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희성에서 나온 것으로 시 () 로 명명되었습니다. 풍속' 등 관련 자료에 따르면 상조 말년, 위하 유역에 사는 주자들이 점점 강성해지면서 상인들은 주의 위협을 느끼고 주인의 우두머리를 살해했다. 이직의 아들 희창이 즉위한 후, 정성을 다해 치료하여 국민의 추대를 받았다. 그는 상주왕에 의해 시버라고 명명되었다. 시버의 명성이 너무 높았기 때문에, 주왕은 핑계를 대고 시버를 가두었다가 다시 풀어 주었다. 시버가 귀국한 후 현신은 유, 서, 리 (현 산시 장서남), 숭 (현 하남 송현 북) 등을 연이어 합병하고 봉의를 건설하여 (현재 산시 장안 풍수 서쪽) 를 수도로 삼분의 천하를 형성하여' 삼분의 일' 국면을 형성하여, 실력이 상조를 능가하였다. 시버는 50 년 동안 통치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들 주무왕은 그의 유산을 계승하여 상업을 파괴하는 위대한 사업을 완성했다. 주조는 기원전 1 1 세기에 설립되어 도고주 (현재 산시 장안 풍수 동쪽), 시버는 주문왕이다. 문왕의 후손 중 문씨라는 사람이 있는데, 시호' 문' 을 씨로 한다. 산시 문가를 위한 것입니다.
2. 저우 왕조 웨이 장군 아야코 에서. 성씨 고증에 따르면 웨이는 서주 초년에 세워졌다 (주분봉된 주 () 의 주 () 는 제후국 () 으로, 초정도 하남 기현 () 으로, 하남 화현 추구 () 로 옮긴 후 수도 하남 푸양 () 지구 () 봄과 가을 기간 웨이 시안 (西安) 공 에, 일 아야코 라는 장군 이 있으며, 그와 그의 후손 은 매우 유명합니다.
3. 강씨에서 나온 후 강, 염제 후예. 관련 자료에 따르면 서주 초년, 염제 손태악씨 문숙이 쑤 (오늘 하남 허창시) 에서 강제후국으로 서서서서했다. 봄과 가을 기간, 청 추, 쑤 네 차례 수도 이전, 처음 576 년부터 예 (현재 허난성 예 현 남서쪽), 처음 553 년부터 성부 (현재 안후이 성 보현 동남), 처음 529 년부터 예, 처음 524 년부터 (현재 허난성 서협), 이후 506 년
4, (여자) 성, (여자) 만손, 시 (시) 호 이름. 전국 시대, 제나라 (오늘 산둥) 귀족 전문은 제위왕의 손자로, 맹맛보군, 식객 수천 명으로 당시 유명한 정치가였다. 나중에 제나라 귀족 티안 반란, 웨이 (서주 때 분봉된 제후국, 산서 루이시 북쪽), 사후, 웨이, 로 달아났다. 후세 사람들도' 문' 을 씨로 삼았는데, 특히 산서문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5, 존성에서 성을 바꾸지 마십시오. 5 대 이후 진대는 진대 대조 석경근을 기피하기 위해' 경' 성을' 문' 으로 바꿨다. 예를 들어 송대의 문언보 문천상, 그들의 조상 (당 5 대) 은 모두 존성이다.
온씨 분포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문인 부계 가문이 있는 사람들이 강화이 지역으로 이주했다. 춘추 말기에 초인은 월국에서 의사가 되어 월왕 군웅을 보좌하고 강대국을 노력하다가 결국 오국을 멸망시켰다. 서한 () 당시 촉군 여강 () 의 한 문인은 경제 말년에 촉국 도성으로 임명되어 현지 문화의 발전에 기여했으며, 그 후예 중 하나는 쓰촨 발전에 기여했다. 서한 () 에서 삼국 () 시대에 하남 () 에 거주하는 온씨 가문은 주로 개봉 (), 남양 (), 영성 (), 구시 () 등에 분포했다. 구시현 동남부에는 문고성 유적지가 하나 있는데, 한대의 유물이 출토되어 세계에 온성이 사는 곳이라고 한다. 당나라 이후 온씨 가문은 전국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산서서부와 강남에서 흥성했다고 전해진다.
