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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노신은' 개화집' 속편' 학계 삼혼' 에서 "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그가 인민의 영혼을 발전시켜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중화민족정신의 기초는 근면과 용감이다.

중국과 중화민족이 하나라는 뜻이다. 중국은 중국 민족의 발전을 전제로 발전해야 한다. 한 민족을 가장 대표할 수 있는 것은 그 민족정신과 문화이다. 이것은 한 민족의 영혼, 즉 국혼이다. 민족의 영혼이 발양하고, 민족이 일어설 수 있고, 나라가 발전할 수 있다.

원작

학계의 세 영혼

나는' 베이징일보' 의 증간에서' 중국 영혼' 이라는 저널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한 문장 한 편은 장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장에 반대하는' 학술적 토비' 도 타도해야 한다. 부주의가 정말 내 기억 속의 모습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단지 원문과 무관한 주제를 생각나게 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과거에 사람이 삼혼육백, 혹은 구름 속의 칠백이 있다고 말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의 영혼" 도 그래야 한다. 이 세 영혼 중 하나는' 관혼' 이고, 하나는' 비혼' 인 것 같다.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인민의 영혼' 일 것이다. 확실하지 않아요. 나의 지식과 경력이 비교적 좁아서 중국의 전체 사회를 감히 다루지 못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줄여서' 학술권'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었다.

중국인의 관중독은 정말 깊다. 한대는 효도와 장자목각을 강조하고 송대는 이론과 학문용 고모자와 낡은 부츠를 강조하며 청나라는 일자리와 포용용' 남편' 과' 리' 를 강조했다. 결론적으로: 영혼이 벼슬을 하고, 벼슬을 하고, 관언을 하고, 관언을 하다. 황제를 꼭두각시로 삼고 관원을 불쾌하게 하는 것은 황제를 불쾌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사람들은' 조폭' 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학술계는 작년부터 표준어를 하기 시작했다. 장을 반대하는 사람은 모두' 토비',' 학적',' 학봉' 이라는 칭호를 받았지만, 아직 누구의 입에서 나온 것인지 모르기 때문에 일종의 헛소문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이는 지난해 학술계가 이렇게 썩어서 학술적 토비가 처음 나타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더 큰 국사에 비하면 태평성대에는 토비가 없다. 도둑이 홍모처럼 낡은 역사를 보면 반드시 외척, 환관, 한강간, 소인이 될 것이다. 표준어로 큰 소리로 외쳐도 결과는' 아아' 이다. 그 전에 "아아! 클릭합니다 , 왕은 아마 훔쳤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겐증씨 (6) 의 말을 믿는다.

"표면적으로는 토비 강도일 뿐, 실제로는 농민 혁명군이다." ('국민신보 부간' 43) 그렇다면 사회는 아직 진보하지 않았나요? 아니, 나도' 토비' 라는 꼬리표를 붙였지만, 나는 선배들을 위해 숨기고 싶지 않다.

농민은 권력을 빼앗으러 온 것이 아니다. 원증씨는 "어떤 35 세의 열성 가정이 황제를 전복시켜 그에게 중독되었다" 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때 토비는 황제라고 불렀고, 노인을 제외한 모든 문인 학자들이 와서 그를 칭찬하고, 그를 반대하는 사람들을 모두 토비라고 불렀다.

그래서 중국의 중화혼에는 아마 영원히 두 가지 혼이 있을 것이다: 관혼과 비혼. 우리 세대의 영혼을' 혼몽몽' 으로 몰아넣고 교수, 유명인과의 영혼을 노리는 것은 아니다. 다만 이렇게 보이기 때문이다. 사회의 다양한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이관사절 마을의 허물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부분 바촉의 유현덕이 성공하길 바라며, 가산을 빼앗으려는 송공명의 성공을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적어도, 당신이 관원에게 사랑받을 때, 당신은 관료를 부러워하고, 당신이 관원에게 착취당할 때, 당신은 토비를 동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인간의 본성이다;

만약 이 정도의 저항력조차 없다면, 만강도의 노예가 되지 않겠는가?

그러나 국정이 다르고' 중국혼' 도 다르다. 내가 일본에서 공부할 때, 어떤 학우가 나에게 중국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사업이 무엇인지 묻자, 나는 "반항" 이라고 대답했다.

