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의 무의식 속에는 늘 낡은 관념이 있다. 그림을 배우려면 어릴 때부터 초장반에서 공부해야 한다. 기초가 있다면 다른 그림 방향에 대해 계속 깊이 배울 수 있다. 우리 대부분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각종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험에 시간을 쓴다. 우리가 대학생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할 때, 갑자기 자신의 시간이 생겨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을 때, 늦을 것 같다.
사실 이런 관념은 매우 틀렸다. 그림을 배우는 것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어릴 때부터 배운 것은 아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이와 무관하며, 배우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미술의 기초가 없어도 지금부터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다. 게다가 기초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학습과 실천을 통해 차근차근 축적된 것이다. 항상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는 것을 생각하지 마라, 착실한 것이 가장 소중한 마음가짐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멀리 갈 수 있다. 드라마에서 부주의한 성공에 현혹되지 마라. 모든 사람의 성공은 쉽지 않다. 임정비 씨는 40 대 때 화웨이를 창립했다. 지금 화웨이도 핍박하는데, 하물며 네가 임 선생님보다 훨씬 젊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반면에 판화를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비교적 배우기 쉽다. 그래픽 태블릿과 PS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그림이 더 빠르고 간단해지므로 그림의 많은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4 년 동안 배워야 한다면, 판화 일러스트를 1 년 동안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의 발전, 그러므로 자신을 믿어야 한다. 항상 분투하지 마라. 이때 분투하는 것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낫다. 공부는 너를 활기차게 할 것이다.
둘째, 원환과 시간을 약속하여 바보가 된다. 역풍으로 몸을 돌려 아름다운 삽화를 그릴 수도 있다.
주변에는 항상 다양한 동화 이야기가 들려온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무명인데, 갑자기 역습이 대범하다. 이것은 항상 우리의 내면 세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우리는' 핍박, 왜 내가 아니야, 내가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할 것이다.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부러워, 우리는 약간의 감탄을 할 것이고, 기다림과 배회 속에서 자신의 열정을 낭비할 수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우리 학우들은 삽화를 좋아하지만,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많은 자료를 보았지만 여전히 무기력한 상태에 있다.
나는 줄곧 너에게 한 가지 관점을 강조했다. 너는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너는 어떻게 반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지 알아야 한다. 왜 삽화를 배우지 못하는 많은 학생들이 갑자기 이렇게 많이 진보했습니까? 전문가가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한 달 동안 스스로 모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문을 닫고 일을 하지 말고 자신의 천지를 벗어나라. 나는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원화를 잘하는 선생님을 안다. 매일 밤 그는 인터넷에서 열정적으로 공개 수업을 한다. 그는 각종 회화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발전을 설명한다. 강의는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우리의 회화 사고에 큰 영향과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웨신 (동음 이의어) 을 찾아갈 수 있다. 위는 w9 다.
김용의 무협 세계에는 스타대법이라는 매우 핍박적인 쿵푸가 있는데, 다른 사람의 쿵푸를 당신 자신의 몸에 빨아들여 나를 위해 사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찬가지로 스승과 배우는 것도 스승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의 쿵푸가 되는 것이다. 고수가 있으면 흡수한다. 시간이 오래되면, 너는 그림 그리는 세상에서 여유롭게 놀 수 있을 것이다.
셋째, "가서 순순히 폐지한다"
솔직히 시스템의 기초를 잘 다져라, 당분간 그림을 그리는 것이 너에게 가져올 수 있는 가치 수입을 생각하지 말고, 빈 컵을 들고 가서 그림을 그리는 것과 겨루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너는 투시를 연습해야 한다.
다만 조금, 하이라이트, 3 점 투시이해, 그리고 각종 보기, 각종 연습!
2, 연습해야 할 대사.
