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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 개방에 관한 시

1. 개방에 관한 시

활달한 시: 1. 유쾌하고 활달한 시 한 수

1,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2, 돌아오지 않으면 이미. 오호 담배장에서 누가 다투고 있습니까? 3.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4. 가지 끝에 버들개지를 불고,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5, 더 많은 실수에 대해 신경 쓰고, 한 걸음 물러서서 모든 것을 생각하십시오. 6, 의지가 철처럼 견고하고, 측정이 바다처럼 크다.

7. 남의 마음으로 자신에게 책임을 지고, 자신을 용서하는 마음으로 남을 용서한다. 8. 사랑으로 용서하고, 도리로 법을 준수하다.

9. 봄바람으로 남을 대하고 찬바람으로 자신을 대한다. 10, 당신이 변하지 않는 것을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합니다.

1 1, 옷에 묻은 먼지와 술자국은 어디에나 있다. 12, 나는 집을 퍼플 연기로 옮기고 깊은 산속에 오래 살았고, 연도를 잊어버렸다.

13, 뜨거운 피가 부지런하고 소중하며, 비타오를 분출할 수 있다. 14, 조금 늠름하고 천리 빠르다.

15, 한밤중의 바람은 평온하고 평탄하다. 배는 떠나 강해를 떠난 여생을 떠났다. 16, 웃으며 하늘을 바라보며 외출한다. 나는 쑥 사람이다.

17,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18, 잊는 법을 배우는 것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 네가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긴다.

19. 옛 친구를 놓치지 말고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20. 별의 불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다.

2 1,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22. 약간의 의심으로 당신의 옛정을 잊지 마세요.

23.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피아노를 안으려 한다. 24. 나는 가로칼로 하늘을 웃으며 양곤륜산에 가서 묵었다.

25. 만리장성은 오늘도 있지만 진시황은 못 봤어요. (26), 황제 는 jiuxian 주장,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27.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28. 심사숙고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이다. 사람은 인내심 없이 근심할 수 있다.

(29), 세상 만사에 원인이 있어 활달하고 태연하다. 30. 성현이 비싸고 천하가 좋지 않다.

3 1, 산에는 공급원이 없고, 명월청풍은 돈이 없다. 32. 의심할 여지 없이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33),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물이 나온다. 34.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자라서 영남인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천둥과 번개에도 불구하고 내 마음은 여전하다. 36, 잠시 풍랑을 참고, 뒤로 1 단계.

37. 인생은 몇 박자를 가질 수 있습니까? 만약 목숨을 잃는다면? 38. 세상이 얼마나 죽기 힘들고, 느낌도 깊을 필요가 없다. (39), 사람 비 야오 순, 누가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까?

(40), 가난할 때 사변을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4 1 그리고 머런 () 은 탐욕스러운 노예이며 진실성이 중요하다.

(42), 천격은 여전히 강하고, 풍동, 서, 북, 남이다. (43), 벽과 같은 수천 리 수리 책, 그를 3 피트 내버려 두었다.

44. 내가 저속한 마음을 가지고 영운지로 가는 것을 막지 마라. (45), 숲 속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고, 왜 휘파람을 불지 않는가.

(46), 숲 속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고, 왜 휘파람을 불지 않는가. 47.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48. 산과 강은 멀고 낙화는 비바람이 더욱 봄을 다친다. 끝까지 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랑의 운명은 의심 스럽다.

50, 넓고 밤, 엄하고 따뜻하다. 5 1, 군자는 그다지 호탕하지 않고, 가슴은 백천을 삼킨다.

52.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나의 여생을 여행으로 갈 것이다. 53.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석두 수업이 열릴 것이다.

54. 장군은 이마에서 경마를 할 수 있고, 재상 뱃속에는 배를 탈 수 있다.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작은 산을 볼 수 있을 것이다.

56.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57.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넘겨주고, 그것들을 술로 바꾸면, 우리는 만대의 슬픔을 침수할 수 있다! 。

58,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황혼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59. 백천, 기품이 크다.

6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6 1, 바다에는 물고기가 뛰어오르고 하늘은 새가 날게 한다.

62. 관우는 승상 조씨를 놓아주었고, 부군은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63), 예의는 사람을 모욕하지 않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64. 동해는 겸손하고 백천에 이르기까지 넓고 깊다. 오악은 비록 높지만 먼지와 때가 맞지 않는다. 65. 만약 네가 내려놓아야 한다면, 너는 반드시 내려놓아야 하고, 너는 반드시 용서하고 용서해야 한다.

66, 칼날이 뼈까지 싸우면 무적이면 죽는다. 67.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미천하길 바랍니다.

68.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고 자신에게 이기적이다. 책임은 두꺼워야 하고, 책임자는 얇아야 한다. 69, 대중을 수용 할 수있을만큼 크다, 독일은 충분히 멀다.

