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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악은 어느 것입니까?

중국 5 대 명산의 총칭. 동악태산 (산둥 내 고도1.524m), 남악항산 (호남 내 고도1.290m), 서악화산 (산시 내 고도 2/KLOC-0) 고대에는 황제에게 부속된 오악이 한 무리의 신령에 거주하며 산에서 명상과 제사 의식을 거행했다. 오악' 이라는 말은 한무제부터 시작된다. 당현종과 송신종은 오악을 왕과 황제로 봉했다. 명태조는 오악을 신으로 추앙하였다. 한고조선제가 정한 오악중, 안후이천주산은 남악이고, 하북곡양항산은 북악이다. 나중에 호남 형산은 남악으로 바뀌었고, 수나라 이후에는 풍속이 되었다. 명대 훈원 항산은 북악으로 간주되고 청대는 북악으로 옮겨진다. 오악에는 많은 절과 관광지가 있다.

오악 중의' 악' 은 우뚝 솟은 산을 의미한다. 중국 고대에는 높은 산이' 하늘의 최고' 라고 생각했고, 중원에 위치한 동, 남, 서, 북, 중 5 개의 높은 산을' 오악' 으로 정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불교와 도교가 오월 불사와 도관을 건설하여 종교 활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각 악은 악신 (또는 대제, 신왕) 을 악을 관장하는 가장 높은 신으로 추앙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진, 위진, 북조, 도교, 도교, 도교, 도교, 도교, 도교, 도교, 도교) 이 산들의 자연 풍경도 점차 개발되어 순례자들이 참관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오악산은 중국이 산천 자연경관의 아름다움, 불도문화경관의 승승승장구의 명소가 되었다. 당송 () 이전의 오악 () 은 일반적으로 부처와 도 () 로 절과 관이 병존하였다. 송 이후 불교와 도교는 각자의 정치적 배경과 사회력에 따라 서로 경쟁했다. 명청 시대에는 남악 북악 중악이 여전히 존불존도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고, 동악 서악은 도교세력을 위주로 중국 도교의 중심이 되었다.

오악은 고대 산신 숭배, 오행관념, 제왕의 사냥 선정이 결합된 산물이며, 이후 도교에 의해 계승되어 도교의 명산으로 여겨진다. 다음과 같습니다.

태산 (1532.7m) 은 산둥 성 태안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악화산 (2 154.9m) 은 산시 화음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악형산 (1300.2m) 은 후난 성 형양시 () 에 위치하고 있다.

항산 (20 16. 1 미터) 은 산서성 훈원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악송산 (149 1.7m) 은 허난성 등봉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악태산은 오악의 으뜸으로 명실상부하다. 중국에서는 72 명의 황제가 태산에 도착하여 명상을 한 적이 있다.

태산은 동악의 웅, 서악화산의 위험, 남악형산의 아름다움, 북악형산의 그윽함, 중악송산의 엄밀함이다. 태산이 앉고, 화산립, 항산이 날고, 항산이 가고, 산이 눕는다. 그것은 이미 세상에 유명하다.

태산, 오악의 으뜸인 동악은 산둥 중부 태안시에 위치해 있으며 길이는 약 200km, 주봉옥황정, 고1.524m 입니다.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웅장하며,' 태산에 올라 천하를 작게 한다' 는 기세가 있다.

유구한 역사

고대 봉건 제왕은 오악을 신의 상징으로 여겼다.

"악" 은 원래 춘추 이전에 큰 산을 관장했던 관직으로, 요시대에 사방외사를 관장하는 부족의 수장을 "악" 이라고 불렀다. 후에 방열을 관장하는 관원과 관원이 주둔하는 산의 이름이 통일되어 사방팔방의 산을 대표하는' 사산' 이 나타났다.

도교 모델' 동천'' 황제가 야생주를 그리며 오악을 봉하다. " 황제는 오천 년 전의 것으로, 강역은 황하 유역을 벗어나지 못한다. 정사 없이 황제가 봉월했는지 아닌지를 조사했지만, 당우 시대에는 네 개의 월국이 있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당시 교토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산서, 산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허난

오행' 은 춘추시대에 생겨났고, 전국시대는 상당히 유행했다. 음양가 조연 등의 대대적인 추진으로,' 오덕이 종말을 맞이하다' 는 이론이 점점 더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다. 오악' 이 생겨났다고 해서' 시화' 는 "당우는 사산이 있고, 주초에는 오악이 있다" 고 말했다.

