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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ling" xiaoxiao song 의 정체성에 관한 텍스트 연구

"난소성" 은 단지 필명에 불과하다. 사람은 왜? 의 서문 뒤에는 20 공이 쓴' 금병매' 후기가 있는데,' 20 공 후기' 의 첫 번째 문장은' 금병매전' 은 세묘의 거대한 아파트에 대한 진술이다. " 심명덕복의' 만력엽편' 은 가정년 중 한 유명 인사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즉,' 소소성' 은 명나라 가정년 동안의' 거남' 과' 대명인' 이다.

거대한 남자' 나' 큰 유명인사' 는 여전히 진정한 이름이 없다. 후세 사람들이' 금병매' 저자를 연구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남겼다. 김병매' 작가는' 금병매' 연구에서' 고드바흐 추측' 이 돼 현재까지 60 명에 이른다. 그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인물은 이 이론이 방문재씨가 쓴' 금병매 전설-란릉의 웃음생활 비사' 에서 발견되며 2006 년 6 월 동방출판사에서 출간됐다. 이 책은 \ "금병매 \" 를 정순 부자의 작품으로, 란은 정순, 정위녕으로 인정한다.

정순 (기원 1504- 1576), 산둥 여러 도시 옥상인, 해안인. 스물일곱 살 때, 나는 시험에 합격하여 20 여 년 동안' 공물' 을 했지만, 몇 번이고 시도했다. 50 세가 되어서야 사슴현 훈도를 수여받았고, 나중에는 창원현 훈도로 승진하여 현학정의 유일한 사회자가 되었다. 그는 악영웅의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고, 나중에 그의 아들 정위닌은 계속 써서' 금병매' 로 이름을 바꾸었다.

정유녕 (기원 1542- 16 1), 단어 여안, 글자, 호. 가징 44 년 (기원 1565 년), 진사. 이후 보정부 청원현 지사, 산시 () 성 장치현 지사, 직리 총재, 후광보 대사, 충현 의사로 봉쇄되었다. 재능이 넘치고 지식이 해박하다. "제성현지" 만력판 편집장은 45 세에 귀가하여 구선산 아래 (현재 산둥 성 일조시 오련현 정가루자촌) 에 살고 있으며, 마을에는 현재 정공사당 (문화재보호단위) 이 있다.

정위녕은 오련현 란릉곡에서 20 여 년 동안 은거해' 금병매 꽃가시' 를 열심히 썼다. 그는 다섯 번째 아들 딩 (기원 1599- 167 1) 의 추가, 삭제 및 출판을 물려받았다. 란은 정순부자라고 불린다. 란릉' 은 산둥 이현의 란릉이 아니라 산둥 오련현 구선산 햇빛 아래 깊은 계곡이다. 그것의 원래 이름은' 란릉유' 였고, 마을 사람들은 흔히' 란릉구' 라고 불렸다가' 힐천' 으로 바뀌었다.

금병매' 를 위해 후기를 쓴 20 궁은 "금병매가 세묘일 때는 거대한 아파트였으나 가시덤불로 덮여 있었다" 고 썼다. 하지만 노래는 세상 추악하고' 정위' 를 지우지 않는 목적이다. 중간에 매복이 있고, 작가도 자비가 있다. "정계위, 김량붕 고증에 이어' 20 공' 은 정위녕의 오자정이다." 천하사 때' 는 명나라 세종 가정년을 가리킨다. 정순은 가정년 동안 향시험에 참가한 후 직예거록의 기율을 수여받았다. 명청시대의 여러 도시 지역에서 조상을 관직으로 하는 곳에서 모 공을 부르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이곳의' 대공작' 은 딩이 그의 할아버지에 대한 존칭이다.

"신흥자" 는 누구입니까? 즉, 시계도. 종, 글자, 호 용원, 청주 종가장인. 만력 8 년 (서기 1580 년) 진사, 임이각 강의, 공과 좌강학. 일찍이 《청주부지》를 편집한 적이 있다. 신흥자부, 자기만족, 자기적응의 어두운 의미. 미소, "미소" 는 무엇입니까? 첫째, 세계의 부조리를 비웃는다. 둘째, 웃음은 인생에 좋든 나쁘든.

