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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세 동당의 배경.

4 세 동당' 은 항일 전쟁이 점령한 북평 (베이징, 하동) 을 배경으로 한다. 어린 양천이라는 골목의 집집을 묘사 대상으로 이 골목 4 세 동당의 치씨 가문을 중심으로, 기치의 부모 손계서헌의 심로 여정을 주선으로 하여 북측 서민들이 일구철 발굽 아래 있는 비참한 생활과 발버둥을 보여준다. 소설은 고통과 굴욕, 혼란과 구차한 생활, 기근에서 일어나 반항하는 고달픈 여정에 이르기까지 어린 양권 골목의 사람들이 숭고한 민족기절과 전투정신을 칭송하며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인에게 가져온 고난을 기소하고 침략자의 잔인함과 매국노견의 파렴치한 행위를 채찍질하며 북평인민과 그 대표인 북평문화를 깊이 반성하며 국민성의 약점을 드러냈다. 전후 중일 양국 국민들이' 복수와 증오를 초월하고 진정한 우정을 쌓는다' 는 이상도 표현했다. 라오서의 규모가 가장 크고 지속 기간이 가장 긴 작품이자 항전문학은 물론 중국 현대문학의 기념비이기도 하다. 라오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이 소설을 아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쓴 것 중 가장 길거나 아마도 가장 좋은 책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여덟;팔

4 세 동당' 에서 노사는 거의 연대기 형식으로 8 년 항전의 중대한 사건을 일일이 언급했다. 칠칠사변, 베이징 함락, 보정 함락, 송화전 철수, 난징 함락, 태아장 대승, 우한 철수, 광저우 함락, 왕정위 반역, 진주만 사건, 태평양 전쟁 발발, 미국은 일본에 원자폭탄을 투하하고, 일본은 항복했다. 큰 역사적 배경일 뿐이지만 가을의 북평인민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항일전쟁은 중화민국 국민당 정부의 지도하에 진행되었는데, 이 시간은 국민당 정면항일 전장과 거의 관련이 있었다. 따라서' 4 세 동당' 은 장개석 () 과 충칭 () 을 여러 번 언급해서는 안 된다.

라오스의 글에서, 그가 묘사한 노북평인의 마음속에서, 장개석 () 는 항전의 지도자이고, 충칭 () 은 항전의 중심이다. 정부의 행동과 전세의 발전은 줄곧 적의 말발굽이 짓밟힌 북평민의 관심사였다.

작품은 "여덟" 으로 쓰여졌다. 13 일 시작된 송화전의 영향은 "상해의 포성이 북평인민들의 머리 위에 깔린 먹구름을 들추었다!" 였다 서천이 이 소식을 어머니에게 전했을 때, 이 평범한 여자도 흥분해서 말했다. "좋아! 원수 는 원수 인가? \ "아홉

화일군의 통치하에 서헌은 차라리 위험을 무릅쓰고 밤에 10 여 리를 걸으며 친구 집에 가서 난징 방송을 듣는다. \ "난징의 목소리가 그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뉴스가 좋든 나쁘든, CCTV 방송이라면, 그는 나라가 죽지 않았다고 믿고, 자신의 국민을 잊지 않았다. 국가의 목소리가 그의 귓가에 있다. "난징의 목소리는 그를 흥분시키거나 우울하게 하거나, 미친 듯이 웃거나 울게 하기에 충분하다. 10

남경의 함락으로 서헌은 비할 데 없이 고통스러웠고, 심지어 실망했다. 그러나 곧, "그는 장개석 항전의 선언을 들었다. 이 선언은 가장 전투력이 있는 일본인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매국간들을 한심하게 하고, 서헌을 다시 일으켜 세웠다. " "그는 중앙 정부가 사람들을 위로하고 반역자를 처벌 할 사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항전을 계속하는 것이 중국의 유일한 희망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투쟁을 견지하기로 결심했다. "북평성이 국기를 다시 볼 때까지!" 1 1

이듬해 봄, 태아장대첩은 서헌의 항전 신념을 확고히 했다. "태아장의 승리는 그의 굳건함을 신념으로 만들었다." 더욱 흔들릴 수 없다. 그래서 "정부는 이미 우한 지역으로 이주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마음이 정부에 더 가깝다고 느꼈다. 클릭합니다 12

이어 항전 1 주년 때 서헌은 "주석이 전국 군민에 대한 방송을 들었다" 고 말했다. 그는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의 심장은 4 천만 동포와 같은 리듬으로 뛰고 있다. "13