온씨는 중국에서 가장 흔한 한족 성씨 중 100 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싱가포르 등 나라의 문학 성은 화교이다.
왕군 당호
로비 번호:
충실한 국당, 의당: 송나라, 문천상이 좌승상, 봉조중공, 조양으로 들어갔다. 장홍범 () 을 숨기고 문천상 () 이 포로가 되었다. 3 년간의 불굴의 구금 끝에 그는' 의가' 를 썼다.
희망 군:
기러기 현: 전국 조무령왕은 현이 있는 곳이고, 진 서한은 길흉의 통치 (현재 산서우옥남) 이다. 산서하곡, 오채, 닝무삼현 북쪽, 항산 서쪽, 내몽골 황기해, 다이 하이 이남 지역에 해당한다. 동한 때 은관 (산서대현 서북) 으로 옮겼다.
온씨 족보
따뜻한 옥은 1929 에서 온씨 계보를 정리했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문상: 청나라 양무파 지도자 중 한 명인 성경 (랴오닝 심양 근처) 사람, 정홍기인. 청조공부 우시랑, 인사부 우시랑, 186 1 재상 관문 대신으로' 계상 쿠데타' 에 참여한 적이 있다. 이후 정식으로 오영전 대학에 가서 군기 부장을 맡다. 그는 이신의 주장을 봉행하여 양무' 신정' 을 힘껏 추진했다.
문: 정치 유명인, 강서평향인, 광서 연간진사, 국자감학사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광서 () 가 정부를 이끌고 강유 () 를 지지하는 데 찬성하여 자희태후 () 를 질투하여 해직되었다. 1898 년 변법 후 그는 일본에 갔다. 그는 시를 쓰고' 선시 베끼기',' 먼지 냄새' 등 시사를 탄식할 수 있다.
문강: 소설가, 기수, 휘주 지사를 역임한 후 주장대신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병으로 집에서 세상을 떠났다. 만년에 그는' 어린이 영웅전' 을 썼다.
문정명: 명대 서화가는 상주시 (현재 장쑤 오현) 에서 태어나 서화에 능하다. 그는 심주, 당인, 원수영과 함께' 명사가' 라고 불렀다. 그의 이름은 그의 시대보다 더 중요하다. 그는 많은 아이들이 있다. 그는' 오문파' 라고 불린다.
문붕: 인감가, 서예가, 문징명 장남. 그는 가전의 학문을 계승하여 서화를 잘하지만, 인감각과 풍격이 듬직하다. 하진과 함께 "문화" 라고 부르다.
문가: 화가, 그는 문인이고 산수화훼를 잘 그린다.
문언보: 북송 재상, 펀주 개휴 (오늘 산서) 사람. 전후로 약 50 년 동안 재직하여 이름이 진동하다. 나중에 그는 노공으로 봉쇄되었다.
문천상 (적자의 마음을 지키는 애국자)
티안 원, 좋은 단어, 단어 노래 루이, 번호 문산, 지주 루링 (현재 장시 지안 카운티) 사람 처럼. 남송대신, 민족영웅, 문학가. 그는 남송 말년에 태어나 반원 투쟁을 견지했다. 반원투쟁이 실패한 후 오파중심점 (현재 광동 해풍현) 에서 포로가 되어 19 년 (1283 1.9) 12 월 초 9 일에 살해되었다. 그의' 남귀화' 는 시사라고 할 수 있지만, 옥중에서 쓴' 송정치' 는 더욱 세인들에게 칭송된다. 《문산선생 전집》 작가.
