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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도 문화를 가르침을 청하다

향도라는 것은 안관, 손촉, 코냄새 등을 통해 진귀한 향신료를 전심전력으로 감상하고 느끼며, 약간 공연을 하는 과정에서 즐겁고 규칙적인 질서를 고수하는 것이다. 그런 오래간만의 의식감 속에서 선조들을 찬탄하게 하고, 오늘을 깨닫고, 우정을 즐기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기묘하고 비길 데 없는 평온에 자연을 녹여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향기, 향기는 코와 심신을 보양할 뿐만 아니라, 오물, 치료, 보양, 양생도 할 수 있다.

향은 향기롭게 코를 키울 뿐만 아니라 심신을 자양할 수 있고, 오물을 제거하고 병을 치료하며, 마음을 가꾸어 양생할 수 있다.

향에 대한 인류의 사랑은 타고난 것이다. 향, 쾌속 속에서 마음의 영성을 불러일으키고, 숨을 조절하고, 비강을 소통시키고, 마음을 계몽하고, 유형과 무형의 심신을 조화시키는 무한한 신기한 용도가 있다.

독특한 "향수 문화"

일찍이 진나라 시대에는 향신료가 생활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학자까지, 일반인까지 향낭을 착용하고 약초를 꽂는 습관이 있다. 향도가 전성한 송대에서는 향으로 일반인이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생활 속 곳곳에서 향긋한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시장에는' 향점',' 향인' 이 있고,' 인향' 을 전문으로 만드는 상가도 있고, 식당에도' 향녀' 가 수시로 고객에게 향을 바칩니다. 사람들은 담배가 감돌고 있는 가운데 마음을 정화하고, 삶을 느끼고, 감정을 기탁하며, 일상생활에서 향의 가치를 크게 개발했다.

아름다운 향기: 마음을 가다듬고 양생하다

좋은 향기는 향뿐 아니라 기분을 즐겁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태연하고 활기찬 상태를 이루고, 가볍고 유쾌함 속에서 여유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방병 양생 방면에서 일찍이 한나라에서 명의인 화투는 라일락 백 등의 약으로 향낭을 만들어 실내에 걸어 결핵을 예방했다. 약침과 같은 현대의 유행하는 보건 상품은 이런 전통 아로마 요법의 현대판이다. 명대 의사 이시진은 실향으로' 훈제 버짐' 을 사용했다. 청궁의 의학 기록에는 자희, 광서가 사용하는 향발자, 비누방, 향욕방 등이 풍부하다. 한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아로마는 외치법의' 냄새요법' 이다. 각종 목본이나 초본향약은 연소로 인한 냄새를 통해 면역 악령, 살균 소독, 정신을 깨우는 익지, 폐안신의 역할을 할 수 있다.

향을 고르는 좋은 향료는 주로 침향, 단향, 용침향, 사향 등이 있다. 미각 향기는 가장 직접적이고 믿을 수 있는 감별 방법이다. 향형에 따라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통일된 감별 방법은 없지만 품질이 좋은 향형은 일반적으로 상큼하고 상큼하며 장기간 사용하면 어지러운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사람을 기분 좋게 하지만, 사람을 경솔하게 하지 않는다. 향기가 부드럽고, 농도가 적당하며, 심호흡을 하면 코를 찌르지 않는다. 향기가 짙어도 느끼함을 느끼지 않는다. 담백해도 그 향기는 뚜렷하다. 천연 향료로 만든 향은 왕왕 약간의 시부미와 약맛을 느낄 수 있다.

고대 사용

1, 약용

향입약의 기원은 매우 이르며, 전적에는 대추를 약으로 입약한 기록이 있다. 당초 티파다도는 아코왕에게 부처를 살해하고 영구산에서 거석부처를 밀어내어 때려죽이라고 권했다. 그들의 계획은 실패했지만 불발은 자갈에 맞아 피를 흘렸다. 당시 약왕은 자빈에 가서 부처님을 진찰했는데, 소머리 단향만 처방전으로 쓸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런 향은 매우 소중하고 희귀해서, 일반적으로 그것을 소유한 사람은 왕이 요구할 때만 감히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당시 향을 파는 한 상인은 이 향이 부처님의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기쁨으로 가득 찬 향을 바치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를 위해 부처에게 향후 부처를 돕는 증서로' 남서자작나무' 라는 이름을 붙였다.

