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프로젝트는 개인과 팀 간의 끈기와 협력을 잘 키우는 훈련 프로그램으로 체력, 기술, 소통을 결합하는 훈련 방식이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확장 훈련을 한 문장 정리해 줄게,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디자인 아이디어: 기업 발전 과정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 잘 협력할 수 있는지, 기업이 위기에 처했을 때 여러분의 마음가짐이 어떠한지,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 * * 의 비전을 실현하다.
시간: 40 분 (12? 13 명)
장비 및 시설: 장소를 가로 지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원반의 지름은 200 센티미터이다.
짧은 로프 15 길이 100cm
농구 1
넷. 조직 프로세스:
1. 프로젝트 완료 프로세스 설명:
1) 농구를 디스크 중간에 놓습니다.
2) 짧은 줄을 원반에 묶다.
3) 모두가 디스크를 힘껏 들어 올립니다.
4) 농구공이 원 안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손이나 다른 물건으로 농구를 만지지 마세요.
조직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 1 회 플레이어는 언어로 의사 소통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 2 회 모두 서로 교류할 수 있습니다.
3) 감독은 행사 중 선수들의 활약을 관찰하고 매 경기마다 벌어지는 상황을 분석했다.
문제, 특히 두 번째 이닝의 소통
동사 (verb 의 약어) 과정 토론:
1. 각 경기의 문제를 분석하다.
2. 두 번째 게임은 발생한 문제를 소통할 수 있다.
코치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활성 규칙
2. 의사 소통과 의사 결정의 차이
발생 원인
자기 관리가 제자리에 있습니까?
훈련 프로그램의 벼랑 1 을 넓히다. 디자인 아이디어: 자신의 마인드를 어떻게 조절하여 개인의 목표를 달성하고 도전적인 삶을 이룰 수 있을까.
시간: 90 분 (13? 15 명)
장비 시설: 절벽 시설 세트.
길이 2500cm 너비 1.05cm beacl 브랜드 보호 로프.
강철 잠금 장치, 캠프 카드
철으로 캠프 카드를 잠그다
캠프 카드가 있어요
넷. 조직 프로세스:
1. 절벽 완료 과정 설명:
1) 안전벨트를 매세요.
2) 대원들이 둘러앉아 팀 훈련을 외치다.
3) 한쪽 끝에서 사다리를 타고 플랫폼으로 간다.
4) 벽을 등지고 모두를 마주하고 좁은 플랫폼을 따라 걷다.
5) 결승점에 도착한 후 감독의 보호 아래 점프한다.
2. 설명 참고 사항:
1) 팀원에게 심장병이나 고혈압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2) 안전벨트 안전로프의 성능을 설명하고 안전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3) 중도에서 혹은 마지막에 내려올 때 발로 벽을 가볍게 두드린다.
3. 첫 번째 팀 구성원을 조직하여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첫 번째 선수는 선수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되며 지정되지 않습니다.
2) 오르기 전에 다른 선수는 코치의 안전벨트를 잡고 보조보호를 할 수 있다.
3) 행사 중 조직원들이 함께 응원해 좋은 팀 분위기를 조성한다.
4) 플레이어에게 활동 중 안전 사항에 주의하도록 지시한다.
4. 첫 조원들이 완성되자 조직조원들이 속속 참여하면서 동시에 좋은 것을 창조했다
팀 분위기
동사 (verb 의 약어) 안전 규정:
1. 프로젝트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 코치는 제때에 제지하고 안내해야 한다.
1) 선수는 경기 전에 장갑을 끼야 한다.
2) 정상의 선수가 아래로 뛰어내릴 때 앞으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거나 가볍게 앉아서 힘껏 아래로 뛰어내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밧줄은 탄력이 있기 때문에 힘껏 위로 튕겨 쉽게 다칠 수 있기 때문이다.
3) 상류층 선수가 내려올 때 손으로 밧줄을 잡지 말고, 몸의 회전이 부딪치는 것을 방지한다.
4) 선수들이 종목에서 보호줄을 사용해야 한다면 코치에게 인사해야 한다.
2. 코치에 대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
1) 대원 안전벨트의 버클 방지에 주의하세요. 반길이 안전벨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양쪽은 모두 버클을 막아야 합니다.
2) 대원의 정서에 주의하여 바쁜 일에서 실수를 방지하다.
3) 감독은 항상 선수들을 지면을 떠나는 것부터 지상으로 돌아오는 것까지 보호 상태에 있게 해야 한다.