그들은 겁에 질렸다. 역사가 유구한 나라에서, 그때 우리는 황제가 그를 발로 차버릴 수 있다고 들었다. 마치 부모가 몽둥이로 그를 때려죽일 수 있다고 들었던 것처럼. 이 선생님, 어떤 학자와 여성을 설득한 사람은 이 생각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만약 신문에 보도된 것이 진실이라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오늘의' 베이징일보' 는 외교관에 대한 그의 대화를 게재했다.

"음력 정월 기간 동안 천진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진 공격이 의외로 실패하면 3, 4 월에 다시 올 계획이다. 만약 다시 실패하면, 잠시 토비를 투입하고, 잠시 양병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원하는 것은 황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아마 민국 때문인 것 같다.

학술권이란 비교적 새로운 계층이다. 낡은 영혼을 조금 씻을 희망이 있어야 하는데,' 관설' 이라는 관언과' 설적' 이라는 새로운 호칭을 들으면 아직도 낡은 길을 걷고 있는 것 같다. 그럼, 당연히 그것을 전복시켜야 한다. 이것은 "인간 영혼" 이며 중국의 세 번째 영혼입니다. 이전에는 잘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에 소란을 피운 후에도 자신을 위해 권력을 빼앗지 않고, "삼삼오오 명의 매니아를 황제를 무너뜨리고 황제에 빠져들게 했다" 고 말했다.

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그런데 학계조차도 낡은 길을 걷고 있을 때 어떻게 쉽게 놀 수 있을까? 흑연가스에는 이른바' 관적' 과 이른바 민적이 있다. 관료가 있는 이른바' 인민' 도 있고, 인민의 소위 인민도 있다.

어떤 관원들은' 비적' 이 사실 진정한 국민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떤 관원들은' 민' 이 사실 관마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민혼' 으로 보이는 사람들은 때때로' 관혼' 이 될 수 있는데, 이는 영혼을 아는 사람들의 높은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나는 너무 지나쳤다. 주제로 돌아가 봅시다. 지난해 장이' 학풍 정돈' 이라는 간판을 내세워 교육장으로 취임한 이래 학계의 관기가 만연해 나를 따르는 것은' 류' 였고, 나를 반대하는 것은' 비적' 이었고, 관화의 여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하지만 학계에서도 색깔을 구별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관혼을 대표하는 것은 장조석이 아니다. 권력에는' 다이어트' 가 있기 때문에 그는 대부분 관직에 불과하다. 이제 천진은 "기운을 기르고 타이밍을 기다려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갑인을 읽지 않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관화, 토비어, 백성어, 관마어? ......

1 월 24 일.

확장 데이터

작품 간석

노신은 그의 문장 속에서' 사람의 영혼' 이라는 이론을 제시했다. 노신의 마음속에서 "민혼" 은 "중국혼" 이다. 중화민족은 수천 년의 고난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세계 민족의 숲에 자랑스럽게 우뚝 솟아 있다. 그녀를 지탱하는 것은' 관혼' 이 아니라' 민혼' 이다. 민혼' 은 중국 온톨로지의 영혼인' 중국의 영혼' 이다.

중국의 역사는' 일부일처제의 족보' 로 오랫동안 쓰여지고 칭송되었지만, 중국 영혼을 진정으로 표현한 것은' 관혼' 뿐' 민혼' 은 없어 거세되고 매장됐다.

노신은' 민혼' 이 민족 자신감의 기초이자 중국의 희망이라고 생각한다. 노신의 관점에서 볼 때,' 민혼' 은 인민에 뿌리를 두고 인민에서 자라는 귀중한 민족정신이다.

이런 정신은 선구자인' 정신전사' 뿐만 아니라 생존을 위해 분투하는 밑바닥 사람들에게도 나타난다. 인민은' 인민의 영혼' 의 토양으로, 인민 토양에 깊이 뿌리박힌' 인민의 영혼' 은 불후의 것이고, 희망이며, 자신감과 힘의 원천이다.

저자 소개

노신

(1881.9.25 ~1936.10.1 중국은 20 세기의 중요한 작가, 신문화 운동의 지도자, 좌익 문화운동의 지지자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은 현대 작가 사상가 혁명가로 선정되었다. 노신의 작품은 잡문, 단편 소설, 평론, 잡문, 번역 작품을 포함해 5 월 4 일 이후 중국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Baidu 백과 사전-학계의 세 영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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