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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1 위, 이문진.

서기 832 년 왕천은 여산 기슭의 강주 덕안현 태평향 장락골목에서 태어나 벼슬길을 시작했다. 당나라 제 4 년 (884 년), 당희종이 모여' 의문진' 의 편액을 그의 친척에게 선물했다. 그 이후로, jiangzhou 이순신 문 첸 레이 명성 멀리 방송, 명성 멀리 방송.

이문진은 3900 여 명의 대가족으로, 부계 가문을 모아 혈연을 축으로 하고, 충효의를 근본으로 하여 부지런히 독서한다. 한 가족공사, 사람들이 같은 냄비를 먹고, 함께 일하고, 공공재산을 소유하고 있다. "사심없는" 관리 시스템이 수립되었습니다. "사심없는 부는 방에 있고 부엌에는 다른 음식이 없습니다." 모든 음식은 공공 홀에 있어야하며 미성년자는 앉을 수 없습니다. "팔백우경 일월, 삼천등 읽기 문장" 의 성황을 보였다. 동거의 경이라고 할 수 있어 천하제일이다. 이문 진야를 위한 것입니다.

의문신은 봉건문인의 이상적인 사회제도로, 가국정서의 축소판이며, 봉건사회가 제창하는 가국구조의 사회모델이며, 역사문화의 상징이며, 세계의 가경이다.

이문 첸 집, 큰 집, 사람이 번성하고, 삼천여 명이 동거하고, 북을 치고 밥을 전하며, 모두 개 같은 구유, 20 리, 한 도시, 실제로 연합을 지었다. 농사와 독서는 한 집안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낮에는 800 마리의 소가 논두렁에서 쟁기질을 하고, 밤에는 3000 마리의 등불이 학교에서 책을 읽는다. 300 여 개의 농장, 3900 여 명이 밥을 먹는다. 그것의 기름, 소금, 쌀, 장, 식초, 차, 먹고 마시고, 여고, 결혼, 세상 물정, 관원 출입 관아, 영송, 모두 규칙, 전문적인 분업, 전담 인원이 있습니다. 마치 스스로 일체가 된 전원 사회와 같다. 이 대가족은 고도로 문명화된 농경 사회처럼 중국 고대의 유토피아로 영국 사상가 무어의 사상보다 600 여 년 앞선다.

오늘날, 우리는 이미 인터넷 시대에 접어들었다. 시대의 발전과 관념의 갱신, 사회의 진보에 따라, 사람들의 전통적인 충효와 자애로운 도덕관은 이미 쇠락했다. 3,900 명이 함께 사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39 명을 서비스하는 것도 어렵다. 사람들의 생태, 심리, 사랑과 증오는 모두 과거와 다르다. 사람들이 "인심이 오래되지 않았다" 고 감탄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문진은 문제혁할 뿐만 아니라 인재가 배출되어 403 명, 진사 58 명을 거느리고 있다. 북경 관원은 29 명이고, 지방 관원은 더 많다. 총리 세 명 (천수, 천요서, 진요조), 장원 두 명 (천요서, 진요자문), 장원 세 명, 용문 여덟 명, 재자 아홉 명, 말 다섯 마리 명단이 있다. 불과 4 년 (1044) 만에 300 여 명의 진이 과거시험에 참가했다. 이문진은 바로 이 문인들의 지지로 이 대가족을 발전시켰다.

한 짱: 모도량 10 분의 8 이 모여 3 분의 4 관룡이 춤을 춘다.

송? 대학생 첸 정책 은 말했다:

팔룡은 진사 1 위로 승진하여 태슬과 기호를 착용하고 비감과 야망을 강조했다.

구재자는 거시적인 제재에서 한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글이 화사하여, 마치 그 작품의 유풍과 같다.

송? 주훈 의사 첸 xilian 는 말했다:

오마 예배 가오 바람, 이름 향;

팔룡이 치우를 뽑은 후 돌부리가 별을 모으다.

송? 안티 골드 영웅 악비련 는 말했다:

천리 채색 깃발이 오마를 맞이하다.