오동주크', 즉 동치창도. 동이는 명말 유명한 재자 화가이자 정유녕의 절친한 친구로,' 금병매' 를'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우는 경세의 가작' 이라고 부른다.

이 이론은 황금학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산둥 대학 교수, 산둥 성 김병매 학회 회장 왕평은' 정위닝설' 의 논점이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복단대 남개대 등 고교의 전문가들도' 란의 수수께끼' 가 여러 도시에서 근원을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기자:' 김병매' 의 저자는 춘부자인가요? "란릉" 은 산둥 오련현 구선산장의 협곡인가요? "블루는 정순과 정위닝인가요? 이 물건들은 모두 국내외 김상 전문가의 진일보한 고증에서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이 정보를 가장 먼저 공개한 것은 명대 원중도의' 유거감록' 이다. 1939 아서 데이비드 웰리 (영국) 는' 금병매' 영어판 소개에서 처음 제기됐지만 음근하고 옳지 않은 농담을 했다. 60 년 후, 판성옥의' 금병매 신증' 은 이미 이 이론에 대한 전면적인 논증을 완성하였다. 우선 이 책은 소설 속 불도묘사에 대한 분석을 통해' 김병매' 의 저자를' 지아, 용, 만 3 대를 넘나들지만 주로 가정조에 사는 인물' 으로 정의한다. 이어 "소설 작가도 식견이 많은 희곡학자, 기예가 뛰어난 희곡 작가, 전면적으로 발전한 화가, 응용문작을 잘하는 손님" 이라고 지적했다. "작가는 변방, 심지어 적을 방어하는 생활경험이 있어야 한다." "강한 민족우환 의식과 보위국 항적 의식이 있다." "작가는 방언 구어 취미가 강하다." "저자는 상술한 사투리 지역의 생활경험이 있어야 한다 (사오싱, 산둥, 베이징, 쑤저우, 산시, 푸젠, 광둥 등). ) "; 책을 쓰고 신비한 사건에 이름을 숨기는 취미가 있다. 김병매' 의 지리적 원형,' 김병매' 의 소흥주 등 사오싱 풍속,' 김병매' 의 사오싱 민속,' 김병매' 의 사오싱 사투리에 대한 고증을 통해 소설 작가가 반드시 사오싱인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서위가' 금병매' 작가의 모든 조건에 부합한다' 는 것을 하나하나 증명했다. 판성옥은 소설 속' 20 공',' 서성 관원',' 청하현',' 란릉',' 소효생' 등의 수수께끼를' 저장동 사오싱부 산음현 서위' 로 해독하고' 사오싱유학론' 으로 귀결했다. 판성옥은' 김병매' 원고도 고증했다. 동치창은 유류 단서의 중심 인물이고, 도왕릉은 원고를 전달하는 핵심 인물이다.' 도왕릉의 손에 있는' 김병매' 는 서웨이에서 나온 것으로 서웨이의 원고일 가능성이 높다. 판성옥은 또' 김병매' 텍스트와 서위문의 연관성을 비교했다. "서웨이의 글은 서위가 쓴 것이고,' 꽃가시' 도 서위가 쓴 것이다." 라고 간단한 결론을 내렸다. 그는' 사오싱 선비와 엄송',' 심련과 엄송 부자',' 서웨이와 심연' 을 더 논증했다. 그는' 왜 누구에게 화풀이를 하는가' 라는 섹션에서' 서위가' 금병매' 를 쓴 것은 농촌의 풍속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심련의 죽음에 흥분했다. 그가 쓴 이 펜은 동시에 그의 모든 불행으로 가득 차 있다' 고 생각했다. 엄밀히 말하면, 판승우는 서위가 말한 창시자이다.

반승우' 금병매 신증' 은 1999 에 발표돼 작가의' 서위론' 을 서술했다. 하남대 문헌정보연구소 연구원인 싱은 판성옥의 책을 다 읽은 후 하남에서 사오싱으로 도착했다. 사오싱의 도시 구조를 본 후, 싱은 소설에 묘사된' 일부 양현' 의 패턴과' 현 앞 거리',' 동가',' 거리 거리 거리',' 등세 거리',' 오리원' 등 내외 경관에 경탄하여 거의 모두 사오싱성에서 실제 장면을 찾았다 서웨이의 옛집' 등나무 서재' 를 보고' 금병매' 서문초의 위치는 사오싱에 있다! 나는 연구에 전념해서 내 일생을' 금병매' 의 저자인 서웨이에게 바칠 것이다! "

왜' 금병매' 의 신증으로 싱 (xing) 이 이렇게 신복하게 되었는가?

