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무거운 망치를 흔들자! 매번 가장 부드러운 부위를 치고, 청춘이 지나가면 그 부위들은 햇볕을 쬐는 굳은살을 낳고, 결국 단단한 석두 로 변해 더 이상 젊지 않은 아름다운 생명을 지탱한다.
둘째, 너는 빗속을 걷고, 너는 결코 우산을 쓰지 않는다. 너는 자신의 하늘을 가지고 있다. 절대로 비가 오지 않는다.
셋째, 그 몇 년 동안, 내가 어떤 각도에서 너를 해석하든, 너는 완벽하다. 네가 부족한 것은 이미 내가 상상했던 붓으로 채워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우리의 마음을 반영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길이 얼마나 울퉁불퉁하든, 얼마나 길든,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비행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때때로, 나는 조용히 구석을 찾고, 서쪽의 석양을 조용히 바라보며, 내가 줄곧 이해하지 못했던 문제를 생각하고 싶다!
다섯째, 사랑 때문에 집착한다. 노력 때문에 수확이 있고, 생활은 알고 있기 때문에 출생의 향기를 풍긴다.
여섯째, 외로운 마음은 사랑의 자양분이 필요하다. 차가운 마음은 우정의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절망의 마음은 힘의 위로가 필요하다. 창백한 마음은 진실한 도움이 필요하다. 굳게 닫혀 있는 경비가 가득한 문, 얼마나 진실한 열쇠가 필요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곱째, 고독 속에서 우리의 마음은 거울 같은 호수처럼 될 수 있다. 너는 평온하게 생활을 이해할 수 있다. 너는 이전에 정신을 차린 사람과 함께 갈 수 있다. 성현이는 이미 잊혀졌다.
8. 시간의 실루엣에 얼마나 따뜻한 만남이 있는지, 얼마나 아쉬운지.
구여름, 아름다움은 만물에서 모두 푸르고, 한 가닥의 맑은 바람이 불고, 가볍게 한 줄기 가랑비가 불어온다. 씻은 하늘처럼 유난히 맑고 투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0. 인생은 바다와 같고, 배를 저을 수 있고, 바다에서 배를 저어야 바다의 넓이를 알 수 있다. 인생은 산과 같고, 관용은 경로이며, 경로를 따라 올라가면 산의 높이를 알 수 있다. 인생은 한 곡과 같다. 관용은 한 곡이다. 그것과 함께 노래를 불러야 이 노래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삶에서, 우리는 무엇을 지켜야 하는지, 쉽게 바꿔야 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견지해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비록, 때때로 우리는 어리석은 새처럼 행동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비행 방향을 가지고 있고, 우리 자신의 독립적 사고를 가지고 있다!
12. 설령 네가 작은 풀이라 해도 태양을 향해 성장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작은 꽃 한 송이라도 한 송이 풍경으로 피어야 한다. 무지개라도 비 온 뒤에 하늘을 비춰야 한다. 나뭇잎 하나라도 자신의 봄을 찾아야 한다.
13. 청춘의 청춘은 흘러가는 시간에 깃들어 그리움의 길이를 묵묵히 세고 있다.
나는 네가 언제 매일 내 창문으로 날아가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내가 손을 하늘로 뻗기만 하면 너는 자랑스럽게 나타날 것이다.
신념의 힘은 역경 속에서도 전진의 돛을 부풀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앙의 매력은 위험에 처하더라도 살아갈 용기를 북돋아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의 위대함은 불행을 당하더라도 숭고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16. 좋습니다. 인생의 지혜입니다. 적당히 막을 수 있는 경고이며 관용적인 선택입니다.
17. 그리움은 술과 같고, 마시면 취하고, 취하면 모든 열정으로 이 슬픈 달빛을 읽는다. 그래서 달은 취했고, 밤은 취했고, 나도 취했다.
열여덟, 시간의 건너편에 서서 이 해안을 돌아보는 시간, 망망한 인파, 매번 만날 때마다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모든 분리는 추방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느낌을 생각해 보면, 눈을 마주치는 순간, 그 짜릿한 기쁨을 지우고, 감탄하고, 만나는 것이 늦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9. 비바람은 우리의 성품을 단련시킬 수 있고, 서리와 눈은 우리를 침착하게 할 수 있고, 운명은 고난 속에서 우여곡절되고, 인생은 좌절에서 의미가 있다.
20. 세상은 아름답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비행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날아가는 자세가 멋있든 그렇지 않든, 곧 우리에게 기억될 대화가 될 것이다. 생활, 우리가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한, 그곳으로 날아가는 것도 똑같이 멋질 것이다!
21. 꽃이 필 때, 상대를 기다리고, 약간의 잔물결이 상대방의 눈에 숨어 있다. 설레임도 있지만, 마음속의 웃음일 뿐이다. 함께 꽃을 감상하는 날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고, 지나간 그 시름들이 이안사에서 울려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스물둘, 나는 그 황급히 남쪽으로 날아가는 새들이 누구의 생각을 가져갔는지 알고 싶다.
