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 9 세는 계구에서 봄을 맞아 (Kui) (2) 란정, 수리 (x) (3) 물건을 볼 수 있다. 군현④ 종말, 길이가 적은 (zh m \ng)⑤ 짠 세트. 여기에는 산이 있고, 울창한 숲이 있고, 대나무도 있고, 청류도 있고, 난류도 있고, 좌우로 반사되어 흐름 (shāng), 곡수 (6), 둘째. 실크죽의 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화창한 날이었다. 날씨가 맑고 미풍이 솔솔 불어왔다. 우주를 우러러보고, 범주가 풍부하고, 오락성이 뛰어나며, 콜라를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성상, 음고 I (9). 아니면 방 한 칸에서 회유설 (10) 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위탁 판매로 긴장을 풀었다 (1 1). 즐거움 (12) 은 남다르지만 조용하고 경솔하다. 그것이 만나는 것에 만족할 때, 그것은 일시적으로 자족하고 자족한다. 낡은 시대가 왔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 (13). 그가 지겹고, 그의 감정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 것이고, 그의 감정은 감상적이다. 그라운드 (14) 가 이미 과거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상황이 시대의 발전에 따라 개선될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대인 구름: "죽어서 크다" (15). 아프지 않아요?
우리가 과거의 사람들이 흥분한 원인을 볼 때마다, 만약 결합한다면 (16), 우리는 (jiē dào) 를 잃고, 우리의 가슴보다 못하다. 생사 (17) 는 가짜이고 펑지의 슬픔 (sh ng) (18) 은 환상이다. 오늘을 돌이켜보면 여전히 지난날, 슬픈 남편! 그래서 사람들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자신이 한 말을 기록했다. 세상은 다르지만, 그들은 행복하고, 그들은 하나이다. 나중에 참관한 사람들도 스벤에게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이 단락 편집] 주석
1, 영화: 김목년 (345-356) 은 상결한 명절이다. 왕희지와 셰안, 손중앙, 지후 등 유명 인사 * * * 가 란정에 모여 의식을 열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지은 뒤 그들의 작품을 한 회씩 편성했다. 이 서문은 왕희지가 이 일을 총결산하기 위해 쓴 것이다.
2. 수: 절강 서부와 장쑤 남동부 지역을 포함한 현의 이름입니다. 은산: 오늘 절강 사오싱에서요.
수리 (x): 이 모임의 목적은 의식을 거행하는 것이다. 고대 풍습에 따르면 음력 3 월 초 4 일 (위후 3 월 3 일) 에는 사람들이 물가에 모여 놀다가 손을 씻어서 불길한 것을 없애고 행복을 찾는다. 사실 이것은 고대인의 일종의 봄여행이다.
4. 군현: 셰안 등 32 명이 회의에 참석한 유명인을 가리킨다. 시안: 형용사는 명사입니다.
5. 장아: 여러 시대의 유명인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왕 Xizhi 의 아들 왕 응결, 왕 혜주 는 매우 적다; 사안과 왕희지는 길다. 소창: 형용사는 명사입니다.
6. 흐르는 물: 페인트 술잔으로 술을 담아 구부러진 수로에 넣어 표류하게 한다. 컵이 누군가 앞에 주차되어 있을 때, 누군가가 컵을 들고 마신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술을 권하여 즐거움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흐름: 사역의 용법.
Hsbc: 산들 바람
8. 呥: 충분히 발휘해, 천마가 공허해. 응당: 사역 용법.
9, 파이치 I: 오락과 평생을 보내세요. Pitch: 사회 및 개인 엔터테인먼트를 의미합니다.
10, 안방: 인터뷰. "진서 왕희지" 와 "문" 은 모두 "깨달음어" ("깨달음" 은 "만나") 로, 깨달음의 묘어를 가리킨다. 예통.
1 1. 야만적인 형태를 초월하다: 행동이 자유롭다. 몸은 세속적인 예의에 얽매이지 않는다.