선의 다양한 표현 수법, 선의 다양한 처리 수법과 스타일링 앱을 중점적으로 이해하고, 선의 미감을 높이고, 선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리고, 스타일링의 기본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3, 스케치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하학,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빛의 그림자 스케치 학습 및 연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초를 익힐 수 있으며, 재료의 연습을 통해 심화할 수도 있습니다. 쉐이프와 투시는 정확해야 하고, 경계선은 스케치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3 대 5 대 색조는 반드시 이해하고 파악해야 하며, 동시에 재료의 연습은 서로 다른 재료의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4. 너는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인체는 많은 사람들의 경상이다. 전체부터 국부까지, 전체까지 끊임없이 산재 해 인체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둔다. 동시에 각종 인체 소재를 이용하여 훈련을 하여, 진정으로 인체를 이해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인체 틀을 세울 수 있고, 아바타, 이목구비의 구조와 투시를 포함한다.
5. 컬러 연습도 해야 합니다.
색채의 기본 원리를 파악하고, 색채의 법칙을 찾아내면, 자주 사용하는 도구로 색채를 능숙하게 운용하고, 겹치는 채색법과 직접 채색법을 모두 시도해 볼 수 있다. 더러움, 혼란, 초점, 답답함, 회색 (회색을 보는 경우), 채도가 너무 높다, 노출, 너무 어둡다 등의 문제는 없어야 한다!
6. 아바타도 연습해야 합니다.
아바타, 헤어스타일, 머리 소품의 특징이 필요하십니까? 남녀의 머리 인프라, 이목구비, 얼굴 화법을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까? 둘 다 필요해!
7. 옷도 연습해야 합니다.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의류의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주름, 문화는 모두 축적해야 한다.
8. 구도도 연습해야 합니다.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에 필수적이며,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 일러스트와 연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법칙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초심자들은 그림을 배우기 시작할 때 종종 불확실성을 느끼며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림을 배우기 전에 반드시 학습 사고를 잘 빗어 내고 학습 방향을 찾아야 한다.
네 번째 부분 _ I _ ao 우길우산
(1) 그림의 기본 이론을 배우다.
회화는 감성적인 존재이지만, 회화를 배우려면 색채 원리, 투시, 빛 등 기본적인 이론이 있어야 한다. 관련 이론 지식에 관한 책을 살 수도 있고, 인터넷에 의지하여 일부 자원을 알 수도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대량의 회화 학습 자원, 자습서, 자료, 가벼운 반이 있다. 관심 있는 친구는 가 볼 수 있다.
(2) 기술 연구에 빠지지 마라.
초보자로서 어떤 그림을 좋아하든, 스케치, 수채화, 채색 납 등은 괜찮습니다. 관찰 능력, 스타일링, 색채 등과 같은 자신의 회화 소양을 키우는 것을 지나치게 배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한다" 라는 말을 들었다. 스케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지루하다. 스케치의 한 측면에 지나치게 집착하면,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날 수 있다.
(3)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마라.
만약 네가 기초가 없는 소백이라면,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라. 초상화 그리기와 같은 어려운 작품들에 도전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그림을 다 그렸다고 해도 표상일 뿐 수확은 없다. 초보자는 얕고 깊이 높은 품질의 모사를 연습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더 많이 관찰하고, 작가의' 이 그림이 왜 이렇게 전시되어야 하는가' 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그 이유를 알고' 해야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너의 회화 소양은 감화되어 향상될 수 있다.
(4) 견지하는 법을 배우다.
세상에 한 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림을 그리는 것이 빨리 실현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라. 회화는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그림을 잘 배우려면 장기간의 연습과 전공 선생님의 장기 과외를 거쳐야 한다.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더욱 그렇다. 한 번 배우면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스스로 연습을 계속할 수 없다면, 아무리 좋은 선생님이라도 소용이 없다.
(5) 재미있는 그림을 모사하고 선과 획을 연습하다.
모사도 일부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 초보자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군데 잘못 쓰면 어디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그들은 잘 그린 그림을 참고하여 모사하면서 배울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도 잘 그릴 수 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모사하는 것이 반드시 회화 과정에서 더 높은 돌파구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 너는 기초를 다시 장악해야 할 수도 있다. 모든 회화 지식점은 모두 포괄해야 한다. 예를 들면 그림 창작과 관련된 각종 윤곽 지식점: 투시-스케치-정물-인체-색상-디자인-구도-창작, 이것은 전면적인 체계적인 회화 학습의 과정 단계이다.
(6) 회화 방면에 뜻이 맞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소통한다.
