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사호는 사마천 《사기》에 기재된 이야기이다. 원문은 이광이가 사냥을 갔는데 풀숲에 석두 한 덩이가 있는 것을 보고 호랑이처럼 때려죽였다. 석두 맞추지 못했지만, 그는 그것을 석두 취급했다. 많이 쐈기 때문에 석두 안으로 돌아갈 수 없다. 한 현에서만 살다 보니 호랑이가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호랑이의 맛을 맛보고 직접 사살했다. 그리고 그는 북평사호에 있습니다. 네, 호랑이가 부상이 넓고 광범위합니다.
이광, 롱시 (오늘 간쑤) 사람, 한나라 장군. 그는 승마에 능하고, 그의 조상은 화살술에 정통하다. 그래서 그는 어려서부터 뛰어난 양궁 기술을 연습했다. 역대 전투에서 그는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전공을 세웠다.
한무제 때 이광은 우북평군 지사였다. 당시 이 일대에는 호랑이가 자주 나타나 인민을 해쳤다. 이광은 늘 그의 부대를 데리고 사냥을 하며 인민에 대한 상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어느 날 이광은 사냥을 하고 돌아와 호두석촌을 지나갔다. 어둠이 내리자 달빛이 몽롱하다. 이곳은 괴석이 많고 가시덤불이 무성하고 쑥이 바람에 흔들리고 솔질하는 소리가 난다. 걸어가다가 갑자기 풀숲에 그림자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마치 호랑이처럼 꼼짝도 하지 않는 것 같았다. 이때 이광은 병사들을 비켜서 활과 화살을 뽑고' 휙' 하는 소리만 듣고 사냥감을 맞히자 말을 타고 앞으로 나아갔다. 그가 사냥감을 찾으려고 할 때, 그는 깜짝 놀랐다. 원래 호랑이가 아니라 호랑이 모양의 거석이었다. 내가 자세히 보았을 때, 나는 화살표가 이미 석두 속에 빠진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때 수행원들도 에워싸고 구경하며 경탄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행원, 수행원, 수행원, 수행원, 수행원, 수행원) 당시 이광은 자신이 없었고,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 무거운 화살을 달았고, 이전보다 더 힘을 썼지만, 몇 개의 화살을 쏘았지만 모두 석두 속에 빠졌다.
나중에 현지인들은 이 일을 듣고 더욱 탄복했다. 흉노들도 놀라서 여러 해 동안 감히 침입하지 못했다.
이 지사 때, 군인, 군인 단결, 인민에 관심을 갖는다. 그는 군민의 깊은 사랑을 받았다.
당대의 시인 왕창령은' 제방' 시에서 그를 언급했다. "용성만 날게 하고, 호마는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참고: 현재 허베이 () 성 노룡현 () 인 용성 () 은 노룡성남 육리 () 에 위치해 있다. 그' 호두구도' 라는 고대 나루터가 바로 그것이 호랑이를 쏘는 곳이라고 한다.
이광 장군의 용감함으로 그는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이광 (? 앞 1 19), 한족은 롱서계승 (오늘 간쑤 천수진안), 서한 시대의 중국의 유명한 병사에서 태어났다. 한문제 14 년 (기원전 166 년), 공로로 흉노를 공격하다. 황제, 어떤 북쪽 국경 지역 칠군 지사. 무제는 즉위하여 중궁 경호대라고 불린다. 원광 6 년 (전 129), 임장군, 만여 명이 기러기 문 (현재 산시 우옥남) 을 타고 흉노를 공격했다. 인원 차이가 현격하여, 그는 부상을 당해 포로가 되었다. 흉노병은 그들을 두 마리 말 사이에 두고, 이광은 죽은 척했다. 도중에 그는 훌쩍 뛰어 쏜살같이 돌아왔다. 후임 우북평군 (치평강현, 오늘 내몽골 닝성 서남) 지사. 흉노 사람들은 복을 두려워하여, 이를 비장군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몇 년 동안 감히 공격하지 못했다. 원수 4 년, 모북전, 이광은 전 장군이다. 방향을 잃었기 때문에 그는 전쟁에 참가하지 못하고 자살했다.