노란색 명단에 있는 세 개.

이렇게 혁혁한 가문, 조정관, 지방관이 권력을 잡았고, 집에는 3 천 수재가 불을 켜고, 밭에는 800 마리의 소가 있었고, 봉건 사회의 농업 문명의 기적이었고, 자연도 천하제일이다.

근대에 이르자 이문진 사람들도 대거 쏟아져 나왔다. 중국 * * * 유명 인물 진두수, 진운, 진이, 진정, 국민당 원로 진립부, 진, 국민당 장군 진성, 진보정, 진인각 등 유명 문인들이 모두 강주 이문진이 분석한 부족의 후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의문신의 형성에는 내인과 외인이 있다. 내인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엘리트 관리, 가장의 능력, 인위현이다. 이문진이 수백 년을 겪은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그의 부모가 덕과 재능을 겸비하고 청렴결백하기 때문이다. 당선된 부모, 나이, 항렬, 상급자를 계승하지 않는다. 덕재와 덕을 겸비하고, 사심 없는 고상한 품격을 지녔고,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가정의 이익을 지키는 희생정신이 있고, 관민 관계를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공정하고 정파적인 사람이 주인이 될 수 있다.

이문가법' 은 가족 중 권력을 가진 사람은 나이와 상관없이' 장사 강직하고 청렴하고 재능 있는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부모가 모두 밀렸기 때문에 금행, 단결, 명성, 내장 산업이 가능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가문이 번창하는 근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서기 849 년 진청은 첫 부모였고, 서기 1063 년 진태는 마지막 부모였다. *** 14 년. 226 년 치가 역사에서 그는' 정적은 중국에 있고, 영명은 미래에 있다' 는 좋은 명성을 남겼다. 진태는 가족 4 1 년을 담당하고, 남송 장원 진량찬은 진태 () 를 칭찬했다. 장막을 짜고, 관리가 자유롭다. 매일 차마에게 안부를 묻고, 밤에는 시를 쓴다. 청사에 이름을 날리며 명성을 떨치다.

둘째, 민주주의, 이것은 의문 진단결과 조화의 핵심이다. 학부모가 추진하는 것은 사실 민주선거, 민주관리이다. 입에 식량이 있는 조화로운 집을' 조화' 라고 부른다.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은 모두 "조화" 라고 부른다.

입과 관련이 있고, 입의 기능은 음식을 먹고 말하는 것이다. 밥을 먹을 때도 있고, 말을 해서 의견을 표현하고, 의견 건의를 해야 하는데, 왜 화목하지 않은가? 만약 네가 침묵을 지킨다면, 이 집은 반드시 쇠퇴할 것이다. 이문진은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래야만 화목한 집, 집, 만사흥을 가질 수 있다. 집은 이렇다. 나라도 마찬가지다.

의문신의 민주주의는 정치뿐만 아니라 경제에도 반영된다. 가족 재산 * * * 예, 가족 사심없는 재산, * * * 노동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 "사촌 앞의 외투는 주인이 없고, 세 살짜리 아이는 엄마를 모른다. 남편은 아내의 편신만 듣지 않고, 경작자는 화목하게 지내는지 모른다. 방은 사심이 없고, 주방은 다름없고, 크기는 알 수 있고, 안팎은 일치하며, 부드럽고 너그러운 가풍이 모든 가정을 훈제하고 있다.

북송 총리 여단은 988 년 이문 방문, 동가학당 방문, 경이로움 조사, 즐겁게 시를 썼다. 시 는 말했다:

팔백우경 일월, 삼천등 읽기 문장.

Yongqing 연못 바닥 물고기 변화를 보고, 동 Jiagang 오리올스 소리를 들었다.