12, 재미있는 집:' 트렌드' 를 전달하는 트렌드. 포기, 포기
13, 노년이 다가온다: 자칭 노화의 언어로 자주 쓰인다. 어출' 논어': "그도 사람이고, 노여움은 잊고, 즐거움은 잊고, 근심은 잊고, 그 늙은이는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14, 피치 사이: 피치와 피치 사이, 시간이 짧음을 나타냅니다.
15, 죽음도 위대하고 생도 위대하다: 죽음도 위대하고 생도 위대하다. 언어 "장자 덕숭부". 판결 판결.
16, 가스: 기호 가스, 고대 토큰. 계약서에 글자를 새기고, 그것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각각 반을 들고 증빙으로 삼다.
17. 생사: 생사를 하나의 일로 여기다. 언어 "Zhuangzi de chongfu": "삶과 죽음을 하나로 삼다. 클릭합니다 장자 마스터: "생사의 단결을 누가 알겠는가, 나는 그것과 친구가 된다."
18, 제나라: 장수하는 사람과 단명한 사람을 동일시하다. 펑과 펑조, 전승은 전욱제의 증손자로 800 년을 살았다. 상처는 단명한 사람을 가리킨다. "장자 오기론": "모수상 사망, 펑조 사망."
고금의 다른 의미
그리고 나서
고의: 기, 대명사, 곡수를 가리킨다. 둘째, 물 옆에 있습니다. 2 등을 하다.
오늘의 의미: ① 두 번째 이후; 둘째.
(2) 부차적인 지위.
온화하다
옛 뜻: 이번 회의 시. 예를 들어 나도 부드러움을 느낄 것이다.
오늘의 의미: 우아함; 문화는 역시 문인이다.
포옹하다
옛 뜻: 의지가 높고 멀다. 예를 들면, 무기를 들고
오늘의 의미: ① 품에 안기다; ② 가슴 3 내 마음 속에; 4 계획.
생각하다
고의: 시 ... 하다. 예를 들면: 흐르는 물처럼.
의미: 생각.
그래서
고의: ① 써봤어요. 예를 들면: 그래서 여행 열정이 넘친다.
(2) 그 이유는 ... 그래서 나는 행복하다.
오늘의 의미: ① 인과 관계를 나타내는 접속사; (2) 실제 원인 또는 적절한 동작 (고정구에서만 목적어로 사용됨).
고개를 숙이거나 고개를 들다
옛 뜻: 묘사시간이 짧다. 예: 피치 I
오늘의 뜻: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라
종류
고의: 물건, 일. 세상 만물을 일컫는 말. 예를 들어, 범주의 번영을 무시하십시오.
오늘의 의미: 상품의 종류
문장형
고대 중국어 문장 패턴:
A) 옳거나 틀리다: 삶과 죽음은 위대하다.
B) 역장구: 그가 만난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개사 구조 후위, 즉 부사 후위)
C) 거꾸로 된 문장: huiji 그늘진 Lanting 에서 개최됩니다; 가슴 (부사 후) 을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가 만난 일에 대해 기뻐할 때; 실크 대나무 문자열 번영 (속성 후) 보다 작지만; 고개를 들어 우주의 크기를 보고 고개를 숙이고 범주의 번영을 보다.
생략: 참조 (그것은) 물 낭비입니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1) 현자 군전, 작은 소금 길이. 젊은이, 노인. 형용사는 명사이다. 덕행이 있는 사람은 형용사를 명사로 삼는다.
(2) 죽은 생명이 거짓된 출생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1 .. 명사는 동사로 동등하고 ... 같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펑지의 파괴는 실수였다. 형용사' 시작' 은 동사로 쓰이고 ... 평등으로 간주됩니다.
다의라는 단어
(1)
(1) 동사, 가, 가. 예: 나 피곤해.
(2) 대명사는 위를 가리킨다. 탈출기: 영감으로 생각하세요.
(3) 도움, 문장 독립성 취소. 예: 아내의 단계.
(4) 형용사, 정어. 예: 시청각 오락성이 뛰어나다.
