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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람쥐 세 마리가 어떻게 성공했는지 _ 왜 다람쥐 세 마리가 성공할 수 있을까?

견과볶음 전기상으로는 새 브랜드, 다람쥐 세 마리, 20 12 가 설립됐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온라인 65 일 만에 티몰 견과류 판매 1 위로 뛰어올랐고, 20 12 년 첫 쌍십일 판매에 참가해 766 만 명에 달했다. 다람쥐 세 마리가 왜 성공할 수 있을까? 제가 여러분과 함께 나누었던 다람쥐 세 마리가 어떻게 성공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람쥐 세 마리가 성공한 이유를 봅시다!

다람쥐 세 마리가 어떻게 성공했습니까?

타오바오는 줄곧 제창해 왔습니까? 사용자 경험? 그러나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은 얼마나 될까? 사용자 경험은 전기상권에서 깊은 개념이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열고 구매한 상품을 받고 3 개월 동안 체험하는 모든 단계가 사용자 경험에 있습니다. 익스트림 서비스, 끝까지. 비록? 사용자 경험? 극한까지 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지만, 몇 가지 예가 있다. 제가 다음에 소개해 드릴 견과류 브랜드 좋아해요? 다람쥐 세 마리?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게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하죠? 우리는 다섯 가지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a) 우수한 시각적 경험을 통해 사용자를 격리하고, 점프율을 낮추고, 트래픽을 높인다.

엄밀히 말하면, 다람쥐 세 마리의 페이지 최적화 기술은 결코 최고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점포에 비해 상당히 좋다. 다람쥐 세 마리의 가게 페이지를 연 이후로 우리는 쉽게 귀여움을 느낄 수 있을까? 멩? 문화, 이런? 멩? 처음으로 구매자의 주의를 끌 수 있어 신선함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그들은 숲, 심지어 행성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어른들조차도 기분이 좋아져서 강한 상업 분위기를 약화시키고 다른 견과류 가게를 고립시킬 수 있다. 독특하고 비길 데 없는 쇼핑 환경에 들어가게 하다.

궁극의 요소:

다람쥐 이미지: 다람쥐는 견과류를 먹고 있다. 사용자가 견과류에 입맛이 있을 때 다람쥐를 보면 쉽게 * * *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이는 마케팅 문화의 정수 중 하나다.

친밀한 카피 라이팅: 예를 들어? 주인? 샤오미가 주인에게 따뜻한 화차 한 잔 끓여 줄까? 이봐? 다람쥐가 네 곁에서 겨울을 따뜻하게 해 줄까? 이런 문안은 사용자들을 매우 즐겁게 하며, 쾌감은 강한 관심과 친밀감을 받는다.

맹:? 멩? 인터넷에서 팬들을 끌어들이는 마법 무기 중 하나이다. 다람쥐 세 마리의 귀화는 단순한 다람쥐 이미지가 아니라 문화다. 이런 문화는 페이지를 열고, 고객서비스에 문의하고, 소포를 받으면 깊이 느낄 수 있다.

(b) 사용자 사고를 방해하고 거래량을 늘리고 전환을 강화한다.

다람쥐 세 마리가 나오기 전에, 누리꾼들이 타오바오에서 견과류를 사는 것은 모두 무게로 계산한 것을 기억하지만, 다람쥐가 세 마리 있는 가게에 들어가면 장사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또한 당신의 마음이 방해를 받았고, 당신의 잠재의식은 이미 가방 구매를 받아들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때 다람쥐 세 마리도 보이지 않고 견과류를 먹을 때 몇 봉지를 사야 한다는 관념을 심어 주었다. 당연히, 당신이 깨닫기 전에, 당신은 몇 개의 가방을 더 살 것이다.

마케팅의 궁극적인 신비: 사용자의 사고, 습관, 심지어 삶을 바꿔라. 다람쥐 세 마리가 두 가지 일을 했다. 아마도 일부 사용자들에게는 다람쥐 세 마리가 이미 3 점을 달성했을 것이다.

(c) 숫자로 사용자를 감동시키고 방어선을 낮추며 전환을 가속화한다.

고객은 보통 뱃속에 있는 간식을 먹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걱정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안전한가요? 그리고는요. 가격? 두 가지 측면.

