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n valjean 에는 세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가문에서, 고제 이후 부족의 수장으로, 발진 등 8 개 부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을 대발하다.
2. 희성에서 나온 것은 희창의 후예이며, 성명을 씨로 한다. 성씨의 원류시험' 에 따르면 문왕은 시즌 10 에 착용했고, 왕은 [리] (누바음노, 오늘 호북형문현) 성에 [리] 라고 불리며 천하의 명계의 왕이 되었다. (《・・・・・・・・・・・・・・・・》) 후손자는 봉건 성씨' 염례' 를 씨로 하고, 후입성을 발진 씨로 삼았다.
3. 초나라 촉산 세가에서 아버지의 성을 씨로 삼다. 원과 씨 편찬에 따르면 춘추 () 에는 초나라 () 의 한 의사가 촉산 () 이라는 의사가 있었는데, 그 후예는 두 가지를 형성했는데, 하나는 여전히 부성을 촉산 () 으로, 하나는 부성을 () 으로, 하나는 부성을 () 으로 하여 () 를 형성하였다.
시조: 길애버딘. 성 추적 성' 기록에 따르면 주문왕의 아들 길재는 [천천히 누오] 성에 봉쇄되어 뒤이어 지명을 성으로 가서' 진' 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원과 씨편' 은 춘추시대 초국의사 촉산의 후예라고 기재했다. 중국이 공인한 장 씨 가문의 조상은 제 10 세 친왕 장 () 의 계재였다. 역사서에 따르면, 왕이 승하하고, 젊은 주공이 왕위에 올랐을 때, 조정을 보좌하는 주공은 동생 희애버딘 () 을 용으로 삼아 어린 조카를 보좌하며, 명성이 천하를 널리 퍼뜨렸다. 주초에 성을 획득한 후 주로 랑야 일대, 즉 지금의 산둥 성 경내에 거주하고 있다. 춘추시대에는 많은 성이 있는 사람들이 모두 노국에서 왔다. 이 귀족 가정은 무릉현, 즉 현재 호남성 황포현의 남부에 살고 있다. 그래서 길재는 진 씨의 시조이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진 씨는 대만의 백가 전 100 명 중 한 명이 아니다. 장 발진 성은 주 () 성에서 나왔다. 주문왕 길창의 열 번째 아들 길재는 매우 재능 있는 사람이다. 그의 동생이 패배, 서주 () 가 건립된 후, 천하의 제후들에 의해 분봉되어 [연리] (일명 후베이 형문현) 도시에서 염계재라고 불렸다. 염계재의 자손은 봉지 이름 [염례] 을 씨로 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이 오늘 염성의 가장 빠른 기원이다.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촉산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조정에서 벼슬을 해서 집안 형편이 매우 부유하다. 그의 후손 중 일부는 촉산을 씨로, 어떤 사람은 그의 이름을 씨로 삼았다. 이것은 오늘 jean valjean 의 또 다른 원천입니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염구: 중국 유생, 즉 자유, 춘추시대 노국인은 공자의 학생으로 공자보다 29 살 어려 공자의 정치 신민으로 등재됐다. 계절손 가문의 가신이 되어 계손 가문이 신흥 지주계급의 세력을 발전시키도록 도우려는 공자는 그에게 매우 불만을 품고 "천실의 도시, 백자의 집을 위해 도모해도 다스릴 수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그는 또한 "정치에서 예술을 찾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라고 말했다. 염구는 더 이상 그의 학생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그의 학생들이 "드럼을 치고 꽃을 퍼뜨린다" 고 주장했다. 당대의 개원 연도에는' 후욱', 송대는' 펑성공', 이후' 서공' 으로 바뀌었다.
염영: 중국 선비, 공자의 제자. 자중공, 춘추 산둥 사람, 공자 덕행편에 등재되어 있다. 나의 아버지는 창녀이지만 용은 매우 착하다. 공자는 이를 "경작자는 그 뿔이 있다" 고 부른다. 그는 그것을 사용하려고 하지만, 어떻게 산과 강에 올 수 있습니까? 공자는 옹극이라고 말했다. "옹도 남쪽을 만들 수 있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개원 연도에는' 후설', 송대는' 하우공', 이후' 공설' 으로 바뀌었다.