얼마 지나지 않아 광저우가 함락되어 아군은 우한 철수했다. 그러나 "서헌은 우한 퇴진을 해서 남경이 실수할 때 그렇게 슬퍼하지 않았다." 그는 희망을 충칭에 기탁했다. "오늘 충칭은 그와 매우 가까워서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14

왕정위가 반란을 일으켜 적에게 투항하여 서헌을 다시 혼란스럽게 했다. "그는 왜 혁명 지도자가 갑자기 반역자가 되었는지 알 수 없었다. 만약 혁명이 거짓이라면, 그는 더 이상 혁명을 신임할 수 없고, 지위가 있는 모든 사람을 마술사로 취급할 수 없다. " "중앙에서 왕역 수배 명령을 내릴 때까지 그는 숨을 내쉬지 않았다. ...... 이 명령은 그에게 다시 검은 색을 보라고 가르쳤고, 흰색은 하얗다. 전쟁하는 사람은 한쪽에 서 있고, 항복하는 사람은 반대편에 서 있다. 중앙에는 마술이 없다. 중국의 항전은 절대 거짓이 아니다. "15

서헌은 자신의 방식으로 국제 국내 정세, 유럽전 뉴스, 수덕선언, 수일협정 등에 관심을 갖고 분석했다. 그는 적정 신문의 소식으로 판단했다. "창사 전투에서 우리가 이겼다!" " 그리고' 북평인은 언제 국군을 도와 자신의 성을 수복할 수 있을까?'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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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일가 아래 4 세 동당' 앞 두 부에서 언급한 중대한 항전 사건의 영향인' 막막함',' 생명 무시' 는 당시 국민당 정부가 이끄는 항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4 세 동당' 은 이런 큰 사건의 맥락에서 내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들 없이는' 4 세 동당' 이 없다.

일가 4 대' 제 3 부' 기근' 은 항전 승리 이후 라오스가 미국을 방문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이때 노사는 장개석 국민당의 독재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긍정적인 칭찬은 많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장개석 국민당이 여당으로서 중국을 대표하여 항전을 이끌고 사실대로 행동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다.

기근' 은 쇠발굽 아래 북평민의 심신 고통과 고난을 계속 표현하는 것 외에도 고난 속에서 일어선 북평민의 반항과 투쟁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근, 기근, 기근, 기근, 기근, 기근) 이런 투쟁은 자발적이며 시인 돈과 스님으로 대표된다. 당국에 의해 북평으로 반송된 서천을 대표하는 의식도 있다. 양가 삼자 서전은 북평이 함락된 후 의연하게 사성을 나와 항전에 참가했다. 그는 대후방의 인민 속으로 깊이 들어가 많은 일을 하고 단련을 받았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권력자들은 국민을 신뢰하고 지청의 자유사상을 의심해야 한다' 는 이유로 어쩔 수 없이 도시로 돌아갔다 17. 이후 북평으로 파견돼 북평인민들의 항의를 조직하고 진주만 사건 이후' 화북의 군정과 소식을 정탐할 책임이 있다' 18. 그는 돈, 스님, 서헌, 그리고 적의 고위층과 양우리에 침입한 사람들을 동원하고 조직하여 사실상 그들의 지도자가 되었다. 이들은 또한 서헌이' 중앙회파' 라고 생각하는 묘사를 호응했다.

기근은 내러티브 리듬 (처음 두 편은 항전 2 년 전, 항전 후 6 년 동안 쓰여졌다) 을 가속화하고, 처음 두 편과는 달리' 장개석 장군' 과' 중앙위원회' 에 대한 긍정적인 내러티브와 칭찬은 없지만, 유럽전 시작, 진주만 사건, 미국과 같은 북평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중대한 사건도 썼다

"충칭, 청두, 곤명, Xi 안 등 많은 도시에서 사람들은 양보하고, 노래하고,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북평은 한산할 수 있다. 북평의 일본군은 아직 무장해제되지 않았고, 일본 헌병대는 여전히 거리를 순찰하고 있다.

정복당한 나라의 슬픔과 고통은 책상 위의 먼지처럼 지울 수 없다. 그러나, 일본인들이 깁스를 내리고 중국 국기로 갈아입었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열병도, 경례도, 환호도 없었지만, 국기는 국민에게 위로를 주었다. "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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