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바로 근처에 있어. 비천한 것은 낮은 것이다. 이곳의' 자존감' 과' 열등감' 의' 자아' 는 너 자신의 자아가 아니라 어디서부터 시작하는지.
장은 군자의 길은 어디에나 있다고 설명했다. 도에 대한 추구는 반드시 차근차근 진행되어야 한다. 일상과 일상생활 사이에 있어야 최종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은거와 고독 사이에서 판단한 후에 너는 중성교육의 장점을 수집할 수 있다. 네가 먼 길을 떠나는 것처럼, 한 발짝도 제자리로 갈 수 없고, 반드시 가까이에서 시작하고, 가까이에서 멀리 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수 없고, 낮은 곳에서 시작하여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야 한다. 군자의 길은 이렇게 하면 높이 오르는 것과 같다. 일상생활에 숨어 있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 아니라, 단지 네가 멀리 떨어져 있을 때일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중히 독립할 수 없는 사람, 일상에 문제가 있다. 매일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으면 명절을 지킬 수 있다고 해서 나쁘지 않다. 그러므로 야망이 있고 큰일을 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작은 일부터 시작하세요.
인간성의 약점은 바로 너무 높고 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유가 사상은 가깝고 먼 것이 핵심이다. 자신과 사람을 밀어서 안팎으로, 가까이에서 멀리, 가까이에서 멀리, 접근하는 것은 논리이다. 명덕신민, 오가는 정신이 성심성의껏 슬림하고, 치국이 천하를 평평하게 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두 가깝고 멀다.
시는 말했다: "아내는 드럼, 피아노; 형제는 기쁘기도 하고 급하기도 하다. 이르네, 르르 아내. " 아들은 말했다: "부모는 쉽습니다. 클릭합니다
조합이기도 합니다. 아주 오래됐어요. 돈, 후세 사람. 순은 행복이다.
《시경》에서는 부부 간의 조화가 거문고와 금 사이의 조화와 같다고 말한다. 형제애는 화목하고 오래 지속되며, 너의 가정은 행복하고, 너의 처자식은 행복하다. 공자가 말했다: "그럼 네 부모님은 행복해! 클릭합니다
아내 형제의 화목에서 부모의 행복까지, 가깝고 멀고 낮음에서 높음까지 이르는 이치다. 부모를 행복하게 하려면 부모가 한 걸음이 아니라 아내와 아이 형제부터 시작해야 한다. 만약 형제가 반목한다면, 두 사람이 모두 부모에게 효도하려고 다투어도, 부모는 어디 행복의 흔적이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