Jean valjean: 쯔보 소. 춘추시대에는 공자의 제자가 되는 것이 낫다. 당대의 개원년 동안' 운후' 로 정명되었고 송대는' 동평공' 으로 바뀌었고, 이후' 운공' 으로 개칭되었다.
Jean valjean: 공자의 제자. 성은 란 (), 이름 유 (), 글자 (), 춘추 말기 루 () 나라 사람이다. 공자는 50 세 젊다. 당대의 개원 년, 기백명, 송대 임라후명.
계연: 공자의 제자. 본성은 장 (), 명기 (), 글자산 (), 춘추 말기 노국인 () 이다. 당대의 개원 연도에는' 동평보' 라고 불렸고 송대는' 제성후' 라고 불렸다.
염민: 글자영증가, 동진 16 국 진조 장군, 위국 (기원 350-352 년) 개국 공신. 그의 아버지는 당시 유명한 장군이었다. 그는 용감하고 선전하여 돌격하기 전에 있다. 염민은 아버지의 용맹하고 선전하는 무예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기이한 수법을 잘 활용하고, 지용을 겸비하며 북양군 통수의 유격장군을 맡았다. 길론은 창리에게 패배했고, 민군 일가는 독보적이었다. 양송아지가 패한 후 그의 명성은 크게 높아졌다. 영화 6 년 (350 년), 자립하여 왕으로, 이름을 영흥으로 바꾸고, 역사상 위위가 되었다. 재위 2 년여, 모용코에 포로가 되어 사형당했다.
염택: 19 12 쓰촨 강북현 (현재 충칭시 강북구) 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가난한 농민이다. 일곱 살 때부터 돼지풀을 때리고, 돼지를 먹이고, 땔나무를 줍고, 뿌리를 파고, 나물을 따기 시작했다. 여덟 살 된 아버지는 충칭에 있는 작은 식당에 소방관으로 갔고, 염택과 엄마도 충칭으로 갔다. 그는 낮에는 허름한 것을 줍고 밤에는 아버지와 대나무 제품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13 세, 종 * * 이 운영하는 가난한 야간학교에서 2 년 동안 공부했다. 나중에, 염택은 한 신발 가게에서 견습생이 되었는데, 스승의 모욕을 참을 수 없어서 신발 가게를 떠났다. 그는 친척으로부터 돈을 좀 빌려 행상인이 되었다. 1933 년, 상품을 파는 도중에 홍9 군과 쓰촨 군벌을 만났다. 그는 화물을 내던지고 홍군 전사와 함께 적의 방어선으로 돌진했다. 그는 멜대로 소총 한 자루를 빼앗아 홍군에 가입했다. 그는 홍9 군 8 1 단 27 사단 3 대대의 전사이다. 염택은 각 군구 소대장, 중대장, 대대장, 단장, 작전 과장, 참모장을 역임했다. 65438-0943 연안 중앙당 학교에 입학하여 공부하다. 장춘 포위 기간 동안 9 일 동야 독립사단 참모장을 맡다. 그는 우리 대표 중 한 명으로 수세를 지키는 장춘 대표와 두 차례 협상을 벌여 결국 피를 흘리지 않았다. 후임 42 군 155 사단 참모장.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염택은 광서군 군구 물류 부장을 맡고 있다. 남경군사학원 고급 속성반에 재학한 적이 있다. 1954 졸업 후 4 1 부대 부사령관, 광저우 군구 생산건설병단 부사령원. 염택은 1964 에서 소장으로 승진했다. 3 급 팔일훈장, 3 급 독립자유훈장, 2 급 해방훈장, 1 급 홍성공훈훈장을 받았습니다.
염계재: 주문왕의 열 번째 아들, 주무왕의 동생. 주무왕은 상인을 벌목하여 주나라 왕조를 세웠다. 그 이후로 그의 형제는 jean valjean 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의 규율 때문에, 주공은 그를 주 () 로 봉하고, 보좌하며, 천하를 널리 알린다.
김조: 영광, 청대 중모인, 청초 유명 문학가, 특히 이학에 대한 연구가 꽤 있다. 송양서원을 주재하는 동안 학자들은 함께 모여 자신의 저서' 지학',' 천리존도' 를 설명했다. 나중에 진사에게 평가를 받고, 그는 주견서원으로 돌아갔다. 그는 향년 82 세이다. 오경 사서평론',' 잡시' 등 20 여종이 있습니다.