북송 심괄의' 맹시필담' 에는 소합향환이 병을 치료하는 데 쓰일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 약은 원래 금지되어 있었고, 상서로운 부적에서 근신에게 주어졌다." 북한은 왕문정태위에게 소합향환으로 만든 술을 선물했다. 이런 술은 오장을 조절할 수 있지만 복부에는 여러 가지 질병이 있기 때문이다. 추울 때마다, 흥분할 때마다, 나는 술을 한 잔 마신다. " 송신종은 신하들에게 소합향환 몇 봉을 선물해 당시 소합향환이 인기를 끌었다. 또한 유향, 사향, 몰약은 모두 중국이 부상을 치료하고 화농제를 제거하는 데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오늘날 매우 유행하는' 방향요법' 은 이집트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집트인들은 위생을 매우 중시한다. 그들은 건강과 미용을 회복할 수 있는 목욕 방법, 즉 목욕 후 참기름으로 마사지하여 근육통을 완화하고 신경을 이완시키는 방법을 발명했다. 이것은 미라의 방부 기술이었다.

많은 현대 과학 연구에서도 향이 인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예일 대학교의 심리물리학 센터의 한 학자에 따르면, 사과 향기는 불안한 사람들이 혈압을 낮추고 공황을 피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라벤더는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신시내티대 관련 테스트에 따르면 공기에 향을 넣으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들은 모두 에센셜 오일 등 아로마 테라피를 매우 유행하는 헬스 방식으로 만들었다. 송대에 이르면 향기로운 약초도 음식에 섞여 향기로운 과일과 향기로운 시럽을 만들고, 빙판과 사향은 황룡차밭과 섞여 있다. 비싼 잉크 주괴를 생산하는 것도 종종 얼음판, 사향으로 전환된다. 노무림' 제 6 권에도 심향수를 마시는 기록이 있다.

2. 제사 축제

향을 많이 사용하기 시작한 이집트인들은 처음에는 복잡한 숭배 의식에서 향을 사용했다. 제사를 지내는 과정에서 때로는 몇 톤의 향을 태우기도 하고, 복잡한 안장과 사망시 방부 방법을 위해 향신료와 연고를 많이 필요로 하기도 한다. 고대 바비에타의 보탑 모양의 건물 꼭대기에서 목사들은 종종 향에 불을 붙여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들은 탑에서 분향을 하면 신령에게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국에서는 향제를 사용하고 의식을 거행하는 기록이 많이 있는데, 이를테면 제사 천지, 조상, 농사식 등이 있다. 북송인종은 하남 개봉이 너무 일찍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서태을궁에서 향을 피워 비를 기원하며 의식에서 얼음판17kg 을 태웠다. 또 남송석춘 3 년 (서기 1 176 년) 과 같이 10 여일 전부터 황후, 황태자, 태자비, 각급 관원, 궁중 관원들은 차례로 조공을 바쳐야 한다.

3. 연기

일찍이 서한 시대에는 분향훈복을 태우는 풍습 기록이 있었는데, 동진남조의 문인 묵객들 사이에서도 이런 향의가 유행했다. 당대에 이르러 대량의 향향 수입으로 훈증의 바람이 더욱 성행하였다.

송사' 에 따르면 송대에는 매를 찾는 사람이 있는데, 아침에는 반드시 향을 두 번 태우고 옷을 훈제한 다음 일부러 소매를 씌우고 방 안에 향기가 나게 해야 한다. 당시 그는' 향매' 라고 불렸다. 북송 후이 종, 카이 징 환대 손님 뿐만 아니라, 수십 분향. 향운은 다른 방에서 흘러나왔고, 방문객의 옷은 향습에 물들어 며칠 동안 계속되었다.