셋째, 가정법과 제도는 행동을 규제하는 데 사용된다. 이문진가는 엄격한 가법, 가규, 가훈, 엄격한 관리제도, 엄격한 법 집행을 하는 부모가 있다. 그래서 이문세가는 한가한 사람, 도박꾼, 도둑, 사리사욕의 흐름이 없다. 매춘, 도박, 절도, 음주, 싸움 등 나쁜 행위에 대해서는 사정의 경중을 보고 중형을 선고한다. 채찍질을 통해, 심각한 사람은 "처벌보다 죄가 더 크다" 고, 심지어 가정 교도소에 갇히기도 한다. \ "가족 빙 3 피트 법, 공식 예금 오형. 클릭합니다 법 집행이 엄격하고 백성들이 법을 준수하기 때문에 이문진은 "백성들은 할 말이 없고 분쟁은 얻기 어렵다", "백년 3 명을 복역한다" 고 말했다.

이문진가법은 일부일처제를 규정하고, 하인들은 후궁을 따를 수 없다. 남자와 여자가 결혼하고, 가정을 이루고, 필요한 재료, 표준, 통일된 통제를 규정하고 있다. 며느리가 친정으로 돌아가는 선물은 집에서 통일적으로 분배한다.

가법에 따르면 새며느리는 부귀든 주방에 가서 몇 달 동안' 요리 요리',' 적절한 로비 배치' 를 하는 것은 노동단련일 뿐만 아니라 조화로운 가정에 녹아들는 과정이다.

가정법은 또한 45 세 이하의 모든 여성들이' 누에의 아내' 라고 불리며 반드시 노동에 참가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잠녀는 한창 장년이어서 젖을 먹는 아이가 많다. 수유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누에원에는 수백 명의 아기가 같은 방에서 수유를 기다리고 있는' 육아실' 도 설치돼 있다. 아기가 배가 고파 울며 태어날 때마다 누에나들은 가슴을 풀고 주동적으로 먹이를 준다. 아이가 세 살이 되었는데도 자신의 친어머니가 누구인지 아직 모른다. 현재의 과학 이론에 따르면, 모유가 많은 아이들은 특히 건강하고 총명하다.

송경덕 3 년 (1006), 운주 (오늘 강서고안) 의 한 농장은 실세한 청년 진종지가 사사로이 팔아 이윤을 챙겼다. 첸 르네 는 자신의 마을 을 통과, 유명한 가족 의 이름으로 판매하는 티안 전전 을 보고, "폐하의 은혜 를 배반 아버지 의 경우" 를 두려워, 부모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파원 을 추적 하고, 법에 따라 황제 를 간청 합니다. 그래서 황제는 지옥에 돈을 지불하고 공정하게 이 일을 처리했다. 이문 가사칙서' 는 진씨 가문의 이문에서의 지위와 영향, 그리고 가족 국가 구조의 견고성을 보여준다.

이문진의 흥성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내인이 있다. 바로 인재구제다. 진사 403 명과 진사 58 명, 경관 29 명, 재상 3 명, 장원 2 명이 있다. 한 가족의 300 년의 역사는 한 도시의 한 주와 견줄 만하며, 인재 점유율은 한 성보다 더 많다. 안팎에서 지탱하는 것은 바로 이 사대부들이고, 나라는 기둥이고, 집은 주인이다. 지식인 집단이 쓴 가국의 정서가' 이문 진춘추' 를 연출했다.

이문이 흥성한 외인은 조정의 상과 정부의 지원으로 이문진의 휘황찬란함을 이루었다.

"천하 1 위가 누구냐고 묻자, 함설은 이문진밖에 없다." 당희종이 처음으로 이문진을 표창한 이래 당송 시대의 칠제는 모두 이문진을 표창했다. 역사에 기재된 비문은 27 종에 달하며 명청 시대의 공물도 많다. 최고 통치자는 이문진의 가장 높은 명성을 주고, 그에게' 진정한 좋은 가족' 을 주었고, 그에게 왕실 서점을 짓고,' 옥음' 간판을 주어 그의 세금과 부역을 면제해 달라고 명령했다.

당광계 2 년 (887), 이문창디 3 부모 진충이 노정택 앞에 전망대를 짓고 1, 2, 3 문을 증축했다.