문어문' 사호석두기' 와 통역은 누가 가지고 있습니까? 이광사호' 는 급히 말했다. "광렵할 때 풀숲에 돌이 있는 것을 보고, 호랑이를 위해 쏘고, 돌은 치지 않는다. 이에 따라, 석두 역시 총에 많이 맞아서 총에 맞았고, 석두 재입국할 수 없었다. ""
이광과 그의 형제 * * * 는 귀신산 북쪽에서 사냥을 하다가 잠자는 호랑이를 보고 죽였다. 화살 한 자루가 그를 죽이고 그의 두개골 (D L-U 골격) 을 베개로 깨뜨린 것을 보면 그의 용맹함을 알 수 있다. 동상의 모양은 냄비 (소변을 보는 데 사용됨) 와 같아서 속이 메스껍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명산의 햇빛 아래에서 다시 사냥을 할 것이다. 또 침호장룡을 보다. 쏴라. 화살이 없는 깃털을 마시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석두. 그 모양은 호랑이 같다. 후퇴, 많이 쏘다. 화살표가 몽둥이를 부러뜨렸지만 석두 다치지 않았다. 나는 양자운에게 물어보려고 노력했다. 자운이는 "성실은 금석이다. 클릭합니다 --리우 신화 "서경 잡기"
백화문이 상세히 설명하다.
밤, 매우 깊다. 이광은 그의 사람을 데리고 어두운 숲으로 몰래 들어갔다. 달빛이 쓸쓸하고 바람이 불고 있다. 그는 수시로 야수의 이상한 울음소리를 듣고 그를 더욱 무섭게 했다.
갑자기 이광은 풀숲에 호랑이 한 마리가 잠복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이때 이광라가 활을 쏘아 화살을 쏘았다. 휙휙-'화살이 질풍처럼 날아와 번개같은 속도가 비길 데 없다! 풀조차도 이런 속도에 충격을 받아 떨기 시작했다. "아이고!" 화살표만 듣고 갑자기 * * * 호랑이를 잡았는데, 호랑이는 비명을 지르기 전에 이미 자신을 죽인 것 같다.
이광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또 호랑이 한 마리를 잡았으니, 사람들은 안심해도 된다!" 그리고 그는 사람을 보내서 확인하게 했다.
"이것은 호랑이가 아니라 석두! 클릭합니다 남자가 감탄하다.
이광은 그 석두 조각에 접근하여 자세히 연구하여 부하들에게 물었다. "화살은 어디에 있습니까?" " 부하들은 즉시 찾았지만, 화살표가 이미 깊이 * * * * 깨진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들이 뽑으려고 발버둥치는 것을 보았고, 얼굴이 온통 빨개졌지만 모두 실패했다. 모두가 눈을 부릅뜨고, 그들은 매우 놀랐다. 이광이가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도 매우 놀랐다. 그는 화살 한 자루를 뽑아서 다시 한 번 쏘려고 했지만, 그는 석두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문어문' 사호석두기' 와 통역은 누가 가지고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밤, 매우 깊다. 이광은 그의 사람을 데리고 음산한 숲으로 몰래 들어갔다. 달빛이 쓸쓸하고 찬바람이 매서웠다. 그는 수시로 야수의 이상한 울음소리를 듣고 그를 더욱 무섭게 했다. 갑자기 이광은 풀숲에 호랑이 한 마리가 잠복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이때 이광라가 활을 쏘아 화살을 쏘았다. 휙-'화살은 질풍처럼 날아와 다른 사람들처럼 빠르다! 풀조차도 이런 속도에 충격을 받아 떨기 시작했다. "빵!" 화살표만 듣고 갑자기 * * 호랑이를 잡았는데, 호랑이는 미처 비명을 지르기도 전에 이미 죽은 것 같다. 리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또 호랑이 한 마리를 생포했으니, 사람들은 안심해도 된다!" "그리고 그는 사람을 보내서 확인하게 했다." 이것은 호랑이가 아니라 석두! 이광은 그 석두 조각에 접근하여 자세히 살펴보고 부하들에게 물었다. "화살은 어디에 있습니까?" " 부하들은 즉시 찾았지만, 화살표가 이미 깊이 * * * * 깨진 것을 발견했다.