4. 연회

고대에도 향은 연회와 축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장면이었다. 이집트에서 상류 사회 인사들이 연회에 참석할 때, 대부분 그들의 머리 위에 왁스를 끼고 천천히 녹여 향기로운 시럽을 그들의 얼굴과 어깨에 떨어뜨린다. 한편 고대 로마인들은 공공의식과 연회에 향기로운 장미를 자주 뿌렸다. 디오니소스 축제와 같은 카니발 프로그램에 대량의 장미가 없는 것은 매우 예의가 없는 것이다. 고대 로마인들은 심지어' 장미의 날' 과 같은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때때로 연회 중에 그들은 천장에서 향수와 꽃잎이 가득한 향우를 뿌린다.

중국 남송관원의 잔치에서 향은 필수적이다. 봄잔치, 마을회, 문무백관시험,' 동년잔치',' 생일잔치' 등 세부 사항이 복잡하기 때문에 정부는 특별히' 사사 6 회' 인원을 배정했다. 맹량록' 권 19,' 6 회' 에는' 향약국' 이 있어' 용침, 뇌수, 합, 복향, 향스택, 향로, 향구' 와' 가는 회색 채향 클러스터'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5. 시험장에서 분향하다

중국의 다양한 향문화 중 또 다른 특별한 경우는 분향이다. 바로 시험장에서 향안을 세우는 것이다. 당송 () 때 예부 궁원 () 이 시험 진사 당일, 무대 앞에 향안 () 을 설치하고, 주부와 리프트 () 를 먼저 경배한 후 시험을 시작하였다.

송대 구양수는 일찍이 칠언율시' 예부 국자감 독서인' 을 한 곡 썼는데, 이런 상황을 묘사했다.' 자안 분향은 가볍게 불고, 정원에는 봄빛이 밝으며, Xi 군영, 잎이 없는 병사용, 하춘식엽. 마을의 선현현 () 은 조정에서 귀주 치관 () 의 순위를 매겨, 그 병치와 기진맥진함을 느끼고, 한 무리의 공공 전문가들에 의해 판단하여 실질을 잘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구양수는 또 다른 시에서 이렇게 썼다. "선비 분향례를 위해, 생막을 기다리다." 시험 진사 때 향을 피우는 예절도 보여 주었다.

향목 건축

분향, 훈향 외에도 향목은 건축에도 쓰인다. 예를 들어 고대 세계 7 대 기적 중 하나인 포세스의 다이애나 신전은 높이가 60 피트에 달하는 실삼나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기원전 356 년에 신전이 불타 버렸을 때 현장은 풍부한 향기로 가득 차 있었다고 합니다.

고대 왕실 건물은 왕궁을 실삼나무로 짓는 경우가 많았는데, 한편으로는 실삼나무 수지의 향기로운 냄새가 나고, 다른 한편으로는 삼나무가 천연 구충재였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기원전 8 세기에 아시리아 왕 사르곤 2 세의 궁문은 항상 강한 향기를 풍기며 관광객들이 드나들 때마다 이곳을 지나간다. 이집트 파라오의 바지선과 관도 실삼나무로 만들어졌다.

승덕의 중국 만주족 황실 하궁, 빔, 기둥, 벽은 모두 실삼나무로, 일부러 색칠하지 않고 나무 향기가 공기 중으로 직접 스며들게 했다.

무슬림 이슬람 사원 건물도 종종 모르타르에 장미이슬과 사향을 섞어서 정오에 햇빛이 비춰질 때, 온도가 올라가면 향기가 난다.

이것은 인간의 향에 대한 사랑과 광범위하게 사용됨을 보여준다.

향은 자연의 아름다움이고, 사람의 좋은 향은 우리의 천성이다. 초기의 향에 대한 간단한 사용, 문화적 정취가 풍부한 향에 대한 취향과 낭송에 이르기까지 자연을 사랑하는 인류의 긍정적인 정취를 반영하고 인류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생활 태도를 보여준다. 오늘날 향의 발전은 이미 품향, 투향의 이념이 아니라 천연향원료를 전달체로 하여 자연과학과 인문과학을 융합하고, 자연생활을 느끼고 미화하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이루고, 인간의 외적 아름다움과 정신미의 조화를 이루는 향문화를 창조한다.