첫 번째 대련은 당희종이 보낸 것이고, 그의 대련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9 일 이상, 책은 비싸다; 인의의 말은 천고에 향을 남긴다. 횡배치: 이문진.

두 번째 커플 은 Taizong 조 Guangyi 선물, 그의 커플 은 썼다:

함께 사는 사람은 3000 명으로 세계 1 위다. 500 년 동안 함께 살면서 세상에 둘도 없다. 횡평: 대갓집 규수.

세 번째 대련은 송신종 조항이 보낸 것이다. 그의 대련은 말했다.

삼천여 조 효 오백 년. 횡배치: 살기 쉬운 사람.

또한 jiangzhou Yimen 첸 시 를 제공합니다:

금문연 후, 달은 은처럼, 봉성이 울렸다.

강남 1 위가 누구냐고 물었더니, 함설은 이문진밖에 없다고 했다.

송신종의 제사:

좡어 세계 칠십주 의 첫 번째 순위, 서쪽 투어 삼천명.

\ "jiangzhou Yimen 첸 시 \":

강주는 오랫동안 의문촌에 살았고, 마을의 세월은 유유하다.

뿌리가 깊고 누가 누구와 함께 걷고 있는지, 주휘여파가 함께 걷고 있다.

한 집단이 시를 찬양하고, 조루를 추구할 때, 왕셰를 믿어야 한다.

손자는 준의범을 알고 있고, 순덕은 늘 강한 빛이 있다.

송인종과 화제:

어필키스라는 칭호가 썩어 관직천하가 되었다.

공명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고, 재상 집은 청복을 누려야 한다.

\ "법원과 황제 \" 는 의문 첸 정치에 좋은 시범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진씨 가법을 책으로 베껴 법원 관리들의 추천을 받았다. 조신이 이문진을 만나도록 격려하다. 경제적 지지를 주는 것은 점차 강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문진 가문은 번창하지만, 자손과 손주들은 늘 식량이 부족하다." 송태종은 법령을 반포하여 매년 좁쌀 2000 점을 빌려준다. 천성한 지 3 년 만에 송인종은 또 3,000 묘의 논을 샀다. 천성 5 년, 추봉 진공 5 대. 시조는 진국공, 이조 진제는 연국공, 삼조 진건은 허국공, 사조는 오국공, 오조는 제국공이다.

왜 법원과 황제는 의문 첸을 그렇게 중요시합니까? 사실 분명히 말하는 것도 통치 계급을 수호할 필요성이다. 당말 양송의 황제는 자신의 통치이익을 위해 안정을 유지하고 정권을 공고히 하며, 법원에 충성하는 모범과 모범을 길러야 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의문 진으로 대표되는 효가는 봉건 통치자가 기대하는 이상 사회의 축소판이다. 첸은 국가 대사에서 군주에게 충성하고 가정사무에서 부모에게 효도하는 정직한 사람이다. 그는 교육의 본보기로 그의 통치를 위해 봉사할 수 있어서 여러 차례 예를 들었다. 북송 163 년 동안 조윤이, 조광의, 조항, 조진, 조용, 조제 등 6 명의 군주가 여러 차례 명령을 내렸다. 이런 영예는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상술한 내외 조건 때문에 진일문은 진장생의 오랜 농경문명의 전원시를 낳고 썼다.

성공은 소호, 실패는 나다. 이문진의 번영은 조정의 지지에서 비롯되며, 이문진의 분석도 황제의 뜻이다.

가우 7 년, 즉 서기 1062 년 문언보, 포청 등 중요한 관원은 법원에 이문진씨를 해부할 것을 촉구했다. 미언은 말했다: "의문 첸을 봉건가의 본보기로 삼아, 다른 곳으로 옮겨서 천하를 교화한다."

사실 첸의 목적은 이문을 억압하는 것이다. 의문 첸은 법정과 지방에서 모두 세력이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이 발전하여 조정을 위태롭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이것이 분석의 주요 원인이다.

