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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트의 주요 사상은 무엇입니까? 말이 간결해서 간결하다. 감사합니다.

칸트

이마누르 칸트 (Immanuel Kant, 1724 년 4 월 22 일-12 년 2 월12,0804) 는 독일 철학자 1804 년 칸트가 사망하자 독일 고전 철학의 대표적 인물이 탄생했다: 펠바하 (1804 ~ 1872), 루드비히 안드레아스.

생활 프로필 1

칸트가 말하길, "만약 우리가 일을 거꾸로 해서 우리의 이해에 부합한다면? 칸트는 이런 사고방식을 코페르니쿠스의' 일심설' 과 비교했다. 코페르니쿠스 이전에는 모든 행성이 우리 지구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코페르니쿠스는 우리 지구가 다른 행성 주위를 돌고 있다고 말했다. 칸트는 철학적인 코페르니쿠스적 변화를 가져왔다. 그는 사물이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사물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현실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물을 아는 과정에서 사람은 사물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 칸트는 심지어 우리가 사물의 진상을 알 수 없고, 사물의 표상만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칸트의 유명한 논단은 지성이 자연입법이라는 것이다. 그의 논단은 현대 양자역학과 통하는 점이 있다. 사물의 특성은 관찰자와 관련이 있다. 순전히 이성적 비판' 에서 칸트는 인간의 지각 형식, 즉 공간과 시간을 연구했다. 시공간에 존재하는 물질은 인간의 인식에 의해 경험으로 가공되고, 칸트는 인류 인식의 형식을' 절대적' 범주라고 부른다. 인간 이성의 이러한 형태에는 영혼, 세계, 하나님에 대한 가설이 포함되며, 칸트는 이를 제한적인 원칙으로 해석하고, 사람들의 경험세계는 이러한 원칙을 통해 구축된다. 순수한 이성적 비판' 은 인간이 외부 세계를 어떻게 인식하는지 연구하고, 칸트가 1788 년 출판한' 실천이성비판' 은 윤리학의 질문에 답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요컨대, 칸트는 우리가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는' 실사' 는 무슨 뜻인가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칸트는 유명한 "Kategorischer Imperativ" 를 제시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영원히 너의 의지의 규범을 보편적인 조법 원칙으로 만들 것이다." 칸트는 사람이 도덕적으로 독립적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행동은 객관적인 인과에 의해 제한되지만, 그가 사람이 된 것은 그의 도덕적 자유에 있다. 인과를 초월할 수 있는 그의 능력에 있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능력에 있다. "판단 비판" 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우리는 어떤 희망을 가질 수 있는가? 칸트의 대답은: 만약 내가 진정한 도덕이 되고 싶다면, 나는 하느님이 존재하고, 생명이 끝난 후 모든 것이 끝나지 않았다고 가정해야 한다. 판단력 비판' 에서 칸트는 인간의 정신활동의 목적, 의미, 작용 방식, 인간의 심미 감상 능력과 판타지 능력도 주목하고 있다. 사실 칸트는 사고와 대상의 통일을 위해 경험주의와 이성주의를 조화시키려고 시도했다. 