배민은 호랑이를 찍어 전문으로 번역했다. 배민은 용화사로 북평을 지킨다. 북평 곳곳에 호랑이가 가득하다. 사격에 능하다. 하루 30 마리의 호랑이를 죽이고 산기슭에서 주위를 둘러보며 스스로 감상하다. 한 노인이 다가와서 말했다. "이것은 모두 호랑이식이다. 장군이 진짜 호랑이를 만나면 어쩔 수 없다. " 미아오는 말했다: "진짜 호랑이는 안전합니까?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항상 북쪽 3 리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뛰어내려 두 번째로 살이 빠졌다. 만약 호랑이 한 마리를 놓아두면, 그것은 작고 건장하여, 땅에 고함을 지르면, 석두 모두 부서진다. 말을 먼저 하면 활과 화살이 모두 떨어져 거의 피할 수 없다. 그때부터 나는 부끄러워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다. ("국사 보충 교재" 에서)
페민은 용화사로 북평을 지키고 있다. 북평에는 많은 호랑이가 있다. 배민은 사격에 능하다. 그는 하루 만에 3 1 호랑이를 죽인 적이 있다. 그리고 그는 산기슭에서 주위를 둘러보며 득의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한 노인이 다가와서 그에게 말했다. "네가 쏘는 것은 호랑이야, 호랑이야, 호랑이가 아니야. 진짜 호랑이를 만나면 어쩔 수 없다. " 배민은 "진짜 호랑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호랑이는 이곳에서 북쪽으로 30 마일 떨어진 곳에 자주 출몰한다" 고 말했다. 페민은 말을 북상하여 화초와 나무가 많은 곳으로 오라고 재촉했다. 역시 호랑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이 호랑이는 체형은 크지 않지만 기세는 사납다. 그것이 거기에 서 있을 때, 그것은 으르렁거리고, 바위는 산산조각이 났다. 페이민의 말은 놀라서 활과 화살이 땅에 떨어져 호랑이에게 삼킬 뻔했다. 그때부터 그는 부끄러움과 공포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았다.
5.' 사호석' 의 번역은 1: 쏘다, 화살이 모두 쏘였다. 하나: 그것, 호인: 그래서: 그것, 돌. 대답: 다시, 다시.
2.( 1) 이광은 사냥을 나갔다가 풀숲에 큰 돌이 하나 있는 것을 보고 호랑이로 착각하고 활로 호랑이를 쏘아 죽였다. (2) 이광민이 사는 현성에는 호랑이가 있었다. 그는 과거에 자주 스스로 호랑이를 때렸다.
③ 우북평에 살면서 이광도 호랑이 한 마리를 쏘아 죽였다. 호랑이가 뛰어올라 이광에게 상처를 주었고, 이광은 그것을 때려죽였다.
3. 이광타호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문장 (WHO) 는 세 번의 사호, 첫 번째 석두, 두 번째 사호 () 를 썼다. 이광사석으로 바꾸는 것이 적절하지 않으면 전문을 요약할 수 없다. 둘째,' 이광사호' 는 큰 용기를 더 잘 보여준다.
