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좋아하는 것과 행복한 단어를 가지고 있는 것에 관한 시.

좋아하는 것과 행복한 단어를 가지고 있는 것에 관한 시.

1.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자 이름은 행복한 글자 (1) 를 가지고 있다

장구령

봄의 섬세한 난초 잎,

가을에는 계피 꽃이 찬란하게 피었다.

생명처럼 독립적이고,

이로 인해 계절에 맞게 됩니다.

그런데 왜 숲 은둔자라고 생각하세요?

달콤한 바람에 유혹되어 아름다움에 만족하다.

초목은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왜 미용할인을 요구합니까!

강정

두보

복부는 따뜻하고 우아합니다.

들노래를 부를 때.

물의 마음은 경쟁하지 않습니다.

구름은 언제나 관심을 갖는다.

고요한 봄은 늦는다.

기쁨은 이기적이다.

강동은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미간을 찌푸리며 뒤를 돌아보다.

진 () 에게 두 곡을 바친 것은 처음이다.

광서

웨이 수이 (weishui) 는 황혼의 비를 거두고, 곳곳에 새로운 일이 있다.

궁전은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운무림은 하늘빛을 띠고 있다.

선생은 어깨를 으쓱하고, 키가 커졌고, 영국인의 목소리는 매우 컸다.

중대를 강배하여 신선에 들어가다.

나는 내 마음이 분명하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내 마음은 기쁘다.

도둑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다음 게스트와 같은 말을 하고 싶다.

남방은 오랫동안 생각하고 서양은 단맛을 맛보았다.

구름이 천지를 열고 햇빛이 산과 강에 가득하다.

좋은 경청자는 지기이고, 재능 있는 사람은 미화자이다.

좋은 해는 부드러운 알을 만들고, 약한 관은 좋은 아침을 만든다.

제 1 문창각, 해귀.

1 인치의 마음, 그 등을 바라봐, 동방에는 양신이 있다.

위씨정과 주의 독고주.

원직

하늘이 낮고 연못에 기름이 가득하다.

카누는 한가해서 위층으로 올라가면 못에서 멀지 않다.

사물이 외부 세계를 기쁘게 할 때, 진원은 그것으로 수리할 것이다.

신이 만진하고 기위가 민첩하다.

많은 곳에 차이가 있나요? 나는 누구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풍차 케이지 머스탱, 여덟 야생 핑안 여행!

얼굴을 벌리고 육혼도와 악수를 하다.

너에게 선물로 주고 머리에 착용해 줄게.

전가행

왕건

남성 연의 연의 는 말했다:

사람은 원망하지 않는다.

5 월은 덥고 맑지만

처마가 비명을 지르고 있다.

들누에는 고치가 열리지 않는다.

가을 나방이 나뭇잎 사이에서 탄생했다.

밀이 수확할 때 실크는 축에 있다.

관가의 발을 잃는다는 것을 안다.

상체 입구를 보지 마세요.

도시에 노란 송아지 판매를 피하다.

밭집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없다.

현문을 보지 않아도 재미있다.

산해경을 읽다

도연명

여름꿈에는 긴 식물이 있습니다.

집을 둘러싸고 나무를 돕다.

새들은 즐겁고, 믿음직스럽습니다.

나도 나의 초가집을 사랑한다

왕희지' 란정집서': "마음에 들어요. 투구 사이에 있어요.

과거에 대해 나는 그래도 즐기고 싶다.

산계를 갈다

장충복

산하 120 리,

관중은 예로부터 좋다.

강하고 유명해지기를 좋아합니다.

안장을 안고, 털을 조각하고, 모자를 수놓다.

시대가 변하다.

핑 줄기가 강호에 떨어지고,

초어를 듣고, 야만족가를 미워하고,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백발

고향은 매우 행복합니다.

마로 지방은 일찍이 이렇게 한 적이 있다.

쉿 소리와 차가운 담배이기도 하다.

종남산,

옛날을 고치지 않다. 장안

루. ""

하늘은 배를 안다 (1)

눈 에너지

해가 강바닥에 가득 차서, 천지가 등을 비추고 있다.

팬은 어디에 있습니까?

멀리서 배 한 척을 안다.

돛은 당시 자리에 있었고, 노래는 낡았다.