중국 악산의 이름이 제일 먼저' 상서' 에 나타났다.

사서에는 동서남북 네 개의 산이 있고 오악은 없다. 동악의 대종만이 경서 중 사월산의 이름이다. "이주 대종 백대락사" 는 오악에서 시작되며, 중산이 아니다.

나중에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역사 기록" 에서 5 황제에서 진 (Qin) 으로의 진화 과정을 요약했다 진 () 이 제정 () 이 함양 () 을 정했을 때, 오월 () 넷은 모두 동방에 있었다. 오제에서 진나라에 이르기까지 명산대천은 제후가 아니면 제왕이며, 천하무적이다. 진나라가 천하에 합병된 후에야 허난성 여산 동쪽에 5 대 명산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각각 송산, 항산, 태산, 회장산, 향산이다. 대천 2, 즉 길수, 화이 하천. 클릭합니다

요약하자면, 한대 이전에는 오악의 제도가 상황에 따라 달랐다. 건도풍, 고, 화산은 중악:, 왕동천로읍 후, 송산은 중악, 화산은 서악이다. 동악태산과 북악항산만 예로부터 변하지 않았다. 한무제가 되어서야 오악제도가 정식으로 확립되었고, 천주산은 남악으로 명명되었다. 한서 교외제사지' 에 따르면 한무제 선제 원년 (기원전 6 1 년) 상칙은 태산이 동악, 화산은 서악, 호산 (천주산) 은 남악, 항산은 북악으로 확정됐다. 남북조 이후 수문제는 개구 년 (기원 589 년) 호남 샹강의 형산을 남악으로, 폐호산을 명산으로 선포했다. 한당송 때 북악형산은 양산곡양에서 제사를 받았다. 금, 원, 명, 청, 건도 베이징, 곡양산은 수도의 남쪽에 있으며 북악의 이름과 일치하지 않는다. 항산의 주봉 천봉령은 산서성의 훈원현, 북경은 정북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명대의 훈원은 북악이라고 불리지만, 길이 멀기 때문에 제사는 여전히 곡양에 있다. 청나라가 18 년 (서기 166 1) 을 순치할 때까지 북악은 조신의 건의에 따라 훈원으로 채용되었다.

동악태산

한대가' 오악' 을 설립한 이래 태산은 줄곧' 오악독존' 의 위치에 있었다.

태산은 고대에 "대산", 일명 "대종", 춘추시대에는 "태산" 이라고 불렸다. "악은 산의 면류관으로, 악은 동양의 면류관이다." 한대가' 오악' 을 설립한 이래 태산은 줄곧' 오악독존' 의 위치에 있었다. 우리나라 역대 봉건 제왕이 이곳에서 성대한 폐관선례를 거행하는데, 문인 묵객들이 이곳에서 유유히 구경한다. 태산에 가면 아름다운 역사 문화 제품뿐만 아니라 자연의 신기한 아름다움도 감상할 수 있다. 화북 평원 대지에 우뚝 선 태산은 갑작스럽고 웅장하여' 하늘을 떠받들다' 는 기세가 있다. 그것은 보통 숭고하고 위대한 상징으로 여겨져 이미 중화민족의 자랑이 되었다.

태산은 산둥 성 중부에 위치해 있다. 태산은 동평호 동해안에서 동북으로 보아 남쪽으로 뻗어 여산과 맞닿았다. 그 주봉은 모두 태안에 있고, 외곽 저산은 역성, 장청, 비대성, 제남, 총면적이 426 제곱킬로미터까지 뻗어 있다. 태안의 태산 주봉과 그 인근 산맥을 흔히 태산이라고 부르는데, 태산 주변의 구릉은 항상 태산이라고 불리며 루중산맥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산, 태산, 태산, 태산, 태산, 태산, 태산, 태산) 지질구조분류에 따르면 태산은' 단덩어리 산' 에 속하며 중생대 지각이 부러져 융성하여 형성된 것이다. 천문, 홍문궁 남쪽, 태산이 지면에서 솟아올라 수평거리가 5000 미터에 불과하며 수직으로 1.300 미터를 넘는다. 그 사이에 세 개의 뚜렷한 계단이 형성되었는데, 하나는 천문, 하나는 중천문, 하나는 남천문에 있었다. 태산은 중국 고변질암계가 노출된 표준 지역 중의 하나이다. 그 고암계에는 태산군의 혼합 변질퇴적암과 각종 원인 유형의 화강암, 기성침입암, 암맥이 포함되며, 통칭하여' 태산잡암' 이라고 불린다. 태산 잡암은 태고의 고대 암석이다. 동위원소 측정에 따르면 태산군의 나이는 25 억년 이상이고 잡암체의 암체 나이도 22 억년에서 17 억년 사이이다.