다람쥐 세 마리의 가게에서 할인 정보, 판매 정보, 순위 정보, 가격 정보 등 몇 가지 수치를 볼 수 있다. 이 자료들은 모두 두 가지를 증명하기 위한 것이다:? 믿을 수 있어요? 그리고는요. 너무 비싸지 않아요? 그래서 그들도 고객의 의심을 적당히 해소했다. 물론 다람쥐 세 마리가 현재 범주 1 위 1 을 해냈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렇게 많은 데이터 지원이 있습니다. 그러면 초기에 데이터가 없었을 때 다람쥐 세 마리가 어떻게 했을까요? 끊임없이 제품의 출처, 가공 생산 고리, 산지의 우세, 자신의 대형 공장의 안전 위생 등을 말한다. 이것은 그들의 초기 작업이다. 일련의 사진들은 고객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비싸지 않다. 다람쥐 세 마리가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길이기도 하다.

마케팅의 또 다른 목적: 사용자의 심리적 방어선을 낮춰 사용자의 신뢰를 높인다!

(D) 사진과 문안을 이용하여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주문을 늘리고, 전환을 가속화한다.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사진과 글을 포함한 아기의 페이지를 최적화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 왔습니다. 사진은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풍경과 같고, 정제된 글은 판매자에게 주문을 재촉하는 바늘이다. 사진과 문안의 품질에는 고정적인 기준이 없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너의 보배 묘사 (제품 세부 사항) 가 어떻게 계속 더 잘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다. 다람쥐 세 마리의 사진과 글이 이렇게 고객을 매료시킨다. 각 모듈에 얼마나 많은 콘텐츠와 에너지를 투자했는지, 심지어 각 판매 포인트마다 얼마나 많은 텍스트 콘텐츠와 그림을 투자했는지, 그리고 이 콘텐츠와 사진을 위해 무대 뒤에서 얼마나 많은 소재와 정력을 준비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너는 그것의 가게에 가서 한번 보고 똑똑히 알아봐도 무방하다. 이렇게 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문안과 사진의 목적: 사용자를 격리하고, 사용자를 유인하며, 사용자의 구매 의사를 지속적으로 높인다.

(e) 사용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만들고, 브랜드를 향상시키고, 재구매율을 높입니다.

다람쥐 세 마리가 최고라고 생각하지 못했어요. 그들은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의 가장 중요한 부분, 즉 사용자가 소포를 받고 여는 순간을 포착했다. 나는 카드, 집게, 가방 벗기기 등을 보았다. 순간 느낌이 달라졌다. 나는 예전에 거리에서 견과류를 사는 것을 게을리했다. 주로 껍질을 토할 곳이 없다. 내가 한 번 이상 사면 물빠짐이 쉽게 바삭해진다. 좋은 것은 종이봉투를 주고, 좋지 않은 것은 얇은 비닐봉지를 준다. 나는 찌르자마자 깨졌다. 하지만 다람쥐 세 마리가 미리 이런 문제들을 고려했다. 그들의 종이봉투는 정말 튼튼합니다. 정교한 작은 선물은 귀여운 다람쥐 열쇠고리입니다.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점포를 홍보하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사려 깊고 주도면밀한데, 몇 개의 가게가 할 수 있습니까? 왜 고객을 기쁘게 하지 않습니까?

마케팅의 관건: 제품을 사용자의 부담으로 만들지 말고, 그들의 걱정을 모두 사용자 앞에 해결한다.

고객 체험을 잘하는 것은 다람쥐 세 마리가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법보일 뿐만 아니라 모든 점포가 전환율을 얻는 궁극적인 무기이기도 하다.

다람쥐 세 마리가 성공한 이유.

세 가지 다람쥐 팀이 강해서 장벌원은 많은 인재를 발굴하여 전기상들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였다. 이것은 그의 발흥의 첫 번째 전제조건이다. 아무리 좋은 생각과 전략이라도 믿을 만한 사람이 없으면 공기와도 같다.