그는 흄의 극단적인 경험론을 반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칸트는 처음으로 객체와 사고의 동일성을' 주체의 능동성' 으로 귀결시켰는데, 이는 독일 철학에서 이정표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피히트는 칸트의 기초 위에서 이 이니셔티브를 극단적인 병적인' 나만론' 으로 발전시켰다. 칸트는 갈등이 사물 발전의 동력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에, 그 자신의 체계의 이원성을 초래했다. 그러나 칸트의 이 단계에서 주체의 동일성은 잠시 주체의 능동성에 귀속되는 반면, 독일 고전철학은 후세 사람들의 칸트 철학에 대한 비판과 발전을 거쳐 점차 건립되었다. 칸트의 공헌이 크다고 말해야 한다. 영구평화' 는 1795 년에 출판되었으며, 칸트의 마지막 인류에게 영향을 미치는 저서 중 제기된 세계시민, 세계연맹, 주권국가가 내정 원칙에 간섭하지 않는다는 등의 사상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현실적 의의가 있다. 에마누엘 칸트 (1724- 1804) 는 독일 철학자, 천문학자, 성운학설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독일 고전 유심주의의 창시자이다. 1754 년 칸트는' 지구 자전이 바뀌는지, 지구가 노화될지에 대한 논문' 을 발표하며' 우주 불변성 이론' 에 대해 과감한 의문을 제기했다. 1755 년 칸트는' 자연통사와 천체이론' 이라는 책을 출간해 태양계의 기원에 대한 이론을 처음으로 제시했다. 칸트는 책에서 태양계가 성운에서 진화했다고 지적했다. 이 성운은 크기가 다른 고체 입자로 구성되어 있다. "천체는 가장 매력적인 곳에서 형성되기 시작한다." 중력은 입자를 서로 가깝게 만들고, 큰 입자는 작은 입자를 끌어들여 더 큰 덩어리를 형성하고, 덩어리는 점점 커진다. 중력의 가장 강한 중심 부분은 가장 많은 입자를 끌어들이고, 가장 먼저 태양을 형성한다. 태양의 중력에서 중심체로 떨어지는 외층 입자의 움직임은 다른 입자의 충돌로 인해 방향을 바꿔 태양 주위의 원주 운동으로 변한다.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이 입자들은 점차 몇 개의 중심을 형성하고, 결국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행성으로 뭉친다. 위성의 형성 과정은 행성과 비슷하다. 그러나 당시 형이상학 자연관에 대한 배척으로 이 이론은 사람들의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않고 오랫동안 묻혀 있었다. 1796 년까지 프랑스의 유명한 수학자 천문학자 P.S. 라플라스는' 우주체계' 라는 책에서 태양계의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성운 가설을 독립적으로 제시했다. 칸트가 4 1 년 전에 이 이론을 제기한 것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 이론을 칸트 라플라스 이론이라고 부른다. 19 세기 내내 이 이론은 천문학에서 줄곧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칸트의 저서 대부분이 어려워서 그의 책을 읽는 데는 용기가 필요하지만 칸트는 철학 연구에서 피할 수 없는 최고봉이다. 독일 사상에 대한 그의 영향은 엄청나다. 규율을 엄수하고 정확한 생활 태도를 보장하는 그의 그러한 태도는 오늘날 독일인들에게는 매우 보편적이며, 가장 정밀한 기구도 엄숙하고 둔한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독일 철학 사변에 모범을 보였고, 독일에서는 철학을 대중과학으로 삼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철학자와 사상가의 이름에는 독일 부호의 비율이 너무 높았다. 헤겔, 피히트, 마르크스, 니체 ... 많은 나라에서는 한 사람만 나타나면 천하의 명성을 자랑할 수 있지만 독일에서는 연이어 나타난다. 하이네는 "독일은 칸트에 의해 철학의 길로 도입되어 철학이 국가 사업이 되었다" 고 말했다. 독일의 땅에는 마법에 의해 소환된 것처럼 뛰어난 사상가들이 갑자기 나타났다. "