의문 진의의 교화로 천하를 교화하여, 의문 첸이 도처에 진씨 가풍 가법 족규를 퍼뜨리게 하는 것은 당연히 목적 중의 하나이다. 또한, 첸 가족은 같은 냄비 를 먹고, 숨겨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명성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을 부양해야 한다. 때때로 "식량이 부족하다" 고 해서 배불리 먹을 수 없는 날도 있다. \ "노래 역사 자료? 볼륨 4,56 년: "도로 이후, 여전히 배고프고 건조하고, 사례는 죽 한 모금, 조류 채소 혼합, 음악 공존. ""

우리 지금 70 대 사람들은 모두 같은 솥을 먹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역사의 흔적을 남겼다. 이문진은 300 여 년을 먹었는데, 그들에게는 매우 힘들었다. 필자는 의문 아이들이 반드시 조정 판결을 옹호하고, 칙령 분석 이동, 풍경이 무한하며, 파하 나귀 () 라고도 하며, 그래서 가분 () 이라고 추측했다.

900 여 년 전, 작가의 선대들은 먼저 노인을 모시고 짐을 짊어지고 무거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고향을 떠나 조상의 고향을 떠나 강주 태평향장락, 덕안의 고향을 떠나 석교장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 어제처럼 우리의 오늘을 낳았다.

가우 7 년, 인종은 강남서로 관리들에게 문을 열고, 의문 첸이 태종이 준 12 자' 지수종, 망군, 재능과 생각, 연연' 을 권하며 15 대 장원 주인, 13 장로를 랑으로 삼았다. 파벌 크기에 따라 29 1 개 마을로 나누어 추첨 방식으로 전국 각지로 이전하여 전국 125 개 현시에 분포한다. 모두 12 자에 따라 이름을 지었고, 갈장의문부의 축을 제시했고, 의문은 두 축으로 나뉘어 후세 사람들이 종족을 구분할 수 있는 근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삼의문 진, 역사의 문화적 상징

이문진은 전통문화가 축적된 문화기호이며 봉건문인들이 배양한 전원시, 중국 전통문화가 짓밟은 도원 사회로, 종법사회의 성씨 문화의 전범이며, 전체 중국인들이 함께 즐기는 정신집이다.

이문진은 가보를 읽고, 경작자는 그 집이 있고, 독서인은 그 나라가 있다. 농경농업은 가정의 주요 경제 명맥으로 한 가정의 정상적인 생존을 유지한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독서" 라는 단어에 신경을 쓴다. "옛집에는 학교, 국유농촌, 국유질서, 국유학교가 있다." " 이문진, 대가족, 집학, 교육, 순서, 한 집안에서 배운다. 당대순 원년 (890 년), 강주 의인 진충이 동가학당을 창설하고 명사가 강의를 방문했다. "천하학자는 20 헥타르의 학전을 세우고 강남 명사들은 모두 고향을 떠났다." 당송 시대의 유명한 장서, 지식, 강의의 땅이다. 오양수, 소동파, 돈약수, 황정견, 진요서, 안수, 주, 악비,, 양의와 같은 유명 인사. 일찍이 강의하고, 동가서원을 참관하고, 시사 300 여 수를 남기고, 찬란한 이문 문화의 보고를 구축하였다.

동가서원이 서당을 열기 전, 익전부학, 문풍이 점점 성행하고, 명사들이 소금을 모으고, 책어사, 차마 먼지, 사자 추앙을 하며, 시사가부가 풍경이 되었다. 동가서원은 당송 시대 최초의 고등 학부이자 최초의 사립대학이다. 이문진의 명함입니다. 첸은 계속 보관하고 있습니다.

동가 서원은 이문진의 문화 전달체이다. 진도 농민과 학자로, 한가할 때 농사와 독서에 바쁘다.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공부합니다. 이 때문에' 밭고랑 800 우경, 교내 3 천등' 의 농경 분위기가 생겨 1 년에 시험을 치러야 하는 학생은 300 여 명이다.

