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우" 라는 단어는 어떻게 나왔습니까? A: 우 언어는 상형 문자입니다. \ "Shuowen 솔루션 단어 \" 기록에 따르면, 우 텍스트는 놀랍습니다. 옛날에는 선민이 돼지를 사냥하다가 거대한 짐승을 발견하고 달리면서 소리를 질렀다. 이런 고함치는 동작 이미지는 바로' 무' 이다. 이런 사람은 당시 오라고 불렸다. 오인은 일찍이 염제와 황제 시대에 있었다. 염제에는 오권이라는 대신이 있고, 황제의 어머니는 무술 () 이라고 한다. 고대에 오인과 그들의 기원은 시험이 없었다. 오늘의 오성과 그 기원은 분명하다. 고대의 오인과 같은 것은 아니다. 둘째, 우의 현 이름은 무엇입니까? 답: 송대 백가성 중 오현명을 명확하게 기재한 것은 산릉이다. 산릉은 장쑤 성 상주시 부근의 지역이다. 저우 왕조의 봉건 국가인 오 () 는 공작이 있는데, 그의 아버지의 유언과 당시 인민의 요구에 따라 그는 왕위를 계승해야 한다. 그러나 그는 왕을 부르지 않기 위해 염릉 시골에 숨어 농사를 지었다. 나중에 그의 형제 제판이 왕이 되어 연릉을 계찰에 주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오현을 산릉이라고 명명하고, 후세 사람들은 성씨 앞에 "",종사 앞에 "산릉당" 을 붙였다. 자리오씨는 잡공 오자 오무희 (별명이 영귀함) 의 후예이며, 산릉오씨이다. 우의 토템은 무엇입니까? A: 오성의 토템은 이 그림이 신비한 새 토템을 보여 주는 것으로, 마치 매달린 새처럼 보이며 행운과 부를 상징한다. 4. 오성종사의 이름' 삼양보당'' 지덕당' 은 무슨 뜻인가요? 저우 부인은 세 아들, 즉 태버, 종용, 이기가 있다. Zhou 는 현명한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의 아들은 종종 거룩한 왕의 징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확산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태버와 종용은 아버지의 뜻을 알고 약초를 채집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며 신무 (오늘 장쑤 무석) 로 도피했다. 공자는 이에 대해 "태백은 궁극의 덕이라고 할 수 있고, 셋째는 천하를 양보하고, 백성은 할 말이 없다" 고 칭찬했다. 후세 오인은 공자의' 지덕' 과' 삼양도' 를 사당의 이름으로 기념으로 삼았다. 물론 후세 사람들은' 삼양보' 라고 불리는 태보, 종용, 계찰 (계찰도 산릉에 숨어서 황위를 양보했다) 을 연합했다. 오성은 전국 인구 중 몇 위를 차지합니까? 답: 당대에서 가장 유행하는 100 개 성 중 오씨는 인구수에 따라 10 위에 올랐다. 상위 10 위는 이, 왕, 장, 유, 진, 양, 조, 황, 주, 오입니다. 6. 중국 전체 인구 중 오성이 얼마나 됩니까? A: 오성은 중국 전체 인구의 2.05%, 약 2600 만 명을 차지한다. 7. 왜 오성은 희성에서 유래했다고 합니까? 답: 오씨의 선민이 물길 (오늘 산시 북서부) 에 살고 있기 때문에 물펌프를 씨로 삼고 있습니다. 8. 오성의 옛 조상은 누구이며, 어떻게 전해지는가? 오씨의 조상은 황제이다. 황제는 현모양처 네 명과 결혼하여 아들 25 명을 낳았는데, 여기에는 14 개의 성이 포함되어 14 개의 부족이 형성되었다. 황제의 아내 레이조는 두 아들 현도와 창읍을 낳았는데, 그들은 모두 황제의 성씨인 희를 물려받았다. 오성은 전해 내려온 것이다. 9. 케이의 조상과 우의 혈족 조상은 누구입니까? A: 우 성의 조상은. 그는 바로' 사기' 에 기재된 세계 최초의 가족인 오태버 가문이다. 오 () 의 첫 번째 사람이지만, 그는 아들이 없어서, 그는 케이의 조상이라고 불린다. 종용은 태버의 동생이며 그의 자리를 물려받았다. 그래서 오씨의 혈족 조상이다. 10. 