⑤ 음절 보조 단어, 4 음절 라이닝. 예: 늦봄 초.
(2) 1
(1) 함께. 예: 계약이 인 경우
② 같은. 탈출기: 한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③ 똑같다. 예: 사생이 가짜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4) 예: 시 한 곡과 노래 한 곡.
일반어
재미있고 다양한' 재미' 는' 취취' 와 방향을 잇는다. 또는 "트렌드", 트렌드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무" 와 "무" 는 같은 방에 있다.
관용어와 관련이 있다
한 무리의 재자, 산을 넘고 산을 넘고, 헛되이 떠돌아다니며,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사랑으로 움직이고, 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단락 편집] 번역
영화 9 년, 3 월 상순, 우리는 모여 혜제 란정에서 일을 한다.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노소를 막론하고 이곳에 모였다. 란정 군봉이 우뚝 솟아 있고, 숲이 울창하고, 대숲이 크다. 정자 주변에는 맑고 세차게 흐르는 개울 (녹색 리본처럼) 이 있어 곡수를 유류로 끌어들여 옆에 앉아 있다. 음악을 연주하는 성황은 없지만, 술을 좀 마시고 시를 짓는다면, 그 깊은 감정을 형용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날은 날씨가 맑고 공기가 맑고 바람이 화창하다. 광대한 우주를 바라보며, 지구상의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시야를 넓히고, 가슴을 넓히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이다.
사람의 교제는 아주 빠르게 일생을 보냈고, 어떤 사람은 실내에서 포부를 마음껏 이야기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의지하여, 감정을 그 위에 걸고, 자유자재로 살고, 자유자재로 산다. 그들은 자신의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조용하고 초조한 것은 다르다. 그들이 접촉한 것에 대해 기뻐할 때, 그들은 한동안 자만하고 즐겁고 만족할 것이다. 그들은 노화가 곧 도래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당신이 얻거나 좋아하는 것에 싫증을 느낄 때, 당신의 감정은 사물의 변화에 따라 변하면, 당신의 감정이 생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예전에 좋아했던 것, 한순간, 모두 옛적이 되었지만, 또 그것 때문에 마음속의 느낌을 느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만약 내가 자연에 순종한다면, 나는 결국 죽을 것이다! 고대인 구름: "생사는 결국 큰일이다. 클릭합니다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내가 선인의 감정의 원인을 볼 때마다, 그 이유는 한결같고, 선인의 문장 읽기는 슬프고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생사를 동일시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장수와 단명을 동일시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후세 사람들이 오늘을 보는 것은 오늘날의 사람들이 전임자를 보는 것과 같다. 이것은 슬픈 일이다. 그래서 회의에 참석한 사람을 하나씩 적어서 그들이 만든 시를 기록한다. 시간이 지나도 사물은 시비이지만,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원인은 같다. 앞으로의 독자들도 이번 모임의 시사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을 것이다.
[이 단락 편집] 저자 소개
왕희지 (303-36 1 년), 한족, 랑야린유 (오늘 산둥) 사람들이 은산 (오늘 절강왕희상 강사오싱) 으로 이주했다. 그는 우익군의 장군이다. 그의 아들 왕 시안 (Wang xianzhi) 의 서예도 매우 좋다. 사람들은 그들을' 이왕' 이라고 부르고, 또 다른 아들, 왕은 응결되어 관원부터 좌측 장군까지 불렀다. 왕희지는 우군 장군이기 때문에' 왕우군',' 왕회지' 라고 불린다. 대표작품은 해서체' 악의론',' 황정경',' 초서 17 괘',' 행서 큰이모괘',' 빠른 설청괘',' 상괘',' 행서란정집서' 등이다. 몸을 세밀하게 연구하고, 마음을 모방하고, 대중의 길이를 채취하고, 한 난로에 주조하여,' 천성자연, 풍신게세' 라는 행서를 만들어 후세 사람들에게' 책의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그중 왕희지의' 란정집서' 는 서예가들이 추앙하며' 천하 제 1 행서' 라고 불린다. 그의 글씨는 "뜬구름처럼 떠다니고, 손재주가 용처럼 영리하다", "철자 은고리 고금 1 위" 로 불린다. 왕희지는 진서 초서 서예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 단락 편집] 문장 감사
란정집서' 는 일명' 호린서',' 짱 철',' 난정서 3 월 3 일' 등이다. 김목영과 9 년 (기원 353 년) 3 월 3 일, 당시 문사학자였던 왕희지와 절친인 셰안, 손주등 4 1 사람들이 란정 모임에서 시를 지어 술을 마셨다. 왕희지는 유명한 시인과 그 시를 한 편 편찬하고, 유수 사건을 서술하며, 이로 인한 내면의 느낌을 표현했다. 이 순서는' 란정 집서' 이다. 이 순서는 석종' 금곡시서' 의 영향이 크며, 성과는' 금곡시서' 보다 훨씬 위에 있다. -응?