김병매신증' 에서 판승우는' 김병매' 텍스트에 대해 전면적이고 세밀한 분석을 하고 소설 속 불도 묘사 전후의 변화를 비교했다. 반승우가 비교를 통해' 김병매' 를 제시한 글쓰기 시간은 불교가 이미 실세했고 도교는 이미 실세한 시대였다. 소설이 반영한 시간은 지아, 용, 만 세 왕조를 가로지르며, 가징 왕조를 위주로 한다. 이 책은 약 17 년 후에 마무리되어 저자가 가정이나 만력시대의 인물이 아니라 평생 가정왕조에 사는 사람이라고 인정했다.

김병매' 에는 소곡 27 곡, 시 59 곡, 30 종 20 벌, 서사랑기, 2 대 결혼 등 연극 작품 24 편이 있다.

많은 경우에, 사람들이 말하고, 욕하고, 울어야 할 때, 작가는 오페라를 창작하려는 충동을 감추지 못하고 오히려 많은 오페라를 창작했다. 김병매' 는 인물 묘사에 묘연하고 그림 기교를 교묘하게 운용했다. 청대의 저명한 문학평론가 장죽포는 "금병매" 를 읽는 것은 그것의 화법에 달려 있다. 아이들은 그것의 스케치를 볼 수 있고, 그들은 이상하고 수월한 똑똑한 단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 김병매' 작가는 시 가사 산문 등 문학문체 외에 비문학적인 응용문체도 활용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관문 (예: 제 48 장' 증보소',' 경량기 위반',' 1 년') 이다. 지기를 만나는 것은 어렵고 이기면 헤어지기 쉽다. 이 마음, 늘 곁에 있어 ... "。

위의 세 가지 사항에 따르면, 판승우는' 김병매' 의 저자는 소설가일 뿐만 아니라 기예가 뛰어난 희곡 작가, 화가, 관직 응용문을 잘 쓰는 연기자이기도 하다.

소설의 지리적 원형인 판성옥에 대해서도 새로운 고증을 진행했다.

김병매' 1 회에서 청하현령은 송무를 말했다. "그는 양곡현 사람이지만 청하현에서 가깝다." 송무타호의 이야기는 "동평 일부 양현에 두루 퍼지니, 모두가 송무의 이름을 안다" 고 말했다.

명대' 일부 양현' 동성의 현상은 그리 많지 않다. 소설 속 동평부에는 양곡현과 청하현 두 현이 포함되어 있는데, 서문부의 소재지는 청하현이다. 소설에는 서문경의 주소가' 송대 산둥 청하현 방방' 이라고 분명히 적혀 있지만 명대에서는 동평부가' 일부 양현' 의 구도가 아니기 때문에 산둥 청하현이 소설이 쓴 이야기의 발생지라는 견해가 엄격하지 않다.

시몬 정부가 산둥 (Simon Foundation) 에 없다면 소설의 지리적 원형은 어디에 있습니까?

판승우는 명나라 역사를 수색해 북방 지역 전체에 순천 () 와 시안 () 두 정부밖에 없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남방 지역에는 응천 (), 소주 (), 호주 (), 사오싱 () 5 개 정부가 있어' 일부 양현' 현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승우는 구체적인 원형이 어느 도시인지 확인하기 위해' 김병매' 에서 단서를 계속 찾고 있다.

소설 제 48 회 중은 "(동평부) 양곡현의 정디빈에게 강을 따라 묘천수의 시신의 행방을 방문하도록 의뢰했다" 며 "청하현의 서하를 방문했다" 고 써 두 현의 구체적인 방향은 청강이 동쪽에 있고 양곡이 서쪽에 있고 두 현 사이에 계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대, 고증할 수 있는' 일부 양현' 부성에서, 두 현 () 은 동서향 () 으로 부의 양쪽에 배열되어 있으며, 강을 경계로 하여 사오싱 () 한 부밖에 없다.