4. 짧은 글을 보면 이광은 담력과 화살술이 뛰어나며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5. 처음으로 술에 취해 생명이 중요하다고 착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상황이 급박하고, 이광의 잠재력이 고무되었다. 두 번째 총은 깨어있는 상태에서 석두 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다릅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
배염은 문어문으로 호랑이를 잡는다. 답배민은 용화사로 북평을 지키고 있다. 북평 호랑이가 많아서 잘 쏜다. 그들은 매일 호랑이 한 마리를 죽이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산 밑에서 쉬기 때문에 매우 편안하다. 한 늙은 아버지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이것은 모두 호랑이 같은 것이다. 장군이 진짜 호랑이를 만나면 어쩔 수 없다. " 미아오는 말했다: "진짜 호랑이는 신경 쓰나요?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항상 북쪽 3 리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뛰어내리고, 두 번째 클러스터는 가늘다. 만약 정말로 호랑이가 있다면, 그것은 작고 힘이 있다. 지면이 음을 낼 때 바위가 부서졌다. 말을 먼저 하면 활과 화살이 모두 떨어져 거의 피할 수 없다. 그때부터 나는 부끄러워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다. ("당사" 보충 교재)
1, 다음 문장을 번역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다: 자랑스럽게 주위를 둘러보다.
말 한 마리가 항로를 바꾸자 활과 화살이 모두 떨어졌는데, 이는 거의 필연적인 것이었다. 페이민의 말은 놀라서 연달아 후퇴했고, 활과 화살은 모두 땅에 떨어져 거의 빠져나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다음' 어' 의 용법을 설명하십시오
호랑이 처럼: 전환점을 나타내는 접속사, 하지만
작고 강력한: 전환점을 나타내는 접속사, 하지만
Leap away: 순서 연결을 나타내는 접속사, "leap away" 는 "go away" 를 수식한다
민감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하며,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다음 접속사, 그리고
믿지 않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가설접속사, 만약
페민은 왜 스스로 자신을 돌봐야 합니까? 그럼 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 거야?
답: 자신이 비아 오 같은 가짜 호랑이를 찍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에, 하루 만에 3 1 호랑이 한 마리를 찍었다고 생각하니 정말 대단했다. 자랑스럽게 사방을 둘러보았다.
그럼 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 거야? 그는 진짜 호랑이를 만났기 때문에, 그의 진짜 능력을 모른다. 그 후로 그는 매우 부끄러워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았다.
4. 이 이야기를 읽고 어떤 영감을 얻었습니까?
대답: 사람은 자각이 있어 무지를 지식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번역:
페민은 용화사로 북평을 지키고 있다. 북평에는 많은 호랑이가 있다. 배민은 사격에 능하다. 그는 하루 만에 3 1 호랑이를 죽인 적이 있다. 그리고 그는 산기슭에서 주위를 둘러보며 득의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한 노인이 다가와서 그에게 말했다. "네가 쏘는 것은 호랑이야, 호랑이야, 호랑이가 아니야. 진짜 호랑이를 만나면 어쩔 수 없다. " 배민은 "진짜 호랑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호랑이는 이곳에서 북쪽으로 30 마일 떨어진 곳에 자주 출몰한다" 고 말했다. 페민은 말을 북상하여 화초와 나무가 많은 곳으로 오라고 재촉했다. 역시 호랑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이 호랑이는 체형은 크지 않지만 기세는 사납다. 그것이 거기에 서 있을 때, 그것은 으르렁거리고, 바위는 산산조각이 났다. 페이민의 말은 놀라서 활과 화살이 땅에 떨어져 호랑이에게 삼킬 뻔했다. 그때부터 그는 부끄러움과 공포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았다.
7. 배염은 문어문으로 호랑이를 잡는다. 답배민은 용화사로 북평을 지키고 있다.
북평 호랑이가 많아서 잘 쏜다. 그들은 매일 호랑이 한 마리를 죽이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산 밑에서 쉬기 때문에 매우 편안하다. 한 늙은 아버지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이것은 모두 호랑이 같은 것이다.
장군이 진짜 호랑이를 만난다면 어쩔 수 없다. 묘목이 말했다. "진짜 호랑이가 신경 쓰나요? 클릭합니다 늙은 아버지는 "그 이후로 항상 북쪽으로 3 마일이 있었다" 고 말했다. ""
뛰어내리고, 두 번째 클러스터는 가늘다. 만약 정말로 호랑이가 있다면, 그것은 작고 힘이 있다. 지면이 음을 낼 때 바위가 부서졌다. 말을 먼저 하면 활과 화살이 모두 떨어져 거의 피할 수 없다.