회화 서클에 가입하고, 어떤 사람들과 교류에 대해 토론하고, 자신의 회화에서 부족한 점을 찾아낼 수 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의 채팅 앱에 회화 교류군을 추가하고, 자신의 그림을 찍어서 모두에게 보여 주고, 서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여 교류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득의양양한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거나, 가끔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를 때 대화를 나누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림을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지만, 누군가가 당신을 인도한다면, 학습 과정의 많은' 구덩이' 를 피할 수 있고, 굽은 길을 덜 걷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제 5 부 _ 나 _ 발리 이영
(1) 라인 초안.
선 묘사는 그림 객체를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르게 표현하는 수단이다. 이미지, 기질, 소재,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선 그리기. 한 폭의 완벽한 선화는 깊은 학문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가 바로 예술품이다. 각 화풍에서 선 원고는 선행 스케치의 구도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평면화를 잘하는 일본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이다.
(2) 인체.
인체의 핵심은 골격 구조의 역학과 비율의 학습, 그리고 근육의 침투에 있다. 일부 회화 범주는 인체 해부학만큼 엄격할 필요가 없다. 한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적인 비율과 구조만 알면 되기 때문에 많은 인간의 학습 자습서는' 콩 그리기' 나' 약선 그리기' 를 위주로 한다.
(3) 컬러.
독학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병목 현상은 색채가 작품의 인식도와 풍부함을 결정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색채와 빛의 관계는 반드시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도 로우엔드 선그리기 작업만 할 수 있다.
분명히 색채에 대한 숙달은 이전 스케치에 대한 학습을 기초로 해야 한다. 빛은 조명 강도의 변화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광원의 거리와 강도, 페인트 오브젝트 자체의 색상과 반사도의 시각적 투영 등에 따라 색온도가 오프셋됩니다. 인터넷에서 몇 가지 기본 자습서를 보고,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체 시험 교재 표지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디자인? 오늘 교무 선생님은 자시험 교재 표지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디자인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과 자시험 역년 진제와 중점 자료의 무료 다운로드를 수집했다. 다음은 우리가 전국 자습생들을 위해 정리한 답입니다. 당신의 시험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손으로 그린 표지 그림을 디자인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고품질의 책의 표지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것이다. 예를 들면' 흑약' 은 당가의 세 가지 작은 그림의 표지이다. 초심자는 주제가 비슷한 사진만 찾아 올릴 수 있지만 손으로 그린 미술의 기교가 있으면 훨씬 완벽하다. 소프트웨어는 제한되지 않고 주로 Photoshop 과 그림판입니다.
Xi 자체 테스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문 POP 광고 디자인 교재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팝과 DM 광고 디자인 교육 디자인 프로그램 1. POP 및 DM 광고 디자인 과정 설명' 은 중앙방송대 개방교육 인재 양성 모델 아래 광저우 방송대학이 개설한 선택과목이다. 광고 전공의 주요 전문 과정 중 하나입니다. 관련 과정에는 광고 기획, 광고 아이디어 및 표현, 인쇄 광고 디자인 및 제작,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광고 카피 라이팅, 광고 심리학 등이 포함됩니다. 