한 신하, 문화적 상징은 문화적 전달체뿐만 아니라 문화적 내포도 가지고 있다. 첸 가족은 글씨를 쓰고, 예의를 알고, 정의롭고 선량하며, 친절하고 화목하며, 충효가 자애롭고, 의문의 즐거움을 짜낼 줄 안다.

이문 장군 진문무 쌍전. 열여덟 살에 무술을 익히고, 스무 살에 진사와 화해하다. 이언선, 무령인, 악비 밑에서 군 복무, 6 명의 형제를 동원하여 함께 군 복무를 했다. 스물네 살 때, 십만 능바를 이끌고 김병과 싸우며, "강주 김병을 거듭 패배시켰다" 고 말했다. 6 년, 사오싱은 또 황강 김병과 교전하여 형제 여섯 명이 모두 죽었다. 사오싱 십 년, 첸, 이연선 먼저 강주를 굳게 지켰고, 결국 중과부로 인해 전쟁터에서 전사했다. 그는' 충성스럽고 강력한 왕',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왕을 받았다. 절 숭배.

의문 장군은 국가에 충성했지만 그의 부모는 여전히 충성했다. 송춘화 통치 시기에 법원은 매년 2000 알의 식량을 보조했다. 진욱이 학부모를 인수했을 때, 이문진의 생산은 이미 발전하여 300 여 개의 밭이 생기면서 인민생활이 개선되고 식량도 절약되었다. 부모 첸 쑤 법원 을 기념, 법원은 음식을 반으로 줄일 것을 요구했다. 진욱이는 만약 그가 그것을 완성할 수 없다면, 그는 전매할 수 있다고 들었다. 진욱이 대답했다. "황제는 나에게 수천 명의 가족과 국고의 식량을 주었다. 그는 어떻게 이익을 위해 정의를 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반으로 줄이세요' 는 진의문의 선량함을 보여 주며 진의문의 충성심을 써냈다.

이문진은' 백영아가 먹이를 기다리고 있다' 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백개 동옥' 에 대한 미담도 있다. 이순신 문 첸 첫 번째, 효치 가족, 문 전체 정의. 당소종의 청련 시대에는 이 가정에 740 여 명이 있었는데, 그들은 매일 큰 탁자를 놓고 번갈아 앉아 밥을 먹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가축에게 영향을 미쳤다. 진가에는 100 마리의 개가 있다. * * * * 구유를 하나 먹고, 개 한 마리도 안 되고, 모든 개는 먹지 않는다. 원래 늙은 개 한 마리가 발을 뒤집고 눈이 멀었고, 자문 위층에 누워 별을 이고, 토비를 막고,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늙은 개는 오지 않고, 많은 개는 먹지 않는다. 송 zhaozong 텍스트 연구 후, 이문 광장 은 백 개 감옥 이있다, 그 대련은 말했다:

개 한 마리가 먹지 않으면 감옥 안의 모든 이물질이 효과가 있다.

나무 껍질 하나가 100 개의 나무껍질을 유발했고, 마을의 모든 사람들은 매우 화가 났다. 동시에 그들은 대문을 지켰다.

이문진의 문화유산은 다채롭다. 많은 명신 달관의 찬사를 기록하는데, 칠제뿐만 아니라 육승상에서 온 것이다. 그들은 원 총리 yanbo, 그의 시 는 말했다:

어필봉호는 잔김하로, 만청관직이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이름은 영원불멸해야 하고, 재상 집은 청사에 이름을 남겨야 한다.

여몽정은 송태종과 진종조의 재상이다. 그의 시는 말했다:

화문이 덕성을 모으고, 주하가 강성을 돌며 날다.

태화북은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대순훈은 새로운 경치를 찌고 있다.

천석도 천귀비, 다섯 권의 책이 상자를 통과했다.

그 해의 화목한 번영만 알고, 지금이 더 깊어진 줄은 몰랐다.

이운, 북송 문학가, 당태종 때의 재상. 첸 이순신 문 투어 에 공무원 의 그룹을 주도 한 번, 그의 시는 말했다:

효의는 농촌에 갇혀 있고, 입구에는 노인들의 차가 많다.