판승옥은 소설 텍스트와 명대 역사적 사실에 대한 연구를 통해 황금권의 전통적 판단을 뒤엎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금병매' 가 묘사한 지리적 원형은 산둥 청하현이 아니라 저장성 사오싱시였다.

이 시점에서 소설 속 여성의 유일한 헤어스타일은' 항주 머리핀' 이고, 서문경으로부터 돈을 빌린' 항주 리우' 는' 앞 유' 등으로도 불린다. 소설 제 74 회 설가자는 "이 조랑은 말대로 할 수 없다. 어느 날 일어나 산둥 가서 돼지를 사겠다" 고 선언했다. 제 94 장 중매 슈 언니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내 편이야. 소설' 사오싱' 의 지리적 원형과 논리적으로 일치한다. 사오싱의 주인만이 친구에게 여기에 산둥 손님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산둥 주인은 상대방을 산둥 손님이라고 일부러 부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강남 항주 부근의' 일부 양현' 구도에 부합하는 사오싱만이' 항주 유관설' 을' 앞 유관설'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사오싱인뿐만 아니라 화가, 연극가, 스크린 게스트도 있다. 명대 어느 사오싱인이' 금병매' 의 저자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까?

마지막으로 각종 단서가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는데, 이 사람은 명대 사오싱의 유명인 서위였다.

5,438 년 6 월 +2000 년 10 월, 오간 교수는 제 4 회' 금병매' 국제학술세미나에서 장문' 20 세기' 금병매' 연구에 대한 회고와 반성' 에서' 판승우가 지은' 금병' 을 발표했다.

란릉소효생과 왕세정은 깊은 원한이 있다.

김병매 꽃가시' 든' 수국 금병매' 든 왕세정 (1526- 1590) 이나 태창왕세정 가문에 대한 수많은 암시가 있어 태도가 매우 불친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 2 판 17, 18 판, 재수 없는 병부 상서 왕부가 나타났다. 수도 보위 실패로 적들은 깊숙이 들어가 공식적으로 탄핵을 당하고 5 월에 감옥에 들어가 황제가 직접 참수했다. 왕세정의 아버지 왕너구리 (1507- 1560) 는 이렇게 죽고, 사후에도 병부 상서로운 것으로 추격되었다. 왕세정과 친지들은 매우 꺼린다.

둘째, 두 가지 버전 제 65 회 황류태위가 산둥 관료대오에서 두 가지 예외가 있는데, 그들은 북송 말기의 진정한 인물도 아니고 명나라 정덕, 가정년 사이의 문인도 아니다. 하나는' 진사진우천정' 으로, 고증에 따르면 만력 17 년, 대리사 관원 로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간언을 했다. 하나는' 왕청주 석치' 로, 청주병비 부사 왕세정과 그의 장남 왕시기를 고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시에 등장하는 황갑, 능이운, 디스빈은 가징 22 년 (1543) 계모 가문의 강남성 시험관으로 왕세정이 바로 이 가족에 있다. 왕세정, 링, 디스빈, 조화, 황은 모두 가정 26 년 (1547) 의 진사이다.

서문경의 관상 후계자 장두관은' 장무덕' 으로, 왕세정의 동생 왕두관은' 왕세무' 로 이름을 지었다. 왕세정이나 공인이' 김병매' 를 이렇게 쓰면 어떻게 될까?

넷째,' 수국 김병매' 가 왕세정에 대한 적대감을 더욱 격상시켰다. 첫 번째 백작은 "만약 올해 부귀에 대해 이야기해야한다면, 어디서 이를 갈수 있겠는가" 라고 말해야 하는데, 이는 이등반룡과 왕세정이 젊은 권세 때문에 옛 시인 셰헤이즐넛의 스캔들을 배척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분명하다.

다섯째,' 수국 금병매' 제 30 회' 채태사가 완곡하게 완약서절한다' 는 질문은' 왕세절' 의 이름 (1534-16/Kloc-) 왕희작은 태창왕씨 가문의 우두머리이다. 그는 왕세정이 승진하는 것을 도와 왕현에게 선물을 주었다. 벤에 따르면, 이것은 모두' 채의 호의다' 라고 한다.

