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 년 힐산은 IBM 이 발행한' 왕의 비밀 특사' 를 개발하여 IBM PC 의 강력한 컴퓨팅 능력을 선보였다. 이 게임은 상당히 성공적이어서 Shere Mountain 이 개발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 게임에서 파생된 모델도 많다.
1990 부터 Shereshan 은 Dynamix, Bright Star Tech, Coktel Vision, Impression Games 와 같은 다른 회사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파트너로는 녹색 엄지손가락 소프트웨어 회사, 아리온 소프트웨어 회사, 파피루스 디자인 그룹, 버클리 시스템 회사, 업무책, PyroTechnix 회사, Headgate 등이 있었습니다. 셰락산도 1995 의 발행인이 되었다.
199 1 학습악산에서' 학습락산망' 이라는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 플랫폼에서는 사용자가 여러 분야의 게시판에 메시지를 남기거나 이메일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꿈의 나라' 로 이름을 바꿔 1994 에 AT& 에 팔았다. T, 1996 또 AOL 로 이동했다.
1994 년 설락산은 전체적으로' CUC 인터내셔널' 에 팔렸다. 1 년 후 켄 윌리엄스는 힐산을 떠났다.
1997 65438+2 월 CUC 와 HFS 는 승텐소프트웨어 회사로 합병되었습니다.
1998 년 셰락산은 다시 프랑스 출판사인 하바스로 전근되었고, 위신디는 이 회사 뒤의 거물이다.
같은 해 설락산은 다섯 부분으로 나뉘었다.
1 .. 힐산의 매력-'호일',' 너는 잭을 몰라' 등의 게임을 출판한다. 2.shere Mountain House- "그림 전문가" 와 같은 가족 중심 소프트웨어를 출판합니다. 3. 설악산 스포츠-파피루스 디자인 그룹이 개발한 스포츠 게임을 출판합니다. 4. 락산 스튜디오 배우기-'왕의 비사사' 등 대형 게임을 발표한다. 낙산 자신이 개발한 게임을 배운다. 5. 셰락산의 다이나믹스. 본지에 위치한 회사는 1998 에서' 요세미티 엔터테인먼트' 로 이름을 바꿨다.
1999 년 2 월 22 일, 설락산 본부는 설락산의 대부분의 개발 스튜디오를 폐쇄하기로 결정했고, 요세미티도 예외는 아니다. 이 날은 나중에 힐산의 지지자들에 의해' 블랙 월요일' 이라고 불렸다. 이 결정은 또한 Shereshan 의 재편성을 의미한다. 135 명의 직원이 이 변경으로 해고됐다.
또 다른 대개편도 1999 에서 발생했고, 이번' 락산 스튜디오 배우기' 와' 락산 스포츠 배우기' 는 폐쇄됐다. 105 명 이상의 직원이 해고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설락산은 더 이상 주로 게임을 생산하지 않고 게임을 발행했다.
2002 년에 회사는' 락산오락 배우기' 로 이름을 바꾸었다.
2004 년 6 월, Vivendi 는 자신의 게임 부서를 개편하고 8 월에 Shereshan 을 해체했다. 설산의 이름이 실존하다. 1980 이 세계 최초의 수수께끼집을 발표한 후, Sierra 는 자신을 모험게임 분야로 제한하고 싶지 않은 것이 분명해서 1990 부터 점차 회사 판도를 확대하기 시작했다. 먼저 미국 오리건 주 Dynamix 를 인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시뮬레이션과 전략 유형을 전문으로 하는 강력한 게임 디자인 회사입니다. Dynamix 는 Sierra 직후 대부분의 전략 시뮬레이션과 스포츠 게임을 배치했으며, 이 분야의 뛰어난 성과는 Sierra 의 당초 비전을 증명했다.
사이버 시스템 개발이 참패하는 동안, Sierra 는 계속해서 고품질의 게임을 했다. 왕의 사자 VI: 희망의 여행' 은 공인된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에피소드로,' 마귀 사냥꾼: 원죄' 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도림의' 비도' 와' 전쟁충격증인' 도 있다.
1995 기간 동안 Sierra 는 매사추세츠주의 두 게임 디자인 회사인 Impressions 를 인수했습니다. 주요 작품은' 카이사르',' 잉글랜드 패왕' 입니다. 파피루스-주요 작품은 윈스턴 레이싱이다. 1997 년 5 월, Sierra 가 발표한 개발 명단에 많은 대작이 등장했다.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2" 라는 치욕을 없애려고 노력하는 것은 아마도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다. 레드 공작 II 는 근거리 전투와 강력한 동적 임무 편집기로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다. 이 밖에도 영웅의 전설 ⅴ: 용의 불꽃, 왕의 밀사 ⅷ: 영원한 가면, 반생명, 뇌신의 망치에 도전하는 1 인칭 사격게임, 역할놀이 게임' 안타라에 반항' 와 전략게임' 자연의 신성' 이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장 추세의 선두 주자가되기 위해서는 탁월한 성과를 추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합니다. 제 생각에는 세라가 이런 길을 걷고 있습니다.
Sierra 엔터테인먼트 유한공사는 차세대 호스트에서 자체 게임을 출시하고 Spark Unlimited 와 서면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Spark Unlimited 는 일인칭 관점을 개발하는 전문 스튜디오로, 최신 작품은' 사명소환: 최고의 순간' 이다. 다음 작품은 이 전통을 이어받아 차세대 호스트에서 출시될 것으로 믿는다.
Spark Unlimited CEO 인 크레이그 애륜 (Craig All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