또한 춘추시대 공자의 많은 제자들 중에는 염구,,, 염강 공자의 제자를 제외하고요. 청대에는 염영광 등 경학 모두가 있다. 이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무릉현: 한무제는 이릉을 설치해 후난 () 성 황포현 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위현: 고한 () 은 예현 () 을 건립하고 다스리는데, 허베이 임장현 서남 () 에 위치해 있다.
랑야군: 진시황고리, 오늘 산둥 성 동남부의 우성, 린이, 교남 일대에 해당한다.
2. 홀 번호
남당: 공자 제자 염옹, 담탕하고 소리 없다. 공자는 그를 군자로 칭찬하고, "남으로 하다" 고 칭찬했다.
응생당: 공자의 제자는 겸손하고 다재다능하며 학식이 해박하다. 그는 남아서 총사령관이 되어 그의 모든 선생님을 물리쳤다. 그는 유배된 14 년 공자가 루로 돌아온 것을 환영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연맹
《진 () 씨 종사 사자련》
황제에서 기원하다.
밖을 내다보다.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전련전은 진 씨의 원류와 군망을 가리킨다. (제목 "하나, 성의 유래" 와 "4, 현관호" 소개 참조)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다재다능하고 지식이 풍부하다.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첫 번째 대련은 춘추시대 노인란 () 을 가리키며 공자의 제자로 공자보다 50 살 어려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 번째 연맹은 춘추시대 노국인 염구 () 로, 자유라고 하며 공자의 제자로 정무원에 살고 있다. 공자는 "다재다능함을 추구하다. 정사 관리의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 나중에 그는 계의사의 집이 되었다.
피아노를 치다
형편없는 그래픽.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중화문련전은 송대 보주 () 인 염금 () 푸프 형제 () 를 모두 문재 () 로 가리킨다. 조정은 여러 차례 그들을 징발하여 관직을 거부했다. 그 후 우걸은 쓰촨 안복 대사로 임명되어 현량 남녀를 모시는 홀을 지었습니다. 두 형제는 조문하러 가서 랑관으로 임명되어 여걸의 신임과 의존을 받았다. "풀" (Chí sound pool), 고대 관악기의 이름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단관 수준으로 연주되어 기악 연주에 사용되었다.
--
《염흥 사당 오자련》
거룩한 문 다섯 현자;
촉군 지로관.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대련은 옹옹, 염유, 염추, 염추, 춘추시대 노국인을 모두 공자의 제자로 가리킨다. 제 2 련은 송대 여주 염금, 염프 형제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상련 참조).
진 명나라 빈 계곡 대답;
소나무 숲 속을 산책하다.
--청 jean valjean 은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연맹" 을 썼다.
이 대련은 청대 시인이 펼친' 청련' 중의 시이다. 염정월은 쓰촨 유양인이다.
--
진 () 씨 종사 () 는 칠언 이상 총련 () 이다.
오동으로 깊이와 명성을 구하다.
정치적 정직, 조화, 찬양.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첫 번째 대련은 진 () 대 유격장군 염민 () 을 가리키며, 글자는 영원히 증가하고,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어떤 노원 () 도 마다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는 여러 해 동안 줄곧 북중장의 유격장군으로,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우고 위망이 높다. 노장군은 두려워할 것이 없다. 제 2 련은 송대 내강의 질서를 가리키며, 두 번째 장소에서 거행된다. 정치적 정직, 조화, 찬양.
둘째 공 둘째 허우, 희희희승문 고디 동생;
운문, 빈현 채.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대련은 춘추시대의 옹옹 등 오현을 가리킨다. 모두 공자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이다. 두 번째 연합 (lianjin) 은 송나라 보주 (Bozhou) 의 두 수재인 염진 () 과 염포 () 우걸 유화 쓰촨, 건당 모집 현자, 그래서 형제 냄새, 부러워, 결과 에 따라.
예배 장군 펭 허우, 아버지와 아들 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충고는 벼슬이 아니고, 형제는 문무를 겸비하다.
--jean valjean 의 조상 사원 잃어버린 총 연맹
제 1 련은 진대 총독 zhanran, mengxiao, Li duo, 공식 좌사장군, 봉서화후를 가리킨다. 그의 아들 염민은 유격장군이다. 참고 1 을 참조하십시오. 제 2 련은 송대 보주재인 염진, 푸의 인사 코드를 가리킨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부록 1: jean valjean 의 가족 규칙
조상과 조상, 가정의 화목을 존중하는 것은 이익 때문이 아니라 체면이 서지 않는다.