타이버에서 오후까지 처음 세워진 도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답: 첫 번째 도시는 장쑤 성 무석시 동남부에 세워진 매리입니다. 태백이 오 () 를 지을 때, 바로 은상 () 의 말년, 제후들의 혼전이다. 태백은 전쟁이 오국에 연루될까 봐 이 도시를 지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성내 둘레는 300 보, 외곽 둘레는 300 여 리라고 한다. 사람들은 외래 간섭 없이 도시에서 경작하고 생활한다. Xi. 타이버와 종용은 어디에 묻혔습니까? A: taber 는 무석 Meili 에 묻혔다. 오늘날 무석 동부의 홍산 (일명 메리산) 은 여전히 묘지에 존재하고 있으며, 당대 시인 육계몽의 시구는 "고국이 척박하지 않고 고추가 항상 젖는다" 는 시구가 있다. 요즘 부자는 천하를 다투고, 천하에 왕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 종용은 오국우산에 묻혔고, 장쑤 () 성 창수시 서북 우산 () 의 허리춤에서 옛날의 고대 오지 () 를 내려다보고 있다. 묘문은 건륭황제가 언급한 것이다. 성인 종용의 묘문을 짓다. " 무덤 앞에는 세 개의 방앗간이 있다. 세 번째 방앗간 앞에는' 성인 여충묘' 가 새겨져 있고, 양쪽의 돌기둥에는' 일시적인 화일 뿐, 천년의 명산은 여전히 위태롭다' 고 새겨져 있다. 이 두 묘지는 오씨 자손이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묻는 곳이 되었다. 12. 피마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후예 다효의 내력을 아세요? A: 태숙이 오까지 오면 사람을 대마라고 합니다. 태버가 죽은 후 오인은 태버가 묻힌 날 머리에 마마를 감고 허리에 마대를 매어 애도를 표했다. 나중에 고인의 어른을 위해 효도를 착용하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오화우는 왜 한집안 사람인가? 종용이 장주의 4 대에 전해졌을 때, 주무왕은 이미 상조를 소멸하고 주조를 세웠다. 태버와 후손을 찾기 위해 주무왕은 동생 우중과 함께 오왕으로 봉하여 우중이라는 이름으로 우국 (북오라고도 함) 을 세웠다. 후세 사람들은 유 () 를 씨로 삼는다. 그래서 무옥은 가족입니다. 14. 자일리우 성의 시조는 누구입니까? 답: 남송말년에 전란으로 오동치와 동생이 강서길수에서 자리주 고평 (현재 영정현 창고평) 으로 이사한 지 700 여 년이 되었다. 15. 제원공은 어디서 발전하고 그의 후손은 어디에 분포되어 있습니까? 답: 원초, 원공은' 구도로만곡', 즉 지금의 김연향에 살고 있다. 그 후예는 본 현의 김연, 동빌딩, 계구, 다카하시, 김평, 도원의 소차강, 팔모주 등에 흩어져 있다. 16, 공 Ximing Xuanwei 원수 쳉 6 세 와 함께 알려져 있습니다. 선위 원수는 어떤 관직입니까? 답: 선위도원수는 원대성 현 사이의 군초이며, 오늘의 군분서에 해당한다. 그러나 세금을 징수할 수 있고, 형옥을 처리할 수 있고, 군대를 이끌고 백성을 관리할 수 있고, 대대로 전승할 수 있으며, 원나라에서 네 번째 범주에 속한다. 17. 명청시대의 천관백관은 어떤 관직입니까? 답: 천관은 천군만마를 지휘하는 무관의 이름입니다. 백관은' 백부장' 으로 천가구에 속한다. 명청시대 우리 현의 천관백관은 주로 법원이 야만과 토스트를 상대하기 위해 사용하는 지방군사조직이었다. 장병 세습, 관원은 봉급을 받지 않고, 부대는 봉급을 받지 않고, 장비를 가지고 동굴에 주둔하며, 줄곧 마을에 있었다. 오공형선생은 일찍이 이런 군사제도를 비판한 적이 있다. "아무도 여기서 빈둥거리지 않는다. 토스트 역역, 세관, 세병, 천하의 사람, 악! " 18, 7 세조양공은 광록 박사와 좌전국사를 수여한 적이 있다. 이것은 어떤 공식 입장입니까? A: guanglu 박사는 공식 이름입니다. 한무제는 광록 () 이라는 의사가 있는데, 이천석 () 의 관계 () 에 해당하며, 간언하는 의사와 같다. 