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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중학교 이전의 자기 혼란

어떤 사람들은 사랑이라고 말합니다. 사랑은 당연히 중요하지만, 사랑은 완전히 이성적으로 행동할 수 없다. 그래서 이해가 더 중요하다. 우리는 먼저 유치원 선생님이 무엇을 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아이에게 노래하고 춤을 가르쳐 수공으로 하는 건가요? 아니요, 그들은 아이들이 삶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탐구하고 세상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구축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선생님과 부모처럼 성공적인 조력자와 반려자이지, 교육기계와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 아니다.

현재 새 정원이 매우 많아서, 원장들은 보편적으로 새 정원, 새 선생님에 대해 두통을 느낀다. 최근의 국훈에서 많은 감독들이 이 문제를 물어본 적이 있다. 결국 대부분의 감독은 맨손으로 시작한 것이 아니다. 사방의 흰 벽이 있는 유치원에는 백지 한 장을 그릴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치원 선생님을 교육 도구로 정의한다면 선생님의 임무는 가능한 한 빨리 교실을 잘 배치하고 모든 환경을 잘 배치한 다음 아이를 수업에 들여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생각은 근본적으로 문제가 있다.

교실 환경은 선생님의 걸작이 아니다. 그녀는 기예가 뛰어난 선녀든 아니든 지팡이를 휘두르기만 하면 어린이 낙원처럼 보이는 곳을 만들 수 있다. 교실 환경은 교사와 어린이가 공동으로 창조하며 게임 기회와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선생님의 역할은 아이들에게 참여할 공간을 남겨 주고 * * * 의 건설에 틈을 남기는 것이다.

좋은 선생님은 자신을' 내가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 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오히려 내가 아이와 함께 배울 수 있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석사가 유치원에 들어가는 장점은 노래와 춤을 할 수 있는지, 수공을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아니라 양질의 취학 전 교육 이념을 유치원에 들여오는 것이다. 유치원 교사 오리엔테이션에 대한 재검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유치원 선생님처럼 하라고 요구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하길 원합니까?

우리가 어린 스승을 노래와 춤의' 가르침' 으로 정의해 왔기 때문에 초등학교화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것을 가르치지 않으면 그것을 가르치기 때문이다. 겸사겸사 문맹과 병음을 가르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읽기, 쓰기, 산수를 가르치지 않는 한 무엇을 가르쳐야 할지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아니! 유치원 교사의 핵심 업무는 유아의 탐구에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유아가 자신의 방식으로 배우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그래서 연못의 곤혹과 구체적인 문제를 알게 된 후, 이 못에 대한 나의 건의는 다음과 같다.

1, 아이와 반을 다시 알고 구석구석 이름을 붙인 다음 (구석의 특징에 따라 구석의 로고를 그리고,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하고, a4 종이에 플라스틱으로 구석의 뚜렷한 위치에 붙이고), 아이와 함께 작은 발자국 (구석의 수를 제한함) 을 만들고, 회전카드를 사용한다 대신, 아이들이 3 년 동안 살 환경을 이해하고 익히고, 자신이 환경의 규칙 제정자와 주인이라는 것을 인식하며, 동시에 구각의 계획, 사용, 규칙의식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러한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 거의 1 주에 가까운 시간이 필요합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의 반응을 관찰하고, 각 아이의 성격을 이해하고, 그들의 행동을 기록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야 합니다.

2. 아이가 구각에 대해 거의 잘 알고 있는 후, 많은 구각 자료를 보충하여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에게 다른 자료를 추가한다. 새로 입원한 반, 특히 저령반 일수록 익숙한 재료를 사용해야 하며 입원 불안을 줄여야 한다. 주제 교육 내용을 구석구석까지 스며들게 하고, 아이를 한 구석에서 다른 구석으로 데리고 놀러 가서, 아이가 익숙하고, 사용하고, 각 구석의 내용에 관심을 갖도록 해야 한다. 아이에게 유치원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한 게임 환경을 준다. 이 자료들은 한꺼번에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한두 달 동안 아이들은 매일 구석구석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3. 점차 동네 구석에 중국어와 영어 로고 (국제유치원이기 때문) 를 놓아서 자녀가 자신의 동네의 정확한 이름을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중국과 외국이 교류할 수 있도록 한다. 구각에서의 아이들의 활동, 특히 정확하고 좋은 행동, 사진 촬영, 인쇄, 그리고 반서를 만들어 아이들이 반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있게 하고, 집단과 동반자를 체득하고, 자신이 한 좋은 곳을 체득하고, 집단감과 인간관계의 안정감을 형성하게 한다. 그런 다음 자녀에게 자신의 반 서적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학부모에게 학급에서의 행동과 수확 (개방일) 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런 식으로 이번 학기는 거의 지나갔다. 이번 학기에 주제가 있으면 1-2 면 충분하다. 주로 물질적 환경을 가리키는' 나의 새 집',' 내 친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등의 주제로 아이들이 물질적 환경에 익숙해지는 과정에서 환경에 적응하여 긍정적인 감정을 형성하게 한다.

이 과정에서 구석만 지을 수는 없고, 다른 생활환경도 짓고, 화장실, 복도, 야외 장소 등을 이해하고 익혀야 한다. 원칙적으로 비슷하다.

좀 더 강조하겠습니다. 유치원의 음악교육과 예술교육은 동요와 약필을 가르치는 데만 치중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음악 예술 교육이 아니라 음악 예술 교육 형식의 인지도덕 교육이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생각을 바꿔야 한다. 진정한 음악, 진정한 예술을 감상하다.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천천히 배우다. 나는 대학원생의 예술적 소양과 인문적 소양이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많이 보고 많이 들어라, 너는 진보할 것이다.

막 유치원 스승이 된 대학원생과 학부생들이 착실하게 착실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동시에 안심하고 공부하고 일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유치원에 들어가는 것은 너의 시전 재능의 시작이 아니라, 네가 진정으로 취학 전 교육 분야에 진출하는 시작이다. 자신의 결점을 정확하게 인식하려면, 너의 결점은 기술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너는 아직 자신의 사명과 책임을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했다. 너는 유치원 교사가 되고 싶은 것이 아니라, 중국의 취학 전 교육의 생태를 바꾸고, 취학 전 교육의 직업 이미지와 지위를 재창조하고 싶다. 전공은 노래와 춤으로 수공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와 교육에 대한 진정한 이해에 반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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