춘추시대에 사당 제사를 재건하는 것은 실패를 초래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조훈에 위배되는 것이다.
모든 무덤은 통제력을 잃지 않도록 삼림 경계에 주차되어 있다.
책을 읽는 데는 예의가 있어야 하고, 돈을 내는 데는 정의감이 있어야 하며, 오만하고 인색하지 말고, 가족을 창피하게 해서는 안 된다.
부자는 교만할 수 없고, 가난은 비굴할 수 없고, 병은 부자에 의지해서는 안 되고, 실례를 범해서는 안 된다.
배우자를 택하여 친구를 선택하되, 부자와 치욕을 탐내지 않는다.
주궁은 관대하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인색하지 않고, 예의는 왕래한다.
모처럼 총명하고, 집안이 망하고, 사람이 죽으면, 만족할 줄 모르고, 후환이 있을 수 없다.
결혼하면 가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저속하고 사치스럽지 말고, 좋은 가족 선물을 가져야 한다.
집은 스타일과 같이 옷차림이 검소하고, 부귀함을 사치하지 않고, 솔선수범하여 금지한다.
내 모든 가족, 수단을 가리지 않는 불명예 조상의 후손이 있다면, 반드시 절에 가서 가정을 꾸려야 철저히 결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이것은 부득이한 일이므로 반드시 꼼꼼히 해야 한다. 매번 연 후:
가장 불효하고 소멸하다. 부모를 욕하고, 재물을 강탈하고, 키우는 등 벌을 받는다. 삼촌을 욕하고, 형수님을 모욕하고, 형조카를 학대하는 등 도둑으로 삼는 자는 반드시 처벌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노예라면 나가라. 배우에게 아웃이다. 비누 레코더에 대해서는 나가세요. 그 아내와 딸들이 남교한 사람들은 아웃되었다. 제사품을 몰래 팔아서 나가다. 그늘진 나무와 묘비를 몰래 파는 사람들은 아웃되었다.
위의 10 가지 죄를 지은 사람은 족장이 가족에게 집합하라고 통지하여 사당에 가서 고소를 하고, 점수를 끊고, 이름을 끊고, 사묘는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확실한 증거와 모든 의견이 일치해야만 출가를 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그것의 영향을 전파한다면, 그것은 항상 가려져야 한다. 소위 의혹죄는 무에서 비롯되며, 경량에서만 선을 행할 수 있다. 잘못이 있는 곳에서, 상대방은 일종의 징벌로 여겨져야 한다.
--
부록 ii: jean valjean 의 상위 10 개 규칙
다음 열 개는 대강에 불과하다. 한 가정을 가르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비언어적 문자는 해석할 수 있다. 그러나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말과 행동으로 가르친다. 부형에게, 좋은 자녀와 손자를 원한다면, 언제나 부형에게 배양되지 않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를 가르치는 방법은 공부가 아니다. 책을 읽을 줄 아는 것은 철이 드는 것이고, 철이 드는 것은 도구가 되어 가정을 보호하고 유명해지는 것이다. 시험에 합격하고 취직을 하면 인연을 본다. 하지만 조앤을 뛰어넘는 코카 지식, 가족 3 대 독서, 십중팔구; 조상이 글을 모르면 밭으로 올라가도 1 ~ 2% 에 불과하다. 속담에 후진타오의' 책 읽기 3 대' 도 마찬가지라는 말이 있다. 우리가 제정한 열 가지 규칙은 모두 내가 어렸을 때 나의 조상과 아버지가 말한 것을 들었기 때문에, 나는 나의 형제들에게 글자를 가르쳤다. 즉, zucun 공 과 zushu 는 정의를 논의 하기 위해 말다툼을 하고, 그래서 그들을 가르치는 사람들, 맛이 다릅니다. 그래서 정리해 보존하고 스펙트럼에 발표해 가족 자녀들이 계속 준수하길 바란다. 누락이나 보충 규정이 있는 경우 나중에 보충할 수 있습니다.