문천상이 태어났을 때는 몽골 군대가 남송을 공격할 때였다. 그의 성장 과정에서, 그는 외적의 침입, 인민이 고통받는 비참한 광경을 보았다. 그래서 애국항원의 결심은 그의 어린 마음 속에서 잉태되었다. 동시에 문천상도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과거시험에 적극 참가했다. 이종보는 4 년 (1256) 5 월에 전시험에 참가하여 청년 수재가 되었다. 송리종 개경원년 (1259), 문천상이 후계자로 임명되었다. 나중에 덕우 (1275) 정월 15 년, 위관은 겨우 5 년, 3 분의 2 는 은거와 조용한 가운데 보냈다.
문천상이 적과 맞서겠다는 결심이 컸지만 결국 용맹한 원군을 이길 수 없었다. 후드 2 년 (1276) 정월 송단종이 임안에 항복하고 문천상이 포로가 되었다. 적은 위압적이고 유혹적인 수단을 다 써 버리고, 고관 후록을 약속했지만, 문천상은 여전히 움직이지 않았다. 원군은 그를 북방으로 데리고 가서, 그에게 모범을 보이도록 강요했다. 문천상은 중도에 탈출하여 동남연해 조직의 힘으로 돌아가 적에 대항했다. 그는 육지와 바다에서 여러 해 동안 분투했다. 그는 약간의 실력이 있을 때 북벌을 조직해 원군을 골탕먹였다. 그러나 과부가 대중을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문천상이 오파에서 대패하여 다시 포로가 되었다. 원군은 문천상을 연경 (오늘 베이징) 으로 호송하고, 위협과 관용의 상습적 수법을 계속 사용하며, 고관후록을 약속하고, 인민에 대한 투쟁을 와해시켰다. 문천상은 여전히 무관심하여, 원인들은 음모가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결국 지원 19 년 12 월 9 일에 문천상을 죽였다. 위대한 애국자가 적의 도살용 칼 아래 쓰러져 자신의 빛나는 일생을 마쳤다.
문천상은 일생 동안 당당하고 당당하며, 고위 관리 후록을 탐내지 않고, 평생 적과 투쟁하는 것이 그의 애국 열정의 가장 본질적인 표현이다. 봉건 사회에서는 지식인 한 명이 이렇게 하는 것이 정말 귀중하다.
문천상은 민족 영웅일 뿐만 아니라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작가이기도 하다. 그는 평생 애국시를 많이 남겼는데, 예를 들면' 남귀화' 와 같이, 시의 역사라고 할 수 있다. 또 뜸인구 중' 송정치' 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적자의 마음을 유지하고, 역사를 지켜본다' 는 시구는 한 세대와 또 한 세대의 뜻이 있는 사람들이 중화민족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분투하도록 격려하고 있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언어: 춘추시절 초인은 월국에서 의사로 일하며 월왕구천을 보좌하고 강대국을 열심히 노력하다가 결국 오국을 멸망시켰다. 나중에 군웅은 소문을 듣고 그에게 검 한 자루를 주어 자살했다.
한편으로는 나무 심장 근처에 있고, 한편으로는' 죽음' 인데, 고대에는 죽간으로 쓰였다는 뜻이다. 간략을 사용할 때 각 간구에 1-2 줄을 쓸 수 있는데, 간구의 길이에 따라 몇 개의 밧줄로, 보통 2-3 개로 묶거나, 가죽, 등나무 또는 실을 고르게 배열하여 한 묶음, 즉 하나의 전략으로 묶을 수 있다 "정책" 이라는 단어의 유래는 "대나무" 라는 글자가 "빔" 에 더해져 "정책" 을 하는 것이다
마음이 바쁘다! -응?
보충에 답하다
입, 입 모양 같다.
보충에 답하다
미녀: 위에 양 한 마리가 있고, 아래에 큰 것이 있나요? 고대에는 지방이 아름다웠기 때문에 크고 뚱뚱한 양은 아름다웠다.
앤: 보개 밑에 여자가 있어요. 집에 여자가 있으면 안전하다고 말해야지, 그래서 나를 아내라고 불러.
묻고, 풀을 덮고, 가운데는 죽은 사람이고, 아래는 흙이다.
묻혀있다: 왼쪽에는 흙이 있고 오른쪽에는 구멍이 있다.