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터넷 인상, 가장 오래된 자격. 그러나 사진집만 제공하고,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폐쇄되고, 제 3 자 사용은 없고, 사진집 가격은 보편적으로 높다.
2, 복, 호채, 사진집은 잘하고, 현재 가장 치명적인 가격전이며, 뻔뻔스럽지 않다 ... 하지만 그들의 디자인 소프트웨어도 폐쇄되어 있다. 다른 사람의 디자이너를 사용하려면 거기서 해야 한다. 따라서 자체 생산 능력을 가진 공장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세기 개원, 속인, 디자이너에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사람들이 밥을 먹는 것도 주로 사진집을 인쇄하는 데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4.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다른 몇 회사가 있는데 어떻게 말할까요? 만약 당신이 실제로 사진집 제작 과정을 조작한 적이 없고, 심지어 이 과정을 깊이 체험해 본 적이 없다면, 개발된 소프트웨어도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다면,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마지막 커스터마이징은 처음엔 사진집을 겨냥한 것이었지만 제 3 자 소프트웨어 (즉, 제 4 조) 를 사용한 후 많은 곳이 실용적이지 않아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고 느꼈다. 나중에 스스로 개발하고, 거의 2 년 동안, 스스로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만들었다. 오랜 실천을 거쳐 이 디자이너는 점점 더 유용하게 변했다. 현재 수백 개의 기업이 등록되어 있다. 그리고 시간 커스터마이징도 점차 개방되어 디자인과 제작과정을 천천히 개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PS 로 제품 그림책을 디자인합니까? 우선, 명확한 임무는 완성할 수 없고, 지도자에게 직접 반응해야 한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림책 한 권을 만드는 데는 약 1 주, 심지어 반달이 걸린다.
다음으로, 나는 너의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1, 앨범 크기가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앨범 크기는 A4, 페이지당 210MM * 285MM 입니다.
A4 보다 약간 작은 크기는 B4 (경제성), 페이지당185mm * 260mm;
정사각형 치수 (고급), 210mm * 210mm _ 250mm * 250mm _, 285mm * 285mm
고급 그림책 사이즈, 250mm * 370mm
고급스러운 고급 사이즈 (제품은 고급 제품과 고급 브랜드 위주), 285mm * 420mm
해상도 300, 출혈 3 mm.
2. 먼저 표지나 내용을 디자인합니다.
이것도 고정적인 설이 없다. 제 개인적인 습관에 따르면, 저는 개인적으로 컨텐츠를 먼저 디자인한 다음 표지를 디자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앨범의 전반적인 디자인 스타일과 색상은 어떻게 일치합니까?
그림책의 색채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그림책의 내용에 따라 결정된다. 즉, 네가 표현해야 할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 제품이 뭔가요? 일반적으로 의료 용도와 관련된 녹색, 파란색; 제품이라면 구체적인 제품을 봐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로고의 색상을 고려해 야 합니다, 전체 색상은 로고의 색상과 일치 해야 합니다.
4. 제품 앨범의 카탈로그는 어떻게 디자인을 조판합니까?
목차는 내용이 완성되면 다시 설계할 수 있지만 디자인하기 전에 앨범의 내용과 전시 순서를 잘 생각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카탈로그판은 원하는 대로 설계할 수 있지만 전체적인 스타일과 코디하셔야 합니다.
그림책은 그림을 위주로 소개를 보조한다. 한 페이지에 최대 몇 장의 사진을 넣어야 합니까?
사진은 아름다움을 위해 적절한 글묘사로 전체적인 품질을 높일 수 있지만 그림책의 주제는 잊지 마세요. 앨범은 사진이 많을수록 좋은 것이 아니라 주제를 강조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림을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그림이 크고 작기 때문에 페이지마다 주제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결론을 내릴 수는 없지만 페이지마다 그림을 너무 많이 넣지 말고 6 장 이내로 조절한다.
앨범의 페이지 수를 제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디자인을 시작하기 전에 내용을 확정하다. 실제로, 디자인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은이 앨범이 얼마나 많은 페이지를 가질 것인지 확인했습니다. 한 번에 한 페이지씩 디자인하지 말고 각 페이지의 내용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제품 브로셔를 만드는 방법은 시각적 광고 디자인의 일종으로, 기업이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자사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함으로써 대중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팸플릿은 인쇄 광고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이미 사회의 각 분야에 적용되었다.
중화디자인 오리지널 그림책 디자인
중환 디자인 (베이징 중환대로 컨설팅유한공사) 은 브로셔 디자인 기술에 관한 8 가지 기교를 정리했다.