둘째, 그는 현상 유지에 적합하다. 분명히 큰 방향과 작은 세부 사항을 모두 잘 파악했다. 큰 방향은 의견과 고객 피드백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세부 사항은 그래픽 디자인과 고객 경험의 전 과정에 반영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뜬구름입니까? 특히 일정한 안정판매량을 가진 중소 판매자들에게는 왜 그들이 크게 할 수 없는지, 업계 1 위 폭금의 독점을 깨뜨릴 수 없는지 궁금하다. 그러나 장벌원은 원래의 업계 구도를 깨고, 원래의 폭불을 깨고, 그리고 크게 할 수 있을까?

장대초원의 전략적 요지는 다음과 같다.

1. 홍해에서 푸른 바다를 파다.

견과류 시장은 홍해 시장이다.

그러나 히코리 (다람쥐 가족의 주요 제품) 는 블루 오션 시장입니다.

우리는 호두열매가 큰 성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은 아직 시장 포화에 이르지 못했다.

여기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약 2006 년, 처음으로 호두를 먹었습니다. 그것은 크림 모양이고 맛이 아주 좋다. 호두보다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그 다음 나는 친구에게 하나를 먹도록 권유했다. 그녀는 나중에 QQ 에서 나에게 말했다. 그녀는 이것에 매료되어 그녀의 남자 친구에게 오랫동안 사달라고 강요했지만, 내 맛이 없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따라서 장요원이 호두과를 주요 선율로 선택한 것은 깊은 동기를 가지고 있다. 호두시장 자체의 확대도 다람쥐 세 마리의 현재 실적을 지탱하는 첫 번째 관건이다.

호두의 시장은 매우 시끌벅적하고 경쟁은 잔인하다. 다람쥐 세 마리를 걸어놓은 브랜드는 순발력을 팔 수 없다. 하지만 이 시장은 충분히 크다. 충분히 큰 시장은 우리가 그것을 몇 개의 2 차 시장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는 두 가지 주요 2 차 시장인 A 시장: 산적 견과류 시장, B 시장: 봉지견과류 시장으로 간단히 나뉜다.

한 시장의 대표는 티몰 상가가 아니라 실체 중의 투기점으로 구매가 편리하고 수요의 우연성, 브랜드의 약화가 특징이다.

B 시장의 전형적인 대표도 실체로 이라크에 왔다. 수요가 안정적이고, 종합적인 자질 요구가 엄격하며, 입맛이 독특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B 시장의 주요 관객은 직장인과 거가이다. 그들이 견과류를 사는 기본적인 요구는 지루하거나 바쁜 오후에 약간의 맛을 더하는 것이다. 부차적인 수요는 식욕을 만족시키고 뇌를 건강하게 하는 것이다.

이 수요점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의 가장 중요한 제품 특징은 싸지 않다는 것이다. 하지만 자신에게 불쾌감을 주지 마세요. 너무 많이 사는 것은 불쾌하다. 나쁜 일이 너무 많아서 불쾌하다. 포장이 좋지 않아 불쾌하다. 껍데기가 너무 딱딱해서 불쾌하다. 밥을 먹고 손이 더러워지는 것은 불쾌하다. 껍데기를 던질 곳이 없어서 불편하지 않나요?

그들은 어떤 불쾌함도 없기를 바란다. 그들은 타오바오에 이런 견과류 가게가 있기를 바란다. 그들이 그것의 간판을 볼 때, 그들은 조금도 걱정하지 않고 그것을 살 수 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타오바오의 이라크 몫이다.

하지만 문제는, 전통적인 마케팅 출신인 추가 생각하는 바와 같이, 인터넷에서 브랜드를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쇼핑몰에서 인테리어나 모델로 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전통적인 수법이 모두 실패했다. 타오바오는 브랜드의 사혈이다. 언뜻 보면 이렇게 보입니다. 20 13, 많은 옛날 장난브랜드가 사라졌나요? 그들은 결코 진정한 브랜드가 아니지만.

장벌원도 문제점을 찾아냈다. 그는 과일을 벗기는 속임수를 많이 버렸다. 그는 인터넷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방식을 창조했다. 저는 이것을 대화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2. 대화 마케팅

축구계에서 메시는 디에고 말라도나의 후계자라는 옛말이 있다. 농구와 같이 코비는 조던의 후계자이다. 하지만 우리는 아무도 다른 사람을 계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길로 가서 전임자를 능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왜냐하면 세상은 계속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상업도 마찬가지다. 세상이 바뀌고 놀이도 달라졌다. 너는 아직도 낡은 방법을 계승하고 있으니, 들보에 전념할 수는 없다. 근본적으로, 전통적인 마케팅 루틴은 인터넷에서 브랜드를 만들 수 없다. 새 인스턴스를 생성해야 합니다.