향의 의미는 향 제품 자체를 훨씬 뛰어넘는 것이 아니라 향의 전달체를 통해 수양성을 얻고 고상한 정서를 도양하며 완벽한 인간성을 추구하는 문화다. 향, 기쁨 속에서 마음의 영성을 동원하고, 마음을 정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숨결을 조절하고, 코를 소통시키고, 유형무형의 몸과 마음을 계몽하고 조화시킨다. 훈향은 서재의 거문고 방에서 심신을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도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사원 제단, anshen dingzhi 에서 빈 정신 수 있습니다; 조용한 방에서 묵묵히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찬에서도 스스로 즐길 수 있다. 바로 향의 무궁무진한 묘용이다. 그것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완전히 녹아들게 한다. 흡연, 스미어, 향신료 살포에서 나오는 향기, 연기 모양, 유쾌함, 편안함, 고요함, 흥분, 슬픔 등 예술적인 향소품, 향향 생활환경의 배치, 향향 지식의 풍부함, 우아하고 아름다운 점향, 냄새 방법을 통해 상술한 기억이나 연상을 통해 창조됐다

역사시기에 따라 문화적 배경, 심지어 정신 상태에 따라 사람들이 향과 향을 사용하는 방식이 다르고 효과도 크게 다르다. 향기는 미묘하지만 종교, 예술, 의료, 레저, 일상생활의 기능을 융합할 수 있다. 사람, 행사의 출처, 용도, 용법, 수요에 따라 다채로운 향문화인 향로를 연출한다. 이제 간단한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로마류

1. 사용된 향료의 성질에 따라 향료는 천연 향료 (및 한약) 와 합성향료로 나뉜다.

천연 향료: 천연 향료 (동식물 향료 또는 그 추출물) 나 한약으로 만든 향료. 이런 향은 원시적이고, 은은하며, 없어 보이고, 뒷맛이 길다. 향기로운 냄새 외에도 안신, 양생, 병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다. 고대 훈향은 천연 향료를 사용했다. 사실, 향용 향은 대부분 "사치" 입니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사람들의 생활방식과 가치관이 바뀌면서 향류 제품도 점차 실용화되고 있다. 서재 거문고와 일상생활에 녹아든 향문화도 안신 미화 생활 도야 마음의 내포를 뛰어넘는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향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단일 향형' 이 단일 향형 (또는 기본적으로 향형의 원래 상태 (예: 덩어리, 막대, 가루) 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는 라인 향, 팬 향 및 기타 모양으로 만듭니다). 그 품질은 화학향보다 우수하지만 * * * 의 식감과 양생 기능은 단향형으로 직접 발휘해서는 안 되며, 단향과 같은 많은 향신료도 단독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옛사람들은 "단향은 단독으로 태우고, 벌거숭이는 공중에 뜨기 쉬우므로 신을 오랫동안 불안하게 한다" 고 분명히 말했다. " 이런 단향은 한대 이전의 원시 향 방법일 뿐이다. 두 번째 범주는 다양한 향료를 섞어 만든 조합향으로, 주로 선형 향, 코일 향 등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합성향의 제조에는 천연 향료를 원료로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레시피, 엄격한 가공 방법 및 공예도 필요하다. 시중에 나와 있는 천연 향신료는 매우 적고, 대부분 천연 향신료만 원료로 사용한다. 그들은 실용성만 추구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지만, 정작 고법에 따라 만든 향신료의 종류는 매우 적다.

합성향수: 화학합성향료로 만든 향수로, 향의 미감에 초점을 맞추고, 향형이 풍부하고,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아진다. 19 세기 후반에 유럽에 합성향료 (즉 화학향료) 가 나타났다. 이러한 화학향은 대부분의 향료의 맛을 대략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름, 콜타르와 같은 원료는 쉽게 구할 수 있고, 비용이 매우 낮기 때문에 매우 풍부한 향을 내기 쉽다. 따라서, 그것은 곧 천연 향료를 대체하여 현대 공업 생산과 향료 공업의 주요 가향제가 되었다.

