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훈련 목표
상공업과 각종 기업을 위해 종합적인 기층 관리 인재를 양성하다. 기본적인 계획, 조직, 리더십 및 통제 능력, 다양한 전문 관리의 기본 지식 및 기술을 갖추고 있어 기층 관리 업무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2. 과정 설정
주요 과정은 중외 유명인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관리학, 마케팅학, 인사관리, 재무관리, 전략관리 등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각 기업의 기층 관리직은 직업지배인 발전의 길을 걷고, 각 업종을 넘나들며, 업종 관리 엘리트가 되었다.
(b) 인적 자원 관리 전공
1, 훈련 목표
각 업종, 각 기업의 전문 인적 자원 관리 인재. 인적 자원 계획, 평가, 채용, 교육 및 평가, 도덕적 수양 등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종합적인 소질이 높은 기층 인적 자원 관리 인재입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인 연구, 중외 문화 연구,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관리학, 인적자원관리개론, 인적자원계획, 인적자원평가, 인적자원개발 등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각 업종, 각 기업의 인적자원 기층 관리직.
(c) 마케팅 전공
1, 훈련 목표
각 업종, 각 기업의 시장 개발 및 확장 인재를 양성하고 양성하다. 시장 조사, 마케팅 기획, 마케팅 채널 건설, 마케팅 팀 관리, 제품 및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등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관리학, 인적자원관리개론, 시장조사 분석과 예측, 마케팅 기획, 채널 관리, 마케팅 전략, 광고설정 등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각 업종, 각 기업의 마케팅 직위는 장차 최고의 관리 인재가 될 것이다.
(4) 회계 전공
1, 훈련 목표
각 업종, 각 기업의 회계, 관리 인재. 회계, 회계 관리, 회계 홍보, 자금 관리 등의 방면의 지식과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경영학, 경제법, 회계학, 감사학, 화폐은행학, 원가관리, 재무관리, 금융학 등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각 업종, 각 기업의 재무회계, 관리직.
물류 관리
1, 훈련 목표
전문 물류회사와 전문화된 물류지사 업무경영과 대기업의 관리인재를 양성하다. 구체적인 요구는 국내외 물류의 추세와 배치에 익숙하고, 운송 창고 상품 정보 관리의 지식과 기술을 파악하여 관련 관리 업무를 잘 해야 한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 연구, 중외 문화 연구,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관리학, 물류원리, 물류시스템 계획과 설계, 창고 관리, 물류와 전자상거래, 컨테이너 다식운송, 항구 물류, 컴퓨터 네트워크, 응용 등을 개설하다.
3. 고용 방향
국내외 전문 물류회사와 대기업의 물류지사에는 모두 물류업무와 관리직이 있다. 2 1 세기, 본 전공은 인재가 극도로 부족하고, 학원 주변에는 많은 물류업체가 있어 취업 전망이 넓다. 이것은 대학의 장점 중 하나이다.
(6) 금융 투자 전공
1, 훈련 목표
증권 투자 분야의 컨설팅 실전 업무 확장 인재를 중점적으로 양성하다. 거시적 분석, 업계 분석, 기업 분석 및 기술 분석, 증권 투자 컨설팅 및 고객 개발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경영학, 경제법, 마케팅학, 회계학, 화폐은행학, 세계경제, 거시경제분석, 산업경제학, 기업분석, 증권투자기술분석 등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취업 방향: 증권사, 펀드회사, 보험회사, 투항 등 관련 직위.
(7) 전자 상거래 전공
1. 훈련 목적
컴퓨터 기술, 네트워크 기술 등 현대 정보 기술을 능숙하게 운용하여 각종 전자 상거래 활동이나 관련 업무에 종사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현대 비즈니스 인재.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인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관리학, 경제법, 전자상거래개론, 인터넷경제, 통신과 컴퓨터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현대관리기초, 전자상거래 기술기초 등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전문 전자 상거래 회사, 대기업의 전자 상거래 지점, 스스로 만든 컴퓨터 기술 회사.
(8) 경영학 전공
1, 훈련 목표
각종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 관리 인재를 양성하고 양성하다. 비즈니스 활동 계획,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경영학, 기업관리, 상무활동계획, 상무활동운영, 홍보관계, 고급비서업무 등 관련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주요 회사와 전문 비즈니스 활동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 관리직. 1, 훈련 목표
전시 계획, 관리 및 운영에 대한 관리 인재를 양성하려면 전시 계획, 설계,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관리학, 공상관리, 마케팅,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 기획, 전시운영관리, 광고디자인 등 관련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전시기업, 국제전시센터 관련 직위, 본 전공은 학원의 강세 전공이자 사회실천 기회가 많은 전공이다.