70, 기풍이 크고 인의가 크다. 7 1, 봄에는 꽃이 있고, 가을에는 달이 있고, 여름에는 찬바람이 있고, 겨울에는 눈이 있다.

(72), 모 놀람, 재판 전에 꽃을 본다; 나는 머물거나 머물지 않고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고 있다. 73. 침몰선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죽은 나무가 만목봄을 이끌고 있다.

7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75),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76.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77. 나는 무릉호걸의 무덤을 볼 수 없고, 나도 농사용 꽃과 술이 없다.

(78), 벽립천리무욕, 하이나백천. 79, 벽 리 천 마일, 욕망이 없으면 막.

80.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8 1, 안드에는 수천 개의 건물이 있어 세계 가난한 사람들의 미소를 피했다.

82.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2. 생활 속에서 낙관적이고 활달한 시를 묘사한다

낙관적이고 적극적이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이기면 지고, 쉬면 상심하고 원망한다.

오늘 마시고, 내일 취하고, 내일 걱정하세요.

탈출구도 없고, 또 다른 마을인 육유도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가난하면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왕보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 사람들은 모두 군자를 안다-고적합.

침몰선 옆, 천돛 통과, 병수 앞, 만목춘-유우석

진심으로, 석두 문을 열어 라-ling mengchu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책의 책

한 줄기의 뜨거운 피는 근면하고 귀중한 것이다. 만약 쏟는다면, 그것은 특히 피타오가 될 수 있다.

비관적이고 소극적이다. 두보' 만행' 은' 백양나무 꽃에는 흰 카펫을, 개울에는 연잎에 녹색돈' 이 특징이다. 첫 번째 문장의 "3" 단어는 원래 명사, 즉 쌀이었다. 전자는 시인의 활달, 낙관, 긍정적인 마인드를 표현했다. 후자는 그의 소극적이고 비관적인 생활 태도를 반영한다.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표현에 관한 시가 필요합니다.

나는 주돈유의 노래 두 곡을 가지고 있다.

서강월

매일 술이 가득 차고, 작은 화원에 꽃이 피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자유로워진다. 역사에는 몇 개의 봄꿈이 있고, 붉은 먼지에는 많은 귀재들이 있다. 관심과 안배는 필요 없습니다. 지금 가져가세요!

메추라기의 날

저는 등나무 산수랑입니다. 오만의 분담과 희소성. 나는 일찍이 비 한 장의 풍표 한 장을 준 적이 있지만, 나는 구름 한 송이를 남겨서 정기권 한 장을 빌리는 것에 싫증이 났다.

시는 천 수, 술은 천 가지가 있다. 몇 번, 나는 후작에게 주의를 집중했다. 옥탑 김궐은 무심코 돌아가고 매화는 낙양에 취한다.

수시의 정치적 포부는 시전 할 수 없고, 약간 우울하다. 분위기는 분위기다. 반드시 정말 활달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강성자.

나는 소년광이라 왼쪽이 노랗고 오른쪽이 창백하다고 말했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만약 제독에게 온 도시를 보고하고 싶다면, 호랑이를 쳐서 손랑을 만나라.

술을 마셔도 가슴이 아직 열려 있고 관자놀이가 살짝 서리가 내리는데 무슨 해로운가!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나는 여전히 주돈유의' 현재 접수' 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4. 활달에 관한 고시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바라보면 쓸데없다.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법정 앞에 꽃이 피는 것만 본다. 갈 의향이 없으면 외부 구름을 따르기가 쉽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금은 충분하지 않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바라보면 쓸데없다.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강 백 개, 기량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나는 가난할지언정, 부자가 되고 싶지 않고, 근심하고 싶지 않다.

정직한 사람은 먼저 자신에 대해 정직해야 하고, 사심이 없어야 두려움이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5. 활달한 시구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있어, 웃지 마, 고대에 몇 번이나 싸웠어? -'량주어' 당 왕한은 오늘 꼭 술에 취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도 왜 기뻐하지 않겠는가? 이번에 나는 나가서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한다. 나는 곧 죽을 것이지만, 나는 아직 살아서 돌아올 준비가 되지 않았다.

2.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가을시' 당우석은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지만 가을은 봄보다 더 좋다고 설명했다.

3. 가지 끝에 버들개지를 불고,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나비연화 춘경' 돌은 버드나무 가지 위의 버들개지가 점점 줄어들어 걱정할 필요 없이 곳곳에 무성한 풀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4, 조금 오만, 천리 빨리.

소송시는 "사실, 숭고한 정신만 있으면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하게 무한한 영광을 누릴 수 있다" 고 설명했다. 5, 웃으면서 하늘을 보고 외출하는 것을 보고,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남령의 자녀들이 상경하다' 당이백은 "등 뒤에서 웃으며 문을 나서면 내가 어떻게 풀숲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설명했다. 6.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서 마을 투어" 노래 설명: 산 중첩, 물 우여곡절. 나는 갈 길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갑자기 산촌이 내 앞에 나타났다.