천연 향료에 비해 화학향의 향은 비슷하거나 더 진하지만 향의 품질, 안신양생, 계몽정신 등은 다르다. 많은 천연 향료가 상품 약재로 등재되어 있으며, 화학제품의 합성향료로 얼핏 보면 매우 향기롭지만 많이 쓰면 건강에 해롭다. 게다가, 냄새만으로도 화학향은 가까울 뿐, 천연 향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화학 향료와 향료가 성행할 수 있는 이유는 대부분의 향객들이 향을 의식으로만 사용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향을 맛보지 않고 향을 피우기만 하면 자연히 향의 재료, 레시피, 품질을 소홀히 하고 향의 미관이나 짙은 향기만 중시한다. 화학향정과 화학가공 기술의 광범위하게 사용도 현대제향 기술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몇 가지 전통적인 방법과 기술이 여전히 채택되어 있지만 외곽, 형식상의 보존일 뿐 향신료의 선택, 가공, 호환성, 온도 등 핵심 내용은 부분적으로 버려졌다. 그 결과 중 하나는 제향 기술의 중단과 향보 레시피의 실전이다. 그래서 전통적인 제향 기술에 정통한 사람은 거의 없어 향의 발전에 어느 정도 지장을 주고 있다.

2. 사용된 배합표에 따라 향료를 분배합니다.

어떤 향료는 각종 향료로 특정 향의 배합에 따라 만들어졌기 때문에 많은 향료는 모두 자신의 독특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향료, 향료, 향료, 향료, 향료, 향료) 그리고 이름만으로 볼 때, 보통 사람들은 향을 올리는 원료의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 수 없다. 향형 배합에 따라 만든 향형 제품은 특징과 효능이 다르다. 그래서 향방도 치아향의 중요한 기초이다. 일부 일반적인 고정 배합표에는 그에 상응하는 이름이 있으며, 그에 따라 만든 향형 제품도 자주 사용됩니다. 역사에 전해져 내려오는 공식이라면, 일반적으로 그 역사적 이름을 사용한다.

3. 향품의 외관 특성에 따라 향품은 원향료, 실향, 반향, 탑향, 향환, 향분, 향봉, 향고, 코팅향, 향탕, 향가방, 향베개 등으로 나뉜다. 원향: 이 향은 청소, 건조, 절단 등 간단한 가공으로 만들어졌으며, 단향조각, 서향과 등 향의 원래 외관 특징 중 일부를 보존할 수 있다. 선향: 흔히 볼 수 있는 선향은 수직향향, 횡향향, 죽심 죽봉향 등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코일 향:' 고리향' 이라고도 하며 나선형으로 감긴 향은 받침대로 매달거나 훈제할 수 있으며, 일부 작은 코일 향도 향로에 직접 넣을 수 있습니다. 타향:' 향탑' 이라고도 하는 원뿔형 향은 향로에서 직접 향을 피우고 태울 수 있다.

향환: 콩알 크기의 향환. 파우더: 일명' 마지막 향', 가루 향. 향새:' 향새',' 향새',' 백조각향' 이라고도 하는 향가루는 금형으로 특정 ('연필') 도안이나 문자를 눌러서 불을 붙인 후 순차적으로 태울 수 있다. 유향: 일명' 발삼' 으로 갈아서 유향을 만든다. 찜질 향:' 찜질 향',' 가루',' 기름' 등이라고도 합니다. 몸이나 옷에 응용하다. 향탕:' 향수' 라고도 하며 물에 담그거나 향신료로 끓인다. 향낭:' 향낭' 이라고도 하는데, 향신료가 들어 있는 실크 봉지와 목 밑에 걸 수 있는 실을' 페향' 이라고 합니다. 향베개: 향신료로 가득 찬 베개는 정신을 차리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4. 향형 특징 (또는 사용하는 주요 향수) 에 따라 향형 제품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단향, 사향 등. 향형 특성별' 과' 사용된 주요 향료별' 의 분류는 대체로 비슷하지만 천연 향료를 사용하는 향형 제품명이 사용된 원료와 일치하고' 사향' 은 그 향이자 사용된 원료라는 점도 다르다. 인공향료로 만든 향수는 주로' 향의 특징' 을 강조하는데, 예를 들면' 사향' 은' 사향의 향기' 를 강조하며 천연 사향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5. 향형 제품은 사용방법에 따라 천연향형, 연기향형, 침향형, 목욕향형 등으로 나뉜다. 천연 향이 나는 향수: 향수의 향기는 바르거나 바르기만 하면 바로 발산된다. 아로마 오일, 향수 코팅 (일명 향수 코팅, 몸이나 옷에 바르는 분말, 연고 등. ), 향낭, 향초 (목 밑에 걸린 향낭), 옷향향 (옷과 주머니에 넣음), 베개, 커튼 등. 향, 분향: 직접 사용하는 향, 고대에는' 분향',' 분향' 으로 불렸습니다. 직접 불을 붙이지 않고 숯불로 향긋한 향을 내뿜는 향 (고대의' 향') 을 훈제한다. 거품 삶은 향품: 물에 넣고 끓여 향을 낸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남색으로 옷을 훈제했다.)