인터넷의 본질은 가상이며, 전통 상업이 브랜드를 만드는 많은 실화는 전혀 쓸모가 없다.

인터넷의 두 번째 속성은 범람하는 것이다, 설령 너라도? 성공? 전통적인 쿵푸의 묘수를 재현하면 순식간에 동행에 의해 복제될 수 있을까? 조만간의 일.

인터넷의 세 번째 속성은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응? 사람? 비교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정보? 중요합니다. 한 가지 예로, 책은 처음에는 무료이지만, 작가의 명성은 점점 더 값어치가 있고, 심지어는 상가가 사들이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옛날 옛적에, 우리는 브랜드의 외관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었다. 이제 고객이 이를 볼 수 없게 되면, 우리는 브랜드 대변인을 최고급 분위기로 만들고, 고객과 대변인이 일대일로 소통할 수 있게 합니다!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브랜드는 유일하고, 브랜드는 친숙하며, 브랜드는 유일하다. 우리가 독특한 브랜드 대변인을 만들 때. 이 브랜드는 당연히 살 것이다.

이 브랜드 대변인은 여러 가지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다. 다람쥐 세 마리가 그 중 하나를 사용한다: 브랜드 가상화.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가상화? 견과류의 스낵 특성과 일치한다.

그래서 다람쥐 세 마리의 설명 페이지에 있는 주름 위, 다람쥐 세트 보너스, 다람쥐 고객 서비스 개인화 등을 볼 수 있을까요? 다람쥐 세 마리? 이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표현, 이 형성은 전체 과정이며, 일관되고, 통일되고 조화롭다.

-응? 내가 너랑 소통했어? 너는 반드시 나를 기억할 것이다. 그냥 깊이.

사실 이 수법은 그 초기 형태가 이미 있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옷가게 (마누라는 대변인임), 예를 들어 타오바오의 수백만 명의 판매자 (사장은 구어화된 자기 호칭을 가지고 있고, 페이지는 모두 독백이다).

대화 마케팅은 다람쥐 실적을 지탱하는 두 번째 관건이다.

상품성

전통적인 상업의 관점에서 볼 때, 상가 입구 (양질의 유량원 찾기) 와 같이 가게를 열기에 가장 적합한 지역을 찾는 것이다. 그런 다음 제품 구조를 최적화하고 인테리어와 점원 수준을 높입니다 (전환율 향상). 마지막으로, 미친 복제, 미친 개점 (자원 기울기, 양질의 공급원 확대).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길수록 커질 것입니다. 며칠 전에 들은 한 가지 예는 옷을 만드는 사장이 24 개월 동안 시장을 거슬러 가게를 열고 수백 곳을 열었다는 것이다. 현재 매출은 이미 6543.8+0 억에 달하기 시작했다.

전기상들도 마찬가지다. 양질의 공급원을 찾고, 다람쥐 세 마리에 대해서는 드릴 전시회 (예: 더블 1 1 등), 예를 들면, 집합수지이다. 그런 다음 대화 마케팅을 통해 전환율을 높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채널 비용에 미친 듯이 투자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지금 좋은 장사를 하는 것은 쉽지 않고, 지금은 드릴 전시회를 하는 것도 쉽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응? 위의 삽화에 주의하세요? 수지와 드릴전은 여태까지 나쁘지 않았지만, 단지 경쟁자가 경쟁 원가를 높였다는 것이다. 너의 전환률이 경쟁사에 접근하기 전에, 너는 수지와 드릴 전시를 합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상품성은 다람쥐 종합 실력의 전시입니다.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사장을 바꾸면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CEO 에서 고객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자 상거래에 대한 일관된 이해가 필요하다. 그래서 장대초원에는 확실히 두 개의 브러시가 있다.

그가 이렇게 빨리 시장성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은 다람쥐의 현재 실적을 지탱하는 세 번째 관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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