당송 시대에는 벼슬관의 직함이 2 등에 종속되었다. 원명 시대에 그는 일등관으로 승진되었다. 좌전 국사는 공신의 이름으로 청나라가 폐지했다. 열아홉 살 때 종방은 중대장으로 승진되었는데, 그는 아주 좋은 후보 중대장이었다. 중대장은 어떤 계급입니까? 답: 총병은 제독에 소속되어 있으며, 녹색캠프의 고위 지휘관이다. 각 성에 설치되어 본표 장병과 분방각 협회 (부장군이 관할하는 군사조직은 협회) 를 주관하여 총 20 ~ 30 개 대대, 최소 34 개 대대를 주관한다. 20. 오흥성관계는 명청시대에 세습되었다.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각각 몇 마리의 말이 있습니까? 군비 징수액은 얼마입니까? 답: 곡계애야원은 처음에 오가삼나무교 보탑 안에 세워진 뒤 평계, 즉 지금의 대교진으로 이사했습니다. 뾰족한 낭떠러지는 웅수 광산 아래 7 리 두 시냇물이 만나는 산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오늘날 석문란계 경내에 있다. 이통년 출납원 39.262, 이통곡 50.745 석 (미터); 56 명이 할 일이 없어서 경찰에 모집되었다. 정일 69 명, 대대를 따라 출정하니 오래 머물 수 없다. 2 1. 이번 개정 전 자일리의 동지공 후손이 몇 번이나 외웠습니까? 답: 기존 자료에 따르면 이번 개정 전에 네 번이나 서술한 적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명대 500 여 년 전에 개정된 악보이다. 지금은 공식 스코어본이 없다. 두 번째는 청도광이 28 년 만에 작곡을 시작했고, 함풍은 3 년 동안 출간해 지금으로부터 150 여 년 전이다. 전보서는 모두 네 권인데, 오늘은 제 1 권만 보인다. 세 번째로 따로 족보를 편찬하다. 동치 3 년, 산릉 오씨 족보 발표, 지금으로부터 14 1 년. 네 번째 수정은 민국 19 년, 즉 75 년 전 1930 년이다. 도교 스펙트럼은 어떻게 혈통을 결정합니까? A: 도교의 스펙트럼은 문파에 관한 세 부분으로 나뉜다. 65438+) 2. 시리아 이전의 20 개 학교 (도보 비난 전) 3. 후서 20 학교: 회족 학우의 돈이 넓고, 선돈징이 운장을 거두는 것이 제일이다. 우 gongheng 의 도교 스펙트럼 평가는 무엇입니까? 《민국보》는 어떻게 신파를 제정했습니까? A: 오공형씨는' 민국족보' 에서 "오직 도롱공전 13 전 비일파" 라고 썼다. 13 세기 초에는 20 개의 자파가 있었는데, 즉, 예, 자이 등 안파도 있었지만, 여전히 곡부 구멍의 길상자, 비대한 글자였다. 인생의 학교는 끝났고, 흠도 없고, 흠도 없다. 보살펴도 어쩔 수 없이 추인해야 한다. 오늘' 예' 라는 글자를 24 세기까지 보낼 계획이다. 《사서집문》의 34 조를 교언으로 삼지 말고 계율도 명시해야 한다. 25 세기보다 낮은 사람은 누구나 그에 따라 순서를 정할 것이다. 본문은 다음과 같다: 만약 고대의 훈훈, 민생 근정, 갑골 경작, 존오교, 효용, 만손, 온익이 있다면, 내 자손을 돕는 것이 없는 것보다 낫다. "이 파벌은 식민지, 피해, 나, 사람 같은 단어를 파벌로 삼는 것이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24. 《통지보》신파는 무엇입니까? A: 새 학파의 말은 허가 위대한 사업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철학자와 후계자가 응균, 오랜 Xi 택을 계몽하고 법원에 가서 화해를 도왔다. 이 20 개 교자는 민국보가 동시에 폐지되어 채택된 적이 없다. 25. 오강 달궁에서 어떻게 살아요? A: 한 왕조가 도술을 오강 수련하고, 도성선을 얻었다고 전해진다. 한 때 평가 절하된 달에 계수나무를 베었다 ('동치보' 에서 인용됨). 손추생, 제 30 대, 전향: 오족보망. 2005 년 1 월 자성시.
만족,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