6. 담배의 특성에 따라 향제품을 다음과 같이 분류한다: 모연향: 담배는 모이지만 흩어지지 않는다. 가벼운 연기: 연기는 매우 가볍습니다. 금연 향: 연기가 보이지 않습니다.

7. 향신료량별: 단향: 단향으로 만든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원향, 단향, 침향가루 등이다. ). 복합향: 두 가지 이상의 향신료를 섞어 만든 것입니다.

장치

1 .. 향로

향로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향로로, 모양이 다양하며 박산, 화사, 금산사, 발, 딩, 딩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재질은 세라믹, 석두 또는 구리입니다. 명청 이래 청동향로가 대행하여 열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양이 다양하다. 다른 재질의 향로의 경우 난로 바닥에 단열재를 배치하여 난로 벽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2. 용광로

손난로는 손에 들고 있거나 휴대할 수 있는 작은 흡연로로, 난방기와 비슷하다. 대부분 원형, 사각형, 육각형, 꽃잎 모양; 표면이 펀칭되어 꽃무늬, 상서로운 도안, 산수인물 등 각종 도안으로 조각되었다. 재료는 주로 황동이나 백동이다.

3. 팥

일명 긴 손잡이난로라고도 하는 것은 긴 손잡이의 작은 향로로, 부처님께 많이 쓰인다. 손잡이에는 늘 연꽃이나 길상동물을 조각한다. 향콩은 당대에 매우 유행했다. 타는 향은 대부분 알갱이나 알약 모양의 향이다.

4. 송곳

향통은 입식 훈향, 분향의 향기구로, "향장" 이라고도 불린다. 대부분 길고 곧은 원통이고, 상단 덮개는 평평하고, 아래는 평평한 자리입니다. 외벽은 각종 도안을 펀칭했고, 통 안에는 작은 삽관이 설치되어 있어 향을 꽂기 쉽다. 그 재료는 대부분 대나무, 옥, 상아이다.

난로에 누워 있다

가로난로는 가로로 향을 내는 데 쓰이는 것으로, 가로향이라고도 한다. 향촉과 비슷하지만 방향이 다르다.

스모그 볼

훈제 완자, 향완자라고도 하는데, 구형이고 긴 사슬이 있습니다. 공은 비어 있고, 상하 반으로 나뉘며, 두 반구는 장붓으로 연결되어 있다. 공의 체내에 작은 컵이 하나 있는데, 베어링 축으로 중앙에 매달려 있다. 훈제 공이 어떻게 회전하든 작은 컵은 항상 수평을 유지할 수 있고, 컵 안의 향은 부어지지 않는다. 이런 교묘한 디자인으로 훈제구를 이불에 넣어도 뒤집히지 않기 때문에' 향로' 라고도 불리는데, 그 원리는 현대 팽이와 같다.

7. 향초

향향플러그는 잭이 있는 받침대로 향향을 삽입하는 데 쓰인다. 스탠드 높이, 잭 크기, 잭 수는 여러 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규격의 라인 향에 적합합니다.

8. 향 트레이

향안은 향안이라고도 하는데, 분향용 납작한 쟁반으로, 대부분 나무나 금속으로 만들어졌다.

9. 향함

향함은 향제품을 넣는 용기로, 일명 향함, 향함, 향함 등이라고도 한다. 대부분 편원이나 정사각형이고, 대부분 목재이고, 크기가 다르다. 향함은 컨테이너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향안과 방을 장식하는 물건이다.