스물셋, 과거와 미래는 모두 자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관건은 현재를 잡고 현재를 잡는 것이다.
24. 나는 항상 꿈과 계절의 깊은 곳에 숨어서 꽃과 밤을 듣고 악몽을 부르고 번화를 부르며 모든 추억을 노래한다.
스물 다섯, 얼마나 많이 바쳤는지, 얼마나 분투했는지, 단 한 마디로 당신의 모든 노력을 지울 수 있지만, 어쩔 수 없이 나타난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아무도 너를 위로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너를 불쌍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너는 자신의 상처를 가리고 천천히 아물게 할 수 밖에 없다.
스물 여섯, 붉은 먼지 지난 일, 꿈, 꿈의 환상, 꿈의 아름다움, 결국 잃을 수밖에 없다. 깨어나는 순간, 여전히 약간은, 어쩌면 조금 실의에 빠진 것 같고, 그 다음에는 감개무량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7.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나날은 아름다운 빛과 그림자로 가득 차 있고, 한때 감동적인 목소리도 기억의 장벽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8. 문 앞의 낙엽을 세어 창밖의 빗소리를 듣고 섭수 소리가 이번에 울렸다. 비에 젖은 너의 마음은 아직 있니?
스물 아홉, 아마도 흐르는 물, 천천히 흐르는 것, 지난 일을 흘러가는 것 같다. 아마도 깊이 응시하는 그 눈은 한 단락의 기억과 작별을 고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어쩌면 생활은 조용한 사고에서 평온을 가져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과거는 기억에 묻힌 꿈이었고, 너는 나의 유일한 생생한 기억이다. 푸른 잎 위의 물방울은 그리운 눈물이다.
31. 아름다운 인생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만가입니다. 마음속의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미 얼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번 시즌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모든 것이 지나갈 때, 눈을 감아도 꿈속에서 피었던 꽃을 잊을 수 없다.
서른셋, 창문에 기대어 서서 흰 구름이 하늘에서 가볍게 떠가는 것을 보고, 손끝에 시간이 조용히 흐르게 하고, 속세의 불꽃에 의해 렌더링되는 마음이 점점 평온해지게 하고, 한 영혼의 부드러움을 묵상하며, 조용한 시간을 갖는다.
34. 눈을 들어 바라보면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이 은은한 녹색을 띠고 있다. 나비가 그 주위를 빙빙 돌며 춤을 추고, 가지 끝의 이슬이 차마 떠날 수 없을 때, 이것은 아마도 생명의 풍요와 무궁무진함일 것이다.
서른다섯, 건너편의 불꽃이 마침내 옅어지고, 절의 성화도 죽어 가고 있다. 나는 너의 어린애 같은 미소를 보았다. 당신은 천국이 붕괴될 때 우리의 범죄가 결국 용서될지 묻습니다.
36. 자신감을 선택하는 것은 활달하고 침착하며 명리 앞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세력 앞에서 당당하게 가슴을 펴고 자신감의 돛을 올리고 전투의 풍채를 과시하는 것이다.
37.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뼈에 사무치고, 어떤 풍경은 아무리 좋아도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어떤 감정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 것이 이미 최고의 결말이다. 기억 속에는 항상 과거를 따뜻하게 하는 순간이 있다.
38, 사랑은 어둠 속에서 앞거리를 비추는 등불이다. 사랑은 시, 따뜻하고 추운 가운데 갈망하는 마음이다. 사랑은 여름의 바람, 겨울의 태양, 봄의 비, 가을의 열매이다.
서른아홉, 겨울의 찬바람 속에 서서, 하늘의 큰 눈이 이 추운 도시를 소용돌이로 감싸고 있다. 이미 지나간 진지하고 값진 우정을 생각하면, 나는 눈물을 글썽일 수 없다.
마흔, 나는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벽에 새겨진 얼굴을 잊었다. 장웨이는 웃으며 나를 바라보며 괴로워했다.
4 1. 생활은 슬기로운 노인이고, 생활은 박학한 선생님이다. 그것은 늘 봄바람을 비로 바꾸고, 묵묵히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며, 우리에게 방향을 알려 주고, 우리의 인생을 계몽시킨다.
42. 혼자 있는 순간, 인생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순수하며 조용한 시간을 갖는 것은 영혼이 자연의 세례를 받는 순간이며, 고통을 잊고 희망의 빛을 되살리는 순간이다.
아름다운 문장
나는 오늘 아침 창가에 앉았는데, 세상은 행인처럼 잠시 머물다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또 지나갔다.
이 작은 아이디어는 나뭇잎의 소리입니다. 그들은 기쁘게 내 마음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였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내 소원은 어리 석다, 하느님. 그들은 너의 목소리에서 소리쳤다. 내가 들어 보자.