4) 감독은 선수들이 무중력 상태에 적응하지 못하도록 너무 빨리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대원이 과체중일 때 감독은 두 명의 대원에게 보호, 코치의 안전벨트 허리, 특히 선수가 아래로 뛰어내릴 때 코치의 중심이 불안정해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몸무게가 200 kg 을 넘는 선수는 이 프로젝트를 하지 마세요.
자동사 과정 토론:
1. 조직 팀 구성원은 활동에 대한 자신의 감정과 경험을 적어 둡니다.
2. 토론에서 선수들의 활약을 유도하고 훈련 요점을 결합한다.
3. 과정 토론 요점:
1) 플레이어는 어떻게 활동에서 목표를 설정합니까?
2) 마음의 변화가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
코치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사 중 선수의 활약에 대해 논평하다.
2. 직장에서 자신에게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3. 어려운 시기에 마음가짐과 끈기를 조절하여 인생의 비약의 중요성을 실현하다.
훈련 프로그램 순위를 넓히다. 디자인 아이디어: 특정 환경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 팀의 구조를 유지하고 * * * * 의 비전을 실현하는 방법.
2. 시간: 40 분, 2 팀 (12? 13 명/팀)
셋. 장비 및 시설: 분류 필드.
번호판 번호 (1-30) 30.
눈가리개 30 개
넷. 조직 프로세스:
1. 활동은 두 팀이 함께 하기에 적합하다.
2. 모든 대원들이 안대를 쓰고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번호표를 들고 자신의 번호를 기억한다.
4. 운동선수의 순서를 어지럽히다
5. 행사 중 모든 운동선수들은 어떤 소리도 낼 수 없다.
6. 네 손에 있는 번호표에 따라 어려서부터 큰 줄을 서라.
7. 프로젝트 기간 동안? 기도? 음악
8. 감독은 선수들의 교류를 관찰하고 선수들의 문제를 주시하고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과정 토론:
1. 각 주최자는 조직적 사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활동 중의 문제를 분석합니다.
코치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 중인 커뮤니케이션
2. 활동에서의 자기 관리
연결 확장 교육 과정 1. 디자인 아이디어: 복잡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하고 기회와 도전에 직면했을 때, 모든 사람은 감각을 통해 외부 세계를 인식하여 우리의 사고를 결정하고 우리의 행동 패턴을 결정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시간: 60 분 (2 팀 13? 15 명/팀)
셋. 시설: 4 개 섬
4 개의 보드 2 길이 2 짧은, 긴 보드 길이 350cm, 너비 30cm.
쇼트보드 길이 250cm, 너비 30cm.
두 개의 철관은 길이가 50 센티미터이고 지름은 5 센티미터이다.
나무 부두 두 개는 길이가 50 센티미터이고 지름은 20 센티미터이다.
넷. 조직 프로세스:
1. 우회 프로젝트의 완료 과정을 설명합니다.
1) 대원들이 두 개의 출발도에 팀 단위로 서도록 요구하다.
2) 대원들은 다리를 건설하여 안전도로 옮겨야 한다.
3) 모든 게이머와 어떤 도구도 섬 밖의 곳에 접근할 수 없다.
4) 플레이어와 도구는 한 번에 이동합니다.
2. 시작하기 전에:
1) 플레이어 규칙이 명확한지 물어보십시오.
2)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점검한다
3) 행사 발표에는 40 분이 소요됩니다.
3. 이벤트 시작:
1) 감독은 보호를 돕고 안전의식을 제시한다.
2) 규칙을 자주 묻습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선수는 공구를 재설정한다.
4. 완료 후 팀 구성원의 팀 분위기 증가를 축하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안전 규정:
1. 팀 구성원에 대한 참고 사항
1) 판의 강도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판의 하중력에 주의해야 한다.
2) 프로젝트 도중 코치의 경적을 듣고 즉시 차를 세워야 하며 위험한 동작이 있음을 표시해야 한다.
3) 다리 구간은 반드시 건설해야 하며, 선수가 점프할 수 없다.
2.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는 코치는 제때에 제지하고 안내해야 한다.
1) 선수가 한 번에 판자를 너무 길게 내밀고 뒷팔이 너무 짧으면 감독은 선수가 판자 위를 걷는 것을 막고, 판자가 눌려 깨지지 않아 다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2) 두 팀이 중도에 있을 때 선수들이 더 집중하고 도구가 더 집중될 것을 제안한다. 널빤지를 옮길 때 다른 사람을 만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손을 잡는다.