교육 목적과 요구 사항 POP 및 DM 광고 디자인은 마케팅 정보, 심미 문화, 광고 예술 기교를 하나로 통합한 전파 예술 학과로 현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범주에 속한다. 본 과정은 마케팅 전략, 심미 심리학 및 광고 전략, 창의력, 표현, 평가 등의 교육 과정을 다룹니다. 그 교육 목적은 본 과정 시리즈의 학습과 훈련을 통해 높은 시장, 마케팅, 심미의식, 어느 정도의 문화 융합과 예술 기술 표현 능력, 광범위한 시장 적응성을 갖춘 광고 전문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본 과정은 교사가 전문적인 특징을 결합해 POP 광고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관련 디자인 원리, 디자인 방법, 표현 수단 및 마케팅 전략, 심미심리, 광고 전략, 창의성 및 표현, 미디어 특성 등을 결합하여 기초지식과 기술 건설에 중점을 둘 것을 요구합니다. 산업 시장의 실용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및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관련 지식 교육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POP 광고 디자인 활동의 다양한 디자인 과정과 기교를 이해하다. 특히 학생들이' POP 광고 전시',' POP 광고 매달기',' 배경 POP 광고' 등 2 차원, 2_5 차원, 3, 4, 5 차원의 디자인 능력을 배양해 학생들이 문화와 기교의 시각적 전달에서 시장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한다. 교수 방법 광고 디자인은 현대 학과 및 체계로서 자체 교수 방법, 체계 및 교수 절차가 있어야 한다. 본 과정은 학생의 자율 학습을 위주로 하고, 교사가 지도하는 개방형 모델을 따르고, 이론을 실제와 연계하여,' 스카이넷',' 지망',' 사회실천' 등 다단계, 다중 경로, 다중 방식 교육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교학 과정에서 현실에서 출발하여 시대와 함께 전진하여 학생들이 학습 관련 학과 지식과 기술을 접함으로써 직접 체험하는 실천 방식을 중시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기본 이론, 상식 및 응용 법칙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숙지하며 POP 광고 디자인의 실전 과정을 이해하고 학생, 사회, 특히 산업 시장 운영에 더 적합한 실천 교육 방법을 점진적으로 개발합니다. 수업 및 학점 63 수업 3.5 학점 멀티미디어 통합 설계 방안: 본문 교재는 * * * 6 장입니다. 학습 가이드는 자세한 내용 (조나생, 화림 편집장' 광고 디자인', 후베이 미술출판사, 2002 년판) 을 참조하십시오. 이위 편집장' 광고 디자인', 서남사범대학 출판사, 2005 년판 돈' 디자이너-광고설계법' 10, 저장인민미술출판사, 1994 판) 등 관련 광고 디자인 서적 및 관련 장절 사례 분석. 둘째, 숙제와 형성성 평가 성적 1. 평소 숙제 요구 사항은 학생들에게 각 장을 다 배운 후 수업과 방과후 연습을 통해 지식이 익었는지 검증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교사는 제때에 교실과 과외숙제를 배정하고, 교실지도와 수정과제를 진행하며, 학생의 성적을 기록해야 한다. 형성성 심사 성적은 평소 숙제 성적과 학습 과정 심사 두 부분으로 구성돼 최종 총성적의 60% 를 차지한다. 최종 시험 유형: 공백을 약 20% 채 웁니다. 명사는 약 20% 를 설명합니다. 답안은 약15% 입니다. 기능 조작 문제 20 점 정도. 논술 문제의 약 25%; 셋. 개요 주요 내용 1 장 POP 광고 개요 1 절 POP 광고의 개념 2 절 POP 광고의 기원과 발전 1 절 중국 전통 POP 광고 2 절 서구 전통 POP 광고 3 절 현대 POP 광고의 디자인 스타일과 발전 추세 3 절 POP 광고의 성격 1 절 POP 광고의 기능 2 절 POP 광고의 디자인 요구 사항 3 절 우수 POP 광고가 갖추어야 할 특징 2 장 POP 광고의 분류 및 디자인 중점 1 절 POP 광고의 분류 광고의 구조에 따라 2 절 POP 광고의 디자인 중점 3 을 분류하다. 문과 입구. 상품의 진열과 배치 3 장 POP 광고의 구성 요소와 표현 1 절 POP 광고의 구성 요소 1. 인기 광고 그래픽 2. 유행광고의 색깔. 팝광고문안 4. 팝광고의 레이아웃 디자인. 팝광고의 표현 i. 손으로 그린 팝광고 II. 컴퓨터 유행 광고. 팝광고 아이디어의 출처와 디자인 절차. 팝 광고 제작 절차 1, 정보 수집 단계 3. 주제 결정 단계 4. 제 5 장 창의적 형성 단계 POP 광고의 창의적 방법 및 훈련 1 절 POP 광고의 창의적 방법: 직접 전시법 2, 특선법 3, 대비법 4, 합리적 과장법 5, 소견대법 6, 연상법 7, 유머법 8, 비유법 9, 정물법 10, 서스펜스 배정법 2, 창조훈련법 관련 형식의 사고 훈련. 다양한 스타일의 창조적 훈련. VI 요소 운용 중인 창의적 훈련 제 6 장 POP 광고 디자인 사례 분석 제 7 장 DM 광고 개요 제 8 장 DM 광고 디자인의 기본 창의적인 방법으로 독학 사이트를 본다.