내가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없는 것이 나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윤이 없는 사막은 푸른 풀 한 잎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했지만,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가라앉았는데, 마치 황혼이 고요한 산림에 내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빈디 (wind si 1) 와 같은 보이지 않는 손이 내 마음 속에 (chan3 위안 2) 의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바다, 당신의 언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영원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한 침묵이다."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그러나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낭떠러지가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낭떠러지에 앉히지 마라.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일단, 우리는 모두가 낯선 사람 이라고 꿈 꿨 어 요.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아름답고 듣기 좋은 고체 문장
아름답고 듣기 좋은 고체 문장
1, 내 눈을 도려내고, 네가 영원히 장안에 있지 않기를 바란다.
2, 부드러움과 경국색, 우아함, 절세의 사람을 지지한다
3, cangxia, gongzi 옥, 당신은 나를 위해 장안 의 약속을 약속, 녹색 우산을 만져 들고 있습니다.
4. 나도 고성의 피와 먼지가 여기서 번갈아 가는 것을 보았고, 마지막 책에 천진한 미소를 남기지 않았다. 꿈에서 하늘의 부드러운 숨결이 꿈같다. 누가 정말 깼는가? 너와 나는 많은 추억을 통해 이 노래를 연주했지만 결말이 없었다. 《송나 장안》
5. 여태까지 유한한 몸으로 떠나기 쉬운 심취를 기다리고 있다. 술잔치와 노래회에서 자주 발언하지 마세요. 산과 강은 텅 비어 있고, 낙화는 비바람이 더욱 봄을 상하게 한다. 차라리 현재를 불쌍히 여기는 게 낫다. --얀 슈 \ "Huan Xisha \"
6, 검창 소리 * * * 실크 대나무 쉰 목소리 누가 도시 밖 살육을 보여 줄까? 칠중박사 옷에 흰 실을 뿌렸다. 병림성 아래 제 6 군은 보내지 않았지만, 안녕히 계세요. 생사입니다. 당시 붉은 선에서 천 바퀴를 얽히게 되었는데, 한 번의 생각의 차이는 바로 결혼 흉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누구의 오래된 흉터도 조용히 차를 마실 수 있고, 이 불꽃놀이가 번창하고, 강산이 피투성이인 그림책을 짓밟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어떻게 당신의 미간 적이 될 수 있습니까? 작은 주사가 천하를 덮다. 여전히 시끌벅적한 벽혈년, 복숭아꽃은 너를 다시 만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들어보세요
7, 옥 같은 낯선 사람, 아들 비교할 수 없다. --아채 《황제의 신의가 왕비를 버렸다》
8. 당신은 영생이 당신을 부드럽게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꿈속에서 자신을 잊어버렸습니다. 나중에 너는 삼생석이 너에게 남아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중에는 무상해졌다. 너는 바다가 너에게 말라간다고 말했다. 나중에, 당신은 그 악이 당신의 옷을 위해 속삭이고 있다고 말했다. 나중에, 너는 너의 손가락이 튕겨 너를 위해 연주되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너는 붉은 선이 이미 너에게 백두를 지켰다고 말했다. 나중에 laojing 빛, 누가 당신과 함께 옷을 넓힐 수 없다고 말할 것인가? 나중에 누가 울면서 떨리는가? 주연이 거울 앞에 얼굴을 숨겼다고 했잖아. 나중에, 늦비는 한평생 외롭게 앉아 있었다. 너는 그녀가 너를 위해 머무를 의도가 없다고 말했다. 나중에 시간이 다 떨어졌다. 그거 아세요?