사람이 천진에 늦게 떠 가을을 기대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지만 장거리 여행은 늦을 것 같습니다.

집을 떠나는 데는 한계가 없고 탐욕은 그칠 수 없다.

이신 Xi 자이

웨이응물

측은 자신을 위해 소송을 해서 오랫동안 서부에 남아 있을 것이다.

일렬로 늘어선 초목이 없어 한가하다.

춘양토맥이 일어나자 서리가 막 나왔다.

몽둥이를 들어 썩은 분얼을 발표하고, 호약괭이를 하는 것은 매우 우습다.

숲의 노래, 기분 슈창, 대나무가 듬성한 것 같아요.

처음에, 나는 법정이 매우 넓은 것을 보았고,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화가 났다.

어떻게 당신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왜 내 집이야?

보상 사공총 소정부 (1)

고시

교만하지 않으면 누가 감사합니까?

어제 스승을 만났을 때 아직 살아 있어서 다행이다.

강산은 전부 사직으로 땀을 흘리고 차갑고 따뜻하다.

나는 우아한 작품을 보고 사람들은 미덕이 존중받는다는 것을 안다.

바람에 놀란 고원 가을 바람.

조암은 망망하고, 홍암은 왔다갔다한다.

이때 나는 너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악수를 했다.

술에 취해 혜할아버지에게 상을 주다.

백거이

내 아내는 너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지만, 나에게 편애를 가지고 있다.

아무리 희고 아무리 많아도 우리는 기꺼이 만난다.

사람은 모두 시에 심취해 있고, 사람은 모두 술로 불후의 것이다.

눈을 돌려 미소를 짓고, 한 번 취하면 쉬고, 영면은 깨어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오늘 투표인지 의심스럽고 첨부되어 있습니다.

세상에서 무엇이 더 중요합니까?

손잡고 쇠년을 보내다.

풍화 3 일 아기 웨이 빈

이연

숲 속의 화조가 늦봄에 있을 때 상념은 그들과 함께 여기서 놀았다.

이 날, 나는 만나서 매우 기쁘다, 나는 1 년 동안 칼말을 비웠다.

2. 신 1 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고시. "느낌"

시대: 당나라 작가: 장 jiuling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초목의 향은 자연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관람자를 분해시키는가!

2. "그건"

시대: 송 작가: 육유

마음은 암천에 따라 고요하고, 모양은 들학처럼 보인다.

아침에는 퀴노밀을 먹고 밤에는 당유를 안다.

노비가 늙어서 머리가 없고, 춥고 바지가 없다.

나를 기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관원도 없고, 주관도 없고, 남은 임대료도 없다는 것이다.

3.

《산거잡시 90 수》

시대: 송 작가: 조신

어려서부터 호루하고, 가는 신발은 유유하다.

밀은 파도가 가볍고 풀은 잃는다.

끝없이 푸르고 푸르러지고, 날으는 버드나무는 모두 면이다.

노인은 내가 높고 낮음을 잘 알고 있다고 지적했다.

4. 시적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육기

분명하고 신비롭다.

서식지가 너무 소역이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한때 나는 큰 꿈을 꾸었다.

5.

칙명으로 쓴 24 폭의 경작지도

연도: 원 작가: 조 멩

5 월 늦여름, 구 잉 (gu ying) 이 처음으로 일어났습니다.

늙은 누에가 눈고치가 되어, 비단이 어수선하다.

갈대를 가느다란 노래로 잘라 헤이즐넛을 묶다.

노란색은 금과 같고, 흰색은 은과 같다.

이미 썩어서 바구니가 가득 찼다. 나는 이런 새로운 색깔을 좋아한다.

연연의 가정은 행복하고 근면은 작은 위안이다.

손님이 서로 묻자 주위의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공덕은 어디에 속하는가? 누에신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6. "수직 펜"

시대: 송 작가: 육유

공기가 천지를 가득 채우고, 책은 온몸에 땀이 나지 않는다.

사람은 요순을 보고, 천하에는 보금자리가 있다.

도시의 붉은 먼지는 떠들썩하고, 산촌은 백발이 짙다.

나는 내 길이 그곳에 있어서 다행이다, 강한은 동쪽으로 흐른다.

