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두 번째는 보컬 위치 (톤 변환, 사운드 라인 등) 입니다. ), 어감 연습 (문장 말투와 스트레스), 연극감 연습 (연기 연습). 그 중에서도 연극 운동 (연기 운동) 의 느낌은 배우와 매우 비슷하다.
3. 물론 성우는 반드시 연기해야 하고, 연극감을 연습하는 것도 중요하다. 성우가 실제로 연기와 창작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모방이 아니다. 본심 주변 사람들의 표정을 보면 더빙을 모방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확장 데이터
더빙 연습은 주로 표준 표준어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여기에는 호흡 훈련, 말하기 연습, 숨결과 관련된 연습이 포함된다. 물론 이 몇 단락도 가장 기본적인 기본기, 혹은 발성근육의 기본기이다. 만약 우리가 성악 훈련을 무술로 여긴다면, 이것들은 말발과 팔굽혀펴기입니다. 주된 목적은 앞으로 더빙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힘과 근육 기억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악명언)
숙달된 이 단락의 가장 큰 장점은 발음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작품 자체의 표현에 더 집중하고, 자신의 관용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즉, 소리보다는 숨결로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더빙할 때 더빙자의 목소리가 너무 작고 소리가 너무 커서 더빙은 공간 거리 파악에 대한 분수를 단련하고 소리를 매우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