9. 술을 끓여 차를 오랫동안 이야기하더라도, 마지막까지 납을 다 씻는 것도 거짓말이다. 대나무 숲은 은둔해도 잊혀지지 않는다.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붉은 먼지를 보는 것은 외로운 기러기일 뿐이다. 장황하게 늘어놓아도 짙은 먹색의 세 권의 필묵은 결국 번화함은 사라지고 이별은 창자가 끊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천하를 두루 다니더라도 결국 만나 적이 될 수 있지만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탁주 다섯 잔이라도 백발이 창성해도 결국 한 곡이 될 것이고, 나는 혼자 달을 바라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피트 칼이라도 마지막까지 연기날리기 싸움은 반생의 서늘함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칠성이 전쟁터에 거꾸로 걸려 있어도, 마지막 철마도 공허한 꿈일 뿐이다. 사방이 매복되더라도 마지막까지 번화함은 더 이상 붉은 먼지밖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심지어 일련의 병림성 아래 9 곡이라도 마지막 6 군은 보내지 않을 것이지만, 운명적인 사랑에 미련을 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설령 네가 세상에 10 년 동안 있다 해도, 마지막까지 소화는 계속 외로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0, 술에 취해 힘이 세서 지식을 사랑했습니다. --후시의 꿈과 시
1 1, 모든 것을 삼키는 사랑 나비가 날고, 강산은 여전히 과거형이다. 유민이 몇 번이나 늙어서 떠돌아다니는 아가씨도 천천히 노래로 돌아왔다. --스시 \ "낯선 꽃 \"
12, "왜 떠돌아다니는가, 왜 소그룹 루안, 왜 오래도록 떠나지 않는가, 왜 핑안 할 수 없는가." -Ouyang Shaogong "전설적인 칼"
13. 떠난 지 얼마나 됐어요? 춘추설수는 강으로 변하고, 동류는 동류처럼 흐르고, 앞으로 핑안 온다고 한다. 나는 단지 시간이 잘못되었다고 탓할 뿐이지만, 황친국척은 진실한 감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미인은 불길하다. 이전에 불문에서 몸을 굽힌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그녀를 위해 태어나서 죽기를 원하며, 선생님께서 환생 3 년을 생각해 보시고, 그림자가 벽에 비춰지길 바라며, 선생님께서는 이미 일찍 들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야만인에 대한 감정이 너무 강해서 국경을 강공한 탓만 하고, 자력갱생한 야만인이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을 때 여기저기 놀다
14, 하늘이 낮고 천하의 자녀들이 열광한다. 저녁에 도처에서 새 화장을 시도하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의 천국이다. 물처럼 청량하고 향수는 서리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꿈은 해저에서 시든 뽕나무를 통과한다. 모든 은하수 폭풍을 읽다. --리우 첸 웽 "서강월 신추 쓰기"
그가 떠날 때는 한여름이었다. 만화곡은 햇빛이 맑고, 미풍이 솔솔 불고, 꽃바다가 습기와 같다. 너는 책상 옆에 앉아서 조수를 듣고 있다. 탁자 위에는 다섯 가지 약재가 흩어져 있고, 노란 문구가 깔려 있다. 이번에는 위에 한 글자도 남기지 않았다. 반여름, 기생, 카 다몬, 아카시아. 한 제는 좋은 약이고, 한 제는 독이다. 떠난 사람이 얼마나 이기적인가, 그리고 그는 안젤리카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다. 그는 네가 뼈를 사랑하는 마음의 독을 치료해서, 너의 여생을 세세히 음미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혼자 살고, 성적 온기가 쓰다. 그는 언제 돌아올지 말하지 않았지만, 그는 네가 혼자 살기를 원했다. 검망 3
16, 옆전은총 개호강, 관산월 돌파. 하지만 만리산강은 여전히 오가가 자정에 꿈을 꾼다. 나는 평생 손님을 위해 변호할 것이다. 칠수는 지난 세월 동안 눈썹 몇 가닥을 숨기고 배꽃 근심을 더했다. 여러 해 동안 산화는 뺨을 수놓았고, 강불은 반딧불이를 흐르며 기쁨에 그려졌다. 그리움이 없고 마음속으로 가다. 네가 있을 때 너는 아주 쉽게 웃는다. 이때부터 장검은 홍루화단을 떠나 청춘 여행을 할 운명이었다. 좀 부드러워라, 잠시 거짓말을 해라. 별의 서리수가 변하여 사람을 달처럼 회상한다. 여기서 썩어 서리와 눈으로 덮여 있다. 온 도시에 비가 내리고 있어, 줄곧 쓸쓸하다. 거지는 술집이 헤어지고 갈라졌다. 그 이후로 그들은 이별을 위해 미친 듯이 노래를 불렀다. 남북의 물건을 모두 두드려 역사의 장하 속에 남겨 두고 협골 냄새를 맡다. 나는 붉은 먼지 속에 있고, 나는 즐기고 있다. 나는 그 차가 막히는 것을 기억한다, 그때는 달이 매우 밝았다. 소림설압 사리탑, 종명 고찰동동 그을음. 나는 큰 꿈에서 깨어났고, 이때부터 보리가 금서를 보지 못하여 아무런 근거도 없었다. 푸른 등불이 창문에 대하여, 몇 차례 청명을 거쳤다. 누가 붉은 먼지를 기억하느냐, 결코 외롭지 않다.
17, 만화는 또 가을을 멈췄다. 작은 건물은 비바람이 밤새 불고, 계곡의 꽃은 낮처럼 피었다. 작은 화장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등롱과 춘추에 대해 이야기한다. 동창의 잉크가 마르지 않아 고등이 꺼졌다. 펜이 떠다니고, 꽃 사이에 시간이 있다. 명교 봄바람은 양주 10 리에서 느리고, 긴 거리는 용차마처럼 길고, 더욱 불어나고, 밤낮으로 번화하다. Loulanguazhou 밤 눈, 밤 침공 꿈. 이곳의 봄은 피곤하고 번화하지만, 세북의 큰 바람과는 다르다. 우강 () 을 서망하고, 혼자 해 () 를 바라보다. 순양은 검장년, 노화산, 검의천하를 보냈다. 겨우 요리를 해서 냉매를 마셨는데, 무슨 스캔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밤에 정자에 와서 눈을 듣고, 고인의 미간 가는 눈을 기억하고, 눈이 밝다. 흰 구름을 가르친 것을 후회하고, 창개를 잘못 두었다. 당문이 빛을 쪼개어 유령을 잡았고, 금밤은 소리 없이 있었다. 봄날은 이 몸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고, 만도광도 추락에 신경 쓰지 않고 생사를 숨기고 사랑을 숨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너구리의 그림자는 붉은 먼지를 펴지 않고 인연이 없다. 아니면 밤에 옷을 입고 밤을 즐기세요.