문장 먼저 회의의 시간, 장소, 참석자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그런 다음 란정이 있는 자연 환경과 주변 경치를 묘사한다. 언어가 간결하고 질서 정연하다. 풍경을 묘사하고, 큰 데서 착안하고, 멀고 가깝고, 가깝고 멀고, 무한하다. 먼저 산과 물을 쓴 다음 맑은 물난류를 쓰고, 인물의 활동과 하류의 정태, 동정을 결합한다. 그런 다음 자연의 수색을 더하면 맑은 푸른 하늘과 담담한 봄바람에서 광대한 우주와 세상 만물로 자연스럽게 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의경이 아름답고 찰랑찰랑하며, 마음이 명랑하고 유창하다. 란정연은 "사미, 이난"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고, 모이면 반드시 흩어진다. 이른바' 악극생애' 는 인간의 공통된 감정이다. 비록 사람의 선택과 성품이 다르긴 하지만. 내가 갈망하고 결국 얻은 것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을 때, 한순간 이 모든 것이 과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의 생활도 예외는 아니다. 이른바' 구시대가 올 줄 모른다' (공자어),' 늙어가는 천천히 다가온다' (굴원어),' 인생 천지간, 선거가 갑자기 날아간다' (고시 19 곡) 는 사람들의 감개무량함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한 사람의 수명이 아무리 길어도 결국 죽을 것이라고 생각할 때마다 비할 데 없는 슬픔과 슬픔이 느껴진다. 전단락이 서사풍경이라면, 이 단락은 의론과 서정이다. 작가는 인생이 짧고 인생이 살아 있지 않다는 감탄에서 생명에 대한 동경과 집착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다. -응?
위진 시대에 현학설이 성행하자 문인들은 장자의' 제물론' 을 핑계로, 일부러 개명하고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왕희지도 언변이 좋은 학자이지만, 그는 정치사상과 인생 이상면에서 다른 학자와 다르다. 그는 "공론폐사, 문장 장애 요령" ("세설 신어 언론편") 이라고 말했다. 이 서문에서 왕희지는' 생사장' 과' 펑지의 애애' 를 허무맹랑한 인생관으로 분명히 지적하며 생명의 가치를 분명히 확인했다. -응?
이 문장 스타일은 신선하고 소박합니다. 언어가 유창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어서 위진 시대의' 묵산 범수' 의' 부부 백언, 이상한 문장' ('문심 조각 용 명시') 과는 크게 다르다. 문장이 깔끔하고 다양하며, 단문을 위주로 하고, 산문에 짝구를 첨가하고, 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듣기 좋다. -응?
요컨대, 이 문장 는 왕희지의 인생관을 구현하여 노장이 제창하는 무위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후세 사람들에게 계발과 사고를 주다.
[이 단락 편집] \ "Lanting 세트 순서 \" 를 기억합니다
첫째, 난정 집세의 성황을 써서 생활의' 기쁨' 을 두드러지게 한다.
