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승인된 이름
2. 등록 프로세스: 회사 유형, 이름, 등록 자본, 주주, 출자 비율을 결정한 후 상공국에 가거나 이름 검증 신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검증이 통과되면 실패할 경우 재검증해야 합니다.
자료를 제출하다. 5- 15 일 (영업일 기준) 이름 승인 후 게임 운영의 주소 정보, 임원 정보, 운영 범위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온라인 예심 통과 후 예약 시간에 따라 상공국에 신청 자료를 제출한다.
4. 등록 허가 통지를 받습니다.
5. 면허를 취득하다. 예약 당일' 등록 승인 통지서 설정' 과 책임자 신분증 원본을 소지하고 상공국에 가서 영업허가증 원본과 사본을 받아 영업허가증을 수령합니다.
스튜디오와 게임 운영자의 관계에 따라 게임 스튜디오는 일반적으로 공식 게임 스튜디오와 제 3 자 게임 스튜디오로 나뉜다. 공식 게임 스튜디오 자체는 게임 개발자와 사업자 산하의 기관으로 합법성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공식 게임 스튜디오에 비해 제 3 자 게임 스튜디오는 회색 지대에서 야만적으로 자란 산업 사슬이다. 제 3 자 게임 스튜디오는 게임 개발 운영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으며 게임 개발자와는 별도로 운영됩니다. 게임 운영 개발과 무관한 독립 제 3 자가 운영하는 게임 기능에 의존하여 게이머에게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게임 가상 재산을 팔아 이윤을 챙기는 조직을 말한다. 게임 가상 거래 시장에서는 이런 게임 스튜디오가 공장처럼 끊임없이 가상 소품과 게임 서비스를 생산하고 플레이어에게 팔아 수입을 얻는다.
현재 제 3 자 게임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양하다. 업무에 따라 수익 패턴이 다르다. 일반적으로 게임 계정 판매, 게임 가상통화/소품, 게임 플러그인, 게임 교육 서비스 제공 등이 포함된다.
스튜디오에서 판매하는 게임 계좌에는 자신이 만든 게임 계좌 판매와 다른 사람의 게임 계좌 전매가 포함된다. 스튜디오가 만든 게임 계정을 판매하는 것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하나는 스튜디오가 계정을 만들어 등록할 수 없는 플레이어에게 판매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스튜디오가 일정 수준으로 놀거나 계정을 만든 후 게임 소품을 받은 후 계정을 전체적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계정을 되넘기는 것은 보통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계정을 저가로 매입한 다음 고가로 팔아 차액을 벌어들인다. 이런 제 3 자 스튜디오는 일반적으로 불법이다.
법적 근거
중화인민공화국의 형법
제 225 조 국가 규정을 위반하고, 다음과 같은 불법 경영 행위 중 하나가 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고, 줄거리가 심각하며, 5 년 이하의 징역이나 구속, 동시에 또는 한 곳에서 위법소득의 두 배 이상 5 배 이하의 벌금을 부과한다. 줄거리가 특히 심각하여, 5 년 이상 징역을 선고받고, 위법소득이나 재산 몰수의 두 배 이상 5 배 이하의 벌금을 부과한다.
(1) 프랜차이즈, 독점 상품 또는 법률, 행정 법규 규정에 따라 운영을 제한하는 기타 상품을 허가 없이 운영하는 것
(2) 수출입 허가, 수출입 원산지 증명서 및 기타 법률, 행정 법규에 규정된 경영 허가 또는 비준 서류를 매매한다.
(3) 국가 관련 주관 부서의 승인 없이 증권, 선물, 보험 업무에 불법적으로 종사하거나 자금 지불 결산 업무에 불법적으로 종사하는 경우
(4) 시장 질서를 심각하게 교란하는 기타 불법 경영 활동.
제 217 조 저작권 침해 범죄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며, 다음과 같은 상황 중 하나가 있는데, 위법소득액이 크거나 기타 심각한 줄거리가 있는 경우 3 년 이하의 징역, 병행 또는 단처벌금이 있다. 위법소득의 액수가 어마하거나 다른 심각한 줄거리가 있는 경우 3 년 이상 10 년 이하의 징역을 선고받고 벌금을 부과한다.
(1) 저작권 소유자의 허가 없이 문자 작품, 음악, 미술, 시청각 작품,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법률, 행정 법규에 규정된 기타 작품을 복사, 발행, 대중에게 전파합니다.
(2) 다른 사람이 독점적으로 저작권을 누리는 도서를 출판한다.
(3) 제작자의 허가 없이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제작된 녹음 비디오 제품을 복사, 발행 및 대중에게 전파합니다.
(4) 연기자의 허가 없이 그 공연을 배포하는 녹음비디오 제품을 복제하거나 정보망을 통해 대중에게 퍼져나가는 것.
(5) 가짜 예술품을 만들고 판매한다.
(6) 의도적으로 저작권이 작품, 시청각 제품 등 저작권이나 저작권 관련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취한 기술적 조치를 피하거나 파괴한다. 저작권자나 저작권 관련 권리자의 허가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