18. 잠에서 깨어날 때, 마치 격세 같고, 미간은 그리움으로 가득하다.
19, 꽃이 가득 찼고, 향기가 가득 찼고, 꽃이 가득 찼다. 그거 아세요? 은향 빈 소매. 정은 낡고, 사람은 낡고, 연인은 노인처럼 날씬하고, 피곤한 새는 돌아온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왕의 슬픔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는 아이처럼 울었다. 그러나 아무도 와서 그의 머리를 두드리며 말했다. "자, 울지 마세요." " 이 세상에서 나는 코코 리 장안을 보호할 수 있지만, 나는 너를 보호할 수 없다.
2 1, 얼마나 많은 미인을 갈았는지,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영화를 깨뜨렸는지, 피만 묻은 먹향울만 남았다.
(22), 술에 취해 카누, 편지 흐름은 꽃 깊은 곳을 인도한다. 먼지의 운명은 틀렸다. 꽃과 꽃 사이에는 살 계획이 없다. 연기와 물은 끝이 없고, 석양은 천리이다. 무수한 산, 붉은 비, 길을 기억하지 못한다. --진 Guan \ "작은 퀼팅 입술 \"
23. 악노와 맹파는 커플이다. 하나는 현을 잡고, 하나는 붉은 먼지를 깨는 것이 사실인가?
요컨대, 당신은 붉은 먼지를 버리고, 두 번째로 찻집 골목을 읽습니다. 강남의 가랑비를 들었을 때, 네 권의 책은 다정하고 진지했다. 금서고당 다섯 개, 연운수양버들 여섯 개. 아무런 이유도 없이 가어를 내고, 황양모래는 서리를 낸다. 가을꽃이 죽는 것을 구탄하다. 10 년 동안 애틋하게 잊을 수 없다. 11 겨울 눈 압력 창, 12 자랑 붉은 매화 향.
25, 한 곡, 두 눈썹 흩어짐. 그에게 노래 세 곡을 보내고 책 네 권을 써라, 모세. 다섯 * * * 산마, 골목 중 여섯 명은 칠정을 말하지 않고 사방을 돌아다녔다. 아홉 눈물은 말이 없고, 열 리는 복숭아꽃을 그린다. 열 명은 시야를 유지하고, 아홉 명은 집 여덟 개를 남기지 않고, 너를 위해 일곱 번 약속했다. 여섯 삶은 따뜻한 차, 불쌍한 사람 5 분. 매화는 사방으로 피고, 방화는 3 년 동안의 인연이다. 연꽃, 한 사람과 백두가 되고 싶다.
26.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며, 한 나무의 두 가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27), 인연은 물과 같고, 많은 먼지를 가지고,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28. "영의옥페, 일음일양, 나생당 아래, 추란 불후의' 진시명월'."
(29), 전장 봉화는 시름시름, 김철은 제후다. 남편은 천하가 유명하고, 건배는 월루를 초대하는 것이다.
(30), 긴 아카시아 다시 새벽, 흰 머리 서리 실크 그린. 소년이 돌아왔을 때 미인은 이미 숨이 멎어 어안이 벙벙했다.
3 1, 브리지 헤드 따뜻한 바람, 먼지 연기 팬. 사람을 떠나 말을 밟으면 까마귀가 낯선 사람에게 달려들기 시작한다. 교두보 우산, 리본, 와이드 스커트. 부드러움을 돕는 데는 오히려 국색이 있지만, 그는 아마 모를 것이다
32. 춘추에는 나와 함께 할 사람이 없고, 시와 술은 나와 함께 할 사람이 없고, 결국 백년해로는 나와 함께 할 사람이 없다. 한 사람처럼 붉은 먼지를 해결하다
33, 인생 1 세, 선거 갑자기 먼지 정착. 왜 앞장서고 싶지 않고, 먼저 벼슬을 하고 부귀영화를 즐기러 갈까.
폭풍 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아남았습니까? 얼마나 많은 관대함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가? 얼마나 많은 공훈, 하나의 꿈? 술 한 잔에 얼마예요?
35. 산전수전 외로움에 누가 깨졌습니까? 눈물 가득한 뒷모습에 누구의 그리움이 숨어 있을까? 천년의 슬픔을 거쳐 누가 나의 마지막 눈물을 묻었는가?