-응? 문장 제 1 항은 란정 집세의 성황을 상세히 묘사했다. * * * 이 단락의 여섯 마디. 첫 번째 문장은 회의의 시간, 장소, 목적을 설명하고, 두 번째 문장은 회의에 참석한 사람을 설명하고, 세 번째 문장은 란팅의 우아한 환경을 묘사하고, 네 번째 문장은 성대한 행사에서의 사람들의 활동을 묘사하고, 다섯 번째 문장은 맑은 날씨를 묘사하고, 여섯 번째 문장은 감정을 표현한다. 이 여섯 마디 중 일부는 평소 필요한 해석이고, 어떤 말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고, 어떤 말은 대회의' 성황' 에 관한 것이다. 명인은 맑은 하늘 아래에서 따뜻한 봄바람을 느꼈다. 그들은 멀리서 바라보고, 내려다보고, 내려다보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그들의 친밀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힘내요! 행복해! 우주의 광대함을 바라보며, 범주의 번화함을 내려다보는 역할은' 세상을 더 잘 본다' 와' 매우 오락성이 풍부하다' 는 것이다. 이곳에서 생활의 행복을 표현하면서 활달한 마음가짐을 나타냈다.
-응? 이 단락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큰 일을 쓰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수리" 라는 이름으로 화기애애한 것이 진실이다.
-응? 둘째, 조용하고 경솔한 차이를 써서 죽음의' 고통' 을 두드러지게 한다.
-응? 문장 2 단, 두 가지 사람이 있다. 하나는' 조용한' 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조급한' 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전자는 "여러 병종을 휩쓸고, 한 방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후자는 "다른 사람의 부탁을 받고, 뒷물결을 남기다" 며, 성격도 행동도 크게 다르다. 그러나, 이 둘은 놀라운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겪은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그들은 잠시 만족했고, 그들은 곧 자급자족할 수 있었다. 그들은 노년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그가 지겹고, 그의 감정은 시대에 따라 움직이고, 그의 감정은 어색했다. "행복할 때는 잊어서 조용히 늙고 있는 것 같지 않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네가 즐거운 일에 싫증이 나면, 너의 감정은 자연히 저절로 생겨날 것이다. 어떤 느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에 대해 기쁘고, 투구 사이에 이미 진술했습니다." 입니다. 다른 하나는 "짧고 짧다, 끝났다. "그것은 우리에게 세 가지를 알려준다: 첫째, 사물이 죽고, 슬픔과 이별이 있다. 둘째, 사물은 탄생에서 소멸까지, 기쁨에서 슬픔까지, 그 시간은 매우 짧고, 갑자기 눈 깜짝할 사이에, 셋째, 생명의 생존이나 멸종은 주관적이지 않고 자연에 달려 있다. 이것은 생명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 준다! 이 때문에 저자는 고대 훈련 "삶과 죽음도 크다" 고 인용했다. 이 때문에 저자는 "아프지 않니! ""
-응? 셋째, 문장 쓰기는 유명인의 허무주의 사상을 비판하기 위한 것이다.
-응? 동진은 풍류 명사의 시대이다. 그들은 노장을 추앙하고, 현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생각이 허전하며, 산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산야를 비웃었다. 그들의 사상은 수동적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마치 바다 속의 부평초처럼,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가는 곳마다. 물론, 죽어도 상관없다. 죽음은 삶이고, 생은 죽음이고,' 죽음은 삶이다',' 펑지의 슬픔' 이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작가는 완곡한 비평을 했다.
-응? 생사는 별개이므로 동일시해서는 안 된다. 인생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어떤 사람은 나약한 생활을 하고, 어떤 사람은 자만하는 생활을 한다. 죽음은 여러 가지가 있다. 어떤 사람은 무명으로 죽고, 어떤 사람은 장렬하게 죽는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 (Taishan) 보다 무겁거나 홍모 (Hongmao) 보다 가볍다" 고 말했다. Zang Kejia 는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죽었고, 그는 아직 살아있다.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고, 그는 죽었다. 클릭합니다 마오 쩌둥은 "생명의 위대함은 죽음의 영광이다" 고 말했다. 。 。 。 。 。 。 삶과 죽음은 어떻게 동일시됩니까? 저자가 말했듯이, "사생은 가짜이고, 펑치의 상상은 실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저자가 이렇게 쓴 것은 그가 생사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음을 보여 준다. 그는 그 막막한 유명 인사들에게 동기를 부여하여 생명이 그의 곁을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응? 넷째, 문장 들은' 생사도 크다' 는 관점으로' 후관' 을 경고한다.