칸트의' 삼비판' 의 중국어판은 여기서 내가 아는 것과 읽은 것을 비교한다. 1, 형이상학 적 비판. * * * 6 개의 중역본 (후역, 란역, 모역, 위역, 등역, 이역) 30 년대, 호인원에는 번역본 (비즈니스판) 이 있었는데, 나는 삼련서점에서만 이 자료들을 읽었다. 원문 번역을 본 적이 없다. 다음은 란 (비즈니스판) 의 번역입니다. 지난 세기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버전입니다. 반필반백의 풍격을 사용하는 것은 비교적 매끄럽지만, 문어문의 기초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읽기가 어렵다. 일부 번역명도 토론 중이다. 다음은' 칸트의 순수한 이성적 비판' 이라는 제목의 모종삼 씨의 번역으로, 그 안에 모씨의 주석이 들어 있어' 주석' 이라고 불리며, 항대 지역에서만 널리 사용되고 있다. 국내를 제외한 일부 학자들은 읽을 기회가 없다. 이 가운데 용어의 번역도 중국 본토와 다르다. 모선생의 이 번역본을 나는 보았지만, 단지 보았을 뿐, 다 보지 못했다. 90 년대 초, 위탁민의 중역본 출판 (화중사범판) 이 유산으로 출판되었다. 아쉽게도 출판사의 인지도가 높지 않아 발행 지역이 넓지 않아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위역본의 용어는 기본적으로 현재 공인된 표준이 되었지만, 이 판본의 교정은 형편없고 (다시 인쇄한 후에도 여전히 많은 실수가 있고, 다소 놀랍다), 문장의 유창성도 블루판보다 나쁘다. 위의 번역은 모두 영어에서 나온 것이다. 학계는 독일어에 대한 새로운 직역을 요구했다. 몇 년간의 양조 끝에 덩샤오망의 번역본은 2004 년에 출판되었는데, 올해는 칸트의 서거 200 주년을 맞았다. 덩샤오망과 그의 선생님 양조타오는 1990 년대 중반에 칸트 연구에 관한 저서를 출판하기 시작했다. 책의 모든 인용문은 독일어에서 직역한 것으로, 최초의 번역은 정말 이치에 맞지 않는다. 하지만 수년간의 연구 끝에 2003 년과 2004 년에 발표된 3 대 비판은 모두 잘 번역되었다. 적어도 내가 본 최고의 번역이다. 1990 년대 중반 이후 칸트 철학에 대한 연구는 일종의' 걸출한 연구' 가 되었다. 이와 함께 이 역시 독일어에서 직접' 순수한 이성 비판' 을 번역했다. 하지만 나는 덩의 번역이 리의 번역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2.' 실천이성비판' 보다' 실천이성비판' 의 4 개 번역본 (관역본, 모역본, 조선역본, 던역본) 이 번역하기 쉽다. 이것은 편폭의 원인일 뿐만 아니라 내용의 원인이기도 하다. (개인과 연결될 수 있고,' 순전히 이성적 비판' 만큼 애매하지 않다.) 관문 번역본은 최초의 통용 번역본으로 품질이 매우 좋다. 모종삼 선생의 번역은 칸트의 도덕철학이라고 하는데, 나는 그를 만날 기회조차 없다. 너무 아깝다! 이상은 모두 영어판에서 번역한다. 지난 세기 말까지는' 한수법' 의 번역본이 출판되지 못했는데, 이 번역본은 독일어 본문을 기초로 한 것으로, 번역이 매우 뛰어나다. 그런 다음 2003 년에 출판 된 Deng xiaomang 번역본이 있습니다. 한글 번역은 제각기 천추가 있다. 3.' 판단력 비판' (* * * 세 가지 번역본, 종백화, 위탁민 번역, 모역, 등역) 이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었지만 번역은 매우 부진했다. 모우의 《판단력 비판》번역본은 알려져 있지 않다. 덩의 번역본은 독일어판을 기초로 한 것으로, 지금은 기본적으로 영하의 번역본을 대체했다. 칸트 미학 문선? 판단력 비판? 북경 조준봉 번역? 베이징 사범대학 출판사, 2003 년 첨부:' 역사이성비판문집' (* * * 두 가지 버전, 하역과 이역), 하조무의 번역본이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명휘 선생의 번역' 역사철학 논문집' 도 잘 번역되었다. 또한' 미래형 등교도론',' 도덕형 등교기초',' 실천인류학' 등의 책도 번역했다. 이씨는 2000 년부터' 칸트 전집' 을 번역하기 시작했다 (2003 년부터 지금까지 3 권을 출판해 독일어 텍스트에 따라 9 권을 번역했다). 번역 자체는 제쳐두고, 적어도 칸트 철학에 대한 소개는 훌륭하다. 나는 방금 직장을 옮기고, Xi' an 에서 난닝에 왔다. 나는 책을 가져오지 않았다 (나로 하여금 또 많은 책을 사게 했다), 그래서 인상과 기억이 흐릿한 판본을 말할 수 있을 뿐 수정할 수 없다. 1, 덩샤오망 번역본 2003~2004 년 출판, 인민출판사 출판. 2. 이 번역판도 2003 년 중국 인민대학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3. 한수법의 번역은 1999 비즈니스판이다. 4. 블루번역판은 1950 년대의 상업판으로, 이후 속속 재판되었다. 5. 위 번역의' 판단력 비판' 제 2 권은 1970 년대 말에 출판되어 비즈니스판이다. 그가 번역한' 순수이성비판' 1990 년 화중사범대학에서 출간돼 2000 년 재판됨 (또는 200 1) (양장본). 6. 종백화' 판단력 비판' 제 1 권은 50 ~ 60 년대 상업판이다. 나중에 속속 전재되었다. 7. 그는 90 년대 말' 역사이성비판문집' 을 상업판 (인상 속에는 1999) 으로 번역했다. 8.' 실천이성비판' 에 대한 인상은 1956 비즈니스판으로, 이번 세기 초 광서사범대학 출판사에서 재판했다. 상업판은 현재 보통 도서관에서만 제공됩니다. 9. 모종삼 선생의 번역본은 중국 대륙에서 흔치 않아 기본적으로 타이페이 학생출판사에서 출판한다. 판단력 비판' 이 늦게 출판된 것 (80 년대 말 90 년대 초만) 을 제외한 두 판본은 모두 50 년대와 60 년대에 출판되었다. 이후 항구에서 재판하다. 10, 이명휘' 역사철학논문집' 은 타이페이연합경이 90 년대에 출판했다. 1 1, 야만인원역, 비즈니스 인쇄관 1930 년대 출판.