(36), 플룻이 하늘을 진동시키고, 붉은 먼지가 돌고, 눈살을 찌푸렸다. 생사 후, 네가 나를 대신했다. 신선한 옷과 화난 말, 나는 너를 위해 춤을 출 것이다. 10 년의 유배 끝에 나는 마침내 너와 결혼할 것이다.
37. 밧줄이 끊어졌습니다. 누가 단검을 듣고 단검으로 춤을 춘다. 나는 이끼 위의 눈이 기다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꿈은 잠시 지나가는 시간이었다.
38. 고독한 별이 깨지고, 꿈이 깨지고, 옷이 춥고, 얼굴이 거울 속에 있고, 달이 마르고, 커튼을 사이에 두고 바라본다. 나는 항상 너에 대한 추억을 피하고 마지막 평온으로 돌아가 내 마음을 담담하게 하고 싶다. 그러나 고개를 돌리는 순간, 당신은 천년의 부드러움을 잊고, 나를 위해 이생에서 잊을 수 없는 상처를 심었습니다. 천취만취, 모두 술에 취해 이생에 끝없는 근심을 품고 있다. 권내외, 글자는 가슴에 새겨져 있고, 단 하나의 또렷한 글자만이 변하지 않는 이야기를 부르고, 마음속 깊이 스며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9. 한 사람은 평생을 보내고, 반취반 깨어 반부이다. --나란성드 "꽃 당나라 봄"
40, 불을 켜고 밤새 외로운 피리 소리를 듣고 한 사람을 기다린다. 서너 바퀴의 바람이 두꺼운 대문, 그윽한 정원, 빨간 종이 한 장을 불었다. 이 페이지의 영원한 운명의 역사책을 펴서 기억을 보존하고 장안이라는 외로운 부생의 맹세를 그려라. 누가 아직도 한 사람이 너무 진지한 꿈을 꾸기를 기다리고 있는가? 그녀는 대문 앞에 그림 한 장을 그리고 풍경화를 그렸고, 사람은 눈 속에 묻혔다. 천불탑은 생사에 묻혔다. 적막한 하늘 끝에서 꿈을 꾸었다. 그녀는 아름다운 현악 한 곡을 연주하고 백두화 소설 한 곡을 연주했다. 그는 차 한 주전자를 끓여서 가지를 꺾는 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모른다. 백매화는 푸른 우산의 촉을 받치고, 비가 내리고, 복숭아꽃 심목이 무덤 앞에 피어나 황사를 일으킨다. 누구의 사상이 비석과 꿈에서 싹트는가. 그녀는 대문 앞에 산천도를 하나 그렸고, 사람의 눈은 잇달아 묻혔다. 그녀는 찰랑거리는 백두화 소설 한 곡을 연주하여 거울 속 달빛 같은 천층 보탑을 묻었다. 그는 이것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몰랐다-'화하도'
4 1, 연꽃은 두 가지 색을 띠고 있는데, 한 가지 색은 생을 나타내고 한 가지 색은 죽음을 나타낸다. 사람은 두 가지 사상을 따른다. 하나는 떠나는 것이고, 하나는 남는 것이다. 내가 태어났을 때 천 번을 낭비하고 세상을 떠났다. 죽은, 한숨을 쉬고, 세상에 남아 있다. --진 이순신 \ "왕 jiansheng 페이 유 \"
42. 나는 꽃이 세상에서 아름답다고 들었다. 나중에 그녀가 아름답고 꽃을 부끄러워한다고 들었다. 나중에 그녀의 주사가 엉망이 되어 왕성해졌다. 나는 바람이 불고 있다고 들었다. 하늘은 파란색이다. 나중에, 그녀는 우려를 남겼다. 그녀가 성당의 밤에 노래를 불렀다고 한다. 나중에, 그녀는 매력적이고 취했다. 쉬지 않았다고 들었어요. 나중에 그녀의 소매춤은 천애에게 졌다. 그리운 그리움이 그립다고 들었다. 나중에 그녀의 외로움이 사창을 통해 들려왔다. 나중에 그녀가 붓을 내리고 좌초하는 순간, 나는 일찍이 반 도시의 연기와 모래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 나중에, 그녀의 머리카락은 하룻밤 사이에 하얗게 변했지만, 나는 장안을 보지 못했다. 나중에 그녀의 가요는 답을 적었다. 나중에, 그녀의 맹세는 좋은 말이 되었다. 나는 일찍이 연두의 옛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나중에, 그녀의 기억은 그녀의 눈과 뺨을 흐리게 했다.