(2) 회의 운영 및 관리 전공
1, 훈련 목표
회의 운영 관리 전문가를 양성하다. 회의 마케팅 기획 및 운영 관리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 인사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경영학, 기업관리, 마케팅, 회의 마케팅 관리, 회의 기획, 비즈니스 예절, 홍보 등 관련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전문회의회사, 고교회의회사 등 관련 직위. 이 전공은 학원의 강세 전공이자 실천 기회가 많은 전공이다.
(3)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
1. 훈련 목적
실내 환경 예술 디자인의 기본 이론과 기본 절차와 기술을 익히고, 장식 재료와 시공 공예에 익숙하며, 인테리어 디자인의 다양한 표현 수법을 활용해 건축, 실내 환경, 전시, 가구, 장식 공사 등 업종의 디자인과 관리에 종사하는 응용형 전문가.
2. 과정 설정
국내외 유명 인사연구, 국내외 문화연구, 인학개론, 상학개론, 스케치, 색상, 건축공사 정액예산, 구성 (평면, 색상, 입체),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 토목공학 도면, 가구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 디자인, 표현 그림 기법,
3. 고용 방향
인테리어회사, 전시회사 관련 직위, 이 전공은 학원에서 비교적 강한 전공이며, 사회실천 기회가 비교적 많다.
(d) 광고 디자인 전공
1, 훈련 목표
광고학의 기본 이론과 지식을 배양하고 습득하다. 현대 광고 기획, 창의적, 제작 및 출판의 기본 능력, 시장 조사 및 마케팅의 기본 지식 및 시장 분석 능력을 갖춘 광고 기획, 디자인, 출판 및 운영 관리 인재.
2. 개설과정은 주로 전파학도론, 광고학도론, 광고기획과 창의성, 광고사, 광고문안 쓰기, 광고경영과 관리, 광고매체 연구, 광고촬영과 사진, 실용예술과 광고디자인,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광고효과 연구방법 등 핵심 전문과정을 포함한다.
3. 취업 방향은 주로 신문매체광고부, 광고회사, 전시회사, 시장조사 및 정보컨설팅업계, 광고관리, 광고기획 아이디어, 디자인제작사에 종사하는 기업사업단위에 관한 것이다.
(5) 교육, 훈련 및 관리.
1, 훈련 목표
교육 훈련 분야의 실용적인 인재를 양성하다. 교육 교육 이론, 교육 기술 및 교육 교육 운영 관리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중외 유명인학, 중외 문화학, 인학개론, 상학개론, 경제학, 경영학, 교육학, 심리학, 교육운영관리, 홍보학, 교육훈련기술 등 관련 핵심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고교 관련 직위, 교육훈련회사, 본 전공은 고교의 강세 전공으로 사회실천 기회가 많은 전공이다.
(6) 영화 및 TV 제품 계획 및 관리.
1, 훈련 목표
시청각 제품의 계획, 제작, 마케팅 및 관리 전문가를 양성하다. 기획, 비디오 편집 및 마케팅 관리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제공
마이크로컴퓨터 기초, 사진 모델링, 음악 기초, 글쓰기, 영화 작품 감상, TV 카메라, TV 프로그램 제작 기술, TV 화면 편집, 컴퓨터 지원 설계, 비선형 편집, 비디오 시청각, 뉴스 편집 등 관련 핵심 과정을 개설합니다. 3. 취업 방향: TV 방송, 광고회사, 미디어회사, 음향제품회사 관련 업무.
(7)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공
1. 훈련 목적
영화 애니메이션 창작에 필요한 기초지식과 이론을 갖추고 영화 미디어 제작직에서 애니메이션 원화,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및 편집,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창작 이론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다.
2. 과정 설정
주로 영화극, 영화사운드, 애니메이션 기법, 영화애니메이션 창작, 멀티미디어 기술 및 응용, 애니메이션 디자인, 스케치, 스케치, 캐릭터 디자인, 색상 등 관련 전문 과정을 개설한다.
3. 고용 방향
애니메이션 회사, 광고회사, 영화미디어회사 등 관련 직위.
(8) 항공 서비스 전공
1, 훈련 목표
공항, 항공, 항공사 본부 전문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다. 항공 관리 및 항공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설정
민간 항공개론, 민간 항공법, 서비스 심리학, 항공 서비스 기술, 민간 항공 영어의 새로운 이론, 항공 안전 및 건강, 항공 영어, 항공 운송 기초, 항공화물 관리, 항공 안전 검사, 엑스레이 검사, 위험물 기초 지식, 출입국 관리, 안전 행정 규정, 사교 및 예절, 이미지 디자인, 신체 훈련 개설
3. 취업 방향: 공항, 항공, 항공사 관련 직위.