조상을 모시다
물의 원천은 우디입니다. 이 점을 잊지 마십시오. 하지만 몸이 아버지와 조상, 한 가지 소급에서 나왔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열 번째와 영생은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효도가 먼저이고, 고훈이 뚜렷하고, 제왕의 자연, 박사 유아가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도, 효도, 효도, 효도, 효도) 우리 집의 가규는 우리 먼 조상부터 이렇다. 조상이 생일과 기념일을 보낼 때마다 집에서는 설날, 단오절, 추석을 제외하고는 연초에 의식을 차려야 한다. 설을 쇨 때가 되었으니, 묘가 맑았으니, 꼭 성묘하러 가야 한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장례식이라고 불렀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가정은 반드시 무덤에 경의를 표해야 한다. 바람과 비, 눈이 내리지만 일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 고장도 마찬가지로 후세 사람들도 영원히 따라가야 한다. 나는 시간에 매료되어 봄이슬가을서리의 은정을 잊지 않을 것이다. 만물은 하늘을 근거로 하고, 사람은 조상을 근거로 하지만, 그것을 알면 알 수 있다.
효도
그것은 머리카락에 속하며, 팔 깊숙한 곳에 있습니다. 부안씨를 선택해서 최선을 다하세요. 불효인지 불효인지 동물과 동물은 차이가 없다. 그러나 불효 비적의 말, 맹자가 말했듯이 세속세계에서 불효자라고 하는 사람은 5 이니 대체로 이렇게 해야 한다. 그리고 좋은 물건은 사적인 아내, 특히 농촌 풍습을 방비할 수 있어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파테바 위반에 관해서는 명확한 법률이 있다. 자녀와 손자 가 부모 에 속하는 경우, 저주 는 유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반항한다면, 당신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살인범은 연중에 처형되었다. 사건은 엄금하지만 아무리 어리석어도 두려워해야 한다. 네가 나를 낳고, 나를 숭배하고, 나를 총애하고, 나를 키우는 미덕을 소중히 여긴다면, 너는 나를 섬기고, 나를 존경하고, 나를 키울 것이다. 자연에 순응하지 않으면 자신이 할 수 없으면 불복종이 없다. 불효한 아들이 있다면, 가족을 미리 가르쳐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알려줘야 한다. 보통 부엉이가 되는 것을 피하면 사람을 피곤하게 한다.
그리고 형제
큰 베개, 황제 자연; 대추에게 배를 밀게 하다. 사람들은 그것을 아름다움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하지만 다른 형제들은 젊었을 때 모두 친절했다. 그 후의 불화는 아마 아내와 재산 쟁탈 때문인 것 같다. 아니면 가난한 사람과 부자, 무엇을 원하는지, 만약 진월인이 눈을 마주치면. 동기가 경영에 참여하면 반은 모두 이로부터 나온다. 남편과 아버지의 아들, 즉 같은 아기가 아니라 앞뒤가 다르고 단숨에 태어났다. 골육친은 여전히 사이가 좋지 않아, 자식 손주들이 특히 효과적이다. 가정을 깨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정신과 일치하기보다는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 낫다. 집은 서로 계율을 가르쳐야 하고, * * * 친구가 있으면 은총을 드나들고, 가풍이 떨어지지 않고, 더욱 동종의 빛이다.
무씨
너는 고풍스럽고 명절에 인의가 편파적이지 않다. 성의 각 분기는 조상의 일맥이다. 명예와 열근성의 구분은 혼동되지 않을 것이다. 젊은이와 노인의 감정은 서로 보완한다. 서로 축하하기를 좋아하고, 슬픔이 서로 걸려 있다. 가난한 사람과 약자, 부자와 성실한 사람은 때때로 동정심이 있어야 한다. 어리석은 사람은 총명할 때 교육을 받는다. 항상 서로 돕고 서로 돕고 싶다. 웃어른이 되라, 특히 비천한 소년에게 농담을 하지 말고 식견 있는 사람을 웃게 하라. 우리 고향의 이런 풍속은 피할 수 없다.