。
-응? 요약하자면, 문장 (WHO) 는 란정 집세의 성황을 서술하며' 인생은 크지만 죽지 않는다' 는 관점을 설명하고 문인의 허무함을 비판했다. 분명히 정서와 정서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문집의' 순서' 로서 문인의 허무주의 사상을 비판하는 것 외에 문집의 목적을 이야기해야 한다. 란정집은 당시 사회의 유명인들이 참가했는데, 예를 들면 셰안, 손주등.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들이 물을 긷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친밀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힘내요! 행복해! 그러나, "그것을 기쁘게 하는 것은 투구 사이에 이미 과거의 일이다." 이에 대해 필자는' 아프다' 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의 시를 수집, 그들을 사라지게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불멸 하 게 됩니다, "그들을 돌 봐 사람들이 부드러운 느낄 것 이다", 저자 처럼, "인생은 너무 위대한입니다" 느낌을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세상은 다르지만 번화하고 통한다' 는 이유로,' 미래에는 현재를 보고, 지금도 과거를 본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저자가 얼마나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이 단락 편집] 제작 배경
Hueiji 산 정적, 아름다운 풍경. 동진 시대에는 많은 유명인들이 이곳에 살면서 현학, 도가를 이야기했다. 진영과 9 년 (353 년) 음력 3 월 초 3 일,' 먼저 절강을 건너고, 지존고원' 의 왕희지는 회장산 (오늘 사오싱성 외곽 주란산 아래) 의 란정에서 한 번 야집을 열었다. 이 유명 인사들은 사제 셰안, 사부가 손주오, 고승지도림, 왕희지의 아들과 조카 셰완을 포함한다.
강남의 3 월은 보통 장마철이고, 가랑비가 부슬부슬하지만, 이날은 유난히 햇빛이 맑고, 산이 겹겹하고, 숲이 울창하고, 대나무가 재배되고, 바람과 날이 아름답고, 시냇물이 세차고, 경치가 아늑하다. 란팅기아' 의 주요 내용은' 자수' 인데, 이것은 중국 민간에서 전해지는 일종의 오래된 풍습이다. 음력 정월 초 4 일 (카운트 다운 4 일) 사람들은 물가에서 제사를 지내고, 물에 바닐라를 담그거나 목욕을 하고, 봄을 느끼고, 질병과 불길한 제거를 기도한다.
란팅기아의 또 다른 프로젝트는 흐르는 물이다. 42 명의 유명 인사가 구불구불한 개울 양쪽에 앉아 비구니 암자가 술 깃털을 개울에 넣어 강을 따라 내려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술을 따르는 깃털이 누구 앞에서 정체되고, 누가 시를 만들고, 세 잔을 벌할 것인가. 란정아집, 열한 명씩 각각 두 곡, 열다섯 명씩 한 곡을 쓰고, 열여섯 명이 한 곡을 쓰지 못하고, 세 잔을 벌하고, 왕희지의 막내아들 왕헌도 벌을 받았다. 청나라의 시인들은 과거에 자주 타유시로 왕헌을 놀렸다. \ "하지만 나는 우 wangyi 웃음, Lanting 시 가 없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모두 시를 한데 모아 이번 모임의 소집인, 덕망이 높은 왕희지를 추천하고, 한 편의 서문을 써서 이 아름다운 문집을 기록하였다. 그래서 왕희지는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말을 타고 팔자필로 누에종이에 28 줄 324 자를 적어 후세 사람들에게' 천하 제일행서' 로 칭송받았다.