독학회계시스템이 디자인한 새 교재와 낡은 교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차이가 좀 크다. 교재가 8 년에 한 번 바뀌었기 때문이다. 8 년 동안 너무 많은 일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저도 10 월 25 일 시험 10 입니다. 당황하지 말고 시뮬레이션 문제를 바꿔서 빨리 하세요! 더 이상 오래된 교과서를 읽지 마라!
손으로 그린 삽화를 배우는 법-삽화를 배우는 법? 일러스트레이션, 손으로 그린, 컴퓨터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은 모두 배우고 싶어 합니다. 대중의 심미적 흥미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두 번째 칸이다. 예술적인 안목으로 소비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드물다! 당신의 작품은 너무 예술적이어서,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없고, 너무 저속하고, 다른 사람이 업신여기고, 당신만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 아래, 당신의 작품은 전 세계 제품과 비교했을 때 세 번째 단계로 진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삽화가 상품의 특성을 강화하고 과장하지 않고 다른 상품에 압도당하면 앞의 결과도 나온다! 슈퍼마켓에서, 우리는 종종 집어 들고 내려놓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체크 아웃을 기다려야 검사를 통과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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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베이스 일러스트레이션 1 을 배우는 법, 자기가 좋아하는 그림을 고르세요.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흥미가 있어야 일을 잘 할 수 있다. 이때 당신은 닭의 혈기에 처해 있으며, 자신의 취미를 미친 듯이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이든 모사든 먼저 그림을 그리는 느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자습서 그림을 따라 기본 그림의 기초를 마스터하십시오.
이때, 너는 너의 손이 이미 상상의 사고를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때 해야 할 일은 스케치, 색상, 선, 구도와 같은 기본적인 그림의 기초를 파악하는 것이다. 이 단계에는 지름길이 없으니 많이 배우고 많이 연습하면 된다. 독학에 방향이 없다면, 학급에 등록할 수도 있다. 참, 치천CG 대학이나 삐삐 또는 Tik Tok 의 거장들의 동영상을 보고 더 많은 그림 그리기 방법을 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로베이스 독학은 아직 시작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열정적인 그림이 있어도 포기할 수 밖에 없고, 닭혈기가 되면 진전이 별로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문 교사는 교과 요강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지식점을 연결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미래를 위한 기초를 다질 것이다.
자신의 회화 수준을 높이려면, 사실 시야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 국내에서 비교적 인기 있는 화가 사이트인 화가 링크를 추천합니다. 우수한 작품을 많이 보면 자신의 심미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화가통" 에도 화가가 입주해 작품을 발표하여 자신의 영향력을 만드는 것도 화가에게 똑같이 중요하다. 당신이 나중에 계약을 하든 구직을 하든 당신의 가산점이다!
의도적 인 연습, 원본에 참여하십시오.
다음은 기초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그림을 많이 그리고 연습을 많이 하고,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사용하는 언어로 자신의 작품을 표현하며 점차 개인 스타일을 형성하는 것이다. 복사할 때 다음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먼저 관찰하다. 모사한 작품을 선택하는 것은 바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관찰하고, 그것의 장점과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곳을 찾아내는 것이다.
작품을 모사하는 회화 기교를 배우다. 구도, 색조, 시야각, 스타일링 방법 등.
이렇게 충분히 준비한 선행 작업을 해야 하는 이유는 모사 방법을 최대한 활용해 부족한 것을 조금씩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부족한 것과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알다. 이런 연구사유로 모사할 때, 너는 맹목적으로 큰 사장의 작품을 모사하는 것이 아니라, 작품에 포함된 모든 예술 요소를 배운다. 일단 우리가 진정으로 이러한 기본적인 회화 언어를 익히고 능숙하게 운용하면, 그것들은 점차 우리의 개인 창작에 융합될 것이다. 이것이 모사의 진정한 의미와 가치이다.
4. 화가의 서클에 녹아들어 더 많이 소통합니다.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훌륭한 일러스트가 되려면 동료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열린 플랫폼에서 작품을 공유하고, 진보로 친구를 수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