43. 혼자서 천산을 걸어온 후, 나는 결코 외로움을 느낀 적이 없다. 나는 외로움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장안에 도착한 후였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장안성이 하나 있다. 나는 내가 진정으로 그곳에 가본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 데 일생이 걸렸다. 해피엔딩' 장안 보이지 않는다'
44. 너의 웨딩드레스가 불처럼 세상을 불태웠는데, 이때부터 석양이 주사처럼 내 마음에 낙인찍혔다. 온통 복숭아꽃이라고 하는데 하룻밤 사이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쇼켈' 악'
45. 누가 너를 놀라게 하고, 너를 현란하게 하고, 너를 위해 한 곡을 연주하며, 치정 있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또 미친 듯이 취하게 한다. 누가 나와 함께 불꽃놀이를 보고 혼자 앉아 있습니까? 차는 차갑다
46. 네가 없는 첫날, 나는 아주 즐겁게 보냈다. 하늘은 여전히 맑았고, 나는 클라우드 명상을 했다. 네가 없는 다음날, 나는 아주 즐겁게 지내고, 바람이 얼굴을 쓰다듬고, 하늘은 파랗다. 네가 없는 셋째 날, 나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미친 듯이 눈을 불었다. 네가 없는 넷째 날, 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빗소리를 듣고, 높은 빌딩을 듣고, 외로운 푸른 빛을 들었다. 네가 없는 5 일째 되는 날, 나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다. 달이 천리 밖에 있어서 고인이 집에 돌아왔다. 네가 없는 6 일째 되는 날, 나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다. 동요는 유유하고 영혼은 옛 갤러리로 돌아갔다. 네가 없는 7 일째 되는 날, 나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눈을 가리고 크림을 바르고, 노래하고 치장했다. 사실, 내가 잘 지내고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집에 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47. 그는 서호변의 큰비가 너의 걱정을 씻어 버렸지만, 너는 하늘을 바라보며 세상을 유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루궁의 시체가 모두 회색이라고 말했는데, 너는 계속 청동문의 제비의 효도를 지키고 있다. 그는 총포성이 아직 길고 황사가 아직 길다고 말했지만, 너는 눈보라 후에 홀로 해화를 묻었다. 그는 네가 방랑의 발자취를 쫓고 있고, 너에게 관심을 갖고 있지만, 귀신의 매혹적인 미소를 잃었다고 말했다. 그는 네가 순진무구한 데다가 졸려 잠을 자려고 했지만 운명을 저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네가 10 년 후에 너를 백두산 아래 집으로 데려갔지만, 너는 최종 모습을 바꾸지 않고 그를 잊었다고 말했다.
48. 그를 찾아가다. 그의 은갑의 홍금은 바람을 맞으며 찬바람에 승리의 기치를 사냥할 것이다. 그의 입술은 단단하고 단단하며, 너의 그림자만이 그를 활짝 웃게 할 수 있고, 또 봄처럼 따뜻한 호랑이 이빨 두 개가 있다. 그는 그에게 산성처럼 무거운 깃털을 정중히 착용하고, 당신의 미간에 패딩보다 부드러운 키스를 떨어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장총은 핏발이 가득 찼고, 총을 들고 너를 돌아보았지만 강남준자의 유아와 아름다움을 잃지 않았다. 그의 팔은 넓고 손은 따뜻하지만 말은 잘 하지 않는다. 너를 안아주는 것은 그를 안아주는 모든 것과 같다. 나의 모든 생각은 한 동작으로 쏟아진다. 그는 청휘처럼 맑고 날카로운 날처럼 날카롭다. 밝고 위험하다. 그는 그가 대당을 위해 죽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너를 위해서만 살 것이다.
커튼이 바닥에 있습니다. 광활한 하늘, 여름보라색의 여휘, 외로운 바다, 서풍과 고도잔교 위의 마른 말이 그림자를 만들어 너를 찾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0. 내가 너를 위해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너는 나를 데리고 말을 타고 천하를 두루 돌아다닌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문장을 묘사하다
1 .. 중년 화가가 점점 그리워하는 소리가 있다. 이런 소리는 기묘하고, 색깔, 모양, 온도, 그리고 감정 이야기가 섞여 있다. 하지만 지금은 더 이상 들을 수 없습니다.
2. 여음이 3 일 동안 리앙 주위를 돌고 있는데, 3 월의 고기 맛을 모르겠다.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세상은 듣기 어렵다.
3. 빗소리 속에서 그는 자라서 결혼하여 아버지가 되었다. 골목의 오래된 집과 비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이상한 배경이 되었다. 비가 오는 날, 그는 아들에게 비에 관한 고시들을 이야기할 것이다. 그의 화실에는 항상 친구가 함께 올 것이다.
4. 비와 안개가 대나무 잎에 스며들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소녀처럼 거문고 줄을 쓰다듬고, 누에가 뽕잎을 삼키는 것 같다.
5. 사랑의 부두에서, 나는 나의 배를 태운다. 밤이 어두워질까 봐, 너는 놓칠 것이다. 나는 불타는 마음으로 기다릴 것이다.