3) 판자와 합판을 바깥쪽으로 놓을 때 손을 긁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양 팀이 목적도에 도착한 후 코치가 보드를 받을 때 선수의 감정을 조절하고 긴장을 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 대원들이 보드 위를 걸을 때, 천천히 걸어라, 뛰지 말라고 일깨워 준다.
6) 선수가 일어서서 판자를 놓아서 부상을 방지하는 것을 금지한다.
7) 대원들이 다리를 건설한 후, 두 판의 이음매가 30cm 이상 겹치지 않도록 주의하여, 판자가 힘차게 가라앉은 후 이음매가 끊어지는 것을 방지하여, 대원들이 의외로 떨어져 나가는 것을 방지한다.
8) 판자가 걸려 있는 곳에는 한 사람만 서 있을 수 있다.
9) 다리를 건설할 때, 대원들에게 널빤지를 눌러라, 부주의하지 말라고 일깨워 준다.
10) 몸무게가 100kg 을 초과하는 플레이어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1) 코치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나이 많은 선수를 따라야 한다.
12) 섬의 설비는 버릴 수 없다.
3. 종목 중 감독의 주의사항
1) 각 팀 감독은 선수들의 상황을 면밀히 주시해야 하며, 어떤 위험이 있을 경우 제때에 호루라기를 불며 일깨워주어야 한다.
2) 대원들이 출발도에서 보드를 밀어낼 때, 감독은 눈에 띄는 보드 앞에서 전진하는 선수들과 함께 이동해 사고가 발생했을 때 제때에 선수를 통제해야 한다.
3) 감독은 바쁜 업무에서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수시로 선수들의 감정을 통제해야 한다.
4) 비와 눈이 내린 후 프로젝트를 할 때는 미끄럼 방지에 주의해야 한다.
5) 감독은 선수들에게 속도를 높이라고 재촉해서는 안 된다.
6) 단 한 팀만이 프로젝트를 할 때 두 그룹으로 나누는 것을 금지한다.
자동사 과정 토론:
1. 조직대원들은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썼다.
2. 모두의 생각과 행동과 훈련점을 결합한다.
3. 과정 토론 요점:
1) 대원들은 감독의 설명을 듣고 어떻게 어려움에 직면했습니까?
2) 경쟁에서 협력에 이르는 과정을 분석합니다.
3) 협력 의식과 일을 결합하다.
코치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두가 활동 중에 자신의 생각을 기억하게 하다.
플레이어 간의 의사 소통이 제자리에 있습니까?
협력 * * * 승리의 역할
조직 학습의 정신 지체란 무엇입니까?
훈련 프로그램의 탈출 벽 확장 | 졸업벽 1. 디자인 아이디어: 한 팀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단지 뭉쳐야 하는 것이 아니다.
팀의 개인력도 팀의 지혜와 힘을 충분히 보여줘야 한다.
시간: 25 분 (13? 15 명)
장비 시설: 380cm 높이의 탈출 벽.
쿠션 2 개, 폭 100cm 길이 200cm.
스펀지 패드 2 개 150cm 너비, 길이 200cm, 두께 20cm.
넷. 조직 프로세스:
1. 프로젝트 완료 프로세스 설명:
1)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합니다.
2) 모두 함께 둘러서서 보호한다.
3) 코치는 보조 보호 및지도를 제공합니다.
2. 설명 참고 사항:
1) 심장병이나 고혈압을 앓고 있는 게이머의 경우 상황에 따라 상체나 허리가 심하게 다쳤다.
2) 몸에 있는 모든 경물을 제거하다.
3) 먼저 운동을 합니다
2. 활동을 위해 플레이어를 조직하십시오:
1) 감독은 인원 순서를 적절히 알릴 수 있다.
2) 행사 중 선수에게 동작 요령을 알려 준다.
3. 끝난 후 여러분 화이팅 독려합니다.
팀 분위기를 조성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안전 규정:
1. 프로젝트 중 선수에 대한 요구 사항
1) 기지의 대원들은 반드시 벽을 향해야 하며, 벽으로부터 한 팔 거리를 유지하고, 양손으로 벽을 부축하고 고개를 들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등을 벽에 대고 있다면, 위의 대원들은 각도 없이 서 있을 수 없고, 아래 대원들도 고개를 숙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경추에 쉽게 밟힐 수 있다.
2) 사다리가 올라올 때는 여러 사람이 동시에 서 있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동시에 일어나지 않는다면, 위의 플레이어는 한쪽으로 넘어질 것이다.
