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인지 학습의 특징에 따르면, 지아기는 아동 읽기 소프트웨어를 탐구하여 아동의 즐거움을 보장하는 것을 전제로 하고, 아동 탐구정신을 키우는 것을 디자인 이념으로 삼고, 학부모를 충분히 해방시키고, 글을 읽기 위해 글을 극복하는 것을 원칙으로, 독서와 독서를 사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수많은 애니메이션 요소와 다채로운 동화 이야기를 활용해 문자, 병음, 획, 단어 조합, 단문, 동요, 짧은 글, 게임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아이들이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게 한다.
전체 세트는 4 부작으로 나뉜다: 치아학어의 삼림장 모험기, 잃어버린 테베시, 서해의 카스 행성 고대 문명, 어머니의 보배 독서 도서관. *** 16 디스크, 5 권의 아름다운 책, 2~ 10 세 아동에게 적합합니다. 2300 개의 문자 애니메이션, 360 개의 문해 게임, 120 개의 문자 게임, 120 개의 문장 게임, 240 개의 퍼즐 게임, 300 개 이상의 생활 장면 게임, 2 10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명한 아기는 어린이 문맹 퇴치 소프트웨어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1, 컴퓨터 제어 사용 시간, 어린이 게임 중독 방지. 2. 식자법은 그림을 읽을 때 사진만 기억하는 폐단을 피한다.
3. 에빈호스 망각곡선을 이용해 학습효율을 4 배로 높인다.
4, 글자, 단어, 문장, 문의 유기적 결합을 배워서 응용하다.
5. 그림책에 맞춰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독서를 좋아하도록 한다.
6, 전체 게임, 아이들에게 부담없이 배우십시오.
7. 탐구적인 게임 디자인은 호기심을 충분히 자극한다.
8, 아이의 사고 설계에 따라 학부모를 완전히 해방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