그때부터 나는 부끄러워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다. (당나라 사보) 1. 다음 문장을 번역하십시오: 주위를 둘러보십시오: 자랑스럽게 주위를 둘러보십시오.
말 한 마리가 항로를 바꾸자 활과 화살이 모두 떨어졌는데, 이는 거의 필연적인 것이었다. 페이민의 말은 놀라서 연달아 후퇴했고, 활과 화살은 모두 땅에 떨어져 거의 빠져나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다음' and' 의 용법이 더욱 강화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전환을 나타내는 접속사는 작지만 힘이 있다. 전환을 나타내는 접속사가 점프하고 있다. 직접 연결을 나타내는 접속사; "점프" 수정 "저리 가라",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직접 연락을 나타내는 접속사, 사람들은 믿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가설을 나타내는 접속사 if 3. 그럼 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 거야? 답: 자신이 비아 오 같은 가짜 호랑이를 찍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에, 하루 만에 3 1 호랑이 한 마리를 찍었다고 생각하니 정말 대단했다. 자랑스럽게 사방을 둘러보았다.
그럼 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는 거야? 그는 진짜 호랑이를 만났기 때문에, 그의 진짜 능력을 모른다. 그 후로 그는 매우 부끄러워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았다. 4. 이 이야기를 읽고 어떤 영감을 얻었습니까? 대답: 사람은 자각이 있어 무지를 지식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배민은 용화의 사자로 북평을 지키고 있다. 북평에는 많은 호랑이가 있다.
배민은 사격에 능하다. 그는 하루 만에 3 1 호랑이를 죽인 적이 있다. 그리고 그는 산기슭에서 주위를 둘러보며 득의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한 노인이 다가와서 그에게 말했다. "네가 쏘는 것은 호랑이야, 호랑이야, 호랑이가 아니야. 진짜 호랑이를 만나면 어쩔 수 없다. "
배민은 "진짜 호랑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호랑이는 이곳에서 북쪽으로 30 마일 떨어진 곳에 자주 출몰한다" 고 말했다. 페민은 말을 북상하여 화초와 나무가 많은 곳으로 오라고 재촉했다. 역시 호랑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이 호랑이는 체형은 크지 않지만 기세는 사납다. 그것이 거기에 서 있을 때, 그것은 으르렁거리고, 바위는 산산조각이 났다. 페이민의 말은 놀라서 활과 화살이 땅에 떨어져 호랑이에게 삼킬 뻔했다. 그때부터 그는 부끄러움과 공포로 더 이상 호랑이를 때리지 않았다.
8. 악비치군/이광사호문어문 독서답은 네 가지 면에서 1 입니다. 일상적인 훈련은 엄격합니다. 2, 엄격한 군사 규율, 가을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습니다. 3. 병사를 우대하다. 4. 운영 배치가 빡빡해서 흔들기 어렵다.
그래서 적들은 "산이 쉽고, 악가군이 어렵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측면에서 악비 치군의 불가사의와 악가군의 용맹한 자질을 묘사하여 악비의 치군의 도를 더욱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비, 악비, 악비, 악비, 악비, 악비, 악비, 악비)
이광사호.
1. 아니요: 네, 모든 화살이 안에 있습니다. 하나: 그것, 호인: 그래서: 그것, 돌. 대답: 다시, 다시.
2.( 1) 이광은 사냥을 나갔다가 풀숲에 큰 돌이 하나 있는 것을 보고 호랑이로 착각하고 활로 호랑이를 쏘아 죽였다.
(2) 이광민이 사는 현성에는 호랑이가 있었다. 그는 과거에 자주 스스로 호랑이를 때렸다.
③ 우북평에 살면서 이광도 호랑이 한 마리를 쏘아 죽였다. 호랑이가 뛰어올라 이광에게 상처를 주었고, 이광은 그것을 때려죽였다.
3. 이광타호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문장 (WHO) 는 세 번의 사호, 첫 번째 석두, 두 번째 사호 () 를 썼다. 이광사석으로 바꾸는 것이 적절하지 않으면 전문을 요약할 수 없다. 둘째,' 이광사호' 는 큰 용기를 더 잘 보여준다.