6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7. 폭포에 다다랐을 때, 은색의 물이 할아버지의 흰 수염처럼 흘러내리는 것을 보았다. 바람이 불어와, 물을 옅은 안개로 불어서, 내 얼굴에 뿌렸고, 서늘했다. 몇 개의 개울이 급해 보이는데, 흘러내리다가 실수로 바위에 부딪혀서 물방울이 비주와 비취처럼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8. 매일을 사랑합니다. 마치 마지막 날인 것 같습니다. 매 분마다 눈물이 날 정도로 아름답다. 다른 사람이 낙관적이든 부정적이든. 네가 용감하게 나와 함께 가는 한, 사랑은 일부러 안배할 필요가 없다. 감정을 가지고 키스하고 포옹하는 것은 매우 쾌적할 것이다. 지금 즐기면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리는 많은 기적이 존재할 것이라고 믿는다.
9. 딩딩의 하룻밤 비가 봄갈이의 꽹과리, 파종한 북을 울렸다.
10. 공중의 눈송이가 우아하게 떨어지면서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이 피어난다. 그것은 신이 머리를 감는 것을 잊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떨어지는 비듬, 자기야, 나도 머리를 감는 것을 잊었지만, 왜 땅에 떨어졌는지, 슬픈 하얀 지붕, 하얀 방. 하얀 새가 소리 없이 내 세월을 날아가며 눈밭에 서서 눈송이 한 조각을 주워 조금씩 투명한 물방울로 변하는 것을 바라보며 비장한 흰색을 비춘다. 온 세상은 마치 호화로운 경배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격하다
1, 중년 화가가 점점 그리워하는 목소리가 있습니다. 이런 소리는 기묘하고, 색깔, 모양, 온도, 그리고 감정 이야기가 섞여 있다. 하지만 지금은 더 이상 들을 수 없습니다.
2, 리앙 주위에 여음, 3 일 나는 3 월 고기 맛을 모른다.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세상은 듣기 어렵다.
3. 빗소리 속에서 그는 자라서 결혼하여 아버지가 되었다. 골목길, 오래된 집, 빗물이 그의 인생에서 가장 이상한 배경이 되었다. 비가 오는 날, 그는 아들에게 비에 관한 고시들을 이야기할 것이다. 그의 화실에는 항상 친구가 함께 올 것이다.
4. 빗물이 고인 물에 빠져 나지막한 피아노 소리를 냈다. 우아하고 매혹적인 숨결이 너의 귀, 너의 뇌, 너의 마음속에 전해진다. 현실 생활을 감안하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자신의 단기 목표를 더 잘 세우고, 인생의 장기적인 방향을 더 잘 고려하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더 잘 처리하고, 이 모든 것에 대해 한 가지 생각을 하게 된다.
5, 비 안개, 대나무 잎에 뿌려 부스럭거리는 소리, 소녀처럼 거문고 줄을 어루만지는 것, 봄누에가 뽕잎을 삼키는 것 같다.
6. 앞으로 가면 매미가 새소리만 들린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눈썹과 뻐꾸기가 나무 주위를 뛰어다니며 선녀처럼 즐거워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런 시적인 그림을 감상하기도 전에, 흐르는 물소리가 나의 주의를 끌었다. 와, 자연은 정말 용점정을 그릴 수 있어! 나는 급히 고바야시로 뛰어갔는데, 원래는 구불구불한 개울이었다. 시냇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자갈이 셀 수 있고, 작은 물고기가 물속에서 즐겁게 헤엄치고 있어, 아! 자연은 우리를 위해 또 다른 노래를 연주했다.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를 이해하다.
7. 사랑의 부두에서 나는 내 배를 태운다. 네가 밤이 어두울 때 놓칠까 봐 불타는 마음으로 기다릴게.
8. 고읍내에는 골목마다 집집마다 처마 밑에 즐거운 개울이 있다. 어떤 것은 비교적 크고, 어떤 것은 비교적 작으며, 시냇물은 계속 흘러내려, 일렬로 늘어선 작은 가게, 행복한 소수민족 가정, 노란찬란한 유채꽃밭을 가로질러 흐른다 ...
9. 내 생활 주변에는 달콤한 목소리와 새들의 노랫소리가 많아 내 마음을 즐겁게 한다. 선생님의 가르침 목소리는 나의 지식을 풍부하게 했다. 자동차의 경적은 나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풀 부스럭거리는 소리도 있고, 시간이 흐르고 있다고 말해 주세요. 그러나, 이 소리들이 아무리 아름답고 듣기 좋더라도, 결코 자연의 모든 미묘함에 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0, 여름. 몇 차례 가을비가 내린 후 시냇물이 몇 타 올랐다. 갓 마른 가래나무는 모든 푸른 잎을 날았다. 황금빛 노을은 가지와 잎 사이의 틈새에서 시냇물로 깊숙이 들어간다. 남색이 튀는 파도 표면이 무지개처럼 빛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