천헥타르의 기장을 모아 집 1 층에 책을 보관하다.

한턱 내고 새 술을 열고, 스님을 남겨 연채를 삶다.

삼공은 늙고 병이 많아서 산방에 가 볼 시간이 없다.

송치, 북송사학자, 부총리. 60 년 투어 동아 집, 시를 읊다:

방군의 졸업 학업이 나날이 번창하면서 효심이 더욱 고상하다.

다른 집은 비싸고, 새 사서는 이름이 높다.

손자의 미덕과 영예를 추구하는 사람이 적지 않아 채소 없이는 학자를 대하기 어렵다.

나는 동가가 결승점에 도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승리는 조헌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북송 총리, 유명한 시인 연 슈, 남송 총리 종택, 모두 이문진을 방문하여 명구를 남겼는데, 일일이 열거하지 않았다.

남송 철학자, 교육자 주홍 칭찬 \ "이순신 문 \" 시:

당송 () 의 이름은 천고 () 에 달하고, 의문 () 의 효는 불후의 것이다.

관중 문장 뚜껑의 출처, 후세 사람들은 영생한다.

송대 명장 악비 문천상 등도 진제 시이다.

이문진문화는 중화문명 발전사에서 독특한 문화현상으로 성씨 문화의 범주를 훨씬 뛰어넘는다. 그녀는 중국 전통문화와 전통예절의 시민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를 해석하고 농경문명의 정신집을 실어주는 아름다운 역사적 풍경선이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찬란한 광채를 발산하고 있으며, 우리만의 독특한 의문을 새롭게 만들어 순화 사회의 성실성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평강 이문 유방

진씨는 평강에서 우순, 주치만공, 파이연영전, 의표강주를 물려받았다. 인의는 부패하지 않고, 충효천하, 덕흥수는 가보를 읽는다. 진씨 인구는 평강 3 위, 진씨 종보가 6 만여 명, 호적 3 만 개를 등록했다.

"평강 진씨 종사"

당천보년, 기원 758 년 서열 공작은 산시 장안에서 평강으로 이주했는데, 이것은 진진진평강의 제 1 맥이다. 헤롯 왕은 네 아들, 진중, 진신, 진윤, 진신이 있다. 족보는 기재되어 있다. 손슨의 5 대 선조가 평평평평평평평초로 이주하여 그의 후손이 명산사를 지었다.

924 년 시아버지는 호남으로 이주하여 담주촌에 살고 있으며, 담주촌은 이문진의 관채 중 하나이다.

서기 1068 년 전후로 송대 평당 장사현 선생은 안후이에서 평평평평핑으로 옮겼다.

섹션 공공 8 세 태양, 아홉 할머니, 열한 아들, 그중 첫 번째와 두 번째 방은 평강에 지어졌고, 사현의 후예혜, 현, 순다섯 번째 방은 현성 북가에 세워졌다. 단궁 8 1 세계, 동양, 사고 84 세계, 서양을 좋아해요. 팽씨 종사는 진씨 종사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펭 () 의 시조 () 는 단공 () 의 조카로, 단공 () 을 따라 호남에 갔다. 펑씨네 후손은 먼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고, 나중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는데, 이것은 영공의 의동으로 여러 세대를 이어가고 있다. 그 후로 이문천은 또 많은 자묘를 지었다.

서기 1723 년, 석교장은 정주장의 창립자에 의해 광동흥녕에서 이주했다.

그 후 신도시, 틴주촌, 송카관장, 곽사장, 푸인촌, 완차이 마을, 동산촌, 중양촌, 펜닝촌, 남창촌, 호서장 등의 후손들이 잇따라 이동했다.

평강은 이문진 외에도 화백만공의 후손이 평강 동쪽으로 이주하여 가위만에 사당을 지었다.

평강 진씨 종사는 삼양향 메이탄 마을에 건설되어 20 12 가 완공되어10000m2, 건축 면적이 3000m2 이다.

4 월 인음은 평강 육미채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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