태산 주봉 고도 1545 미터. 옥황정' 으로 불리며' 천주봉' 이라고도 불리며 상대 높이는 139 1 미터로 우리나라 동부 연해지대 대륙 해구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입니다. 그것은 우뚝 솟아 험준하여 "태산 천하 1 위" 로 불린다.

태산에는 산기슭의 아름다운 지역, 산꼭대기의 기묘한 지역, 등산동로의 외딴 지역, 서로 열린 지역, 산 뒤에 분포하는 올림픽 지역 등 5 대 관광지가 있다.

대산 기슭에 위치한 대묘는 태산의 주요 사찰이다. 건립한 지 오래되어 "태가 사당", "한도 승궁" 을 기록하였다. 당 송 원 명 청 등 조대의 확장 개조를 거쳐 규모가 큰 고건축군이 형성되었다. 규모 디자인에서 대묘는 고대 황궁을 모방하여 웅장하고 장려했다. 천관전은 대묘의 주체 건물로, 베이징 고궁의 태화전, 곡부 공묘의 대성전과 함께 중국 3 대 궁전식 건물이라고 한다. 우리나라 역대 72 명의 황제가 모두 이곳에서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고' 동악태산신' 을 대관하였다. 사내에는 아직도 거대한 벽화' 태산신행기적 귀상도' 가 남아 있어 동악대왕이 귀상을 순시하는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그 장면은 웅장하고, 인물은 실감나고, 얻기 어려운 예술 보물이다. 대묘에는 많은 고대 석각과 서예 유적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진립스의 전서' 태산 조각호' 인데, 이는 기원전 209 년에 쓴 것으로, 10 글자밖에 남지 않았다.

여덟 번째 판이 시작되자, 사다리가 곧게 서 있어, 사람을 무섭게 한다. 현지에 "열여덟 판에 이르면 관광객들이 모두 식었다" 는 말이 있다. "

18 판 맨 위에 서 있는 것은 남천문이고, 대정수리의 첫 광경이다.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우가 말했다. "천문이 길게 울부짖으며, 한 줄기 맑은 바람이 불었다." 뒤를 돌아보니,' 천사다리' 가 높이 걸려 있고, 구름이 서지며, 서늘한 바람이 서서히 불어온다. 관광객들은 마치 자신이 표류하고 있다고 느끼며' 천계' 에 들어갔다. 천정 풍경이 웅장하여, 피샤묘, 당마애석각, 옥황묘, 손관봉, 창루대, 해석 탐해석, 월관봉 등이 있다. 태산의 정상에 오르면 떠오르는 태양, 저녁노을, 황하의 황금대, 구름바다의 옥반 등 네 가지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다. 공자는 태산을 유람하며 "태산에 오르고 작은 천하에 오르다" 고 칭송받았다. 유명한 시구는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중국 당대의 대시인 두보의 작품은 더욱 회자되고 있다.

대탑 북쪽의 대음, 그윽한 경로 청계, 괴석이 돌돌돌돌돌돌돌돌 도크, 우뚝 솟은 기묘한 천촉봉, 특히' 석도킹 송랑' 이 있다. 이곳은 조용하고 아늑하여 태산의' 올림픽 지역' 으로 불린다.

흑룡담은 태산 서부의 중요한 명소이다. 세 개의 폭포가 날아와 흘러내리는데, 폭포는 용담폭포라고 불린다. 연못의 장수교는 창홍이 서계를 건너는 것 같고, 다리 아래에는 바위가 100 피트나 걸려 있고, 시냇물은 물살이 급하고, 마치 천주를 붓는 것 같고, 비 안개처럼 튀고, 물소리는 북종소리처럼 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나라 광서년 동안 태안지사 모서운은 한 쌍의 대련을 쓴 적이 있다. "9 시 우룡이 도약하고, 구름이 솟아오르고, 천척수심이 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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