난정서' 는 회자되는 아름다운 산문으로, 문채가 넘치고, 어휘가 섬세하다. 그것은 관례를 깨고, 또 다른 길을 개척하며, 낡은 구도에 얽매이지 않고, 흥미진진하게 떠돌아다니며, 서정적 서정적인 서경이든, 사기에 대해 논평하든, 모두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정신력은 앞뒤가 맞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긍정적이다. 특히 동진의 풍조 속에서 현학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사는 가짜, 펑치의 틀림이 있다' 고 제안하는 것이 특히 귀중하다. 란정집서' 의 더 큰 업적은 서예 예술, 전편경공영, 자연스럽고 소탈하다는 것이다. 펜으로 우아하고 우아하다. 수법은 평화롭고 특이하며, 크기가 고르지 않다. 세심한 예술 장인심도 있고, 인공적으로 조각한 흔적도 없고, 천성적이다. 그 중에서도 같은 글자는'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란정집서' 는 왕희지 서예예술의 대표작으로 중국 서예 예술사의 최고봉으로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서예가를 자양했다.
구조와 구도에서 감정은 단서이고, 감정은 서사에서 표현되며, 이성은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첫 번째 단락은 아름다운 경지에서' 음악' 이라는 글자를 중점적으로 썼고, 두 번째 단락의' 고통' 자는 기쁨에서 추출한 것이다. 고통스러운 사고를 통해 나는 무한한 슬픔을 느꼈고, 결국' 슬픔' 이라는 단어로 끝났다. 감정의 색채는 완전히 다르지만, 전후의 전환은 적절하고 자연스럽다. -응?
작가는 그의 정교한 서예로 이 문장 () 를 썼는데, 원본은 이세민이 그의 무덤에 두었다고 한다. 그러나 당인의 문건에서 여전히 그의' 용약호방' 정신을 볼 수 있다. 모철' 은' 천하 제 1 행서' 라고 불리며 동치창' 화선실 수필' 은 "장법 고금 제 1 위, 그 글자는 일영, 크거나 작은 것, 모든 기쁨이 법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현재 란정 왕우군사에 진열된' 풍승소' 복제품은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보관되어 있으며, 그 위에는' 용' 의 작은 인감 (당중종연호) 이 새겨져 있어 당나라 복제품의 철증이다. 용서' 는 현존하는 왕희지 원작에 가장 가까운 사본이다.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선을 그려서 먹빛이 촉촉할 뿐만 아니라, 글쓰기의 날카로움, 깨진 펜의 갈래점, 회전 사이의 유사가 모두 매우 사실적이어서 왕희지 () 가 글을 쓸 때의 묘필, 실의함, 우여곡절을 엿볼 수 있다.
란정집서' 는 세계가 공인한 보물로, 줄곧 왕가에 소중히 간직해 그의 7 세로 전해졌다. 지용은 소년 때 사오싱 영심사에서 출가하여 30 여 년 동안 왕희지 원작을 연구해 왔다. 지용은 죽기 전에' 란정집서' 를 제자에게 물려주었다. 변론과 서화,' 란정집서' 를 소중히 간직하고, 정량에서 숨기고, 결코 사람을 보여주지 않는다. 나중에 당태종이 보낸 감군 석효의에게 속았다. 당 태종이' 란정 집서' 를 받은 후 보물이다. 구양문의, 여사남, 추 수량 등 서예가들에게 글을 쓰라고 명령했다. 홍문관의 서예가는 풍승소를 비롯한 원작을 몇 부 복사해 왕자들에게 넘기라는 명령을 받았다. 당태종이 죽자 조신들은 그의 유조에 따라' 란정집서' 원본을 소릉에 제물로 묻었다.
동진영과 9 년 (사마단) 3 월 초 3 일 (기원 353 년), 왕희지와 손주오, 셰안, 석방패 등 4 1 유명 인사들이 란정에서 연회를 열었다. 회의에 참석한 모든 사람은 시가 있었는데, 후에 집결되었다. 란정집서' 는 왕희지가 이 시집을 위해 쓴 서수이다. 서문, 즉 문체명은 서론과 동등한 요강, 논술서, 문장 취지를 주는 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