첫째, 유사한 합병의 원칙을 따른다
설계 작업에 직면하여 먼저 정보를 분류하고 요약하여 정보 계층을 요약합니다. 제목, 부제목, 부제목, 인용문 또는 설명문, 본문 등. , 그런 다음 텍스트와 관련된 그림 정보도 세밀하게 분류하여 글과 그림이 하나씩 대응하여 명확한 정보 계층을 형성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글명언) 이렇게 하면 동일한 수준의 정보를 동일한 영역에 의식적으로 통합하여 일관된 디자인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중심 내용 파악
브로셔는 효과적인 정보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개정의 중심 내용을 결정해야 합니다. 회사 속성, 제품 속성, 시장, 소비자 수요 등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단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의를 끌 수 있는 중심 내용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설계 과정에서 서로 다른 콘텐츠를 비교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각 정보 계층은 중앙 컨텐츠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중심 내용을 용도에 맞게 선택해야 창의적인 조판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다.
셋째, 가까운 원칙을 따른다
브로셔의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인접 원칙을 따르는 것은 같은 정보 수준의 레이아웃 요소를 가능한 한 가깝게 만드는 것입니다. 레이아웃 요소가 가까울수록 레이아웃 전체의 감각이 강해집니다. 반대로, 서로 다른 정보 계층의 배열 요소는 정보의 혼란과 모호함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분리해야 한다. 명확한 정보 분할은 정보 전달을보다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파티션에서 정보 계층의 거리와 위치가 너무 무작위적이면 정보 전달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넷째, 검정, 흰색, 회색 관계를 명확히 한다.
브로셔 레이아웃 디자인을 분석할 때 그래픽과 그래픽, 그래픽과 텍스트, 텍스트와 텍스트, 정렬 요소 및 배경 간의 관계는 컬러 또는 비컬러 모두 검은색, 흰색, 회색의 세 가지 공간 레벨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림 기반 조판에서는 그림의 광도 관계를 분석하여 레이아웃에 있는 다른 조판 요소의 검정, 흰색, 회색 관계를 결정해야 합니다. 텍스트 기반 조판에서 텍스트 정보는 검정, 흰색, 회색 관계를 형성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요소입니다. 문자 정보에는 주로 제목, 부제목, 인용문, 설명문 및 본문이 포함됩니다. 제목 정보는 글꼴, 크기, 두께, 색상을 통해 검은색, 흰색, 회색 사이의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문자는 크기, 글꼴, 단어 간격, 줄 간격에 따라 다른 회색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흑백회색의 광도 대비를 통해 정보의 계층적 변화를 강조하여 레이아웃의 미감과 공간감을 높인다.
다섯째, 브로셔 카탈로그 (색인)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팜플렛 카탈로그는 독자가 훑어보는 첫 페이지로, 초점이 두드러지고, 내비게이션이 선명하며, 편성이 편하다. 따라서 글꼴과 조판에서는 중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대비의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유사한 주제 병합 디렉토리와 그림의 영리한 조합; 정렬, 글꼴 반복 및 대비를 확인합니다.
조판에서 "점", "선", "면" 의 교묘한 운용
팜플렛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점" 은 대부분 추상적인 점으로 존재하며, 더 작은 이미지는 페이지 전체에서 "점"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레이아웃에서 비교적 작은 기호, 기호에 속하는 텍스트 등이 있습니다. 다른 모양의 점은 다른 시각적 느낌을 주며, 다른 모양은 활성, 균형, 안정 또는 풍부한 레이아웃의 역할을 합니다.
팜플렛 레이아웃의 선은 문자 배열로 형성된 선, 시각적 안내 선, 기하학적 선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조판에서는 이 보이지 않는 선을 잘 활용해야 한다. 사람들이 디자인 주제에 집중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선으로 전체 레이아웃을 장식하면 형식과 내용이 완벽하게 통일될 뿐만 아니라 정보의 일관성 있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시각적 구성에서 표면은 종종 기하학적 모양, 유기적 모양, 불규칙한 모양, 곡선 모양 등 다양한 모양을 나타냅니다. 브로셔의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면은 그림이 될 수 있으며 어록, 문자 등의 레이아웃 요소를' 면' 으로 추상화하여 형성된 모양이며 레이아웃의 음의 공간이나 음의 모양이다. 팜플렛 레이아웃의 전반적인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디자인 시 의식적으로 문자를' 면' 으로 이해해야 한다. 레이아웃에서 "면" 이 차지하는 면적과 검은색, 흰색, 회색의 시각 효과를 강조하는 것은 레이아웃 공간의 무질서를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곱, 전체적으로 색상.
색상은 브로셔 조판 디자인 요소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제를 부각시키고, 레이아웃의 시각적 충격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관심과 감정적 반응을 직접적으로 끌 수 있다. 브로셔의 색상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상품의 상징색, 색채연상, 색채 법칙을 이용하여 주제 내용을 충분히 반영하는 기본 기조를 형성해야 한다. 색채의 광도, 색조, 순도 등의 요소들 사이의 대비, 조화,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디자이너의 주요 기조에 대한 정확한 파악은 독자가 전체적인 인상을 형성하고 주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