여섯째, \ "수국 금병매 \" 72 회 왕가 \ "돌 \" 한 쌍의 대련 \ "나무 풍화 서리 \" 가 있었는데, 원래 쓴 뒤 왕세정이 모사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를 악명 높은 왕가에 걸어두는 것이다. 왕소필의 푸현이 세 명의 관원밖에 없었는데, 그렇다면 왕대관과 왕두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7.' 수국 금병매' 제 93 회 방탕자' 진경기' 가 도사가 되어' 진종미' 라는 이름을 지어 소년자가 되었다. 왕세방 (1503- 1563), 본명 집미는 왕세정의 사촌 동생이다. 왕세무 (1536- 1588), 글자는 고요하다. 왕세정, 그 자신의 인물들은 모두 아름답다. 왕세정이나 공인이' 김병매' 를 이렇게 쓰면 어떻게 될까?

이로써 글쓴이는 엄송의 적일 뿐만 아니라 왕세정의 적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양자는 교집합이 있는데, 기존의 저자 의문점 중 서위만이 이 조건을 충족한다. 김병매' 의 진짜 작가는 누구입니까? 책 속의 필명' 란은 누구입니까? 이 중국 문학사와 황금학계의' 고드바흐 추측' 은 전문가 학자와 독자들을 400 여 년 동안 괴롭혔다. 2008 년 6 월 5438+065438+ 10 월, 저장학자 진명다가 장문' 금병매 작가 고평' 을 발표하여' 금병매' 저자가 채, 명대 황암인이라는 것을 설명했다.

채 (1559-? ) 단어 질병 제거, 문장 유비쿼터스, 황암 사람들 명나라. 서향문 출신으로 고시를 배웠다. 증조부 채, 수재, 정주 지사. 할아버지 채소과, 리프트, 대리주 지사. 숙부 채 출신 수재는 예부 의사이다. 채는 젊고 총명하여 17 세 때 장원에 합격했다. 그러나 그는 제멋대로 행동하고, 과격하고, 번잡한 예절에 대해 관용을 베풀지 않는다. 그는 많은 지방 시험에서 실패했다. 그래서 나는 시와 술에 빠져서 취하면 시가 되었다. "태주치" 와 "호정시화" 가 있습니다. 스물네 살 때 채북상이 왕세정을 만나 깊은 인식을 받았으며 상빈을 위해 연임하였다. 집에 머무르다. 진명달은 8 개 방면에서 고증했다: 1, 이 책에는 독특한 특색을 지닌 황암 방언이 많아 황암만 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2. 채의 출신, 경험, 성격은' 김병매' 작가의 신분에 부합한다. "연정시화" 는 직접적인 증거를 제공한다. 3. 왕세정은 채가' 김병매' 를 완성하도록 도왔다. 왕세정시는 "소매에 탑 돌을 달고 구름처럼 뱉는다" 고 말했다. 2 년 만에 보고 들은 것이 인상적이다' 와 채' 출산기' 는' 김병매' 초안이 채가 집필했고 채는 출산원에서 2 년 동안 마무리됐다고 확인했다. 4, 왕 Shizhen \ "소매 벨트 탑 돌 \"; Xinxin 의 하위 순서: "친구가 미소 지으며 태어났다. 그래서 평일 소유에 감사한다. 나는 전기를 쓰고 있다." 김병매' 36 면 955 회: 채장원은 "학생 차이윈, 소명천", "샘", "수원" 은 황암방언에서' 물과 책' 의 해음이며 모두' 서' 음을 낸다. 차이윈 서원도 마찬가지라는 뜻이다. 모두' 금병매' 원고의 출처를 언급하면서 샤오가 채임을 증명했다. 5.' 란릉웃음생' 은 왕세정시' 연민채제병' 의' 술꾼' 에서 나왔고, 란릉은 술을 가리킨다. "신흥자" 의 "흔쾌함" 은 왕세정의 "보고 들은 것이 모두 즐겁다" 시의 "예견" 에서 나온 것이다. 6, xinxinzi "이명선의 현관에서" 책. 홍창불' 의 2 층 의미는' 번창하다' 이기 때문에 전체 서명은' 공명이 서정헌에 한가하다' ⑦,' 김병매' 후기의' 장' 을 의미한다. 왕세정과 장은 동갑이다. 장을 비추기 위해 작가는 익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란릉웃음생'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8. 많은 학자들이 채에 대해 계속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예를 들면' 삼칠일',' 봉성',' 부용각' 의 유래. 《금병매》만주역 서문을 참조하십시오. 책의 시작 부분에는 강희가 47 년 5 월 구 () 와 단 () 이 지은 서문이 있다. "이 책은 명대 유유유유자한 유생 여남이 지은 것으로, 엄송 () 엄시 팬 () 을 통탄한다.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