4. 짧은 글을 보면 이광은 담력과 화살술이 뛰어나며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5. 처음으로 술에 취해 생명이 중요하다고 착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상황이 급박하고, 이광의 잠재력이 고무되었다. 두 번째 총은 깨어있는 상태에서 석두 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다릅니다.
9. 중국 고대 번역 장조복오집
98
14
장조복 오 편집장
이 항목에는 정보 표시줄과 명함 그림이 없습니다. 관련 내용을 보충해 주세요. 어휘를 더욱 완성하고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빨리 편집하세요!
손권이 매번 사냥을 할 때마다, 늘 말등에서 호랑이 한 마리를 때려죽였고, 호랑이는 늘 올라가서 안장을 부축했다. 장 zhaocheng 는 말했다: "당신은 왜 이렇게 하지 않습니까? 군자는 영웅을 조종하여 한 무리의 현자를 이끌 수 있어야 한다. 그는 원야를 쫓아갈 수 있고 맹수를 용감하게 싸울 수 있습니까?
카탈로그
1 오리지널
2 번역
조복오 3 장
1 오리지널 편집
천자가 야외마다 사냥을 하면, 늘 말을 타고 호랑이를 때리곤 하고, 호랑이는 늘 안장에 뛰어올라 앞으로 기어오른다. 자오 (Zhao) 는 색을 바꾸고 말했다: "장군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남편은 군자로서 영웅을 이끌고 한 무리의 현자를 이끌 수 있다. 정말 그가 원야를 쫓고 있는데, 학교에서 맹수를 용감하게 싸우고 있는 거야?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비웃습니까? 클릭합니다 전사조가 말했다. "네가 내가 젊었을 때 걱정했던 일을 내가 다 너 때문에 부끄러웠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여전히 불가능하지만, 호랑이를 잡는 차에 불과하다. 네모난 눈을 위한 것이고, 가리지 않고, 한 사람은 어로로, 중간에서 쏜다. 때때로 맹수가 군중 속에서 빠져나와 다시 범죄를 저지를 필요가 있지만, 또 기뻐하며 각자의 손을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 충고 하지만, 종종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는다.
2 번역 편집자
손권이 밭에서 사냥을 할 때마다 항상 말을 탄 호랑이 한 마리를 쏘아야 하는데, 호랑이가 갑자기 말 안장으로 뛰어올랐다. 장소의 안색이 변했다. -만약 당신이 위험하다면, 당신은 세상에 비웃음을 당할 것입니까? 손권은 장소에게 감사하며 말했다. "나는 부끄럽습니다. 젊었을 때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고, 사호차, 나무방, 사방이 사각형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나는 뚜껑을 덮지 않고도 체크 무늬를 통해 밖을 볼 수 있고, 나 자신도 운전사가 될 수 있다. 때때로 야생 동물 이탈 집단이 그들의 차를 공격하는데, 모든 타격권이 재미있다. 조고구 시어머니의 마음가짐에도 불구하고 손권은 늘 웃음만 짓고 대답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조복오 편집장 3 장
경험 많은 강동 군사가
손책은 죽을 때 장소에게 말했다. "제 동생 손권이 젊으니 도와주세요. 만약 그가 자격이 없다면, 너는 그를 바꿀 수 있다. 클릭합니다 유비가 고아를 맡길 때 제갈량에 말한 유언장과 비슷하고, 유아두를 돕고, 실패하면 교체하는 것이다. 물론 손권은 유선과는 달리 장소도 제갈량과 비교하기가 어렵고 최종 결과도 크게 다르다. 유선은 감당할 수 없었지만 제갈량은 최선을 다해 결국 죽었다. 손권이 위대하다. 장은 사수하고 싶지만 승상의 위치도 건드리지 못하고 한평생 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장 자오, 단어 하위 단계, pengcheng (이 장쑤 쉬 저우) 사람들. 그는 초창기에 배우기를 좋아하고, 많은 책을 많이 읽어서, 한 손으로 예서 () 를 잘 썼다. 동한 말년에 양주는 혼란을 피하다가 손책의 창시자와 일치했고, 그는 장사, 정부군 중랑장으로 임명되었다. 손책도 그를 주인으로 초청하고, 오부인과 만나 지기로 여기고, 모든 문무를 통관하였다. 장소명은 명목상 교위인데, 실제로 손책과는 사우로 밀접한 관계가 있다.