3) 올라간 대원들은 양손으로 벽을 부축하고 몸을 앞으로 기울였다.
4) 신발을 벗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발가락에 상처를 입히기 쉽다.
5) 하층 대원은 올라갈 때 페달 벽을 사용하지 마세요. 페달을 밟지 않으면 무릎과 가슴에 부딪히기 쉽다. 상위 선수가 당기면 뽑힌 선수가 강제로 발을 올려놓는다.
6) 선수가 올라갈 때 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아래 선수가 불안정하다.
7) 맨 위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떨어지지 말라고 경고하고, 플레이어가 모두 일어나서 계단에서 내려오면 뛰지 말라고 경고한다.
8) 플레이어가 3 층 사다리를 걸을 때 1 층 기지에는 4 명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한다. 두세 명이 올라간 후 2 층 사다리를 타면 받침대를 두 명으로 바꿀 수 있다.
9) 두 그룹이 동시에 수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두 그룹이 동시에 수업을 하면, 보호가 쉽지 않고, 위험이 생기기 쉽다.
10) 마지막 플레이어가 차에 탈 때 중간 플레이어를 당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아래 플레이어가 먼저 올라가게 해주세요. 라중로 선수가 되면 허리를 다치기 쉽다.
1 1) 위 플레이어가 아래 플레이어를 당길 때 아래 플레이어의 손목을 잡고 당겨야 합니다. 만약 그가 잡아당길 수 없다면, 밑바닥 플레이어를 베개 밑에 안고, 그를 떨어뜨리지 말고, 밑바닥 플레이어가 올라올 때까지 기다려라.
12) 마지막 선수를 당길 때 거꾸로 매달린 선수는 벽을 향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얼굴과 무릎을 다치기 쉽다.
13) 마지막 플레이어를 당길 때 중간 플레이어가 불편해서 제때에 말을 하고, 아래 플레이어는 즉시 손을 놓는다.
14) 하층 선수가 차에 탈 때 양손 손바닥이 마주 보고 상층 선수가 손목을 구부린다.
15) 플레이어는 탈출 프로젝트를 할 때 장갑을 끼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16) 마지막 선수는 팀 때 달리기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2. 프로젝트 기간 동안 코치에 대한 요구.
1) 감독은 바쁜 업무에서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선수들에게 속도를 높이라고 촉구해서는 안 된다.
2) 적시에 대원의 감정을 조절하여, 대원의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을 때, 대원들에게 적당한 휴식을 요구하였다.
3) 프로젝트 과정에서 위법 행위가 발견되면 즉시 경적을 울리며 제지하고 조정한다. 예를 들어, 아래 선수는 페달 벽을 사용하고, 선수 사이에는 손목 버클이 없고, 아래 보호받는 선수는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4) 코치는 팀원들과 함께 개인 보호를 잘해야 한다.
5) 프로젝트 과정에서 단 한 명의 코치만 아래 보호를 할 때, 마지막 선수가 팀에 있을 때, 다음 네 명의 선수를 보호할 수 있다.
6) 코치가 두 명 이상 있을 때, 먼저 코치 중 한 명을 맨 위에 올려놓는다. 첫 번째 선수가 팀에 들어갈 때, 위의 감독은 선수를 통제하기 위한 적절한 협조를 제공할 수 있다. 위에 6 ~ 7 명의 선수가 있을 때, 위의 감독은 아래로 내려가서 보호할 것이다.
7) 중간선수가 수업할 때 코치는 항상 선수들에게 보호를 강화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8) 선수가 느슨해졌을 때 코치를 막아 힌트를 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9) 마지막 선수가 팀에 있을 때, 두 명의 코치가 있다면, 한 사람이 선수에게 가까이 다가와, 손이 가볍게 선수에게 얹혀 넘어지는 것을 막는다. 또한 맨 위 플레이어는 중간 플레이어를 당기지 말고 맨 아래 플레이어는 먼저 당겨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 준다. 만약 코치가 한 명밖에 없다면, 반드시 네 명의 팀원에게 그를 보호해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자동사 과정 토론.
1. 조직팀 멤버들이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경험을 쓴다.
2. 팀원의 성과는 그들의 일과 결합되어야 한다.
3. 과정 토론 요점:
1) 개인이 행사에서 잘 수행했다.
웨가휘
2) 한 사람만 남았을 때,
모두의 사유는 어떻게 바뀌었습니까?
코치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떻게 하면 훌륭한 팀의 전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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