10. 아로마 클립

향집게는 향을 담는 제품입니다.

1 1 .. 쇼코

향젓가락은 대부분 구리로 만든다.

12. 향삽

스크레이퍼는 보통 유골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며, 대부분 구리로 만든다.

13. 훈제숟가락

숟가락은 가루나 알약 향을 담는 데 쓰인다.

14. 향낭

마대는 분향, 건화 등 향제품을 담는 데 쓰이며 휴대할 수도 있고 매달릴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자수 실크백을 위해 석두, 옥석, 금은 등 구멍이 뚫린 상자에 넣는다. 실크로 목 밑에 걸어놓을 수 있는 것을' 페향' 이라고도 합니다.

15. 향빗자루: 향로의 먼지를 치우고 경의를 표합니다.

16. 향인: 향의 끝은 지문으로 순서대로 불을 붙입니다. 도장 도안이 상서로우며, 향기로운 구름이 감돌고, 소원을 빌며 복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고대인들도 그것을 이용해 시간을 쟀다. 남송 시대에는 항주에서 호인이 유행했다.

17. 향초: 재를 평평하게 하거나 매끄럽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방화향에 자주 사용되어 향재를 장식하고 빚는다. 재료는 보통 구리와 은입니다.

18. 향칼: 향목을 차단하여 흡연과 연소를 용이하게 합니다.

19. 향판: 향을 썰거나 향품을 감상하는 데 쓰인다.

20. 라이터: 각종 향로의 제한으로 점향기는 일반적으로 유연한 머리의 라이터를 사용한다. 방화향에서 숯을 태우는 라이터는 왕왕 불을 내뿜는 라이터로, 초속 숯을 쉽게 태울 수 있다.

양생수술

향향 양생의 방법은 구체적인 필요에 따라 다르며, 그 궁극적인 목적은' 양생' 이다. 이 주요 목표를 방해하지 않는 한 향화의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구체적인 조작 형식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 물론, 만약 우리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전통적인 품향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더 문화적일 것이다. 귀찮다면 실향과 코일 향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빠릅니다.

이 글은 전통적인 훈향 방법인 화구이 향의 절차를 주로 소개한다.

1. 향로에 무취의 향재를 넣는다. 향을 자주 피우는 친구에게 향재는 일반적으로 항상 향로에 넣는다. 즉, 이른바 재난로라고 한다.

2. 향로의 유골을 빻아서 중간에 탄소구멍을 하나 파냅니다. 그것의 크기는 향탄소의 크기에 달려 있으며, 마침 완전히 묻힐 수 있다.

3. 향숯을 점화하여 향탄을 완전히 붉은색으로 유지하지만, 화염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불타는 향탄소를 탄소구멍에 넣고 향재를 덮는다.

4. 주변의 향재를 향탄소 위에 쌓아 팽팽하게 조여 정상의 평평한 화산 모양을 형성한다.

5. 향재 꼭대기에 통풍구를 만들어 향탄소가 꺼지는 것을 방지하고 연소 속도도 조절할 수 있다.

6. 향향 트레이를 상단 평면에 놓습니다.

7. 작은 아로마 소재나 분말을 아로마 트레이에 올려놓습니다. 향재를 금연 상태로 유지하다. 연기가 나면 온도가 너무 높아서 향탄소 이상의 향재를 계속 굵게 한다.

8. 향판이 가열되면 향신료의 향기가 난다. 이때 향로를 가슴까지 들어 올려 향을 맛볼 수 있다.

사향약

침향: 세계 모든 향신료 중 [1] 침향이 가장 신기하고, 모든 향 중 으뜸이며, 천지의 맛을 모아 일종의 산식과 정욕이다. 식물의 다이아 라고 합니다. 품질면에서 사상 제일이다. 침향은 껌, 수지, 휘발유, 목재 등의 성분을 혼합하여 만든 고체 응결물로, 부피가 다르고 형태가 다르다. 침향은 서향과에 포함된 수종을 기초로 일정한 조건 하에서 여러 해 동안 축적된 향신료이다. 주로 중국 하이난, 광동, 운남, 광시,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인도네시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파푸아 등에 분포한다. 천연 침향은 극히 희귀하고 귀중하여 향도 문화의 상품향에 속한다.

