서 중국의 경쟁 사용자 수는 2065,438+06 년 365,438+0 만에서 2020 년 4 억 8 천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연평균 복합 성장률은 65,438+02% 를 초과했습니다. 202 1 년 이 수치는 5 억 3 천만을 넘어 전년 대비 8%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기경쟁을 배우면 미래는 두 가지 전망이 있다.

첫 번째는 전기 경쟁 전문가가 되는 것이다. 이 길은 강력한 경쟁 재능과 확고한 의지가 필요하다.

두 번째는 배후에 있다. 배후의 전자경기는 국가 관련 부문의 정의에서' 전자경기 운영상' 이라고 불린다.

이 게시물은 이벤트 기획 및 실행, 경기 주재, 경기장 운영, 경쟁 클럽 관리, 경쟁 미디어 기자 등을 포함한 모든 비하인드 포스트 (주로 경기 관련 비하인드) 를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현재 고등교육에는 이른바' 전자경기와 관리' 전공이 있는데, 특히 전자경기 배후를 양성하는 데 쓰인다. 지금 대학에 가서 전기경쟁을 배우는데, 주로 막후 직무에 필요한 전문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미래 발전은 어떻습니까?

한 사람의 미래 발전은 주로 두 가지 점, 즉 산업 환경과 개인의 능력에 달려 있다. 산업 환경에서 볼 때, 전자경기는 지금 의심할 여지 없이 결핍된 것이다. 인적자원과 사회보장부는 작년에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를 제시했다. 앞으로 5 년 동안 경쟁업계의 인재 격차는 350 만 명에 이를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세계적인 전자경기대회가 중국에서 열리면서 중국 전자경기산업이 폭발기에 접어들었다. 이 가운데 모바일 경쟁 시장과 전기 경쟁 파생 시장이 전체 전기 경쟁 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늘고 있다.

PC 측 경쟁 시장: PC 측 경쟁 게임은 사실적인 장면 모델링, 치열한 전투 장면, 우여곡절 줄거리로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 관람성, 게임 조작성 등을 훨씬 능가합니다. PC 측 전기 경쟁 시장 시스템은 비교적 성숙합니다. 현재 세계 최고의 전자경기대회,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결승전, DOTA2 국제초청대회, CSGO 세계대회는 모두 단행유 위주이다. 하지만 하드웨어 장비와 네트워크 상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단행시장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으며, 심지어 20 18 년에도 시장 점유율이 점차 하락하고 있다.

모바일 경쟁 시장: 모바일 경쟁 게임은 기존 PC 게임의 시공간적 한계를 깨고 경쟁 산업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상류 게임 개발단에서 중간 게임 클럽과 게임 마케팅, 하류 게임 전파 및 게임 부가 가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경쟁은 점차 완벽한 산업 체인과 생태 레이아웃을 형성하고 있으며, 그 무결성은 기본적으로 PC 측 전기와 견줄 만하다.

전기경쟁 생태시장: 머리 경쟁게임과 경기의 영향력이 계속 높아지고 상용화 과정이 계속 가속화되면서 전기경쟁 생태시장의 빠른 발전을 이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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