(9) 국제 무역 전공
1. 훈련 목적
전문 양성 시스템은 경제관리의 기본 이론을 장악하고, 국제무역의 기본 이론과 기술을 습득하며, 외국어 수준과 컴퓨터 응용능력이 높아 관련 업무에 종사할 수 있는 복합형 고급 경제무역 인재를 갖추고 있다. 학습과 훈련을 통해 학생들이 대외무역금융, 섭외경제법 법규, 수출입업무과정, 국제마케팅, 금융, 경제발전법 등의 전문지식을 숙지하고 컴퓨터를 사용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하여 섭외기업에서 대외무역금융업무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 응용형 인재가 될 수 있게 하다.
전문적인 특징: 본 전공은 국제경제와 무역과 국제상거래의 두 가지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경제와 무역의 특징은 국가를 위해 국제무역실무, 서비스무역, 전자상거래, 국제결산을 갖춘 이론인재와 실천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국제상무방향의 특색은 국제상무부문을 위해 국제상무협상, 국제회계, 국제상법, 국제마케팅을 갖춘 이론형 인재와 실천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2. 메인 요리
(주요 과정): 국제무역, 수출입실무, 국제결산, 통관, 비즈니스영어, 실용영어, 구어와 듣기, 영어서신 등. (실습 과정): 수출입 업무 과정 설계, 시장 조사, 비즈니스 영어 실습 주간, EDI 실습 주간, 전자 상거래 실습, 근무 실습, 전문 실습, 졸업 실습, 졸업 디자인 전문 전망 등.
3. 고용 전망
학생들은 졸업 후 관련 부서에서 국제경제와 무역, 종합관리, 전문직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직업: 수출입 증명서 처리, 통관, 마케팅 관리, 대외 무역 기업 재무, 창고 관리, 전자 상거래 엔지니어 (사무원), 시장 개발, 기술 서비스.
(10) 애니메이션 전공
1. 훈련 목적
본 전공은 영화 애니메이션 창작에 필요한 기초지식과 이론을 갖추고 있으며, 영화 미디어 제작직에서 애니메이션 원화,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감독,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창작 이론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2. 메인 요리
영화극, 영화소리, 애니메이션 기법, 영화애니메이션 창작, 멀티미디어 기술 및 응용, 애니메이션 디자인.
주요 실습 교육 링크:
스케치, 스케치, 캐릭터 디자인, 색상, 단편 촬영, 졸업 과제 등이 있습니다.
3. 교육 요구 사항
본 전공 학생은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창작의 기초지식과 이론을 배우고,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인, 영화 애니메이션 기법, 제작에 대한 기초훈련을 받고, 애니메이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션 창작, 이론 연구의 기본 능력을 습득한다.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1) 영화 애니메이션 창작의 기본 이론과 지식을 습득한다. (2)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생산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3) 영화 애니메이션 편집 능력과 초보적 과학연구 능력을 갖추고 국내외에서 높은 심미능력과 우수한 문화예술 지식과 소양을 갖추고 있다. (4) 당과 국가 문예, 선전, 언론 출판의 방침 정책과 영화 정책 법규를 이해한다. (5)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창조의 발전과 이론적 연구를 이해한다. (6) 문헌 검색과 자료 조회의 기본 방법을 익히고, 일정한 창작, 연구, 실제 작업 능력을 갖추고 있다.
4. 고용 전망
2 1 세기 초 이후 인터넷의 보급과 자본시장의 부상, 그리고 수많은 국제대그룹의 적극적인 투자로 인해 2000 년 초부터 컴퓨터 영화 애니메이션과 대화형 예술 시장에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다. 한편으로는 게임과 비디오 게임이 점차 사람들의 오락 소비의 주요 방식이 되고 있다. 또한, 컴퓨터 스턴트, 광고 디자인, 산업 디자인, 가상 디자인 등 분야에서 영화업계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면서, 영화애니메이션, 게임의 인터랙티브 아트 디자인이 IT 업계에서 눈에 띄어 엄청난 기회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듀서는 이미 가장 인기 있는 인재가 되었다. MAYA, 3D MAX 등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도구는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제작자는 게임 소프트웨어, 비디오 제작, 멀티미디어 제작, 광고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경관 디자인/브라우징, 고급 환경 예술 디자인, 가상 현실, 온라인 3D 애플리케이션, 시각적 상호 작용 교육 및 의료, 군사, 기술, 교통, 통신, 상업 유통 등 분야에서 광범위한 응용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이너와 프로듀서는 모두 고소득층에 속한다. 그러나 국가광전총국이 최근 발표한 조사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가 전문 영화애니메이션과 대화형 예술 수준에 도달한 전문가는 8000 명에 불과하며 시장 수요는 최소 654.38+0.5 만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