7, 숲을 통해 재생 잎 소리를 듣지 않아, 왜 라인을 외치지 않는다. 비바람을 모으고 나뭇잎을 치고 숲을 입는 소리를 듣지 않는다' 는 돌은 비가 나뭇잎을 치고 숲을 입는 소리를 무시하지 말고 읊으며 한가롭게 산책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8.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동대하지 마라' 당고응이 설명했다. 앞길에 지기가 없다는 걱정은 없다. 천하에 누가 군자를 모르는가? 9.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행로가 어렵다' 당나라 이백은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황허 양안이 황군에게 탈환당했다' 는 당두보는 "폭음환창, 봄날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고 설명했다.

밝고 활달한 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오래된 속담

해석: 모든 사람의 출생은 반드시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져야 한다. 황금꽃이 다 떨어져도 되찾을 수 있다.

2, 이기면 지고, 시간이 길어요. -돈 로엔

해석: 이기면 노래하고, 지면 쉬어요. "휴식" 은 "잊어 버려" 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반고백 반설득 어조로, 특히 그의 등에' 노래' 하는 정태가 생생하고 구체적인 느낌을 준다. 감정과' 상태' 가 형상화되었다. 두 번째 문장은' 고민과 증오' 를 말하지 않고' 한가함' 을 말하는 것은 재미없다. 길고 끝이 없다는 것은 너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효과를 받았는데, 특히 압운을 통해.

3. 만약 네가 오늘 술에 취하면, 너는 내일을 걱정할 것이다. -돈 로엔

해석: 오늘 술이 있으면 곤드레만드레 취하고, 내일은 근심이 있고, 내일은 근심이 있다.

길이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돈

해석: 역경에서 희망찬 번영으로; 절망할 때, 나는 전방의 빛을 보았다. 일이 절망할 때 새로운 전기가 생겼다.

5, 가난은 사변을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돈

해석: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욱 확고하고 절개해야 하며, 원대한 포부를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6.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돈

해석: 앞길에 지기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 또 누가 너를 몰라?

7 일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유당 옥계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8.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다. 《서경》

해석: 별의 불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다.

9, 뜨거운 피와 근면 한 구멍, 특히 bitao 를 쏟을 수 있습니다. 추근 《술》

해석: 당신의 열정을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 당신이 지불하면, 열정은 녹색파로 변할 것입니다.

10, 당신의 진실한 장소, 석두 열려 있습니다. --청나라 링 잉 초기

해석: 인간의 진정성은 천지를 감동시켜 석두 균열을 만들 수 있다.

낙관주의는 가장 적극적인 인격 요인 중 하나이다. 일종의 생활 태도.

낙관주의는 상황이 어떻든, 더 나빠지더라도 좋은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쁜 일이 항상 지나갈 것이고, 햇빛이 다시 올 것이라고 믿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낙관적이고, 솔직히 말하면' 성실함' 이 있어야 한다. 항상 아름다운 것을 믿는다. 아무것도 믿지 않는 사람은 아무리 웃어도 낙천적인 사람이 아니다. 물론, 어떤 사람은 아름다움을 믿고, 어떤 사람은 추함을 믿는다. 이런 아름다움은 일반적으로' 진선미' 를 가리킨다.

활달함은 사상이 개방적이고, 명랑하며, 말을 잘 하는 것이다. 활달은 일종의 관대함과 포용이고, 활달은 일종의 품격과 미덕이며, 활달은 낙관적이고 활달한 태도이자 인생의 최고 경지 중 하나이다.

나는 사상 개방을 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7. 활달한 문장

개명한 문장을 묘사하다

1, 활달한 사람은 언제나 낙천적인 사람이다.

2. 마음이 넓은 사람, 건강하고 상향적인 사고, 소탈함, 활달, 열정이 명랑하다. 마음이 넓은 사람은 득실을 직시하고, 약함을 보이고, 자기 수정에 능하다. 활달한 사람은 공명정대하고, 잘못을 미화하지도 않고, 뒤에서 칼을 찌르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사랑해도 사랑받는다. 활달한 사람은 너그럽고 관대하다. 그 앞에서, 그는 잘못된 말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한 가지 일을 잘못했다. 활달한 사람은 침착하고 침착하다. 귀에 거슬리는 충고를 들으면 감사할 것이고, 비방을 들으면 웃어넘길 것이다.

3. 활달한 사람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본능적으로 사실을 인정하고, 자기 얽힘에서 벗어나고, 해를 피하는 사고 습관도 있다.

4, 활달한 것은 일종의 경지이고, 우리는 추구한다! 활달한 인생을 추구하고, 국경없는 큰 사랑을 추구하라!

5. 개방은 일종의 느낌이다. 네가 돈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지위가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 아니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정한 활달함을 느껴야만 진정한 활달로 자신을 축복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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