하상린
18 세, 돈 좋고 우정 소개팅; 역경 속의 지지를 만남이라고 한다. 나는 전생에 줄곧 가정에 충실했다. 모든 자손은 온유하고 행복해야 하며, 남과 다투지 말아야 한다. 피로 남을 속이지 마라, 간사한 일로 소란을 피우고, 이웃을 해치고, 결국 지치게 된다. 나쁜 자식이 있다면,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을 두려워하거나, 부족의 힘에 의지하여 향당 어른들을 괴롭히며 책임을 회피하려고 열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의 뜻을 잘 이해하고,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고, 사람을 교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게 대하는 것은 고도이다. 다리 수리 도로, 죽음, 부상, 굶주림, 고통, 과부 고아, 빈곤 구제를 권하고, 무릇 오디 에 유리한 것은 양대로 한다. 한 민족으로 성장한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아이를 가르치다
아이가 책을 읽고 철이 들다. 부형은 반드시 명사를 초빙하고 유익한 친구를 정성껏 선택해야만 장점을 취하고 성취할 수 있다. 만나면 1 등을 하고, 만나지 않으면 일반인이 아니다. 앞길이 밝고 앞길이 무량한 그림일 뿐이다. 만약 그들이 자격이 있고 글을 읽을 줄 모른다면, 그들은 농업, 산업, 상업을 위해 일하고 있다. 즉 고용되어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도 진지한 행동이다. 항상 근검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람들에게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고, 그들이 좋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게 하고, 빈둥빈둥 놀게 하여 집안이 망하게 하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잣집 자식에 관해서는, 본질적으로 유연이라면, 선생님에 얽매여 교만하게 익숙해져야 하고, 결국 부유해질 것이다. 이른바 자손이 우둔하여 경서를 읽을 수 없다.
습관과 죽음을 끊다
나쁜 사람의 아이의 풍습은 일이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더 분명한 것은 매춘, 도박, 유출, 펌핑,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클럽에 특별히 가입하여 연합을 결성한 것이다. 강호의 무뢰한은 도처에서 유혹이 되고, 어린아이들은 서로 끌린다. 유죄는 쉬우나 징계는 어렵다. 그 화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즉, 경박한 여행, 이기적인 말, 농담, 꾸짖음, 왕따, 오만, 시중에 소인이 적고, 유아가 이를 피하지 않는 것도 경계로 삼아야 한다. 문자소송에 개입하는 것은 습관적으로 서 있는 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쉬기 어렵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시험을 볼 수 없으며, 모든 인종 집단의 아이들이 가난하더라도 경찰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불쾌한 사람을 미워하지 마라.
시상식
충신 효자, 배지 대표; 너는 숨겨진 미덕을 잊을 수 없다. 부계 가문에 효자, 형제, 의부, 현부가 있는 경우 실록이 부여되지 않은 경우 부계 가문은 기록, 교민이 공동으로 신고하거나 편액 또는 서명을 구해야 한다. 너도 가족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영광스러운 일이 있다.
결혼을 신중하게 대하다
옥청정명, 그 좋은 인연; 차이징 천 치마는 좋은 인연을 잃지 않는다. 각 집안의 성남, 혼선녀는 모두 결백한 가정이 있어야 결혼을 허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재물을 탐내지 않고, 얼음인을 믿고, 향불을 분별하지 않고, 섹스를 한다. 주홍 첸 하오 잘못 결혼 하는 경우, 그것은 그의 아이가 농촌 노래 에 의해 미래에 경멸 될 수 있도록, 너무 아쉽다. 앞으로 어떤 사람이 좋고 나쁜지, 할 수 있든 없든 노비 창녀와 결혼해야 하고, 가족들은 공개적으로 전시하고, 더 이상 이빨로 물지 않는다.
비상세
흙을 연마하여 양모를 먹고, 잃어버려야 한다. 공익과 선량한 정의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어떻게 음식을 살 수 있습니까? 더구나 국가는 적절한 공급량만 제공하고 분기별로 징수한다. 양이 멈추면 불가피하다. 하필 관망하고, 조정을 섬기고, 자신을 채찍질할 필요가 있는가? 우리 가족이 이 가정에서 모은 모든 식량은 반드시 제때에 지불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법원이 돈을 모금하는 것은 부득이하고 빚을 미루는 것도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부서에 방해하지 말라고 독촉하는데, 포털이 이러하니, 일종의 즐거움이 아닌가? 밭에서 경작할 때도 가능한 한 빨리 연간 임대료를 지불해야 한다. 부족을 안타까워해야 하고, 가격 인하를 구하려면, 도리를 따져 협상을 해야 한다. 한 가족이 서로 달래고, 조급해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이런 이른바 국민수업은 일찌감치 끝났는데, 음악가들은 득의양양하다.