손책 스물 여섯 살 사망, 손권 은 겨우 열여덟 살, 장 조 는 우 를 보좌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한나라에 도착하여 도시로 내려가 강동군에서 임직했다. 그는 손권선에게 애도를 표하고, 조속히 일을 볼 것을 권했다. 곧, 손권은 병거 장군이고, 장은 군사이다. 손권이 군대를 이끌고 출정할 때마다, 장소들은 후방에 남아서 막부 사무를 책임진다.
황초 2 년 (22 1), 조피봉손권이 왕일 때, 위사진은 오만하고 무례했고, 장소는 오동의 위엄을 단호히 수호했다. 손권은 장소씨를 수원장군으로 경배하고, 그를 권투왕으로 봉했다. 장소도 손소, 윤윤, 이정과 함께 주조와 한나라의 예절을 배우고 채택하며, 오왕의 예절을 계획하고 제정할 책임이 있다.
의지가 강한 오동 장로
장조의 얼굴은 엄하고 위풍당당하다. 아래 관원들이 그를 두려워한다고 말하지 마라. 손권조차도 종종 "나는 장궁과 허튼소리를 할 수 없다" 고 말한다. " 장조는 매번 법정에 출두할 때마다 손권에 대해 항상 기탄없이 직언하고, 언사가 엄하며, 뜻은 분명하다.
한번은 손권이 무창궁에서 연회를 열어 신하들이 모두 취했다. 장 자오 혼자 종료 합니다. 손권이 알게 된 후, 장조를 불러 돌아오게 하고, 장소는 손권이 상주왕이 술을 마시지 못하게 설득했다. 이후, 장조와 손권은 요동배 공손연을 태자로 파견할지 여부에 대해 심각한 이견을 일으켰다. 두 사람이 반복적으로 다투면서 국면이 점점 굳어지고 있다. 장 자오 는 주장 하지, 손권 은 분노 했다. 그는 심지어 손에 칼을 들고 노기등등하게 말했다. "당신은 매우 중요한 대신입니다. 오국 관원이 궁궐에 들어가 나를 경배하고 또 당신을 경배하러 나갔습니다. 나는 너를 매우 존중하지만, 네가 계속 공공장소에서 나를 방해하는 것은 아마 너에게 좋지 않을 것이다. " 하지만 장은 여전히 굴복하려 하지 않고 태연하게 이렇게 말했다. "소용없다는 것을 알지만 최선을 다해 충성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장군 (손책) 의 당부 때문이고, 오태후가 임종할 때 나를 침대로 불렀기 때문이다. " 흥분으로, 장은 말을 마치기도 전에 눈물을 글썽였다. 손권은 그것에 감동하여 칼을 땅에 던져 장소에게 대고 울었다.
황룡원년 (229) 4 월, 손권이 오대제로 군대를 일으켜 장소노령과 다병을 앓았다. 그는 원래의 관직을 사임하고, 보조 장군 오 () 가 되었다. 그의 계급은 3 사보다 낮아 루후로 봉쇄되었다. 손권의 재상은 손소와 고옹이다. 장소는 조중원로임에도 불구하고 재상을 한 적이 없다. 왜요 손권의 말에 따르면, 장조는' 성강' 이다. 그의 의견이 채택되지 않으면 반감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일에 좋지 않다.
만년, 장조는 집에 머물면서 글쓰기에 전념했고,' 춘추좌전해' 와' 논어주' 가 있었다. 그는 카화오년 (236 년) 으로 81 세를 일기로 사망한 것은 장수라고 할 수 있다. 손권이 친히 영접하고, 봉후문을 번호로 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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