칸트의 명언

1. 성실은 모든 총명함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것은 총명함의 기본 조건이기 때문이다. 수줍음은 천성의 비밀이며 방종한 욕망을 억제하는 데 쓰인다. 그것은 자연의 부름을 따르지만, 시종 선과 미덕과 조화를 이룬다. 3.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규칙적이고 꾸준하게 생각할수록, 점점 커지는 매력과 숭상심으로 당신의 머리를 채울 수 있습니다. 내 머리 위에 있는 별과 내 마음속의 도덕법칙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머를 배우지 않으면 사람이 너무 쓰다. 5. 비도덕적인 일을 당하면 즉시 혐오감을 느끼지 않고, 좋은 일을 만나자마자 즐거움을 느끼지 않으면 도덕감이 없는 사람은 양심이 없다. 누가 비도덕적인 일을 했는가, 형을 선고받을까 봐, 자신의 위법 행위에 대해 자책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생각난 참담한 결과에 겁을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사람은 양심이 없고 양심의 표면만 있다. 그러나 행동 자체의 비도덕성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결과에 관계없이 양심이 있다. 아름다움은 도덕적 친절의 상징입니다. 카테고리: 윤리 7. 우리가 바쁠수록,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더 강하게 느낄수록, 자신의 생명의 존재를 더 의식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8. 양심은 단지 능력만이 아니라 도덕적 기준에 따라 자신을 판단하는 본능이다. 이것은 일종의 본능이다. 9. 아름다움을 판단하려면 수양의 머리가 있어야 한다. 10. 일은 생활을 즐겁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참고: 여기의 직업은 당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의미합니다. ) 1 1. 생활에 목표가 없는 것은 항해에 나침반이 없는 것과 같다. 12. 큰일을 이루고 싶다면 젊었을 때 시작해야 한다. 13. 활동이나 운동은 인간 건강의 선생님이다. 14. 한 사람은 노예로 비난받을 수 없다. 그는 자신이 노예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15. 철학은 가르칠 수 없다. 철학은 언제나 사상가의 사업이다. 16. "나는 너에게 철학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철학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 17. 사랑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나는 그것을 즐길 자격이 없지만, 내가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그것은 나를 떠났다. 。 。 。 。 。 18. 이성은 자신의 원칙을 한 손에 들고, 그 원칙에 따라 연구와 실험을 하며 자연으로 향한다. 19. 바쁠수록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강하게 느낄수록 자신의 생명의 존재를 의식하게 된다. 나는 외롭다, 나는 자유롭다, 나는 나의 황제이다. 2 1.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22. 인간은 이 세상이 창조한 궁극적인 목표이다. 인간은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목적을 형성할 수 있는 개념이며, 그의 이성을 이용하여 대량의 목적이 있는 것에서 목적을 형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이다. 23. 아이의 요구를 거절할 충분한 이유가 없다면 만족시켜야 한다. 만약 이 요구에 동의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면, 그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일단 거절하면 바꾸지 마라. 24. 바다는 아름답고, 장대하고, 관대하며, 자체 정화 기능도 있다. 25. 교육의 가장 복잡한 임무 중 하나는 법에 복종하는 강제와 아이들에게 그들의 자유력을 잘 활용하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아이가 자신과 타인에게 해로운 일을 하지 않는 한, 아이에게 행동의 자유를 주고 아이의 뜻을 바꾸려 하지 말아야 한다.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에게 목표 달성 가능성을 제공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다. 도덕은 먼저 자신을 지배해야합니다. 27. 이성은 한 손으로 자신의 원칙을 들고, 그 원칙에 따라 연구와 실험을 하고, 자연으로 향한다. 28. 천재는 스스로 법을 제정한 사람이다. 29. 도덕은 정말로 사람들이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을 지도하는 교조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행복할 자격이 있는지를 지도하는 교리이다. 30. 자연미에 직접적인 관심이 있다 ... 항상 착함의 상징이다. 3 1. 사람은 사실 모두 이성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존재한다. 왜냐하면 그들 자체가 목적이기 때문이지, 이 혹은 그 의지의 도구만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32. 이런 감복하는' 인격' 개념은 처음부터 자신의 행동이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일부 좌절로 인해 자신의 자만심을 억제했다. 매우 평범한 인간의 이성에서도 이 개념은 자연스럽고 두드러진다. 수치심을 조금 아는 사람은 때때로 징그러운 행동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해한 거짓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심지어 자신의 귀엽고 존경할 만한 친구를 위해 약간의 이익을 챙겼지만, 그는 몰래 경멸하는 것을 두려워해서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 성실한 사람은 직장을 그만두기만 하면 어떤 고난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자기가 솔선수범하고,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며, 존중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양심의 가책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이 아닌가? 아름다움은 도덕적 친절의 상징입니다. 34. 우리의 모든 지식은 감성으로 시작해 지성으로 들어가 결국 이성으로 끝난다. 이성보다 더 높은 것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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