--
부록 iii: jean valjean 6 금지
다음 여섯 가지는 가장 큰 것에 있어서 모두 없어서는 안 된다. 다시 한 번 부계 가문의 부녀자, 불행하게도 배우자를 여의고, 정신을 차려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보다 강할 수는 없지만, 이미 바뀌었다. 바로 자기 집의 아내가 아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출사의 사람" 이라고 불렀다. 후손이 있지만 그들의 이름은 계보에서 잘릴 것이다. 속전 당일에는 발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머지는 가족 금지에 구속될 것이다. 반란에 관해서는 관계가 특히 무겁다. "예" 에 따르면 "자녀가 없다면 조무와 동등한 조카, 즉 이친자가 상속할 수 있다" 고 한다. 먼저 최선을 다해 주에 접근하고, 그 다음에는 큰 일을 하고, 작은 일을 하고, 작은 것은 어색하다. 다른 것이 없다면, 먼 집을 상속인으로 세울 것을 약속했다. 클릭합니다 또 다른 예는' 여소목은 가족과 상당히 친하고 현선애, 시키는 대로 한다' 는 것이다. 만약 네가 후계자라면, 동종은 영원히 우위를 점할 것이다. 이성의 의자를 구걸하고, 부계 가문을 혼동하는 자는' 육십 봉, 그 아들 귀종' 법이 있다. 우리 집은 200 여 년 동안 이런 폐단을 들어 본 적이 없어서 줄곧 법률이었다. 만약 구걸하는 좀충이 있다면, 다른 성씨에서 온 것이다. 비록 그와 연락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의 이름과 그의 자손은 스펙트럼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점수를 수정할 때는 반드시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편애에 빠져 있다면, 당신은 해로운 말이고, 당신은 당신의 조상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신중해야 하고, 굳건해야 한다.
경찰이 되는 것을 금지하다
비누, 빠름, 강류, 문, 금지, 죽음, 탈진, 투표, 수천 개의 작품을 모두' 리' 라고 부르는데, 예례는 시험을 할 수 없고, 집안의 자손은 그것을 할 수 없다. 위반자, 화면이 이를 가리지 않고, 스펙트럼이 그 이름을 베었다.
반이 비적이다
물건을 훔치면 벌을 받고, 물건을 훔치면 유죄가 되고, 납치와 같은 일은 모두 규칙과 제도를 위반하는 것은 막대한 치욕이다. 이 가정의 아이는 죄를 지을 수 없다. 위반자는 앞당겨 제명되고 이름도 잘릴 것이다.
회원 자격을 금지하다
형, 천제 등 유명 인사들, 그리고 강호를 뚫고, 동맹을 맺고 분향하며, 모두 뒤섞여 만든 것으로 보아 그들이 한 일이 정의와 규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가문의 후손들은 그들의 유혹을 듣지 말고, 중책을 불러일으킨다. 위반자, 화면이 이를 가리지 않고, 스펙트럼이 그 이름을 베었다.
가르침을 금지하다
백련, 냄새 향, 코담배 등의 명칭은 여러 차례 금지되었고, 모두 신화,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금지되었다. 먼 곳에서 전해지거나 대륙에서 전해 오는 것은 어쨌든 배우지 못하고, 편지는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족 자손은 공맹의 규칙만 준수해야 하며 이단에 유인되어서는 안 된다. 위반자, 화면이 이를 가리지 않고, 스펙트럼이 그 이름을 베었다.
출가를 금지하다
석노파가 전해진 지 오래되었지만 출가하여 부모를 버리고 조상은 말할 것도 없다. 가문의 후손들은 머리를 자르고 옷을 갈아입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위반자, 화면이 이를 가리지 않고, 스펙트럼이 그 이름을 베었다.
열등감을 금하다
배우와 학생, 단, 순, 추함, 말 등 다른 뮤지션들은 모두 옹졸하고, 매춘부는 더욱 냉막. 가문의 후손은 세상에서 결백해야 하며, 스스로 방종해서는 안 된다. 위반자, 화면이 이를 가리지 않고, 스펙트럼이 그 이름을 베었다.
세대:
영유광진서, 용광무.
(참고: 그 중 일부는' 문무백관 지성, 번영 숭상, 석광 개척')
이윤 김형태, 카이안연은 늘 푸르다.
법원은 기꺼이, 국가 진영청.
(참고: "집" 도 "장소" 로 나열됩니다)
주덕은 멀고 문무 세대는 세대보다 젊다.
/dispbs.asp? 보드 id =112 & Id=75032
장란씨 종사
/mb/2/ReadNews.asp? NewsID=356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