명대 문학가 루난 준현인. 명말 광폭 오자 중 하나인 태성은' 눈에놀이집' 이 있다. 그는 재능이 넘치는 왕세정이다. 그는 준현 임청의 사회풍속과 시민생활에 매우 익숙하며' 금병매' 를 창작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왕여매 교수는 담만문' 김병매' 서열에서 여남의 이론을 진술했지만 확인되지 않았다. 풍몽룡 (기원1574-1646) 은 명대의 유명한 대중작가이다. 단어 youlong, 별명 maoyuan 야사, longziyou, guqu 세 가지, 소주 단어 노예, 참 참 외사, pingping 파빌리온 마스터, 잉크 추운 자이 마스터 등 상주시 (현재 장쑤 소주 시) 에서 태어났습니다. 충진년, 공승은 푸젠수녕현을 수여했다. 청병이 강을 건너 반청 투쟁에 참여하다. 이회를 대표하는 만명 진보문학사조의 영향으로 그는 소설, 희곡, 대중문학을 매우 중시한다. 백화소설로 3 권의 소설집, 즉 여사명, 연,,,,,,,,,,,,,,,,,,,,,,, 민요집-"Guizhi 어린이" "민요"; 노트--고대와 현대 사랑의 역사를 개요; 소설 다시 쓰기-"병 가마 전설" 과 "새로운 국가 역사"; 산곡집' 무대 아래 새 연극'; 오페라' 무던한 라마단 전설' 등등. 풍몽룡은 만명 시대에 매우 활발하고 다재다능하며 다작한 작가였다. 소주부지' 권 81' 인물지' 에서 그를' 재정이 소탈하고, 시조가 아름답고, 특히 경학을 안다' 고 칭찬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열심히 공부하여 문사철에 대한 연구가 꽤 깊다. 나는 서당에서 가르치고' 춘추' 를 설명했기 때문에 나중에야' 춘추횡고' 를 쓸 수 있었다. 중년은 문장 판매로 생계를 이어가며 쑤저우 서점에 많은 원고와 책을 썼다. 관련 기록과' 추신대 산곡' 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유명한 예기 후혜경과 연연하였다. 나중에 후혜경은 시집가서 그를 실망시켰고, 그래서 청루에서 사라지고 방탕한 생활을 끝냈다. 풍몽룡이 오랫동안 매춘굴에 빠져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매음굴, 찻집, 술집에서의 활동으로 시민들의 사회생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사회 밑바닥에 빠진 여성의 생활과 심리상태를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그는 56 세에 관리가 되었다.

대만성 사범대 교수인 위자운은 금릉관광객 풍몽룡이' 금병매 꽃가시' 의' 두건에 경의를 표하다' 는 글과 풍몽룡의' 위충현 소설 거각' 이라는 책에 두건을 쓴 기록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웃으며 책 한 권과 풍몽룡의' 고금 이야기'' 웃음림' 을 열었다. 진 선생은 풍몽룡의 이름으로 시작하는데,' 오동제 주인',' 란소생',' 신흥자' 가 모두 풍몽룡의 별명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세 편의 서문과 발록이 있는데, 서명과 결말은 모두 다르지만, 실제로는 문장 한 편이다. 배비에 대해 연구를 진행하면, 완전한' 금병매' 연구 논문을 구성할 것이다. 동시에 폰 창작' 금병매' 의 3 단계를 구체적으로 논증했다. 또 다른 학자들은' 숭진본',' 금병매' 라는 문구도 풍몽룡이 써야 한다고 지적했다. 풍몽룡은' 금병매' 의 초기 유통과 창작 과정을 연구하는 데 특별한 역할을 한다.