단향: (학명: 단향) 단향의 심재이다. 상록수 작은 교목은 높이가 6 ~ 9 미터이고 기생근이 있다. 인도, 말레이시아, 호주, 인도네시아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중국과 대만성에도 재배가 있습니다. 일년 내내 복구할 수 있습니다. 잘게 썰어 변재를 제거합니다 (나머지 깨진 나무도 단향그릇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음). 약재는 황단과 백단으로 나뉜다. 대부분 원통형 또는 약간 납작한 모양이다. 직선, 약간 굽은 부분, 종종 짧고 동일하지 않은 절개로 톱질됩니다. 보통 길이가 50 ~100cm 이고 지름10 ~ 20cm 입니다. 표면은 황갈색이지만 오래 두면 더 어두워진다. 외관이 매끄럽고 섬세하여 가늘고 긴 세로 균열을 볼 수 있다. 양끝이 평평하고 가지런하며, 횡단면이 둥글거나 약간 납작하고, 금이 가고, 방사형으로 배열되어 있어 톱 자국이 보인다. 촘촘하고 단단하며, 부서지기 매우 어렵고, 산산조각 난 후 파편은 가시 모양을 띠고 있다. 그것은 특별한 향기가 있는데, 연소할 때 더욱 강렬하고 가벼운 맛이 있다. 황단색은 비교적 짙고 맛은 진하지만 백단은 비교적 단단하고 색깔은 약간 옅다. 나머지의 깨진 나무는 단목덩어리라고 하는데, 크기가 매우 불규칙하고 표면이 매끄럽거나 약간 거칠며, 색깔이 비교적 짙고, 때로는 연륜을 볼 수 있어 잔물결 모양을 띠고 있다. 세로 균열 후 단면 텍스처가 가지런하고, 수직이며, 도랑무늬가 촘촘하며, 노랑, 견고함, 유향이 좋다. 위치: 인도 인도네시아 등. 물에 담가 으깨거나 잘게 썰어 말린다.

용침향: 서양에서는 회색 호박이라고도 불리는데, 고체 왁스 모양의 가연성 물질로, 외관은 짙은 회색이나 검은색이며 고래 소화 시스템의 장폐색으로 인해 발생한다. 용침향은 독특한 단토향 (이소프로판올과 유사) 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 화학화합물로 대체되었지만 역사상 용침향과 3- 메틸 인돌은 주로 정향제로 사용되어 가치가 크다. 20 12 년 8 월, 한 영국 소년이 4 만 파운드에 달하는 희귀한 용군침을 발견했다.

사향 (SHé) 은 수컷 사향 사슴의 배꼽과 생식기 사이의 선낭의 분비물이다. 건조 후 알갱이 모양이나 덩어리 모양으로 특수한 향과 쓴맛이 난다. 향수로 만들거나 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추신경계 흥분제로 외용은 통증을 가라앉히고 붓기를 가라앉힐 수 있다. 줄여서' 사향' 이라고 부른다.

향도에서 향목은 산지와 맛에 따라 분류된다.

"6 개국" 은 향목의 원산지인 갈로 (베트남), 로 (태국, 라오스), 진나하 (말라카), 진나만 (시마), 쿤멘도로 (인도네시아), 좌선로 (동인도) 를 가리킨다 오미는 향목의 다섯 가지 냄새, 즉 단, 신, 신, 쓴, 짠 냄새를 가리킨다.

갈로는 침향중의 상품으로 원산지는 베트남밖에 없다. 황단과는 달리 침향은 목재의 종류가 아니다. 침향통나무는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 원시림에서 자라서 외상 후 수지를 형성한다. 쌓인 통나무가 시들어 땅에 떨어져 수백 년 동안 흙 속에 묻혀 성숙해 향기를 형성한다. 침향 생산량은 매우 적고 금보다 더 비싸다. 지금은 원산국인 베트남도 없어졌고, 일본은 역사적인 이유로 가장 많이 축적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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