3. 이름 속에' 신'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대: 송 작가: 왕안석

대나무 몇 개, 한 도크 * * * 운림.

늦게까지 먹는 것은 혼자 조용하고 편안하며, 혼자서는 즐겁다.

마음대로 침대를 옮기고 조용히 한 번 보세요.

만약 당신이 신을 사랑하지 않고 당신을 발굴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신신정

시대: 송 작가:

청산밖, 황혼에 비가 내리고, 숲은 고향으로 돌아가 두인을 유람한다.

자고는 나에게 일찍 집에 돌아가라고 권했고, 자군을 어통에서 건져내려고 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시대: 송작가: 증봉

박아네 집에는 교발가락 후금 한 대가 있는데, 주현이 길어서 창가에 걸려 있다.

대도시의 초심은 무엇입니까? 중기의 옛 지음이다.

옥조가 멈추지 않고, 음이 화목하다.

시주 한 곡, 용솟음치는 남풍 북소리.

용거옥은은 물고기 금칼로, 제후는 여자 가을밤 모루를 모집한다.

봉선학의 이별 소리에 원한을 품고 성조가 갑자기 떨어지고 생각이 노래로 돌아간다.

양연 () 는 추림으로 돌아왔지만, 대옥 () 은 오히려 곤궁하다.

탁심은 눈물로 가득 찼고, 철발은 마녀에게 침략당했다.

나는 무현에서 연주하고, 나는 현 밖에서 찾는다.

아수아는 자신이 밀태에 처해 있다고 선언하고 장손은 무릎에 기대어 그를 받았다.

몇 백 수의 수의를 다시 따르니, 술에 취해 졸음이 쏟아졌다.

대회궁은 기복이 없고, 연기가 떠서 푸등운센을 깨웠다.

4. "마음" 시에는 "마음" 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소로 풍경에 떨어지니, 나는 함께 하고 싶다.

-당 이백 《고풍 이십》

현가가 신선하고 이성적이며 음악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당나라 이백 "손예흥 재명선물"

성공하지 못한 삼산 시절, 나는 즐겁고 행복했다.

--당나라 Li Bai "금문과 수 학자"

옥침대석으로 짜서 저녁에 당신을 대접하게 되어 기쁩니다.

--돈 Li Bai "LV dongmen 잔디 깎기 포"

함향은 원기를 감사하고, 그리고 신해현강은.

--당나라 Li Bai "감옥 Cui xianghuan"

야오신은 미모를 회복할 수 있고, 광무도 할 수 있다.

당이백' 유야랑 중도은과 신간 책의 아름다움' 입니다.

나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게 되어 매우 기쁘지만, 나는 매우 원하지 않는다.

--당나라 이백 "제목 노래 이산 ren yuandan qiushan 서식지"

술에 취하면 달로 돌아가 멀리 어린 아이를 맞이한다.

--당나라 Li Bai "여행 xieshan 파빌리온"

5. 사랑과 행복이 포함된 시는 기쁨을 불러일으킨다. "환희에 고무하다".

기쁨: 기쁨; 고무적: 고무적. 즐거운 자극을 묘사하다.

미친 듯이 기뻐하며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기쁨은 기쁨, 열정, 적극적인 참여의 표현을 묘사한다.

행복한 글쓰기: 펜으로 글을 쓰다. 즐겁게 쓰는 것을 가리킨다.

마음이 편안하여 득의양양하다.

기쁨: 행복, 기쁨. 즐거운 자의식을 지닌 기쁨을 가리킨다.

기쁨: 행복, 기쁨. 즐거운 자의식을 지닌 기쁨을 가리킨다.

행복은 악과 죽음을 초래한다. 행복: 기쁨.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새처럼 즐겁게 뛰다.

반가운 희망: 행복; 만약: 마치 미친: 통제 불능.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번영: 식물의 왕성한 성장을 묘사한다. 영광: 울창해요.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하다. 사업이 번창하고 나날이 번창하는 것을 비유하다.

즐겁고 자만하고, 즐겁고 자만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편안하고 자기 만족감을 느끼다.

자기 감상은 자신을 감상하는 것이다.

편지와 벤: 고전 중국어 보조 부서; 신: 기뻐하세요. 벤: 우리 갑시다. 내가 행복할 때, 나는 속도를 높일 것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