전문가들은' 김병매' 가 반드시 대대로 누적된 집단창작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체계적인 정리나 최종 수정을 거쳐 이런 최종 수정이 한 번인지 여러 번인지 확인하기 어렵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여러 번은 초보적인 완료 후 동시나 여러 시대의 사람들이 작품을 중대하거나 최종적인 수정과 수정을 한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시에' 금병매' 작가의 수수께끼를 풀려면 세 가지 틀을 벗어나야 한다. 하나는' 가징', 두 번째는' 산둥', 세 번째는' 유명인' 이다. 과학적으로 토론하기 위해서, 현존하는 만력본, 즉 틴스년 (기원 16 17 년) 은 초판, 초판, 즉 초판, 풍몽룡과의 관계가 매우 크며, 마지막으로 개정하거나 쓴 것은 다른 것이 아니다. 또한 이현방, 심덕복, 풍위민,, 장정, 김성탄, 전이항,, 당인, 이등반용, 쇼명봉, 후충, 류수정, 이탁우, 탕현조, 도왕릉, 정 등이 있다

더 이른' 사오싱노유',' 오금려지 문객',' 효자 하나' 도 있다. 통계에 따르면 20 13 말까지 이 명단은 이미 60 명을 넘어섰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최종 숫자가 아니다. 어쩌면 어느 날, 이 명단은 세 자리까지 올라갈 것이다.

또한 "세계 축적" 의 "집단 창조" 이론도 있습니다. 정랑 씨는' 김병매' 의 오리지널 저작권이' 란' 에 속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란소생' 은 기본적으로 사기꾼으로, 세상을 속이고 공명을 훔친다. 그는' 금병매 꽃가시' 제 53 장과 제 54 장의 교정자일지도 모른다. 더 가능성있는 것은 세상에 그런 사람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단지 "오 선생님" 입니다. 한 교수가 출판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문을 만들기 위해 발명한 "가짜 리얼리티" 입니다. 정랑 씨는 "베이징 거리에 실종자의 초상화 한 폭이 걸려 있다" 고 주장했다. 그는 저자에게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져야 한다고 초상화를 그려 주었다. 첫째, 베이징 동부에 장기간 거주하고 있다. 둘째, 그는' 우리 회사 제 3 병원' 과 같은 곳을 자주 드나든다. 셋째, 무관 생활에 대한 그의 이해는 서민 생활에 대한 이해를 초월한다. 그는 북경에 대해 다른 곳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 실생활에 대한 그의 이해는 책에 대한 그의 이해를 능가한다. 그리고 그의 책 지식 (역사, 지리 등 포함). ) 주로 송원 시대의 활자판과 각종 희곡의 연극에서 유래했다. 넷째, 그는 시 천부적인 재능이 거의 없고, 시의 리듬도 잘 알지 못하지만, 유행가와 민요곡조에 대한 사랑은 심상치 않다. 5. 그는 곡예와의 관계가 밀접하다. 여섯째, 그는 가정조의 실세한 환관과 같은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미워하는 것을 미워한다. 그리고 그 자신은 무능하고 변태적일 가능성이 높다. 일곱째, 그는 밍가정빅의 일부 진사와 교제를 하고 있으며, 동시에 가정 황제와 깊은 원한이 있을 수도 있다. (정랑' 금병매' 와 베이징, 중국 사회출판사, 1996, 1 1 판 참조)

김병매' 작가의 후보 명단은 점점 길어지고 있지만, 예를 들면 임황의 도룡설, 부건의 이개선설, 루고와 마신의 왕설, 허건평과 호현군의 왕세정설, 판승우의 서위설 등 오늘의' 김병매' 연구 성과에서는 5 개설로 불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400 여 년 동안 학자들은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많은 깊은 분석과 연구를 해 왔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다른 소송에 처해 있다. 이에 따라 주부교수는 어느 날 문화재와 관련된 물건이 지하에서 출토되지 않는 한 논쟁이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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